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조사 보고서

대학 졸업 고용 급여 조사


최근 베이징 대학 졸업자 취업지도 센터는 2006 베이징 대학 졸업생 고용 연봉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2006 년 대학 졸업자의 평균 급여는 2262.31 위안으로 거의 2/3가 졸업했다.

학생의 시작 급여가 2,000 위안 이하이고 졸업생 중 거의 1/4의 시작 급여가 1,000 위안 이하이고 가장 높은 시작 급여가 22,500 위안이며 가장 낮은 시작 급여가 150 위안으로 150 회 차이가 있습니다.

숫자는 지루할 수도 있지만 디지털에 반영된 현실은 종종 흥미 롭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러한 조사 보고서를 볼 때, 가장 열심히 이해해야 할 것은 월급이 150 위안 인 대학 졸업자가 누구인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어떤 전공을 공부했는지, 그리고 어떤 종류의 부대가 그를 고용 했는가. 대학생이 학업을 끝내기 위해 부모님의 저축을 소비 한 후 150 파운드의 월급을 사회에 제공하기 위해 취업 상황을 어떻게 설명해야합니까? 어쨌든

나는 슬픔과 무력감을 없앨 수는 없다. [첫 번째 패러다임 § 네트워크 기사를 구성하는 저작권은 원본 저자, 원본 소스에 속한다.

대학생들의 취업에있어 어려움은 오래된 주제이지만, 대학생들의 심리적 인 세계에 대한 고용이 얼마나 어려운지, 우리 사회는 이해가 안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얼마 전, 호북의 유명한 대학의 BBS가

이 게시물은 "나는 마침내 비정상적으로 강요 당했다." 포스터는 정확히 "음란"한 것입니까? 그가 비행기를 떨어 뜨리고 50 명 이상을 살해했다고 들었을 때, 그는 그 때 전혀 통감하지 않았다. 처음 느낌은 -
- 또 다른 50 명의 직책. 온라인 게시물이 필연적으로 과장되면, 난징 (南京)의 우타 이산 (Wutaishan) 체육관에서의 "포위 공격 (siege)"사건은 납득되어야한다. 재능 시장에는 공정한 직업이 있습니다.
20 위안 티켓의 높은 기준은 많은 대학생들이 참가하도록 유도했지만, 대학생들이 경기장에 입장 한 후, 대학 졸업자들을위한 소위 "초대형 모집 박람회"는 거의 단위를 모집하지 않았을뿐 아니라 영업 사원으로 대부분의 직책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경비원, 포터까지도 포함합니다. 그러한 모집이 어떻게 끝날지 상상하기 란 어렵지 않습니다.

고용에서의 어려움은 대학생들에게는 피할 수없는 불안이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부숴 버리는 것이 좋은시기입니다. 주사위를 모아 엄청난 티켓을 모을 수있는 최저 수준의 수단 일 뿐이며, 고용주가 고용난의 딜레마를 사용하고, 급료를 필사적으로 낮추며, 고용 기준을 높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더 넓고 은밀한 상황입니다. 그 결과 고용주의 노동 비용이 낮아지고 이익이 늘어나지 만, 국가와 사회가 재배 한 재능은 막대한 비용으로 나쁜 돈과 같은 자신의 지위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한 상황을 개선 할 수 없다면, 대학생들이 캠퍼스와 사회 간의 전환 지대에 머물게한다면, 쓸모없는 것을 읽는 데 가장 좋은 각주가 아닌가?

대학생들의 어려움은 사회 경제적으로 복잡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시간과 의지가 필요합니다. 대학생이나 학부모 이건간에 일반적으로이 나라의 어려움을 이해하고이 해결책을 참을성있게 기다리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러나 국가가 건전한 교육 및 고용 메커니즘을 내놓기 전에 지방 정부와 단과 대학은 대학생의 고용에 관해 아무 것도하지 않는다는 것을 엄숙하게 상기시킬 필요가있다. 우리는 모두 많은 도시가 최저 임금 기준을 정하고 있음을 압니다. 예를 들어, 베이징 2006의 최소 월급 표준은 640 위안입니다.

그것을 보면 법적으로 구속력이 있습니까? 150 위안의 급여에서 대학생을 고용 한 사람은

여론에 의해 비난 받아야하고 행정상으로 추구되어야 하는가? 또한 대학 졸업자들이 점차 중요성을 잃어 가고 있으며 이러한 경향은 시장 자체로 조정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면 정부는 고용 시장에서 극심한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최저 임금을 책정해야합니다. 곡물 구입을위한 최소 가격이 있으며, 대학 졸업생의 "시장 가격"은 여러 번 평가 절하되어서는 안됩니다.

"Changan Migui, 사는 것은 쉽지 않다." CCTV의 경제 프로그램은 대도시에 살고 있으며, 매달 천 위안이 없으면 식량과 의복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연봉이 1,000 위안 이하인 대학 졸업생들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우리는 슬퍼 할뿐만 아니라 사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