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조사 보고서

취업 및 취업에 관한 설문 조사


구직 및 고용 조사 보고서 여름 실무 그룹은 2006 년 8 월 22 일 구직 및 고용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주요 조사 대상은 보행자, 고객 및 쇼핑몰의 일부 직원입니다. 이 조사를 통해 취업 및 취업에 관한 많은 정보와 지식을 습득했을뿐만 아니라 사회에 대한 더 많은 이해와 열정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조사 목적 및 조사 방법
I. 조사 목적
1. 사람들의 요구 사항과 만족도를 이해하십시오.
2. 직업을 선택할 때 사람들의 가치 지향을 이해하십시오.
3. 대학생의 취업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이해한다.

II. 조사 방법 <BR> 주로 응답자를 설문지 형태로 이해하고 취업, 치료 및 업무에 대한 태도와 의견을 얻습니다. 총 98 개의 설문지가 배포되었고 96 개의 유효한 설문지가 반환되었습니다.
조사 결과 분석 1. 응답자의 분석에는 18-25 세 그룹의 80 %와 26-35 세 그룹의 14 %가 포함되었습니다.
젊은이들이 우리 조사의 주요 대상이되었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35.4 %는 월급 1,000 ~ 2500 위안, 응답자의 29 %는 2500 ~ 3500 위안의 월급에 만족하며 응답자의 21 %는 3500 ~ 5000 위안을 얻기를 희망한다고 응답했다. 보수. 응답자들 중에는 더 많은 일과 열심, 근면함 및 인식이 있으며 업무 처리를위한 자체 원칙과 추구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조사 위치의 선택으로 인해 설문 응답자의 문화적 수준이 높았으며, 응답자의 75 %가 영어를 사용했고, 영어, 프랑스어 및 러시아어를 사용했고 다른 언어는 제 2 외국어를 사용했습니다. 조사 대상자의 약 5 % 만 차지하는 중년층은 기본적으로 졸업 후 학교 배분을 통해 얻은 것으로, 월평균 소득은 3500 ~ 5000 위안입니다. 교육 개혁과 정책 조정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II. 고용과 같은 문제의 분석 먼저, 응답자의 90 %가 4 개월 이내에 첫 공식 직업을 찾았으며 이는 베이징에서 일하는 대부분의 졸업생들이 이 일자리는 단기간에 발견되었으며, 이는 현대 대학생의 취업 경향을 가능한 한 빨리 발견하고 베이징에 머물러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발판을 마련하는데도 도움이되었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응답자가 대학생의 취업에 대한 질문에 대답 할 때 낙관적 인 응답자는 28 %, 대학 취업에 어려움이있는 것으로 나타 났고 응답자의 14 %는 대학생의 취업 전망이 걱정 스럽다고 생각했다. 현대 대학생의 취업은 예전처럼 쉽지는 않지만 일부 사람들이 말한 것만 큼 어렵지는 않습니다. 좋은 직장을 가지려면 더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또한 민간 기업에서 일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29 %, 외국 기업은 27.1 %, 국유 기업은 21 %, 정부 기관은 10 %로 4 위를 차지했다. 과거에는 "밥 그릇"이라는 아이디어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사라졌지 만, 그것은 더 많은 일과 에너지입니다. 직업 후 메이저의 적용에 관해서, 응답자의 83 %는 그들이 배운 지식을 습득했다고 생각합니다. 응답자의 15 %는 전문직에 종사하고 있으며 68 %는 상당한 전문 지식이 필요하다고 답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인 지식과 대중 교육 과정을 익히는 것이 필요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0 %는 현재의 치료에 만족하지 않고 12 % 만 현재의 작업에 만족했으며 응답자의 절반은 만족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일부 젊은이들은 만족스런 직업을 찾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지만,이 소식통을 통해 현대 대학생들은 일부 사람들이 말한 것처럼 저지대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풀뿌리 수준에서 시작하는 것이 합의입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58 %는 직업을 선택할 때 처음으로 자신의 취향을 선택했고, 18 %는 더 좋은 직장을 선택했으며, 18 %는 편안한 직장 환경을 선호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맞는 직업을 찾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오래 지속될 것이고 열정이 더 클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지각적인 선택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직업을 찾거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필요한 위치에 적용하면 무게와 무게가 훨씬 더 균형을 이룹니다. 결국, 오늘날의 경쟁 사회에서는 맹목적인 구직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 대학생 특별 활동 조사 보고서 · 2008 년도 조사 보고서 · 여행 조사 보고서 · 백악관 조사 보고서

· 인적 자원 조사 보고서 · 남겨진 어린이 조사 보고서 · 회계 전문 조사 보고서 · 화이트 칼라 조사 보고서

활동 요약 <BR> 이번 설문 조사에서 우리는 다양한 근로자를 보았을뿐 아니라 구직 및 고용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구직 활동에 대한 견해를 보았습니다. 그들이하는 모든 선택은 대학생들에게 중요한 참고 자료이며,이 설문지와 자료를 통해 취업 경험 및 기타 측면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설문에 응한 사람들은 모두 평화와 개방, 열정에 대한 느낌을 주었고 1980 년대 대학 졸업생들조차도 실무 활동에 대한지지와 이해를 표명했습니다.
이 과학과 기술이 기본 생산력 인 사회 조건 하에서 대학생들은 사회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기회를 포착하고 그것을 준비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식을 습득하고 대학에서 능력을 향상시켜 도전에 대한 두려움없이 사회에 설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꾸준한 발판. 자신있게 미래에 대처할 수있는 진정한 능력을 가지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