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경험

인터넷 교육 경험


인터넷 교육 경험 : 팬 Wenyi :

훈련과 훈련을 통해 나는 교사 양성, 교육 이론, 과학 연구 능력, 계급 조직 및 관리 능력에 대한 나의 기술을 크게 향상시켰다. 학생들의 학습이 교실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교실을 벗어나 생활을하고 학생들의 내면에 들어가 습관과 영적 진리가되어야합니다. 동시에 인터넷 조사 및 수정으로 인해 나의 삶이 바뀌 었습니다. 매일 컴퓨터를 켜는 첫 번째 방법은 수업에 로그인하여 새로운 과제, 로그 및 주제에서 필요한 영양을 얻는 것입니다. 저는 인터넷 전문가 나 학자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으며 저의 훌륭한 선생님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학습 과정은 수명이 짧지 만 학습 효과는 실제적입니다. 교사는 온라인 교육을 통해 개념이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참여하고있는 교육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개인 온라인 교육에 대한 현재 연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네트워크 교육을 통해 깊은 이해를 얻었습니다.
훈련이 시작될 때, 나는 시도 할 태도로 훈련 플랫폼에 들어갔다. 나는 항상 잘할 수 없다는 두려움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반성하는 시간과 반원들과 의사 소통을 한 후에, 나의 두려움은 점차 사라지고 온라인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3 가지 "의식"을 달성하려면 : 상위 수준 조직의 온라인 학습 교육에 의식적으로 참여하고, 전문가 강의를 매일 듣고, 참가자들과 자발적으로 의견 교환을하고, 의식적으로 온라인 작업을 진행하고, 감정과 경험을 적극적으로 업로드하십시오. 바쁜 느낌에도 불구하고 학습 과제는 교육 요구 사항에 따라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교육을 통해 현대 교육의 본질을 명확히하고 교사를위한 커리큘럼 개혁을위한 요구 사항을 분명히했습니다. 모든 교사는 새로운 교과 과정에 적응하기 위해 다시 배워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신발을 신고 오래되었던 길을 택하십시오." "점점 더 가르치지 않을거야." 새로운 교육 컨셉은 우리가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자신을 풍부하게하며, 견고한 기본 교수법을 갖도록 요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대에 의해 제거 될 것입니다. 가르치는 데는 "학생 개발"에 기반한 교육 개념을 수립하고 지속적으로 개념을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온라인 교육 기술 역량 교육은 많은 새로운 교육 개념을 갖춘 아주 새로운 과정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과거에 성과 평가를 사용 했었지만 그 당시에는 그것이 "성과 평가"라고 결론 지을 수 없었습니다. 방금 학생들에게 찬사를 보냈습니다.이 훈련을 통해 저는 정말로 그 단어를 알게되었습니다. "표현의 평가"라는 단어가 가장 적절하고 최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교수 철학에서 교수 행동으로의 근본적인 전환이 이루어졌습니다.
둘째, 교실을 기반으로, 자신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실천
선생님들이 자신의 가치관을 반영 할 수있는 자리가 교실인데, 공부를 통해 "학생과 학생 모두를위한 것"이라는 개념을 깊이 이해하고 학생들에게 사랑을 전합니다. 가르치면서, 나는 교실 교육 실습에 열심히 노력한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을 적용하고, 교과 과정 디자인 "새로운"을 피하고, 오래된 포도주의 "오래된"새로운 병을 구현하고, 새로운 신발을 신며 오래된 길을 걸을 것입니다. 새롭고 오래된 교재를 사용하여 새로운 개념을 연습하면서 우리는 저의 가르침을 더욱 독특하게 만들고, 고유 한 교수 모델을 형성하고, 초등 교육의 요구 사항을보다 잘 반영하고, 교실 수업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셋째, 교육을 통해 비즈니스 어휘가 향상되고 교실 수업 효과가 향상되었습니다.
강의를주의 깊게 듣고 나는 강의를 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부분임을 이해합니다. 무엇을 가르쳐야합니까? 가르치는 법? 사전에 신중하게 고려해야하며 교사는 수업을 흥미롭고 매혹적으로 만들기 위해 교재, 교재, 교수법 등의 내용을 철저히 이해하고 이해해야합니다.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관찰, 발견, 토론, 명확한 과정을 통해 수업의 실제 상황에 따라 수업을 준비하고 대학생들의 준비를 강화했습니다. 학생들은 수업 시작 전에 구체적인 질문을 한 후, 준비 과정의 내용과 결합하여 다단계 교수 설계를 구성하고 수업의 효과와 타당성을 강조하며 학생들의 열정, 참여 및 협력을 동원합니다. 교사는 학생 학습 활동의 리더, 주최자, 참가자 및 협력자임을 반영합니다. 각 수업을 마친 후, 나는 학생들의 공연과 교실의 세대 등을 결합합니다. 학생의 학습 과정에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학생을 실제로 배워보십시오. 수업을 마친 후, 나는 또한 내 자신의 가르침을 반영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교습 경험을 썼으며, 경험적 이론으로 승화 된 교실 및 교환의 모든 세부 사항과 결합 된 교수 및 연구 그룹의 역할을 완전히 수행했습니다. 학습과 경험을 통해 강의에서 몇 가지 결과를 얻었으며 동시에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하여 새로운 과정을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배움의 끝은 없으며 바다 가르침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교육 시간은 짧지 만, 저에게주는 영향은 정말 엄청납니다.


인터넷 교육 경험 경험 모델 2 :

몇 달 간의 원거리 훈련이 끝나고 소중한 시간을 깨기가 어렵습니다. 네트워크 트레이닝 플랫폼은 모든 교육자와의 거리를 더욱 가깝게 만들었고 거대한 네트워크 파워 덕분에 불타는 강의와 연구가 시작되었습니다. 교육 플랫폼은 주정부 전문가의주의 깊은 지침을 전달하고 강사의 열렬한 말을 되풀이하며 모든 교사의 땀을 흡수하고 교사의 생각을 촉발시킵니다. 성장이 원동력입니다.
우선, 부지런한 업무 태도를 염두에 두십시오.
뛰어난 전문가와 교사의 강의를 보면서 현재의 양질의 교육 상태를보다 명확하게 이해하고 교육 및 강의에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겠다는 자신감과 의지를 더욱 굳건하게합니다. 강사의 훈육, 전문성 및 강사의 지칠 줄 모르는 일 정신은 우리의 미래 연구를위한 모범이며 우리가 배우는 모델입니다.
둘째, 미래의 일을위한 풍부한 자원을 제공합니다.
공부를 통해 많은 새로운 교수법을 배웠고 교수 철학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온라인 토론을 통해 많은 선생님들의 훌륭한 업무 아이디어와 작업 방식이 나를 기분 좋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미래의 교수 학습을위한 풍부한 자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훌륭한 선생님들의 우수한 숙제와 우수한 기사를 읽음으로써 우리는 자신과 자신 사이의 격차를 신중하게 비교하고, 자신의 단점을 심각하게 고려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며,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동시에 전문가의 자문과 강사의 격려로 제게 혼란 스러움을 느끼고 제 시간에 깨어나고 끊임없이 교정 작업을 개선하며 지속적으로 개선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훈련은 또한 내가 가르침에 새로운 이해를 확립하는 것을 가능하게했습니다.
1. 교실 수업에서 교사는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완전히 자극하고 공동 작업자, 강사 및 진행자 역할을 수행하고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탐구하고 협력하며 학생들이 탐구의 기본 지식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습득하도록 촉진해야합니다. 기술, 과학적 관점을 키우고, 올바른 정서적 태도와 가치를 확립하십시오.
2. 중국어 교육에서 교사는 교수 링크를 신중하게 설계하고, 의사 소통, 협력, 조사 및 혁신의 학습 과정을 강조하고, 생생하고 활발한 학습 상황을 만들고 학생들에게 학습 공간을 확대하기위한 주도권을 주어야합니다.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여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배우고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 새로운 교수법 및 새로운 평가 시스템으로 교육에 투자 할 것입니다.
온라인 교육은 끝났지 만 일시적인 것은 더 아름다운 시작을 예고하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교육은 교육과 교수법의 표준을 향상시키는 초석 일뿐만 아니라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원동력이기도하므로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의 길을 더욱 확고하게 만듭니다. 우리가 열심히 일하면서 앞으로 나아갈 풍경이 더욱 좋을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인터넷 교육 경험 경험 Fan Wensan :

의심을 떨쳐 버리십시오. 올해 저는 Zibo시 원격 교육의 두 번째 단계에 참여하게되어 다행했습니다. 저는 전문가들의 강연을 듣기에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깊은 인상을 받았고 많은 혜택을 받았습니다. 이 공부 인생에서 네트워크 훈련의 일원으로서 저는 바쁘고 피곤하지만, 완전하고 보람있는, 매일 피곤하고 행복합니다 ... 왜냐하면 우리는 지식을 얻을뿐만 아니라 우정을 얻게되기 때문입니다. 교육을 통해 나는 개인의 미래 발전과 교육과 교수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증진시키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 한 기본 문해력 및 비즈니스 종합 능력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첫째, 부지런하고 적극적인 훈련
교육 과정에서 매일 온라인 학습을 실시하고 여러 전문가의 비디오를주의 깊게보고, 학습하면서 실제 교습에서 겪었던 많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교사의 도덕, 교육 철학 및 교육에서 배양했습니다. 그 방법 및 그 밖의 측면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교실 습득, 교재 파악, 의사 소통, 교수 설계, 수업 관리, 반성 등의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동시에 교육 이론이 새롭게 바뀌고 교수 경험이 풍부 해졌습니다. 앞으로 영어 수업 및 수업 관리를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하고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많은 우수한 교사를 만나고, 나의 시야를 넓히고 풍성하게했다. 1. 적극적이고 양심적으로 영화 배우기를 지켜 보았으며 지금까지 온라인 학습 시간은 11687 분으로 영화를 보면서 적극적으로 질문을 제기했으며 코스 및 주제 코멘트는 314 점에 도달했습니다. 181 주제, 신중하게 200 기사를 작성. 2. 적극적으로 개인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그룹 스타로 평가받는 영어 9 종 공동 협업 그룹 구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3. 수업 자원 관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사가 적용하고 칭찬 한 226 개의 자료를 업로드합니다. 적극적으로 클래스 가이드 및 강사, 적극적으로 클래스 건설에 참여의 작업과 협력, 조련사의 첫 번째 그룹으로 추천되었다 : 학생 스타의 네 번째 단계라는. 동시에 학급 가이드와 강사가 다음과 같이 추천했습니다 : 우리 학교의 영어 교사가 공부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돕기 위해 연구 및 훈련 팀의 리더. 우리 학교의 교사들은 성공적으로 교육 및 학습 과제를 완료했습니다. 4. 진지하고 독립적으로 16 개의 과제를 완료했으며, 완료된 과제 각각은 교사와 수업 안내서에서 칭찬을 받았다. 그 중 3 가지는 훌륭한 숙제로 평가되었으며 많은 과제와 메시지 등이 수업 뉴스 레터에서 인용되고 획득되었다. 찬양. 5, 학급 살롱, 게시판, TQ, 학습 교류 영역, 학습 포럼, 화상 회의실 및 기타 플랫폼 관리 기능의 숙련 된 사용, 그리고 적극적으로 다양한 온라인 학습 교환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교수 및 연수생과의 신속하고 효과적인 교육 교류를 실시하고 영화 협의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 "영어 교실 수업에서 그룹 협동 학습을 과학적이고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은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많은 성과를 얻었습니다.
둘째, 많이 유익하고 깊이 느끼십시오.
나의 열정적 인 연구와 연구는 나의 기본적인 문맹 퇴치 능력과 비즈니스 종합 능력을 향상 시켰을뿐 아니라 지도자들에 의해 내 자신의 노력이 인정되고 격려 받았다. 나는 Zibo시 네트워크의 두 번째 단계에서 훈련을 받았고, 두 번째 훈련은 새로운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내 인생에서 심오한 문화 여행이되었으며, 즉각적으로 모여 활발한 삶과 지혜의 과정이기도합니다. 코스 비디오를 통해 전문가 강의를 듣고 코스 텍스트를 통해 주제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코스를 통해 과거 및 미래의 교수법 개혁에 반영했으며 온라인 토론을 통해 생각의 침강과 공명을 발견했습니다. 진동없이 깨어나는 일은 없으며 성찰 없이는 진보가 없습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 새로운 교수 방법 및 새로운 평가 시스템으로 인해 영어 교육 및 교수 연구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사고가 이루어졌습니다.
셋째, 열심히 노력하고 완벽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제 훈련이 약간의 성과를 거뒀지만, 여전히 내용을 강화하고 향상시켜야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저는 더 열심히 일하고 내 자신의 개선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인터넷 교육은 훌륭한 교사이자 친구이며, 교육 및 교수법의 표준을 향상시키는 초석입니다. 저는 열심히 공부하는 한 중국 교사 연수 네트워크 (Chinese Teacher Training Network)가 진보의 초석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학습은 바람과 파도를 타며 성공의 다른면으로 날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단호하게 그것을 믿는다 : 나는 훈련하고있다, 나는 진행하고있다, 나는 행복하다!
간추려서, 훈련에서의 나의 수확은 무겁다. 이미 온라인 교육의 단맛을 맛본 나에게 앞으로의 일에 온라인 교육에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교육 및 교수 능력을 향상 시키며 동시에 다른 교사들을 적극적으로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 학교와 학생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참여하십시오. 누구나 온라인 교육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 우리가 인터넷으로 가자! 우리를 위해 인터넷 교육을 훌륭하게하십시오!


인터넷 교육 경험 경험 모델 4 :

매년 여름 방학 동안 나는 약간의 가르침과 훈련에 참여할 것입니다. 선생님으로서 나는 여름 방학 동안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이 시간에 나는 가르침과 훈련에 참여할 수 있고, 나는 가르치는 수준에서 학년을 올릴 수 있고, 일하지 않을 때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매년해야만하는 일입니다. 올해는 온라인 지식 교육입니다. 이것은 비교적 새로운 주제입니다. 자주 온라인에 접속하지만 온라인 교육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2 주간의 교육과 연구 끝에 저는 전문가와 학자에 대한 새로운 교육 개념을 듣고 많은 우수한 교사들의 교실 디자인을 배웠으며 또한 지방의 최전선 교사들과 완전한 의사 소통을하고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나는 또한 나의 가르침의 결점을 깨달았다. 훈련은 매우시기 적절했고 훈련 내용은 매우 심오했습니다. 훈련의 효과는 광범위한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운 교육 개념과 고급 교육 모델이 모든 교사의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선생님으로서 저는 학습의 중요성을 깊게 느낍니다. 내가 만난 모든 선생님은 긍정적이고 낙관적이며 상향적인 사고 방식을 보여주었습니다. 인생은 필수적이며, 그것은 나에게 깊게 영향을 미치고 미래의 일에 대한 나의 태도를 고취시킬 것입니다. 내 훈련 실습에 대한 나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첫째, 세심하고, 진지하게 가르치십시오.
일하기를 바란다. 교육을 사랑하기 위해서 우리는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해야하며 혁신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최선을 추구하지 않고 더 나은 추구를 위해 모든 가르침을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학생들을 존중하십시오. 모든 학생들은 교사의 이해와 존중을 받기를 열망합니다. 우리는 학생을 평등하게 대우해야하며, 학생을 부하로서 비난해서는 안됩니다. 우리가 학생들을 소중하게 생각할 때만 학생들은 교사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교사를 존경하며 교사가 가르치는 다양한 지식을 기꺼이 배울 것입니다.
책임감이 강하다. 사람들의 선생님으로서 강한 책임감을 갖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이 책임은 주로 모든 학생들의 책임에 반영됩니다. 교사는 모든 학생들을 마주하도록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해야합니다. 선생님이 학교에 들어서 자마자 우리는 학생들을 돌보고 학생들의 개성을 존중하며 도덕, 지능 및 체력의 모든 측면에서 자신의 발전을 장려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리드. 교사의 말과 행동은 학생들의 사고, 행동 및 질에 미묘한 영향을 미치며, 교사의 말과 행동은 학생들이 모방하는 것을 좋아해 학생의 성장에 평생 동안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므로 선생님은 항상 학생들을 위해 훌륭한 역할 모델을 만들어야합니다. 학생들이 어떤 일을해야 할 때마다 먼저해야합니다. 엄격한 자기 훈련을 준수하십시오.
둘째, 가르치는 일에 대해 생각하고, 계속 진행하십시오.
가르침에서 나는 끊임없이 내 작업의 부적절 함을 생각한다. 비즈니스 표준을 향상시키고 현재 수학 교육에보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우수 교사로부터 계속 배우십시오.
셋째, 의식적으로 새로운 교수 모델을 채택하십시오.
교사로서 지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는 것만으로도 학생들을 잘 가르 칠 수 있습니까? 수년에 걸쳐, 교사는 가르치고, 학생은 배우고, 교사는 말하기, 학생들은 듣기, 이것은 고정 된 교수 모델이되었고,이 교육 모드는 학생들의 발전을 제한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억제하고, 훈련을 통해 학생들의 잠재력을 갱신 할 수 없으며, 나는 "협동 학습", "능동적 인 탐구", "교사 - 학생 상호 작용", "삶의 상호 작용"과 같은 새로운 교수법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합니다. 이 새로운 교육 모드는 학생들에게 더 많은 무료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교실에 활력과 활력을 불어 넣으며 학생 중심 철학을 구현합니다. 미래의 교수법에서는 의식적으로 교실에 새로운 교수법을 소개하고 교실의 얼굴을 바꾸며 교실 분위기를 활성화하며 민주주의를 가르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이 높으며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가 조화를 이룹니다. 양질의 교육이라는 근본적인 목표를 완전히 반영합니다.
넷째, 교실을 기반으로 실제 가치를 높입니다.
교실은 교사가 자신의 가치관을 반영 할 수있는 주요 위치입니다. 미래에는 "학생을위한 모든 것, 학생을위한 것"이라는 개념으로 학생과의 사랑을 통합 할 것입니다. 미래의 가르침에서, 나는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을 "새로운 오래된 교재를 사용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천하는"것에 기초하여 교실 수업 연습에 적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저의 가르침을 더욱 독특하고 독특한 가르침을 형성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모델은 초등 교육의 요구 사항을보다 잘 반영하고 수학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인터넷 교육 경험 경험 Fan Wenwu :

오늘날의 인터넷 기술은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으며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미묘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현재 중국의 교육, 특히 중국의 소규모 교육은 혁신적인 인재를 육성하려는 요구에 적응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교사가 직면하는 학생들은 풍부한 분위기를 가진 살아있는 사람이기 때문에,이 문장은 "오래된 것에 살면서 오래된 것을 배우십시오"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선생님에게는 더 실용적입니다. 특히 오늘날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신 만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사고력이 뛰어나고 자신의 눈으로 세상을 보게됩니다. 선생님들이 여전히 자신의 전통에 굴복하고 현상 유지에 만족하며 배울 생각이 없으면 시대에 뒤떨어져 상황을 따라 잡을 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교사가 방과 후 교육을 다시 배우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