Fan Wen Daquan > 경험

징계


파트 1 : 스타일 분야

유전 회사의 제 2 차 직원 대표 회의 및 공장의 제 1 차 직원 대표 회의의 정신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주요 간부 및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조직 직원의 이데올로기 스타일, 연구 스타일, 업무 스타일 및 리더십 스타일을 해결할 것입니다. 생활 습관 등의 현저한 문제로 인해 기관의 업무 스타일이 한층 개선되고 기관 직원의 효율성과 업무 능력이 한층 향상되었으며 4 월 12 일 공장 전체가 모든 간부와 노동자 회의를 열고 전체 작업 방식의 작업을 진지하게 동원했습니다. 4 월 13 일부터 4 월 20 일까지 당위원회의 통합 협의를 통해 주요 간부와 우리 공장 직원들간에 집중적 인 학습과 교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첫째, 동양 마오 쩌둥의 "반 - 자유주의"를 진지하게 탐구하면서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동지의 "마음을 해방하고 진실을 모색하며 앞으로 나아가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연구하고 후진타오는 제 17 차 징계 검사 중앙위원회 제 6 기 본회의에서 "기업 리더 무결성 나는이 활동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식했다. 나는 국가가 발전 할 필요가 있고 국가가 재생되어야한다는 것을 깊이 느낍니다. 젊은 정당 구성원으로서,이 책임과 의무는 더욱 중요합니다. 새 시대의 간부, 간부에 대한 대중 대중의 기대, 객관적인 필요성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배우고 실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은 당의 목표입니다. 공산당원은 정직하고 충직하며 적극적이어야하며, 혁명적 인 이익을 첫 번째 삶으로, 정직하고 스스로 훈련해야하며, 부서와 산업의 건강에 해로운 경향을 의식적으로 고치고, 사람들이 강하게 반영한 현저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해야합니다. 정확한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며 깨끗한 정부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고 규율과 법률 개념을 강화하며 법을 준수하고 정직하며 정치적이며 부지런하고 정치적이며 행동 양식의 스타일을 실용적이고 효율적으로 개척하고 혁신적으로 변화시킵니다.

둘째, 집중적이고 정돈 된 학습을 통해 자신의 이론적 연구가 충분히 깊지 않고 업무 스타일이 충분하지 않고 비즈니스 지식이 충분하지 않으며 개척적이고 혁신적인 의식이 부족하다는 것을 충분히 인식하고 모든 종류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진지하게 해결할 결심입니다. 나는 모든 일에있어서 나의 작업 스타일과 영적 전망에 새로운 변화를 주었고 나의 일은 새로운 진전을 이루었고 나의 이미지는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다. 나는 기업가 정신을 계속 강화하고, 내 마음을 계속 해방하고, 정치적 학습 및 비즈니스 학습을 지속하고, 정치적 문해력 및 비즈니스 표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으며, 내 작업에서 창의적이고, 내 아이디어를 업데이트하고, 오래된 아이디어와 관행을 포기해야합니다.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현 상태에서 해결할 수없는,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공격하며 영감을 불어 넣어 강렬한 업무 스타일을 유지하고 부지런히 일하며 모든 일을 책임감있게 수행하십시오. 우리에 대한 큰 희망은 우리 자신의 양심에 합당합니다. "당 정신, 규율, 품질 및 성과"달성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다음을하기로 결심한다.

첫째, 이론 지식의 연구를 강화, 징계 교육은 평생 물건, 언제든지 긴장 수 없습니다. 장래에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과학 발전 개념의 중요한 사상 및 기타 과학 이론을 배우고, 주요 기사를 집중적으로 읽고, 당의 아카이브의 정신을시기 적절하게 배우고, 당의 이론으로 스스로를 배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할 것입니다. 마음은 그의 정치 이론을 향상시키고 정치적 신념을 강화시킵니다. 의식적으로 파티 정신을 강화하고 자기 존중, 자기 검진, 자기 치안 및 자기 동기 부여. 평생 학습이라는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이론을 실천과 연결하고, 이론을 실천과 결합하고, 지속적으로 자체 품질과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마르크스주의 연구 스타일을 고수하십시오. 우리는 당원과 간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철저한 정치적 입장을 고수해야합니다. 우리는 정치적 인식, 전반적인 인식 및 서비스 인식을 확고히 확립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더 구현하며, 업무에서 간부의 훌륭한 작업 스타일과 간부 이미지를 보여 주며, 사상 의식에 새로운 장을 열 것입니다.

둘째, 헌신, 사랑, 열심히 일, 순종에 대한 준비, 경험 많은 동지들로부터의 겸손한 학습, 진지하게 탐구하고, 방법을 요약하고, 사업 지식을 향상시키고, 창조적으로 일을 수행하는 것은 사고의 전반적인 높이에 서서 점진적으로 실행되어야합니다. 텍스트 정제의 정도와 리더십의 의도를 반영하는 정확성, 동료를 단합하고, 협업을 강화하며, 동역자와 잘 협력하고, 리더십의 훌륭한 조력자가되고, 훌륭한 직원이 되십시오. 개척과 혁신, 그리고 진전을 이루고 작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셋째로, 고난과 헌신을 기꺼이 견뎌야하며, 열정을 항상 유지하고 업무를 수행하고, 업무 효율성과 서비스 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며, 온갖 종류의 일을 다룰 때 항상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다른 사람들이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사무실 내외부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새해의 모든 일에서 새로운 진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이 스타일을 바로 잡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중앙 집중적이고 정돈 된 학습을 통해 우리는 3 명의 대표자의지도를 받아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구현하고, 마음을 더 해방하고, 앞서 나가고, 이데올로기 스타일, 연구 스타일, 작업 스타일 등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이어 나가고, 선교 감각과 책임감을 강화하고, 포스트의 직무를 진지하게 이행하고, 직업과 기업가 정신에 대한 열정을 유지하며, "임원, 임원, 성취, 사고 및 선량한 사실을 알기"위해 노력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첫 번째로 열심히 일하고, 풍력 발전 홍보 작업으로 사용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얻고, 결과를 파악하고, 업무 효율성과 작업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일류 성과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우리 공장의 목표를 완전하게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2 부 : XX 년의 훈육 스타일

지방 자치위원회의 통일 된 합의에 따라,이 분야는 포괄적 인 방식으로 수행되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중국 공산당 ## 당 및 정부 기관의 규율 및 양식 이행에 관한 지방 자치위원회의 이행 계획", "## 업무 및 이행 스타일의 변화에 ​​대한 지방의 결정"및 "후 주석은 제 8 차 징계 검사 총회에서 기록 보관소, 토픽 토론, 민주주의 생활 모임 등과 같은 연설 형식으로 국장의 포괄적 인 형태로 연구와 토론을 통해 직원들은 다양한 분야와 규정을보다 확실하게 파악하고 법과 규율의 개념을 강화했습니다. 의식은 법과 규정 위반의 근본 원인과 유해성을 심오하게 인식하고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방어선을 구축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합니다.

학습과 교육 및 깊이있는 사고를 통해 나는 개인적으로 규율과 규율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존재하는 문제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제 실제 작업을 비교하여 다음과 같은 분석을하십시오.

첫째, 주요 문제

1. 선구자 정신과 혁신 정신이 한층 강화되어야합니다. 과거에 저의 일에서 좋은 일을 해 왔지만 아직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결단력과 용기를 더욱 향상시켜야합니다.

2, 비즈니스 지식은 공부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성과는 때로는 능동적이지 않고 활동적이어서는 안되며, 상위 당국과 지도자가 부여한 업무에만 만족합니다. 비즈니스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비즈니스 지식의 포괄성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나는 네가 네 일을 제 시간에 끝내면 너는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힘든 일의 정신이 부족합니다.

3. 조직 규율에 집행 시스템이 부족하고 때로 늦은 도착과 일찍 출발하는 현상이 있습니다.

둘째, 문제의 주요 원인

이러한 문제의 존재에는 객관적인 요인이 있지만 주로 주관적인 요인에 기인합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나의 이론적 연구들을 결합하여 내 자신의 주요 문제점과 단점을 심각하게 반영하고, 근본 원인과 해악을 깊이 분석하고, 주관적인 측면에서 원인을 발견했다. 주요 측면은 다음과 같다.

1. 정치 연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이론적 토대가 얕아 일반적으로 신문 읽기와 독서에만 만족하며 참가 조직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특히 후진타오 (Hu Jintao) 사무 총장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가 부족하다. "동향의 8 가지 측면"에 대한 개념은 깊이 이해되지 않고 있으며, 연구가 충분하지 않고, 실제 연결이 충분하지 않으며, 이론 지식에 대한 이해가 실제 지식과 분리되어 이론적 인 지침 역할을하지 못합니다. 형식적이고 독단적이어서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없습니다.

2. 선구자 정신과 혁신 정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수준이 업무 효율성과 품질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깊이 인식하지는 못했지만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비즈니스를 연구해야하며 비즈니스에 의존해야합니다. 우수한 지도자가 지침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자신감이 부족한 사람들이 먼저 잘하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여 일을 수행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3, 작업 스타일은 국 내부에서 많은 일을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견고하지 못하고 또한 작업에 대한 체계적이고 높은 품질 요구 사항이 부족합니다.

셋째, 미래의 정류 조치

1. 정치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고 정치 기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징계 교육은 평생 지속되며 언제든지 완화 될 수 없습니다. 장래에 간부 정책에 대한 지식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후진타오 (胡錦濤) 총서기 장관의 "분위기의 여덟 측면"과 "여덟 가지 명예와 여덟 가지 수치"와 다른 중요한 박람회, 후진타오 국가 주석의 집중적 인 독서를 진지하게 연구해야한다. 제 7 차 징계 검사위원회 및 기타 관련 핵심 기사, 적절한시기에 연구하고 당의 아카이브 정신을 이해하고, 등소평 이론을 사용하여 자신의 마음을 부양하고, 정치 이론을 향상시키고, 정치적 신념을 강화합니다. 징계의 개념을 강화하고 규율 인식을 강화하며 올바른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에 대한 전망을 제시하며 의식적으로 당의 정신을 강화하고 법에 복종하며 정직하고 정직하며 자존심, 자기 점검,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를합니다. 책임과 헌신에 대한 높은 인식을 가지고 우리는 당과 인민이 배려 한 일을 부지런히하고 완만 한 방식으로 완료 할 것입니다.

2.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개선하고 작업 표준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학습을 강화하고 운동을 강화하며 비즈니스 윤리를 향상시키고,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현실에 중점을두고, 업무 능력과 자기 재배를 강화하고, 방법을 찾고, 실제적인 일을하고, 새로운 수준으로 일을해야합니다.

3. 모델은 각 공물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합니다. 당신의 의무를 명확히하고, 할 수있는 일을하고, 할 수없는 일을하고, 중국 공산당의 기준에서 엄격히 요구하고, 선봉 모델을보고, 엄격한 업무를 처리하고, 동지들을 열정으로 대합니다.

4. 자기 개혁, 자기 개선을 강화하고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주관적인 이니셔티브에 충분한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학습의 중요성과 긴급성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고, 의식적으로 그리고 고심하게 다양한 비즈니스를 연구하고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며 합리적인 방법과 수단을 유연하게 사용합니다. 문제가 생기면 더 많은 질문과 아이디어를 얻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작업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국가와 국민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제 3 부 : 징계 스타일 및 경험

20xx 년에 카운티의 징계 검사, 감독, 홍보 및 교육 활동은 Deng Xiaoping Theory의 위대한 기치를 계속 지키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철저히 연구하고 제 16 회 CPC 중앙위원회 제 4 회 및 제 5 회 본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Discipline Inspection의 중앙위원회를 수행하는 지침으로 삼습니다. 징계 검사를위한 지방위원회의 통일 합의에 따라, 징계 검사를위한 지방위원회의 제 5 기 본회의 정신에 따라 우리는 징계 검사를위한 카운티위원회의 직접지도하에, 창의적으로 다양한 업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다음 세 가지를 수행해야합니다.

1. 생각의 기차를 정리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규율 검사, 감독, 홍보 및 교육 업무의 중요성과 긴급성에 대한 이해를 의식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징계 감시, 감독, 홍보 및 교육은 훈육 감독 및 감독 기관의 중요한 기능이자 정기적 인 업무이며 당의 규율과 규율을 강화하고 정당 스타일을 강화하며 깨끗한 정부를 세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임무는 모든 당원 및 정부 기관의 공무원입니다. 그 목적은 징계를 관찰하면서 당원과 행정 공무원의 자각을 향상시키는 것이며, 선전의 주요 내용에는 정당의 훌륭한 전통적인 스타일과 당 분야 및 관련 법규가 포함됩니다. 이를 위해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조건 하에서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과제에 직면하여 개발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업무의 우선 순위와 임무를 명확히하고 여론의 올바른 방향을 파악하고 규율 검사, 감독, 홍보 및 교육 업무의 중요성과 긴급 성을 의식적으로 제기해야합니다. 성적 이해. 카운티 규율 검사와 감독 간부들의 이데올로기 적 규율과 교정을 결합하는 것은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철저히 연구하고, 마르크스주의 세계관을 확고히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확립하고, 권력, 지위, 이해 관계의 올바른 견해를 고수하고 항상 탐욕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법의 해악, 법의 중심, 국민을위한 정당의 수립, 국민을위한 통치, 라인을 사랑하고, 사업을 이해하고,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이론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회계를 배우며, 금융, 금융, 세무, 유가 증권 등에 대한 지식은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며 "충실하고 정직하며 헌신적 인"징계 검사 간부가되도록합니다.

둘째, 채널을 원활하게하고 조정을 강화하며 카운티의 징계 검사, 감독, 홍보 및 교육 업무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징계 검사, 감독 및 홍보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우리 카운티의 실제 상황에 따라 징계 검사 및 조정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뉴스 매체와 사회의 모든면에 의지하며 각종 홍보 및 교육 채널을 원활하게하고 여러 형태의 홍보 및 교육을 채택하고 장기의 리더십을 이끌어 내야합니다. 배치와 조정하에 우리는 카운티 당위원회의 중심을 중심으로 일하며 반부패 사업의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함께 협력하여 징계 점검, 감독 및 홍보 활동을 창의적으로 수행합니다.

무엇보다도 홍보와 교육의 내용에서 선전과 교육 사업에 관한 중앙 및 지방 자치제 징계위원회의 지침 이데올로기, 지침, 정책 및 주요 배치를 합치고 합리적으로 정리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 할 필요가있다 첫째, 우리는 "당의 헌법"과 "두 가지 규칙"을 수행해야한다. "기본 스타일에 대한 파티 스타일과 파티 규율에 대한 기본 지식, 파티 멤버와 간부가 규율을 향상시키고 파티 내 징계 위반을 줄이며 두 번째로 파티의 노선, 원칙, 정책 ​​및 국가 법률 및 규정을 교육합니다. 세 번째는 당의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 교육을 실시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성을 유지하며 나쁜 관행에 저항하는 것이며 넷째는 반부패 교육을 실시하고 부패를 퇴치하며 정직을 옹호하는 것입니다.

둘째, 선전과 교육의 형태로 선교 교육의 특징에 따라 주제별 교육, 체계적인 교육, 이론 교육, 이미지 교육, 모델 교육, 사례 교육을 유연하게 활용하고, 촉진하고 잘 배우고 분명한 결과를 얻을 필요가있다. 주제별 교육은 강의, 강의, 강의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문제의 특정 집중과 특정 기간에 초점을 맞추고 특수 콘텐츠 교육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시스템 교육은 파티원과 공무원이 스타일 파티 분야에 대한 중앙 집중식 교육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지식의 기본 이론, 이론 교육은 이론적 인 논문을 출판하고 규율 검사 및 자료를 작성하며 정당 건축 정보 네트워크의 이론적 비즈니스 훈련을 수행하고 당 기사에 대한보고를함으로써 합리적 사고를 사용하여 당원과 간부들을위한 당 분야 규율 지식과 훌륭한 전통 교육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이미지 교육은 영화, TV, 드라마, 문학 및 기타 예술적 매체를 사용하여 문학 및 예술적 수단을 사용하여 대다수의 당원과 공무원을 구체적으로 교육하는 것이며 롤 모델 교육은 뛰어난 정당원이나 선진 당 조직의 행동을 긍정적 인 교육의 소재로 사용하는 것이며 사례 교육은 경고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다루어 진 전형적인 사례와 교육 사례를 사용하고 관련된 사람들의 이데올로기 적 뿌리를 탐구하고 경고로 받아들이는 사례를 분석하십시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교육은 모두 network.com 네트워크의 긍정적 인 전형 교육, 원무 비서재를 준수해야합니다. 긍적적이고 부정적인 악의 부정적인 영향을 막기 위해 우리는 니우 유루, 정 피민, 리앙 유룽과 같은 선행을 철저히 지켜야합니다. 우리 군에 등장한 당 정신을 고수하는 원칙과 정직하고 규율있는 당의 모범적 인 모습, 당의 정직하고 정직한 관리 스타일을 철저히 지켜야합니다. 반부패 투쟁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은 여론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했다.

셋째, 혁신 메커니즘, 엄격한 규율, 규율 검사, 감독, 홍보 및 교육의 시스템 구축을 강화

규율 검사, 감독 및 홍보 교육의 제도화는 규율 검사, 감독, 홍보 및 교육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가장 기본적인 보증이며 규율 검사, 감독 및 홍보 교육의 제도화를 해결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규율 검사, 감독 및 홍보 교육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간단히 말하면됩니다.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첫째, 선전 조직과 홍보 조직을 수립하고 개선하는 것이 필요하며 이는 규율 검사, 감독, 홍보 및 교육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조직적 보증입니다. 모든 수준의 카운티 규율 검사 및 감독 기관은 규율 검사 및 감독 홍보 및 교육 업무를 당위원회의 단일 배치 계획에 의식적으로 포함시켜야하며 당의 작업 스타일 및 청정 정부의 업무 방식에 포함되어야하며이를 잘 조직하고 구현해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선전 및 교육 작업 메커니즘을 합리적으로 혁신하고, 홍보 및 교육 일상 시스템을 개선하고, 작업 시스템과 공동 회의 시스템을 조정하고, 당의 정치적 규율, 조직 규율, 경제적 노동 규율, 인민 노동 및 중앙 훈육 감시위원회의 작업 위임을 의식적으로 준수해야합니다. 프로젝트의 요구 사항은 카운티 징계위원회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에 따라 단호히 준수되며, 전반적인 업무 상황에 따라 진리를 찾고 실용적이며 열심히 일합니다.

세 번째는 선전과 교육의 내용과 임무를 명확히하고 우리가 수행하는 교육 기능을 진지하게 수행하는 것이며 선교의 내용은 상급 징계 감사위원회와 동일한 배치로 수행되어야하며 다른 기간에 실시 된 홍보와 교육 내용은 상급자와 통일되어야하며 따라서 대다수의 당원 간부들은 규율 검사 및 감독의 지침, 정책 및 작업 조건을 이해하고 당의 규율 및 정치적 완전성, 당의 탁월한 업무 방식, 장려하고 협조하며 센터에 집중하고 부패와 싸우며 정직을 홍보하고 다양한 업무에서 훌륭한 일을하는 등 폭 넓은 대중을 교육합니다.

간단히 말해,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카운티 징계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새해에 우리는 단합하고 단결해야하며, 혁신하고, 목표를 명확히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열정과 사기가 가득한 새로운 일에 전념해야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카운티의 선전 및 교육 사업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당사자의 업무 스타일을 심층적으로 발전시키고 청사 건설 및 반부패 투쟁을 깨끗하게하기위한 좋은 사회적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개발할 것입니다.

4 장 :

지방 공공 보안 기관의 규율 및 교육 활동을 연구하고 관련 자료실에 대해 학습하면서이 교육의 실시가 매우 포괄적이고 교육적이라는 점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작업의 실제 상황, 실제 컨트롤과 결합.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 이데올로기, 일과 삶에서 자기 검열과 자기 교정을 수행하고 이것의 경고 정신을 깊이 이해하고 이것을 명령의 지침으로 삼고 법에 따라 행동하고 진지하게 직무를 수행하며 확고하게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목적을 확립하기 위해 제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첫째, 공공 보안 기관의 목적

중국 공산당의 목적은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공안 기관은 인민 민주주의 독재 정권의 중요한 도구 중 하나이며, 무장 한 국가 안보 및 국가 보안 기관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공공 보안 기관의 사람들의 경찰은 사람들로부터 왔고 사람들의 경찰력은 사람들에 의해 주어집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해야합니다. 국민을위한 부지런한 정부, 정말로 열심히 일하고 국민의 기본적 요구 사항에 긴밀히 접촉하십시오. 우리는 전문성과 책임을 강화하고 업무를 잘 수행해야합니다. 대중의 "냉담하고 단단한 수평, 밀기"에 종지부를 찍고 사람들의 이익을 침해하는 것조차도 어려운 문 제 4 가지가 있습니다. "문이 들어가기가 어렵고 얼굴이보기 싫고 일이 어렵고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둘째, 엄격한 자기 훈련, 깨끗하고 정직한

대중을위한 당을 세우고 국민을 위해 통치하는 것은 당의 본질과 목적에 따라 결정되며 당의 일 방식의 근본적인 목적이다. 당원과 간부는 사람들의 마음과 당의 지배 지위와 직접적인 관련이있는 정치에서는 부패하기 쉽다. 권력을 장악하고 국민에게 권리를 사용하고, 정화의 기준을 준수하고, 근원으로부터의 부패를 예방하고 해결하며,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는 것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관리하는 근본적인 문제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있다. 우리는 오직 우리의 힘이 사람들에 의해 주어지며 오직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을뿐입니다. 우리는 의식적으로 금전 숭배, 헨리주의 및 극단주의의 부식 효과에 저항하고 극복해야하며, 적포도주와 돈의 아름다움에 대한 유혹에 저항하고, 열심히, 깨끗하고 정직하도록 의식적으로 노력해야합니다. 지앙 사무 총장의 "자기 존중, 자기 점검, 자기 치유, 자기 동기 부여"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하며, 이기기위한 법, 규정 및 징계 규칙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주요 간부의 자제 조항을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공무원이 되십시오.

셋째,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원칙을 고수하십시오.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것은 마르크스의 의의 영혼, 우리 당의 이데올로기 적 노선, 당의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이다. 공무원의 경우, 공무원의 경우 세계의 견해가 옳았는지 여부와 파티 정신이 순수하고 불결한 지 여부에 대한 주요한 주요 쟁점입니다 역사적 경험에 따르면 강한 사람들이 의식에서 진리를 추구하는 원칙을 의식적으로 고수 할 때마다 우리의 대의가 발전합니다. 우리가 사실로부터 진실을 추구하거나 그 진리를 찾는 것을 포기할 때, 우리의 대의는 좌절되며, 이것은 실천에 의해 반복적으로 입증 된 진리입니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동지는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것이 프롤레타리아 세계의 기초이며 사람들의 공무원으로서의 역할을한다고 지적했다.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이데올로기 적 노선을 항상 고수 할 필요가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낮은 부분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의 모든 공무원은 확고하게 서서 크고 큰 앞에서 분명히 서 있어야하며 의식적으로 실제로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해야한다고 주장해야합니다.

넷째, 이론과 실천, 반 통제 사본, 책을 고수하십시오 :

이론과 실천 사이의 관계는 당이 일관되게 고수하고 당의 강력한 창의력의 열쇠 인 마르크스주의 연구 스타일이다. 전체 당의 동지들은 실제 상황에서 열심히 배워야하고, 이론과 실천의 단결을 이루고, 연구하고 사용하며, 토론하고 행동하고, 창조적으로 일을하고, 올바른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과 가치를 확고하게 확립해야합니다. 학습 이론과 실제 경험을 결합하고 당의 역사, 중국 역사 및 세계사 연구와 결합하여 현대 경제, 과학 기술 및 문화 지식과 결합해야합니다. 학습의 목적은 모두 적용하는 것입니다. 주요 간부는 중국의 국가 조건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사회 개발을 관리하는 법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통제하고 위험에 대응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상황을 연구하는 능력, 특히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이론의 사용은 간부 평가의 중요한 부분이되어야합니다. 책의 책을 복사하고 복사하는 경향을 철저히 제어하십시오.

이 연구를 통해 우리는 진정으로 국민을위한 좋은 일을하고 실질적인 일을해야하며 실용적인 행동으로 국민 공무원의 이미지를 확립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진정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소중히하고, 항상 사람들에게 유익한 일을하고, 사람들의 책임을 지켜라.

제 5 장 : 공공 보안 기관의 징계 스타일

최근 xxxxx의 배치에 따라 서비스 센터의 신중한 조직하에 정당 스타일의 교육 활동과 청정한 정부 건설이 진행되었습니다. 동원과 연구의이 단계를 통해 나는 사건의 중요성에 대해 새로운 이해를 가지게되었다. 나는이 교육 활동을 통해 본래의 기초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어떤면에서 내 생각을 넓혔다 고 말할 수있다. 지평선을 열어 좋은 일을하는 데 대한 자신감을 높입니다. 나는 "물이 썩지 않고, 허브가 걸쇠로 걸리지 않는다"는 의미를 깊게 이해하고, "ant-micro-duration", "ant hole에서 수천 마일의 둑길이 무너졌습니다"라고 말하면서,이 고대의 훈련은 심오하고 심오합니다. 의미심장하다. 나는 학습 상황에 대한 약간의 이해와 의견에 대해서 이야기 할 것이다.

첫째, 정당의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은 민중의 생계와 관련이 있으므로 사람들의 의무를 깨끗하게 수행해야합니다!

당의 일 방식과 깨끗한 정부 건설은 사람들의 마음과 관계의 성공 또는 실패와 관련이 있습니다. 당 중앙 선거 관리위원회 (Central Disciplinary Committee)의 3 개 본회의는 "4 대 전공"과 "8 가지 요구 사항"을 제시하면서 당의 새로운 중앙 집권 집단은 당의 업무 방식을 강화하고 정부 건물과 반부패 투쟁을 강화하는 것에 큰 관심과주의를 기울였다. "내부 감독에 관한 규정"과 "징계 조치에 관한 규정"에 관한 두 가지 규정이 지속적으로 발표되어 중앙 정부가 지속적으로 부패에 대처하고 정직을 추진할 힘과 의지를 충분히 보여줍니다. 정직과 자기 훈련의 문제에 대해 우리는 두 가지를 파악해야합니다 : 하나는 깨끗해야하고 다른 하나는 깨끗해야합니다. 즉, 딱딱하고 깨끗해야합니다. 당신이 좋은 직장을 가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포지션이 없습니다. 당신이 깨끗한 정부가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이 두 기사를 함께 다루어야하며 시험을 치러야한다. 마오쩌뚱 의장이 베이징에 입국했을 때 "우리는 리 지성이 아니어야한다. 우리는 잘 시험해야한다"라는 말을 항상 기억해야한다. 사람들 사이에 좋은 이미지를 세워라.

1. 긴장을 늦추고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소중히하십시오.

부패하거나 부패한 행동은 생각의 퇴화로 시작되며, 사고의 진화 과정이 있습니다. 따라서 마음을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교육을 강화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예방이며 부패 방지 및 정직 증진의 기본 정책이기도합니다. 우리는 세계관의 변화, 삶에 대한 전망 및 잠시 동안의 가치를 완화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힘이 양날의 칼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잘 사용된다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좋지 않으면 스스로를 위해 "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본인은 카운티 도시 관리국 서비스 센터의 평범한 직원이지만 수년 동안 저를 교육 해오고 있으며 은퇴하기 직전이며 힘든 일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가족과 가족에게 재난을주지 마십시오. 저녁을 유지하기 위해 좋은 평판을 얻고 안전하고 은퇴 할 수 있고 은퇴 할 수 있습니다. 파티에 참여할 때 오른손에 합당한 가치가 있습니다!

2, 엄격한 자기 훈련, 자기 해부. 자기 검사.

현재의 시장 경제의 수익성은 사회 생활의 모든 측면에 서서히 침투합니다. 다양한 가치가 사람들의 마음을 계속 쇄도하게 만들고, 현재의 상황 또한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나이 상황이 더 클수록 우리가 더 분명하게 머리를 지켜야 할수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우리는 모든면에서 우리 자신을 엄격하게 요구해야합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항상 실수를해서 실수를 저지를 수도 있습니다. "종종 강을 따라 걷는 것은 젖은 신발을 입는 일은 드뭅니다."즉, 항상 신중해야합니다. 우리 각 당원과 당 간부들은 그들의 힘을 올바르게 행사해야하며, 큰 일에서 분명히해야하며 순간에 정확히 파악되어야 할 일과 할 수없는 일을 분명히해야합니다. 마음 속에 자아 존중감, 자기 계발, 자기 경찰, 자기 동기 부여, 명확한 정치, 확고부동 한 장교, 그리고 정직합니다.

3. 감독을 수락하십시오.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가서 마이크로 지속 시간을 막으십시오.

감독 권한을 상실하면 필연적으로 부패가 생길 것이고, 고대 사령관은 물은 부패하지 않고 가계는 어색하지 않다라고 말했다. 이 전복적인 진실을 깨뜨리는 말로 감독 간부는 떠나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파티원의 모든 구성원은 적절하게 감독되어야합니다. 정당 조직과 사람들의 감독은 종종 사진을 찍고 단점과 단점을 확인하고 제 시간에 정정하고 시정하며 자신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이됩니다. "좋은 약은 질병에 좋으며 그 말은 귀에 좋다.": "구리를 거울로 사용하면 왕관을 착용하고 역사를 거울로 사용할 수 있으며 행복한 사람임을 알 수 있고 거울을 사람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항상 옳고 그름을 볼 수 있습니다." 단어는 정신을 깨어있게 할 수 있습니다. 중앙 정부는 물의 유출을 막기 위해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과 '중국 공산당 징계 조치 규정'을 공포 · 시행하여 당의 행정 정책을 이행하고 당의 정당을 엄격히 관리하고 정당을 발전시켜 나가고있다. 내부 당 민주주의와 내부 당의 감독 강화는 당의 내부 법과 규정에서 매우 중요하므로 당 내부 감독은 법 준수의 길을 시작했다. 당원과 간부 및 근로자의 대다수는 열심히 공부하고 엄격히 집행해야합니다.

둘째, 진리와 실용주의, 경찰과 경찰을 구하는 사업.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고 부패와 싸우며 정직을 위해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어야하며 다양한 개혁 및 건설 사업의 신속한 발전을 촉진해야한다. 진리 추구와 실용주의의 스타일을 적극적으로 홍보해야한다. 우리는 진실을 모색하고 실용 주의적으로 행동의 지침 원칙을 만들어야하며, 그것은 각 사업의 구체적인 실천에 수행되고 구체화됩니다. x의 리더는 원래 xxx 직원 배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5 년 동안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그를 한 번 이상 품어 야합니다! 파티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학습에 진리를 추구하는 정신이 있어야합니다.

진실과 실용을 추구하는 것은 당의 영광스러운 전통과 당원의 훌륭한 스타일입니다. 평범한 간부들과 노동자들에게 우리는 사람들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우선 도시 관리의 발전을 주장하며 객관적으로 기존 문제를 분석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격차, 진보의 모순과 어려움을 열심히보고, 개발 가속화에 대한 압박감과 긴장감을 강화하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좋은 모범과 다양한 장점과 조건을보고, 자신감을 강화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발전의 모순, 발전의 문제 및 작업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도시 관리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촉진해야합니다. 매듭. 일반적으로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서는 열정이 필요하지만 탄탄한 업무 태도를 유지하고 시간과 창의력을 반영하도록해야합니다. 해마다 해마다, 도시 관리 직원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2. 일은 실용적인 스타일을 가져야합니다.

정직하게 말하면 솔직히 말해서 진정한 사람이되는 것은 일을하는 기초 일뿐만 아니라 기업가 정신의 기본 원리이기도합니다. 사람의 능력에는 크기와 직책이 있지만,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진정한 사람이되면, 그는 잘 할 수있을 것이며 조직의 신뢰를 얻고 사람들의 찬사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3.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행동이 있어야합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은 공산주의자의 스타일이며 진지한 것은 공산당의 성격입니다. 우리는 "마른"단어와 "진짜"단어를 먼저 고수해야합니다. 어려움을 겪으면 손을 움츠 리지 않을 것이며, 성공하지 못하면 멈추지 않고 실제 결과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실용적인 행동과 결합 된 과학적 의사 결정, 우리 사업은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4, 말과 행동으로 실용적인 결과가 있어야합니다.

업무 능력 측정의 기준은 주로 실제 성과를 기준으로합니다. 지국장이 지정한 업무와 일정이 잡혀있는 한 질적으로나 질적으로 완료되어야합니다.

셋째,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은 종종 말하고 반부패는 서있다.

부패의 존재는 우리가 피할 수없는 문제이며,이 분야의 문제는 국민의 감정을 상하게하고 당과 국민의 관계를 손상시킨다. 우리는 끊임없는 노력을 파악하고 실제 결과를 통해 국민의 신뢰를 얻어야합니다. "3 대변인"의 중요한 사고 방식을 연구하고 구현하고 대중을위한 파티를 건설하고 국민을 위해 통치하기 위해서는 반부패 투쟁을 단호하게 수행해야합니다. 우리는 증상과 근본 원인 및 포괄적 인 관리를 다룰 수있는 원칙을 고수해야하며, 뿌리를 다루는 노력을 강화하고, 개혁, 개방 및 경제 건설의 모든 과정에서 부패 퇴치와 정직성 증진을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근원의 부패 방지 및 통제를위한 다양한 정책과 수단을 포함해야합니다. 이상과 신념의 교육과 깨끗하고 정직한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막는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방어선을 확고히 구축해야합니다. 우리는 항상 당과 인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당의 규율과 규율을 의식적으로 강요하고, 사람들의 만족을 이용하여 자신을 자극하고, 정직과 자기 규율의 규칙을 준수하고, 항상 자기 존중, 자기 점검,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를해야합니다. 우리는 항상 공산당의 활력과 기품과 오만을 유지하고 모범적 인 행동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모범적 인 목적을 실천할 것입니다.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에서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당의 통치 능력 강화에 대한 결정"은 정당의 업무 스타일 강화와 깨끗한 정부 건설과 부패 척결을 통해 당사국이 당의 통치 능력을 향상시키고 당원 판결의 주요 정치적 과제. 파티의 스타일은 사람들의 마음과 파티의 전반적인 상황과 관련된 파티 이미지와 관련이 있으며, 평범한 직원으로서 자발적으로 파티의 리더십을 지원하고 파티 이미지를 분명히 보호하며 책임감을지지하고 파티 스타일에 참여하고 청정한 정부에 참여해야합니다. 부패에 대한 투쟁을 심화하고, 성실성과 자기 훈련을 추구하고,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올바른 세계관을 확고히하고, 삶에 대한 전망과, 가치관을 형성하고, 깨끗한 정부에 대한 의식을 의식적으로 강화하고 규율과 법률 개념을 강화하며 법을 준수하고 정직하며 부지런합니다.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효과적으로 작업 스타일의 스타일을 실용적이고 효율적으로 개척하고 개척하고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이데올로기 및 작전 활동에 따라 풀뿌리 당 조직은 의식적으로 부패에 저항하고, 자신의 입을 관리하고, 자신의 손을 통제하고, 자신의 다리를 통제하고, 열렬한 헌신과 정당원 및 간부의 무자비한 헌신 및 자기 규율을 촉진합니다. 법의 역할이있었습니다.

당의 작업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물 및 부패 퇴치는 전체 당의 주요 정치적 과제이며 사회적 체계적 프로젝트입니다. 우리 각자는 업무의 본질과 사업의 특성에서 벗어나 "반부패가 추가 부담"이라는 오해를 완전히 변형시켜야합니다. "우리는 존재하지 않으며 부패와 싸우고 정직을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그리고 부정 부패와 정직을 적극적으로 책임 져야합니다. 우리는 전반적인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 및 반부패 투쟁의 균형있는 발전을 보장 할 것입니다. xxx 국의 평범한 직원으로서 나는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전문 지식을 배우고, 지속적으로 정치적 품질과 비즈니스 윤리를 개선하고, 사람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둘째, 실제 업무에서 우리는 본부에서 제정 한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지도력에 순종하며 법에 복종하고 직업을 존중하며 직무를 수행하고 지도력 배치 업무를 완수해야합니다. 사심없는, 정직하고, 정직하며, 열심히 일하는 훌륭한 직원이 되십시오. 세 번째는 올바른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고 청정한 정부에 대한 인식을 향상 시키며 규율과 법적 개념을 강화하고 법률과 규정을 준수하고 정직하고 정치적이며 국민 봉사에 부지런히 참여하며 실용적, 효율적, 혁신적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변화시키는 모델이됩니다. 제한된 권력으로 정당의 일을 깨끗하고 정직한 행정부를 새로운 차원으로 밀어 붙였다. 세계에서 가장 큰 파티가이 강에서 계속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당의 문이 결코 사라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혁신의 나라 혁신의 길에서 우리 당이 세계의 길에 서도록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