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조사 보고서

대학생 취업 설문 조사


대학생 취업 설문 조사

이상적인 것은 인생의 인도와 삶의 초석입니다. 인생은 理想 的이기 때문에 투쟁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적이고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보행자와 같은 이상적인 사람이 없다면, 그러한 사람은 육체, 생명, 그리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것은 인생의 비극입니다. 대학의 학생들은 더 야심 찬 사람입니다. 훌륭한 일을하고 싶지 않은 사람, 시대의 사랑이되고 싶지 않은 사람. 오늘날의 대학생들은 미래에 대한 자신의 청사진을 세우기 위해 열정과 열정으로 가득합니다. 우리 대학생 50 명을 대상으로 대학생 취업 문제를 조사한 결과,
I. 개발 공간 및 급여 조사에 따르면, 인구의 8 %가 1,000 위안 이하로 선택하고, 41 %는 1000-2000을 선택하고, 30 %는 2000-3000을 선택하고, 21 %는 3000 이상을 선택합니다.

이로부터 첫 해의 예상 급여 인상시 대부분의 사람들이 1,000-2,000 위안을 선택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첫해를 지불하는 열쇠는 2 학년과 3 학년이라고 말합니다. 모두가 일반적으로 자신의 개발 공간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직업을 신청할 때,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것을 이해하고, 무엇을 얻기를 갈망하고, 미래를 발전시키고, 개인 발전 전망과 치료가 충돌 할 때 모든 사람의 선택이 달라져야합니다. 분명히 급여는 더 이상 대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요인이 아닙니다. 합리적으로 급여를 처리하는 것이 올바른 사고이며, 높은 봉급을 지불하고 싶다면 업무 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누적 된 경험이 첫 번째입니다.
2. 졸업 후 행방 조사 조사에 따르면, 63 %의 사람들이 연안 개방 도시에서 일하기를 선택하고, 13 %는 집에 가고, 12 %는 지방 수도에 가고, 7 %는 그 나라에 가기로 선택합니다. 외부 개발, 5 %의 사람들은 먼 / 큰 북서쪽 / 농촌에서 일하기를 선택합니다.
많은 대학생들이 연안 개방 도시에 머물며 재능과 특기를 개발하기 전에 고용 개발을위한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여전히 믿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 대학생들은 열심히 일하고 헌신적 인 노력을하지 못하고 있으며, 멀리 떨어진 지역의 경제 발전은 상대적으로 후진 적이다. 많은 대학생들은 물질적 인 대우와 지리적 조건을 추구하며 대도시 개발에 계속 기꺼이 동참하고있다.

· 대학생 특별 활동 조사 보고서 · 2008 년도 조사 보고서 · 여행 조사 보고서 · 백악관 조사 보고서

· 인적 자원 조사 보고서 · 남겨진 어린이 조사 보고서 · 회계 전문 조사 보고서 · 화이트 칼라 조사 보고서


셋째, 고임금 또는 취미로 조사 대상자의 46 %는 직업 관련 업무에 관심이 있고 36 %는 개인 취미를 고려하고 18 %는 돈 계수 만 고려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일은 성가신 일이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똑같습니다. 특히 일을 할 때 일을 직업으로 취하지 말라. 그것은 단지 삶의 수단 일 뿐이며,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이 직업과 관련되기를 선택합니다. 경력. 특정 경험이있을 때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일부 사람들은 직업을 갖고 경력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취미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자신이하고 싶은 일만 100 % 투자하고 잘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잘하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넷째, 대학생의 취업 전망에 대한 신뢰도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학생의 20 %는 취업 전망이 광범위하다고 생각하고 56 %는 고용 전망을 수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11 %는 현재이 문제를 고려하는 것이 소용이 없다고 생각하고 13 % 그 사람은 그가 몰랐다고 말했다.
자신감은 성공을위한 최우선 순위입니다. 자신의 취업 전망을 고려하는 과정에서 자신감은 대학생들에게 용기와 힘을 불어 넣을뿐만 아니라 사람 단위를 사용하여 우선적으로 모멘텀으로부터 정체감을 형성합니다. 경력을 선택하는 과정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유지하려면 먼저 자신의 능력을 믿고 그 직업에 대한 자격이 있다고 믿어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우리의 강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약점을 피해야합니다. 자신의 특성을 파악하고,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며, 자신의 단점을 피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경력 선택 경쟁에서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고용주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는 열정입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내가 인생을 사랑하고 내 경력을 사랑한다는 느낌을주고 싶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