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조사 보고서

*시, 군 및 군 도로 교통 관리 조사 보고서


동항시 도로 교통 관리 조사 보고서

주정부 교통 관리국 :

동 City시 공안 교통 여관은 통신부와 지방 교통 관리국의 요구에 따라 군내 도로 교통 관리 상황에 대한 조사 보고서를 작성하여 특별 인원을 배치하여시 및 군구의 도로 교통 관리 상황을 심도있게 조사 하였다. 다음과 같이

첫째, 동강시의 자연 상황

동강시는 1993 년 6 월 18 일 군에서 철수했다. 요동 반도의 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황해와 압록강 강어귀의 교차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을 건너 대한민국에서 강을 따라 국경을 따라 해안을 따라 떠오르는 항구 도시입니다. 동강시에는 3 개의 정 지구 사무소, 16 개의 타운십, 3 개의 농장, 17 개의 지역 사회위원회 및 245 개의 마을위원회가있다. 총 인구는 650,000이고 면적은 2,495.78 평방 킬로미터입니다. 이 지역에는 단동시 동쪽에서시다 고우 (Sidaogou) 동쪽에서 시지 (Xizhi)와 주앙체시 (Zhuanghe City)가 약 88 킬로미터 길이의 국경이 있으며, 주정부 고속도로 라인은 구산 타운과 남쪽 201 개 국도, 북부에는 시유 (Xiuyan)가있다. 카운티의 교차점에서 전체 길이는 약 24 킬로미터, 총 길이는 약 314 킬로미터 인 10 개의 카운티 수준 도로 및 536 개의 타운 쉽 고속도로 약 540 킬로미터입니다.

도시에는 45,000 대 이상의 차량이 있습니다. 국도 201 호선은 단동시와 대련시를 연결하는 주요 도로이며 매일 평균 8,000 대 이상의 차량이 운항됩니다. 2003 년부터 심양 - 대련 고속도로가 폐쇄됨에 따라 일일 평균 교통량이 1 만 대를 초과하여 교통량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카운티 수준 도로의 일일 흐름은 3,000 개가 넘으며, 타운 쉽 도로의 일일 흐름은 1,500 개가 넘습니다.

둘째, 동항시 도로 교통 안전 관리 현황과 주요 문제점 :

1999 년 6 월 동강시 교통 경찰 여단은 공안부와 지방 교통 관리국의 통합 요구 사항에 따라 국도 201 동강 구간에서 핑 안 도로 (Ping An Avenue)를 설립하였으며 88km 구간에는 3 개의 도로 순찰 비행대가 설치되었다. 비행 중대에는 민간 경찰 10 명과 경찰 순찰 차량 3 대가있다. National Highway 201의 주행 거리에 따르면 각 편대의 책임은 분단되어 있으며 각 편대는 약 30 킬로미터에 이릅니다. 그러나이 지역에 따르면 3 개 중대의 관할 구역은 919.44 평방 킬로미터, 662.11 평방 킬로미터, 669.32 평방 킬로미터이다. 관할에 따르면 각 경찰 구역은 약 75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차지합니다. 국도, 군 및 군 도로 주행 거리에 따르면, 도시는 도로 정찰 비행 대원 30 명에 따르면, 평균 사람은 32.2 킬로미터이다, 실제 도로 비행 중대에 따르면 계산 된 8 명의 사람, 평균 사람에 따르면 도로의 966 킬로미터의 합계가있다 관할 구역 40.25 km. 위의 분석을 고려할 때 주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불충분 한 경찰력. 실제 경찰력 및 도로 주행 거리에 따르면, 각 사람은 평균 30-40 킬로미터를 관리하며, 이는 관리하기가 어렵습니다.

2. 많은 비허가 차량이 있습니다. 특히 2 인승 차량은 비허가 차량의 비율이 높으며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무면허 기관차는 10,000 개에 달하며 오토바이 총 수의 약 3 분의 1을 차지합니다.

3, 무면허 운전 차량이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불충분 한 경찰력으로 인해 관리가 제대로되지 않아 시골에서 많은 사람들이 기관차를 구매 한 후 정시에 운전 면허증을 얻을 수 없으며 허가없이 운전하고 있습니다.

4. 농기계와 이륜차가 불법적으로 휴대된다. 농촌 시장 특히 농산물과 이륜차 현상이 더욱 심각합니다.

5. 교통 안전에 대한 인식 부족. 교통 안전 선전은 사회적 분위기를 형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교통 경찰 자체에 국한되어 교통 안전 선전 활동이 제한적이었습니다.

6. 자기 보호 의식이 강하지 않다. 농촌 사람들은 의식적으로 교통 법규를 준수하지 않고 임의로 도로를 건너고 자전거를 타고 갑자기 슬램 밍을 할 수 없습니다.

7. 교통 안전 시설이 충분하지 못합니다. 카운티 및 타운십 도로, 특히 타운 쉽 도로의 교통 표지 및 표시가 없습니다.

8. 공공 차량이 적습니다. 버스가없는 마을이 많으며 버스가있는 마을이라도 하루에 왕복 1 회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9. 마을과 마을에는 교통 안전위원회가 없으며 교통 안전에 관심이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10. 과학 기술의 관리 방법은 빈약하고, 주로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선진 장비가 없다.

Ⅲ. 군 / 도의 교통 사고 및 교통 사고 특성 분석

교통 위반 :

카운티 및 군구 도로 교통 관리에서 위반의 더 두드러진 행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무면허 운전, 2. 음주 후 운전, 3. 농업 차량 소유주, 4. 트럭 과부하, 5. 도로에서 차량 및 수정 차량 조립, 6. 도로에서 도로 폐기, 7. 역 구동, 8. 속도 위반, 규정에 따라 추월하지 마라. 10, 차의 규칙을 따르지 마라. 11, 야간 운전은 규정에 따라 조명을 사용하지 않는다. 12, 기관차를 타는 것은 안전 헬멧을 착용하지 않는다.

교통 사고 특성 분석 :

2003 년 우리시의 카운티와 마을에서 일반 교통 사고가 51 건, 사망자가 14 명, 부상자가 30 명이었습니다. 직접적인 경제적 손실은 74,000 위안이었습니다. 교통 사고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간 분포에서 12 시부 터 24 시까 지 교통 사고가 38 건 (75 %), 교통 사고가 13 건 (0:00 ~ 12:00)으로 25 %를 차지한다.

2. 도로 구간 분포에 따라 농촌 지역의 사고는 30 건으로 59 %, 카운티 도로 21 건으로 41 %를 차지했다.

3. 사고 차량 분포에서 이륜 차량 21 대는 41 %, 농업 차량 15 대, 29 %, 대형 트럭 10 대, 소형 트럭 19.6 %, 렌트카 5 대 등 9.8 %를 차지했다.

4. 사고 발생시 전면 충돌, 측면 충돌 및 후행 충돌이 연중 내내 발생하는 교통 사고의 주범이며 일반 교통 이상은 45 건, 사고는 12 건입니다. 번호와 사망자는 각각 88.2 %와 85.7 %였다.

5. 사고의 본질에 따라, 사고 후, 탈출을보고하지 않은 대다수.

사고의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무면허 운전 무면허 이륜차와 이륜차는 교통 사고의 원인 중 하나 인 사람을 불법적으로 태운다. 시장 경제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이륜 자동차는 시골에서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우리 도시에는 2 만 대 이상의 이륜차가 있습니다. 많은 농부들은 교통 상황을 알지 못하고 운전 면허증없이 기관차를 구입하고 운전 면허증 없이는 운전하며 많은 농촌 버스는 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두 대의 엔진으로 된 차량은 픽업 및 하차 작업을 수행하게됩니다. 카운티 도로의 임시 정차장에는 2 대의 2 륜 자동차가 임대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2 엔진 사고 21 건 중에 서류 미비 및 무면허 10 건이 47.6 %를 차지했습니다.

2. 농업 차량 위반은 교통 사고의 또 다른 원인입니다. 농업 차량의 저렴한 가격과 신속한 개발로 인해 일부 농업 차량 운전자는 교통 안전에 대한 상식이 부족하고 교통 법규를 의식적으로 준수 할 수 없으며 차량의 상태가 좋지 않아 교통 사고가 많이 발생합니다.

3. 트럭 과부하 또한 교통 사고의 원인입니다. 트럭 사고 10 건 중 과부하로 인한 교통 사고 6 건이 60 %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차량의 과속도, 규정 위반, 불법 차, 음주 운전, 규정 위반, 보행자가 도로를 가로 지르는 것도 교통 사고의 중요한 원인입니다.

넷째, 의견 및 제안

카운티 및 타운 쉽 도로의 교통 안전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믿습니다.

1. 경찰력을 늘리십시오. 카운티 및 군구 도로의 상황에 따라 우리시의 카운티 및 군구 도로는 약 900 킬로미터에 이르며, 3 개 대대가 설치되어야하며 각 군단은 카운티 및 군구 도로의 관리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약 10 명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2. 가구 등록 관리. 교통 관리 경찰서는 시읍면에 설치되어 교통 경찰은 교통 안전 교육과 차량 관리를 담당하는 주민 책임 제도를 시행하고 사후 평가를 실시합니다.

3. 집단 방어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특수 부대의 시행과 시정촌의 힘은 사람들의 교통 안전 교육을 위해 교통 경찰에 참여하기위한 특별기구를 설립해야합니다.

4. 도시 및 마을의 교통 안전 관리 기관을 설립하여 각국 정부가 교통 안전 업무를 의제로 통합하고 교통 안전 작업을 문명화 된 마을과 문명화 된 가정에 단일 투표 거부로 통합 할 수 있습니다.

5. 도로 및 타운 쉽 도로는 교통 안전 시설을 증가시켜야한다.

6. 대중 교통 수단을 개발하고, 농촌 버스 노선과 교대를 늘리고, 농부가 차를 타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농기계와 이륜차의 불법적 인 유인 차량 문제를 제거하십시오.

7. 기술 관리에 대한 투자 증대, 전자 모니터링 장비, 전자 신호 장비, 자동 모니터링 장비 및 무선 통신 장비 설치.

5. 지난 몇 년간 도로 교통 관리의 구체적인 관행

1. 고속도로 순찰대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1999 년 6 월에는 10 대의 비행 중대와 3 대의 순찰차로 구성된 3 대의 순찰대가 세워졌으며 각 대대에는 3 명의 지도자가 배치되어 2 층에 1,000 채 이상의 사무실 건물이 건설되었습니다. 평방 미터에는 식당, 목욕탕, 작은 세탁실 등이 설치되어 경찰 관리가 이루어졌습니다.

2. 교통 안전 마을 및 교통 안전 학교의 건설 강화. 시는 전국 고속도로 201 번과 14 번 교통 안전 학교에 21 개의 교통 안전 마을을 설치했으며, 경찰은 마을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조직을 구현하고 활동을 수행하며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2001 년에 Huangtukan Center 국립위원회는 주정부 공안부와 교육부에 의해 "교통 안전 문명 학교"로 평가 받았습니다.

3. 관제 및 사고 처리시 도로 순찰 중대의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저녁과 휴일에는 주말에 비행 중대가 2 명이 근무하고 나머지 경찰은 근무 중이며 201 번 국도는 24 시간 동안 감독되어 낮에는 경찰차가 보이고 밤에는 경찰 조명이 보입니다. 또한, 우리는 관할 지역에서 발생한 교통 사고에 대한 현장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비행 중대에 2 명의 사고 처리원을두고 있습니다. 비행 중대는 다음 사고를 직접 처리하므로 빠르고 효율적입니다.

4. 다양한 계획에 대한 훈련과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여단은 "집단 비상 처분 계획", "악천후 처분 계획", "교통 사고 현장 처리 계획", "교통 사고 재난 구조 계획", "공공 보안, 형사 사건 조기 처리 계획", " 경찰 접촉 시스템 등은 1 년에 1-2 회 조직되어 고속도로 순찰대의 실제 전투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관련 계획을 훈련하고 훈련합니다.

5. 교통 안전에 대한 홍보와 교육을 강화한다. 전형적인 언론 사건 차트, 벽 차트, 전단지, 홍보 차량 및 교통 안전 지식 강좌를 사용하기 위해 뉴스 미디어의 주도적 인 역할에 전적으로 참여하고 도시의 TV 방송국 및 라디오 방송국에서 기둥을 세우고 교통 안전 마을, 교통 안전 학교 및 교통 안전 공동체를 플랫폼으로 사용하십시오. 교통 경찰 컵 어린이 서예 회화, 교통 안전 지식 경진 대회, 10,000 명 서명, 교통 안전법 및 규정 홍보, 교통 안전에 대한 대중의 인식, 교통 문명 및 자기 보호에 대한 인식, 교통 법규 의식에 대한 의식.

6. 사고에서 검은 반점의 조사와 관리를 강화한다. 연간 사고 분석을 바탕으로 사고를 쉽게 조사 할 수 있으며, 정부는 정류 제안을 제안하고 다른 부서를 거버넌스에 적극적으로 조율하며 2003 년 이전에 발견 된 흑점 관리 비율은 100 %입니다.

7. 농업 차량에 대한 불법 차량 관리를 강화한다. 농촌 박람회에서 농업 허가증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문제에 대한 대응으로, 군구 시장 구역의 비행 중대가 경찰력을 집중할 때마다 엄격하게 농업 위반 행위를 조사하고 처리하여 체포했으며, 일단 발견되면 단호하게 금지되었습니다. 6 년 연속 3 번 이상 사망 한 도로 교통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 음을 확인했습니다.

동강시 공안 교통 경찰 여단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