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사무 총장 연설을 통한 학습


이 기사 디렉토리 1 연구 사무 총장 사이의 연설 경험 2 연구 Xi 사무 총장의 연설 경험 3 학습 Xi 사무 총장의 연설 경험 1 : 사무 총장의 연설 경험을 배우기

그는 사이 비서관의 중요한 연설을 공부하고 포괄적이고 심오한 생각의 침례를 받아 들였고, 이는 도로의 자신감, 이론적 인 자신감,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제도적 자신감을 더욱 강화시켰다. 사이 비서관의 두 가지 중요한 연설은 사상과 내용이 풍부하고 언어가 오래가는 두 가지 핵심적인 연설이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를 고수하고 발전시키기위한 정치 선언 일뿐만 아니라 당의 강화를위한 행동 지침을 제공한다. 저는 사이 총서기 연설의 연설을 공부하는 열쇠는 연설의 영적인 본질을 깊게 파악하고, 깊이 연구하고, 합리적이 될 수 있도록 진지하게 배우고, 도덕을 기르고, 연습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으로 확고하며, 행동은 당 중앙위원회와 일치한다. 당원과 간부로서, 그들은 그들 자신의 실무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1.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십시오. 정치적 신념을 고수하고 공산주의의 공통된 이상과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공통된 이상을 확고히 믿는 신실한 충실한 개업의 자로 삼으십시오. 자아 - 이상과 신념에 대한 교육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사회주의에 대한 진화론 적 이해를 깊이 이해하며 이상과 신념의 극단적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있다. 우리는 끊임없이 우리의 이해와 공산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가진 사회주의의 이상과 신념을 파악하고 당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우리 자신의 당 정신을 개선하고 이상과 확고한 신념, 정치적 통찰력, 명료성을 달성해야한다. 정치적 자기 계발을 강화하고, 항상 정치적 신념을 유지하며, 정치적 지위가 움직이지 않으며, 정치적 방향에 편향을주지 않아야합니다. 정당 의식을 확립하고 정당을 엄격하게 규율하며 정당 헌법의 충실한 수행자이자 의식 유지 책임자가 될 필요가있다.

2. 깨끗한 정부의 건설을 강화하고,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반부패와 정직의 결정적인 운영자이며, 진정한 본성에 대한 엄격한 자기 규율이다. 우리는보다 명확한 결정과보다 강력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반부패 노력을지지해야합니다. 우리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의식적으로 저로부터 시작하고, 지금부터 시작하고, 항상 정직하고 정직하게 유지하며, 건강에 해로운 경향에 의식적으로 저항하며, 일을하고 결단력을 지키며, 공산주의자의 정치적 자질을 지켜야합니다. "8 가지 규정"을 철저히 이행하십시오. 정직과 자기 훈련의 본보기가되어야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부지런히 저축하며, 사람들과 가까이 있고, 진리를 찾고 실용적이며 정직하고 정직한 당원과 간부들의 좋은 이미지를 세웁니다.

3. 일의 스타일을 개선하고,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며, 중국 민족의 훌륭한 전통과 정교한 일터 스타일을 적극적으로지지하고 적극적으로지지 할 필요가있다. 우리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목적을 염두에두고 저명한 지위에있는 사람들과 긴밀한 접촉을해야합니다. 전국 노동 조합 총연맹과 함께 풀뿌리 차원에서 직원들에게 "대면, 마음으로 마음과 실용적인"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실과 긴밀히 접촉하고 풀뿌리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노동자와 대중에게 봉사해야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임무의 수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혁신을 추구하는 대담한 탐험가를 만들고 과학 발전의 구체적인 실행을 장려해야합니다. 계급 노조의 노동 요구 사항에 따라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중앙 협의회를 중심으로 한 전반적인 상황을 처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번성하고 문명화되고 조화로 우며 행복한 새 사천과 사천 사회 건설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열심히 일하십시오. 풀뿌리 단위로 깊숙히 들어가서 심층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직원과 근로자를 긴밀히 접촉하고 다양한 업무 시스템을 개선하며 실용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고, 풀뿌리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풀뿌리 단위를 만족시키고 노동자를 만족 시키십시오.

제 2 부 : 사이 총재 연설을 통한 학습

제 18 차 중국 공산당 대회는 당의 리더십 스타일과 지배 스타일을 개선하고 당이 국민을 효과적으로 통치하도록 유도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을 제안했다. 시대와 함께 길을 선도하는 방법의 변화는 중요한 단계에 들어가기위한 개혁의 객관적인 필요 일뿐만 아니라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기위한 필연적 인 요구 사항입니다. 제 18 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이후, 일련의 새로운 이미지, 새로운 스타일, 새로운 중앙 집권 집단의 새로운 행동이 총무로 서진 핑핑 (Xi Jinping) 동지와 함께 "새로운 바람이 얼굴에서오고있다"는 느낌을 주면서 당이 당당하다는 사실을 강조했다. 선교 및 통치의 법칙, 통치력 및 통치 분야의 새로운 관행과 같은 문제에 대한 새로운 이해. 사이 펑 (Xi Jinping) 사무 총장은 제 18 차 중국 공산당 대회 이후 중요한 연설을 통해 당의 통치 개념에 대한 일련의 혁신과 발전을 심도 깊게 밝혀 냈으며 공산주의자들의 역사적인 책임을 전가했다. 확고한 자신감. 일련의 연설 내용을 공부하면 사람들은 생각하고 사람들에게 기대하며 사람들에게 영감을줍니다.

첫째, "중국의 꿈"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 새로운 전략적 사고가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사기를 자극합니다.

2019 년 11 월 Xi Jinping 사무 총장이 "재생의 길"전시회를 방문했을 때 그는 중국 민족의 위대한 재충전을 실현하기 위해 "중국의 꿈"을 제안했으며 제 12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제 1 기 연설에서 그는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상세하게 설명했다. 이 생각. 각 시대의 이론적 사고는 역사의 산물입니다. "중국의 꿈"은 현대 중국 역사에 대한 심오한 통찰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국가의 모든 민족의 공통된 포부와 웅대 한 비전을 강조하며 "2 백 년"이라는 웅장한 목표를 기반으로합니다. "중국 꿈"실현을위한 새로운 전략적 사고를 진전시킵니다.

평양시 진핑 (西京平平) 총감독을 지낸 당 중앙위원회는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과학 사회주의의 새로운 특성을 설명하고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의 맥락에서 중국 국가와 개발 도상국의 위대한 회복을 실현하는 방법을 "중국 꿈"이라고 사용했다. 현대화를 기반으로 13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의 공동 번영을 이루고 서구 주도의 세계 구조에서 강대국의 평화적 발전을 달성하기 위해 포괄적으로 요약하고 답변했습니다. "중국의 꿈"은 중국의 특징을 지닌 사회주의를지지하고 발전시키는 새로운 비전을 열어 모든 당 국자와 모든 민족의 투쟁을 하나로 묶는 기치가되었습니다.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길은 90 년이 넘는 힘든 탐험 끝에 중국의 국가적 조건에 부합하고 30 년 넘게 성공한 도로로, 엄청난 발전 성취를 가져 오는 중국의 올바른 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론적 자신감, 도로 자부심, 사회주의의 제도적 자기 확신을 중국 특성으로 강화해야하며,이 길을 따라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시대의 정신과 정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모든 민족 집단의 통일을 촉진하며 "중국의 꿈"을 실현하기위한 강력한 내적 동기를 제공해야합니다. "중국의 꿈"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우리가 장기적인 관점을 취하게하고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가 밝은 미래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입니다.

둘째, "작은 새우를 요리한다면 큰 나라 통치"

- 당, 국민, 역사에 대한 책임있는 국가 통치 태도와 통치 개념 강조

사이 핑핑 사무 총장은 브릭스 국가 언론과의 공동 인터뷰에서 "이 큰 나라, 그러한 복잡한 국가 상황과 같은 많은 사람들은 국가 상황에 대한 깊은 이해와 사람들의 생각과 희망을 이해하고 얼음처럼 얇아 야한다. 심연을 의식하는 것은 '요리를하는 것과 같은 큰 나라를 통치하는 태도'를 가져야한다. ""큰 나라가 요리되면 조금 신선하다. "언어는 Laozi의 Tao Te Ching의 60 번째 장이다. "작은 생선", 즉 "작은 물고기". 당 Xuanzong 한 번이 유명한 문장을 해석 : "작은 신선한, 경직된 요리, 큰 나라의 통치자는 성가신이 사람을 아프게 할 수 없어 스크래치는 물고기입니다."중국의 문화 전통에서 경영은 항상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지혜의 종류, 그것의 가장 중대한 목표는 예술적이다. "작은 나라를 요리하는 것과 같이 큰 나라를 옮기는 것"은 나라를 통치하는 훌륭한 예술을 상징하며 독특한 중국 정치인의 경험입니다.

개혁과 개방 이후 중국 경제는 30 년 이상 급속도로 발전해 왔으며 개발과 장기적인 어려움의 축적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많습니다. 13 억 인구에 직면하여 경제 발전은 "심층 수역"에 접어 들었고 중요한 개발 기간에 많은 모순들이 공존하면서 사이 핑핑 사무 총장은 솔직히 "신선을 요리하는 위대한 힘을 발휘"하면서이 나라의 진정한 상황을 솔직하게 말하면서 운동하기를 너무 열망하는 사람은 긴장을 풀거나 가벼운 마음을 갖거나 일을 끝내고 사람들의 내면의 기대를 말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는 "심연과 같은 얇은 얼음처럼"항상 위기감을 느껴야하며 결코 풀리지 않습니다. "빠른 조리"에는 세심한주의가 요구됩니다. 현재 중국은 사회 변화의시기에있다. 상황은 복잡하고 모순은 서로 얽혀있다. 아직 해결되지 않은 낡은 문제와 끊임없이 부각되고있는 새로운 문제가있다.보다 쉬운 개혁 분야가 완료되고 나머지는 해결해야 할 과제이다. 개혁과 발전, 그리고 안정성 사이의 관계를 위에서 아래로 어떻게 조화시키고 엄격하고 세심한 연구 계획을 세우고, "돌을 느끼면서 강을 건너며"규칙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선의 정도를 파악하고, 사회 전체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합니다.

두 번째는 당신이 당신의 직업을 과용 할 수 없다는 것이며, 당신은 결석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빠른 요리와 신선함"은 열과 맛에 의해 밀접하게 통제되어야하며 휴식의 정도가 정해집니다. 이것은 "아무것도하지 않는"변증 법적 사고를 구현하고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사회 관리법에 대한 당사 당의 깊은 이해를 강조합니다.

셋째, 던지기가 아니라 일하기 위해서입니다. "가짜 작은 신선한"는 더 많이 휘젓다 수 없습니다. 이 나라를 통치하는 데에는 "상황이 불확실하고 결정되고, 상황을 혼란시킬 수있는 많은 방법들이있다"는 것을 방지 할 필요가있다. 머리의 의사 결정이 만들어지고 감정이 버려지고, 결과적으로 정부 명령이 자주 바뀌고 사람들은 마음을 바꾸게된다. 이는 정책의 합리성을 보장 할뿐만 아니라 정책의 탄력성을 유지합니다.

네 번째는 모든 것을 엄격하고 세심한 태도로 대처하는 것입니다. "신선한 요리"는 사소한 문제이며 어렵습니다. 이것은 또한 모든 단계의 주요 간부가 당, 인민 및 역사에 책임을지고 분명히 머리를 유지하고 모든 것을 진지하게하며 가능한 한 의사 결정을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셋째, "실수에 대한 빈 이야기, 사업"

- 개혁 심화 및 실용 주의적 태도로 개발 촉진에 중점

열심히 일하는 것은 연결 의식과 연습 사이의 다리입니다. 빈 회의에 반대하고, 근면 한 일을 강조하고, 구현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우리 당의 훌륭한 전통입니다. 2019 년 3 월 Xi Jinping 동지는 "잘못된 나라에 관한 빈 이야기와 나라의 열심히 일하는 것"이 ​​수천 년 동안의 역사 경험과 교훈에서 요약 된 국가 통치의 중요한 결론이라는 "실천의 핵심은 거짓말"이라고 지적했다. 제 18 대 중국 공산당 대회는 "진실 추구와 실용주의"를 "당 헌법"에 쓰고 당의 이데올로기 적 노선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 할 것입니다. 사이 펑 (Xi Jinping) 사무 총장은 제 18 차 중국 공산당 대회 후에 "중국 민족의 위대한 회복의 실현은 영광스럽고 힘든 사업이며 중국인 세대가 함께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제 18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에 입각하여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위대한 "중국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역사는 결코 빈 단어가 아닙니다. 국가 젊어 짐에 도로에, 흔적의 어떤 종류가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내려진 - 지구의 방식으로 수행되었습니다에 따라 달라집니다. "실수와 영역에 관한 빈 이야기, 비즈니스 수행"의 요구 사항을 구현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우선, 우리는 확고하고 확고해야합니다. 현재 중국은 사회 변화의시기에 있으며, 서로 다른 이해 관계가 서로 얽혀 있고 서로 다른 개념이 서로 충돌합니다. 이러한 모순과 문제가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제 18 차 중국 공산당 대회는 당과 국가의 다양한 사업을 포괄적으로 준비했으며 목표는 매우 분명합니다. 핵심은 이행에 있습니다. 확고부동하고 꾸준하지 않고 버림을 당하지 않고 지속 적으로 개혁을 추진하고 중국의 특징을 가진 사회주의의 길을 걷는 것은 분명히 목표를 달성 할 것입니다.

둘째, 우리는 올바른 실용 주의적 견해를 수립해야합니다. "실용주의"와 "형식주의"는 서로 양립 할 수 없으며, 주관적인 "실용주의"와 "시간 아는 것"을 결코 강조하지 않는다. 개념의 본질은 "책뿐 아니라 실재"이다. 일부 현지 작업이 구현 된 것 같지만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회의가 실시되면 아카이브는 아카이브에 구현되며, 전반적인 상황을 언급하지 않으면 일대일 작업에 도움이되는 작업 만 구현되며 작업은 성공을위한 것이 아니며 상사에게는 작업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태도가 아닙니다. . 모든 순간이 역사가 될 것입니다. 현실에 마음을두고, 일의 스타일을 일로 바꾸고, 일을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진정으로 역사에 합당하고 사람들에게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까?

셋째, 혁신 정신으로 실용주의를 장려해야합니다. 주관과 객관성, 이론과 실천을 결합하고 우월한 정신과 지역 현실의 결합을 고수하는 것은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어야한다는 것이 내재적으로 요구됩니다. 개방적인 사고, 광범위한 비전 및 예측 적 비전 만 있으면 새로운 상황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새로운 경험을 축적하며 작업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시간을 활용하며 과학적 원리를 적용하고 법률을 존중하며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하고 모든 사람에게 의존합니다. 그렇게한다면 개혁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열 수 있고 새로운 상황을 열어 새로운 영역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넷째, "밤늦게 지내고 부지런히 일하라"

- 우리는 항상 전문적인 책임 의식을 유지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해야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늦게 대중 앞에 머물러서, "노래, 조안운, 픽업", "늦게까지 공중에 머무르다"라는 언어는 정부 업무에 주야를 의미합니다. 중국은 항상 "헌신과 행복"과 "의무를 다하는"전통의 미덕을 가지고있다. "업계는 근면함과 여가를 잘 보냅니다." 늦게까지 대중을 상대로 승진은 부지런하고 근면하며 신중한 스타일을 반영하여 정중하고 진지하고 책임감 있고 근면하며 헌신적 인 헌신적 인 태도로 삶을 소중히하고 미래를 소중히 여기는 삶의 개념을 강조합니다. 새로운 정치국 상임위원회와 중국과 외국 언론인 회의에서 Xi Jinping 사무 총장은 "국민과 조화를 이루며 국민과 함께 기쁨과 슬픔을 나누고 국민과 단합하며 밤새도록 노력하고 부지런히 일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전국 인민 대표 대회에서 선출 된 Xi Jinping 동지는 연설에서 "헌법에 위임 된 의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조국에 충성하며 국민에게 충성하고 내 의무를 이행하고 밤새도록 지내며 국민을 섬기고 국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연설했다. 두 사람 모두 사람들의 기대와 신뢰에 반응하여 "밤늦게 일어나기"를 원했으며 항상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당사자의 결단을 반영하여 선교와 책임감을 표현했습니다.

"대중과 함께 일하고 부지런히 일하는 밤"은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요청합니다.

첫째, 우리는 개발 위기감을 강화해야합니다. 제 18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이후 중국의 경제 사회 발전은 계속 진일보하고 있지만 개혁의 어려움, 국민의 생계 단속에 따른 주요 어려움, 여당 건설에 대한 위험한 시험 등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있다. 세계에서 점점 더 치열 해지는 경쟁과 더불어, 전진하지 않으면 퇴임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당원과 간부 대다수가 평화의시기에 위험에 대비해야하며 항상 오만하고 열정의 정신을 고수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단합하고 새로운 성취를 끊임없이 창출해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시간의 긴박감을 강화해야합니다. 현재 우리 사회의 포괄적 인 건설은 "카운트 다운"에 접어 들었고, 우리는 "중국 국가의 위대한 재충전을 실현하는 목표에보다 가까워지고있다"며 "더 나아가고 나아갈 수 있는지 여부는 현실에 달려있다. 이것은 우리가 밤낮으로 논쟁하는 정신으로 일하고 구현해야하며, 더 깊이 있고 깊이있는 개혁과 개발을 수행하고,보다 실용적인 일을 수행하며, 진정한 발전을 위해 더 많은 결과를 낳을 것을 요구합니다.

셋째, 우리는 책임감을 강화해야합니다. "책임은 대산보다 중요하며, 책임의 원인은 갈 길이 멀다."당원들과 간부들에게 힘은 책임이며, 그들의 입장에서는 그들 자신의 정부를 찾아야한다. 이것은 기업가 사업이 불만족스럽고 불안해하며 하루의 실패와 3 일간의 불안에 책임이 있다는 자의식이 필요합니다. Jiao Yulu와 Yang Shanzhou의 좋은 간부의 사례를 통해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앞서 나가고 감히 열심히 노력하며 역사와 국민에 대한 자격있는 답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V. "사람들의 안전과 보안의 순간을 마음에 새기십시오"

- 우리는 항상 당과 국민 사이의 혈과 유 관계를 유지해야하며 대중적 노선을 꾸준히 따라야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동진시 진핑 (Xi Jinping) 동지께서는 종종 새로운 상황에서 당의 대중적인 노선을 고수해야한다고 강조 하셨다. "곤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우리는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보살핌을 받고, 보살펴야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의 안전을 마음에 두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과거에는 파티와 정부의 온기가 수천 명의 가족들에게 전해졌는데, 파티의 대중적인 노선은 파티 원인의 성공 또는 실패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안이며 언제나 확고하게 준수해야합니다.

현재, 장기적인 통치에서 당이 당면한 시험과 위험, 그리고 사회 구조와 사회 환경의 근본적인 변화는 대중적 노선을 더욱 발전시키기위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

첫째, 공공 직업을 수행하는 기준을 "첫 번째 능력"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그는 사람들의 일의 특성과 법칙을 연구하고 파악하고, 정치 이론을 강력하게 개선하며,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능숙합니다.

둘째, 우리는 사람들의 감정을 고려해야하며 사람들의 목소리를 "첫 번째 책임"으로 들어야합니다. "Anmin의 술은 고통을 보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심화시키고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고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를 진행하며 최전선에 가기 위해 더 많은 시간과 힘을 들여야하며 상황이 좋지 않은 상황과 복잡한 상황으로 이동하고 사람들의 생각, 고려 사항, 기대를 이해하고 풀뿌리의 어려움과 집중을 파악해야합니다. Chang Si의 사람들을 풍요롭게하는 정책, 종종 사람들을 위해 일을하는 사람들을위한 Changxing.

셋째, 대중의 만족을 "첫 번째 표준"으로 간주해야합니다. 나는 "내가 누구인지, 누구인지, 나는 누구인지"를 분명히 이해하고 국민의 이익에 중점을 두며 사람들의 정치적 업적을 창출하고 결정을 내리고 실제 상황에 부합하며 객관적인 법률을 준수하고 국민의 희망에 순응하게한다. 우리는 사람들의 일과 정직에 대한 좋은 이미지가 사람들의 마음을 이기고 사람들과 사람들과 사람들에게 이익을주는 일의 역사적 테스트를 받아 들일 것이라고 믿는다.

여섯째, "최종선 사고"

- 나쁜쪽으로부터 준비하고,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하며, 주도권을 단단히 잡는다.

사이 핑 (Xi Jinping) 사무 총장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결론을 내리는 방법을 사용하고, 모든 것을 나쁜쪽으로부터 준비하고, 최상의 결과를 위해 노력하고, 준비하고, 공포에 빠지게하지 않고, 주도권을 단단히 잡아야한다. 결론적 사고는 과학적인 사고 방식입니다. 이러한 사고 방식을 습득하면 의사 결정의 위험을 심각하게 평가하고, 발생할 수있는 최악의 시나리오를 예측하여 충격을주지 않고 최후 방어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Rites of Book · The Mean of Doom of the Mean"은 "모든 것은 선점 적이 아닌 선매"라고 말했다.이 "미리"는 준비가되어 있으며 당황하지 않는다. 이것은 최종선에 고대 사람들의 높게 간결한 생각의 일반화이다. 결론적 사고는 전형적인 후진 사고 지향이고 공공 경영 과학에서 중요한 사고 방식입니다. 결론은 위기, 위험 및 수익에 초점을 맞추며, 관리 목표는 부정적인 요인을 방지하고 경영 허점을 차단하고 사회적 소요를 방지하는 데 초점을 둡니다. 결론은 "최소 보장"의 역할을합니다. 마찬가지로, 결론 라인은 "가장 이상적인 상태"와 "최대 이익"에 해당하는 "최소 방어선"과 "최소 위기"의 역할을합니다. 이 근본적인 사고 방식에 기반한 최종선 관리는 공공 경영 시스템에서 필수적인 중요한 연결 고리입니다.

최하선 사고는 본질적으로 우리에게 변증법을 제공합니다. 현재 중국은 급속한 발전기에 있으며 모순이 집중되고있다. 많은 모순, 갈등 및 약한 고리가있는 단계에서 결론적 사고의 중요성은 자명합니다. 우리의 주요 간부들은 결론을 내려 놓았습니다.

첫 번째는 진리를 완전히 파악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제 상황을 완전히 이해하고 다양한 유리한 요소와 불리한 요소를 파악하고 가능한 문제와 위기에 대비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할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두 번째는 정치적 업적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입니다. 그 결과에 관계없이 정치적 사고와 나무의 이미지를 포기하고, 미래를 고대하지 않고 그릇된 사고 방식을 포기하십시오. 최종선에서 시작하여 최선을 다하고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위험 인식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잠재적 위험을 해결하고 안전과 위험, 정상 및 위기의 유역을 파악하고 안전한 수익, 최종 수익, 성과의 핵심 및 관심 대상과 같은 다양한 위험의 핵심을 유지하십시오.

네 번째는 프로세스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모순 된 변화의 사고와 의사 결정 과정에주의를 기울이고 부정적인 결과에 초점을 맞추고 예방 체계를 수립하십시오. 예방과 동시에 적극적으로 변화시키고, 모순의 변화에 ​​집중하며, 나쁜 것들을 좋은 것으로 바꾸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곱, "돌을 밟고 철을두고 긁는 것"

- 끈질긴 정신으로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고 개선하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작풍의 건축은 당 건물의 유구한 주제이다. 사이 핑핑 사무 총장은 제 18 차 규율 검사 2 차 본회의에서 돌을 밟고 철을 긁고 좋은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며 호랑이의 종말을 막고 모든 사람이 감독하도록 힘써야한다고 강조했다. 사람들의 사람들이 명백한 결과와 변화를 계속 볼 수있게하십시오. " 새로운 중앙 집권 집단이 시작될 무렵, 당의 노동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에 대한 사람들의 새로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고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는 "8 가지 규제"가 만들어졌고 일련의 중요한 조치가 취해졌다. 좋은 스타일은 당의 엄격한 관리와 당의 실천에 의해서만 형성 될 수 있습니다. "돌을 밟고 철을 뽑아 내고 그 흔적을 긁는 것"이라는 8 개의 단어가 박살 내고 박살 났으며 파티 전체가 파티 스타일, 정치 스타일 및 사람들 스타일의 스타일이 훌륭하고 작업 스타일에 대한 확실하고 심도있는 홍보를 보냈습니다.

당의 주요 간부 인 우리는 의식적으로 당 정신을 강화하고 열심히, 양심적으로, 그리고 양심적으로 노력해야합니다.

첫째, 진정한 변화를 실제로 파악하기 위해서는 충동이 있어야합니다. 이데올로기와 작업 스타일 구축을 포괄적으로 강화하고, 그 주요 모순, 주요 연결 고리 및 뛰어난 문제를 단단히 얽히고, "한 사람, 나는 열 사람, 열 사람은 10 명"이라고 구현을 파악하기 위해 마음과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작업의 강도는 작업 구조 스타일이 하나씩 필요하다는 것을 보장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거버넌스, 게으른, 거버넌스 및 분산"규칙을 강화합니다.

두 번째는 감히 용기있게 용기를 얻는 것입니다. 스타일을 파악하는 것은 노력이 필요한 과정입니다. 그것이 "디딤돌 (stepping stone)"이든 "잡는 철분 (iron grabbing)"이든간에 그것은 본질적으로 "힘든"것입니다. "포획하기"에 대한 인식을 강화함으로써 어려움을 엄격히 단속하고, 나쁜 현상을 엄격하게 조사하고 수정하며, 스타일 구축에서 "완고한 질병"을 효과적으로 없애기 위해 오래된 경험, 오래된 루틴 및 부적절한 실습을 깨뜨리는 일이 정말로 어렵습니다. .

세 번째는 인내심을 갖는 것입니다. 스타일의 문제는 고집스럽고 반복적인데 일하는 방식의 건설은 노력과 장기간의 노력입니다 간부와 사람들의 의구심을 변화의 스타일에 따라 풀 수 있습니까? 모든 단계에서 간부의 스타일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핵심은 우리가 견딜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오래가는 힘. 계속 가지 못하면 잡기를하고 소나무를 풀면 결국 사람들에 대한 믿음을 잃을 것입니다. 확고한 의지와 인내, 진정한 변화, 사람들의 감독, 사람들에게 변화를 보게하고, 사람들에게 이익을 가져다 주며, 당과 인민의 혈연 관계를 더 가깝게 할 수 있고 당의 통치의 토대가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여덟, "나는 여전히 철저히 노력해야한다."

- 당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고 당의 진보 된 성격과 순결을 유지할 필요성 강조

가장 간단한 단어가 가장 강력합니다. "사이언 핑과의 싸움은 여전히 ​​어렵다."사이 General (西平平) 사무 총장이 언론에서 반복적으로 언급 한 중국의 전통적인 말이다. 정치국 (Politburo) 상임위원회 기자 회담이나 풀뿌리 연구 이건간에 여러 번 강조되었다. 정치를 통치하고 정치에 참여하십시오. "아이언은 여전히 ​​싸울 힘이 없다."가장 직접적인 의미는 우리가 충분히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파티를 통제하고 파티를 엄격히 관리하는 당의 능력을 유지해야합니다. 나와 함께 시작하고, 지금부터 시작해서 나와 주변에서부터 시작해서 실질적으로 해결하십시오. 눈에 띄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엄숙한 약속입니다.

"철은 여전히 ​​스스로 만들어지기가 어렵습니다."이미지는 현재 당면자가 직면 한 도전을 보여주고 8500 만 이상의 공산주의자의 방향을 지적합니다.

첫째, 그것은 정치적으로 건전해야합니다. 항상 정치적 입장을 강화하고 중앙 정부의 의사 결정에 단호하게 응하고 정치적으로 신뢰할 수있는 사람을 만들고 모든 상황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국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용감하게 무거운 짐을 감당하며 용감하게 책임을지고 진실하게 사람들에게 선을 베풀고 사람들에게 실용적인 일을하는 진정한 감정을 당과 국민은 높은 책임을집니다.

둘째, 마음이 너무 어려워 야합니다. 모든 당원들과 간부들은 삶과 가치, 힘에 대한 정확한 전망을 수립하고, 항상 정치의 덕목을 고치고, 끊임없이 탐욕에 대해 생각하며, 항상 자기 훈련을 받고, 다양한 시험을하고 수행 할 수있는 사람들, 실용적이고 정직한 스타일을 유지해야합니다. "정치 무죄, 명확한 사고, 견고한 일, 깨끗한 일", 당과 인민의 무고한 업적을 달성 할 수있는 지위에 있음.

셋째, 강한 능력. 제 18 차 당사국 총회에서 제기 된 다양한 목표와 과제를 실현하기 위해 복잡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국제 상황에 대처하고 개혁, 발전 및 안정성의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모든 측면에서 훌륭한 일을하며 당원과 간부의 기술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제시해야합니다. 기질과 능력은 근면과 실천에서 비롯됩니다. 학습, 학습 및 학습을 지속함으로써 우리는 당의 기본 이론, 국내법 및 규정, 작업 방법 및 기술을 숙달하고 올바르게 적용 할 수 있으며 이론을 실제와 문제, 학습 및 학습과 연결시키는 마르크스주의 스타일의 연구만을 수행합니다. 건설적인면에서 우리는 진정으로 과학 발전을 선도하는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나인, "정치적이고 비싼"

"못 박는 못"의 정신을 이어가고 역사적인 견해, 발전 개념, 정치적 전망을 수립해야한다고 강조하면서 "그 공로가 필요 없다"

올해 3 월 사이 ing핑 (Xi Jinping) 사무 총장이 제 12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하이 대표단의 심의에 참석했을 때 그는 "손톱의 정신을 촉진"한다는 광범위한 제안을 제안했다. 손톱 손톱은 종종 망치가없이 못을 박는 다. 그러나 손톱을 잡기 위해서는 망치로 두들겨 야한다. 그리고 한 손톱 만 손톱에 넣고 손톱을 내려서 장기간을 조절하십시오. 사업을하는 것은 못 박는 것과 같습니다. 좋은 개발 기회와 조건, 그리고 개발 방향을 분명히 할 때, 우리는 오랫동안 목표를 따라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상무부 장관은"정부는 부유하고 일정하다 "고 말했다. 정부와 국민의 90 년 이상 투쟁은 선의와 이상을 고수하고 항상 확고한 신념을 유지하는 한 번에 한 단계 씩, 웅대 한 목표를 달성 할 것입니다.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는 전에는 보지 못했던 대대적 인 사업이며, 대대로 사람들을 "손톱의 정신을 진작"하도록 요구합니다. 사이 핑 (Xi Jinping) 사무 총장은 "주요 간부들은 구현 과정에서 '내 임기에있을 필요가 없다'는 개념과 영역을 가져야한다"고 지적했다. 본질적으로 역사, 발전 및 정치적 업적에 대한 과학적 견해를 고수하고 평온하고 차분한 지배 정신을 반영하면서 "내 임기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가지고 있어야 :

가슴의 지속적인 개발. "당신이 말을 바꾸면 그 말을 믿을 수없고 빈도를 바꾸기가 어렵습니다."우리의 일과 정책은 연속성과 안정성을 유지해야한다. 특히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어떤 일 자체를 지속적으로 추진해야한다.

미래의 비전. 건설 프로젝트에는 "따라 잡기 (catch-up period)"라는 현상이 있으며 그 결과는 종종 "두부 슬래그"프로젝트입니다. 일부 주요 간부들도 "추격시기 (catch-up period)"현상이 나타나기도합니다. "성과 프로젝트"중 많은 부분이 이러한 사고 방식의 배후에 있습니다. "정치 성취를위한 나무는 누구이며, 어떤 종류의 정치적 업적이 있는가"는 삶과 가치의 다른 영역을 구현합니다. 당의 주요 간부들에게는 임기 동안 "중요한 성과"와 "비율"의 관계를 다루어야하며, 단기적 이익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발전, 더 많은 "포장 돌"개발 및 개발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 길을 포장하고 끊임없이 변혁을 촉진하고 체력을 늘리십시오. Gan은 개혁을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기초를 세우고 풀뿌리를 부수기 위해 노력합니다. Gan은 사람들의 생계를 돕고 조화를 이룰 수있는 길을 닦고 있습니다.

"일"은 현재의 책임입니다. "장점은 내 임기가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지지하면서, 절망은 정치적 성취의 성공과 실패이지만 결코 일의 기준과 요구 사항을 낮추지 않으며, 일을하지 않거나 이행하지 않는 "방패"가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늘날의 작업이 오늘 완료되고 현재 작업이 현재 완료되고 있습니다. 특히 심해 지역을 개혁하고 모순을 강조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극복하는 일은 훨씬 더 부담 스럽다. 이번에는 모든 단계의 주요 간부들이 구체적이고 미묘한 기본 작업으로 시작하여 사람들의 장기적인 이익에 종사하고 경제 및 사회 발전을 제한하고 상속에서 혁신을 지속하는 근원지에서 제도적 및 제도적 문제로 출발해야하며, 근본적으로 그리고 장기적으로, 우리는 근본을 돌보고 인내심 있고 착실하게 모든 "단단한 뼈"를 때리고, 좋은 일을하고, 실제적인 일을하고, 진정으로 사람들에게 장기적인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제 3 부 : 사이 총재 연설을 통한 학습

제 18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이후, 사이평 (Xi Jinping) 사무 총장은 일련의 중요한 연설을 발표하고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아이디어 및 새로운 이론을 제시했습니다.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은 국가의 실제 상황에 따라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고 사람들의 기대에 부합하며 폭 넓은 의미를 풍부하게하고 깊이 있고 깊은 생각, 신선하고 단순한 스타일, 다양한 사회 사업 개발을위한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무기를 제공하고 연회 조직을 강화합니다. 새로운 상황 하에서 당과 국가의 업무에 대한 중요한 지표. 카운티 당위원회의 통일 된 협의에 따라 나는 사이 총리의 중요한 연설 정신을 신중하게 연구했으며 장래에 정치적 책임감을 효과적으로 증진하고 현재와 미래의 중요한 정치적 과제로 서진 사무 총장의 연설을 심층적으로 연구하고 이해해야한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효과적으로 실천하게했다. 그리고 그 행동은 Xi Jinping 사무 총장의 일련의 중요한 연설의 정신에 통합되었으며, 회의 정신은 실제 작업에 반영되었습니다.

첫째, 도로의 자신감, 이론적 자신감, 사회주의에 대한 제도적 자신감이 더욱 강화되었다. 제 18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이후, 사무 총장 연설은 사회주의의 길은 중국의 특성에 대한 역사적 필연성을 심도 깊게 설명했으며, 중국 특성을 지키고 사회주의를 고착하고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일반 기준, 일반 배치 및 일반적인 요구 사항에 분명히 응답했다. 주요 쟁점은 중국의 꿈을 실현하는 주요 전략적 사고를 창의적으로 제안했다. 나는이 사무 총장의 연설이 우리당의 중국 특성에 대한 이해의 새로운 영역을 열었고, 사회주의의 과학적 의미를 중국 특성으로 보강하고,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원인에 대한 방향을 지적했다고 생각한다. 체계적인 학습 총비서 연설의 정신을 통해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의 길은 중국을 발전시키고 중국을 안정시키는 유일한 방법이며, 전체 당과 전국민은 높아야한다는 기치가되어야한다는 것을 더욱 깊이 인식하게되었습니다. 사이 사무 총장이 말했듯이, 이상과 신념은 공산주의자의 "칼슘"이다. 중국 꿈, 내 꿈. 간부 간부로서, 도로의 자신감, 이론적 인 자신감, 사회주의의 제도적 자기 확신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으로써 우리는 의식적으로 과학적 이론을 사용하여 마음과 인도를하기 전에 어려움과 어려움에 직면하여 "뼈를 강하게 강화"하고 어려움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업무를 수행하고 증진함으로써 우리는 힘의 모든면을 통합하고 동원하여 하나로서 통합하고 하나로서 통합하며 일상 업무에서 새로운 업적과 새로운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사람들의 일에 좋은 일을하는 것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더욱 깊게하는 것입니다. 사이 펑 (Xi Jinping) 사무 총장은 제 18 대 중국 공산당 대회 이후로 당과 대중의 관계를 어떻게 종결하고 사람들의 일을 잘 수행하는지에 대한 일련의 중요한 박람회를 열었으며 "당과 대중의 관계를 종식시키고 당과 국민, 우리당의 천하무적 인 지위의 기초이며, 사람들을 조직하고 전파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기위한 일련의 작업 요구 사항을 제시하며, 당의 인기 라인의 이데올로기 적 함축을 더욱 깊게하고 새로운 상황에서 전심 수행을 분명히합니다. 인민 봉사의 근본 목적의 방향. 팀 간부로서 우리는 풀뿌리와 대중에게 깊이 들어가 문제를 찾고, 문제를 해결하고, 실천하고, 좋은 일을하고, 사람들과의 혈연 관계를 종결 짓습니다. 현직 사무 총장의 지시에 따르면 대중적 노선이 당의 근본적인 노선이되어야하며, 장래의 일에서 우리는 사람들의 감정을 항상 읽고 영원히 행동 할 수 있도록 항상 사람들의 긴장에 긴밀히 접촉해야합니다.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새로운 상황에서 잘 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훌륭한 일터를 만드는 책임감을 더욱 강화하는 것입니다. 제 18 차 중국 공산당 대회 이후 중앙 정부는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사람들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고 여론을 준수하고 국민의 마음을 얻기위한 8 개의 규정을 도입했습니다. Xi Jinping 사무 총장은 여러 차례의 작업 스타일 개선 문제를 반복적으로 강조하고 특히 교육 실무 활동의 주요 업무를 강조하면서 당의 인기 선 교육 실무 회의에서 작업 스타일 강화를위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작풍의 건설에 집중해서, 그것은 정화주의, 관료주의, 쾌락주의 및 낭비의 "4 개의 바람"에 집중하고, 정화, 각자 개선, 각자 혁신 및 각자 개선의 일반적인 필요 조건에 집중 한. 이 일련의 배치는 악을 근절하고 방종을 제거하기위한 새로운 중앙 집권 집단의 확고한 의지와 높은 의식을 반영합니다. 간부 그룹으로서 당분간 지도력과 관리 직책에 있지는 않지만 "8 개 ​​규정"의 건설은 여전히 ​​일상 업무 개발을위한 훌륭한 지침과 시범 역할을합니다. 장래의 일에서 나는 모든 작은 일에서 시작하여 결점을 근절하고 내 일에 전념하며 모든 일에 공손하게 봉사 할 것입니다. 또한 일의 스타일을 바꾸려면 좋은 일터 스타일을 촉진하고 관련 작업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성과 평가 기준을 달성하는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개선해야한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간부 선택은 일의 스타일에 따라 이루어져야하며 우수한 스타일의 간부 선택이 선택되어야합니다. 규정을 위반 한 사람은 법률에 따라 심각하게 대처해야합니다. 작업 스타일 구축은 장기적인 작업이므로 끊임없이 파악하고 견디는 것이 필요하며 얼굴을 때리는 일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새로운 중앙 지도부 집단은 일의 스타일을 바꾸고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며 주도하고 있으며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의 모범을 보였습니다. 풀뿌리 당 조직과 당원과 당원 대다수는 즉시 중앙위원회의 정치국의 8 개 조항에 따라 행동해야합니다. 지금부터 시작하여, 탁월한 스타일, 응집력, 어려움 극복으로 국민의 신뢰를 얻으십시오. 다방면으로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