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보고서 > 학습 보고서

연구 보고서


출처 : 신의 교육 1 월 4 일부터 6 일까지 우리는 10 명의 인원을두고 선 감독의지도 아래 Jiangyan, Taixing 및 Wuxi의 4 개 학교에 가서 조사하고 조사했습니다. 추수는 작지 않으며 영감은 위대합니다. 개인 학습 경험은 이제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

첫째, 간략한 설명

우리가 조사한 4 개의 학교는 다른 유형에 속합니다. Jiang Yan은 인구가 900,000 인 카운티 수준의 도시로 대략 우리와 같습니다. Jiang Yiyi는 우리 중 하나와 같으며 Jiangyan II는 두 번째와 세 번째와 같습니다. 황교 중학교는 Taixing시에있는 마을 수준의 중학교로 시내의 여러 중학교와 동일한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천년 된 도시로서 Huangqiao만이 다. 인구는 10 만명으로 경제 발전이 비교적 좋다. 천진 중학교 무석시 시산 (Xishan District) 무석시 중학교는 전체 주와 전국에 상당한 영향력을 가진 중학교로 교육 수준이 높고 교육 수준이 비교적 높은 경제 개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둘째, 조사 기록

명성을 높이기 위해 경영진을 이용하십시오 - Jiang Yan 2

눈부신 결과 : 2004 년 고교 입학 상위 100 명 10 명, 첫 600 명 40 명, 07 대학 입학 시험, 1,100 명 이상의 참고 학생, 942 명, 대학 입학 시험 전 도시 이름에서 두 번째 두 사람은 500 명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독특한 스타일 : 첫째, 분위기는 긍정적입니다. 리더십 팀은 함께 일했고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었고 교수 직원의 구성과 교육 및 교수 관리를 철저히 파악했습니다. 교사들은 동기가 있고 팀워크에 대한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Second Middle School의 교사들은 열심히 노력하여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치료비를 지불하지 않고 두 번째 중학교의 영혼과 이미지를 어디에 있든 관계없이두기 시작했습니다. 리더십의 개념은 원인에 대한 통일 된 사고를 사용하고, 재배로 모순을 조정하고, 감정과의 조화를 유지하고 시스템과의 작업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강한 의식입니다. 전반적인 상황 인식 - 통일과 협력, 전반적인 발전, 첫 번째 인식 - 첫 번째를 위해 싸우는 모든 것, 첫 번째를 위해 싸울 모든 것, 위기 의식 - 슬픔에서 태어난 것, 평화롭게 죽는 의식의 세 가지 종류를 강조하십시오. 셋째, 시스템이 좋다. 교사 커뮤니티를 만들고 공동 개발에 대한 소란을 일으키고 개인의 개선, 집단 협력, 전반적인 건설 및 공동 개발을지지하십시오. 나무 통의 원리를 사용하여 전문가의지도에주의를 기울이고 규율 개발에서의 지방의 위치를 ​​강조합니다. 네 번째는 열심히 생각하는 것입니다. 끊임없이 혁신하고 생각을 계속하며 양심적으로 이전 작업의 불합리한 관행을 바로 잡습니다. 이탈리아 월드컵 디자인의 7 세트 계획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도로를 살펴보고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도로를보고 축적 할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관리 벌금입니다. 진지하게 서비스 수준을 개선, 학교 매점은 기름 얼룩없이 일년 365 일 청소, 지방의 모든 삶의 산책의 수잔에 첫 번째로 선정되었고, 건강 검사는 한 번도 통보되지 않았습니다. 대학 입시 프로그램을 진지하게 조사합니다. 자신의 특성에 따르면,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고, 학생들을 공부하고, 공부하고 선택하고, 중역 주제의 좋은 일을하고,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어느 정도까지, 대학 입학 시험의 요구에 따라, 또한 학생들의 현실에 따라 과학에주의를 기울이고 강조합니다 섹스, 말하거나 말하기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학생의 숙달을 기본으로 삼습니다. "두 개의 스킨"뿐만 아니라 테스트와도 다른 "한 얼굴"을 끝내면 연결 및 지식 침투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단기간에 80 %, 이전에 20 %입니다.

세부 정보가 캡처됩니다. 고등학교 수업 수업을 듣고 난 후 나는 대학 입학 시험과 가까워지며 지식 포인트는 매우 명확하고 능력 훈련은 단단하며 수업은 매끄럽다 고 느낀다. 수업 전, 마지막 열의 뒷줄에 앉은 학생이 수업 문화 건물의 그림을 보러 올 때 의자에 앉아서 의자에 앉아서 의자에 앉아서 깊게 느꼈습니다. 나는 분명히들을 수 없다는 걱정이 들었습니다. 교사는 특별히 옆에 앉아있는 학생에게 그 텍스트를 번역하고 감사하게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또한 동진 회장은 "나는 내 소유가되고 싶지 않지만 나를 위해 사용하고 싶다."교실 앞에서 "인생의 절정을 보아라. 단지 고난 만이 긍정적 인 것"이라고 말했다. 교실의 벽면에있는 "강대국의 부상" 2008 년 주요 대학의 사진 또한 상쾌합니다.

대학 입학 시험 집중 - Huangqiao Middle School

불타는 시력 검사 : 2 학년 학생, 일류 대학 입학 시험. 2004 년 학부 입학 정원은 2002 년 346 명, 2003 년 484 명, 2004 년에는 600 명 이상인 136 명이다. 두 번째 선을 넘은 554 명은 타이 저우시의 4 성 고등학교 중 3 위를 차지했으며 장쑤성 최고의 학교 중 1 위를 차지했다. 2005 년에는 대학 입학 시험이 새로운 최고 수준에 도달했으며 학부 입학 시험은 575 점이되었습니다. 2006 년 8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2007 년에 천명을 돌파했으며 수십 명의 학생들 만이 두 가지 점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환영 테스트 전략. 1. 두 팀의 구성을 파악하십시오. 첫째, 학년 그룹과 수업 교사의 건설. 6 계약의 연례 그룹 관리의 구현 : 즉, 이데올로기 교육 계약, 일상 관리 계약, 학습 스타일 건설 계약, 생활지도 계약, 프로젝트 구현 계약, 계약 달성 목표, 클래스 교사 관리 여섯 구현, 즉 : 방과 후 시간의 구현, 숙제 완료 사교육의 실시, 시험 교육의 실시, 평가 분석의 실시 및 개선 조치의 이행. 두 번째는 교수 및 연구 그룹 및 준비반의 구성입니다. 핵심은 레슨 그룹의 준비를 강화하고 준비반의 수준을 높이며 수업의 공동 준비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젊은 교사가 가질 수있는 생각을 피하기 위해 나이든 교사는 너무나도 통일되고 일관된 독립감을 가지고 교사의 열정과 창의력을 저해 할 수있다. 학교는 집단 준비를 전제로하는 "2 차 준비"의 시행을 규정하고있다. 교사는 학생들의 실제 및 개인적 특성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자신의 스타일과 성격을 형성하기위한 수업 준비를 준비하고 보완하게됩니다. 다음 수업 준비 활동에서는 두 번째 수업 준비 과정에서 얻은 자료를 그룹 교사에게 소개하고 집단 보완을 통해 서로 보완하여 수업 계획을 완료하십시오. 2. 엄격한 시험 교육. Wang 대통령은 시험을 조직하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하며, 시험을하기 위해서는 효과와 효과를 시험 할 필요가있다. 그렇지 않으면 돈 낭비와 시간 낭비와 부패가 될 것이다. 이 때문에 모든 시험은 학교에서 심각하게 받아들입니다. 각 시험지는 명제의 명칭으로 표시되어야하며 명제는 심각하게 중급 문제를 토대로하고 다른 주제는 적절하게 고려되며 중추 교사가 참여하고 교수 및 연구 그룹 검사는 간단하게 후보자의 대부분이 보장되며 특히 노인이 내려 오는 것을 방지해야합니다. 한동안 모퉁이를 돌았던 선생님은 더 무거웠고 학생들을 좌절 시켰습니다. 동시에 특정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면밀한 조사, 심각한 침입, 물 순환, 정확한 통계 및 신중한 평가가 필요합니다. 고등학교 1 학년 때부터, 그들은 모두 대학 입학 시험에 따라 모의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 규율의 시험을 파악하는 것은 교육의 질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3. 시험 및 후보자의 연구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대학 입시 정보의 수집과 정리에 중점을 두어이 점에서 손실을 겪지 말고, 두 번째로, 대학 입학 시험 프로그램에 대한 연구, 지방의 상황과 학교 학생의 현재 상황 등에서 교사는 문제를 포기하고 기초를 파악해야한다. 문제는 개별 학생이 개별적으로 다루어진다는 것이며, 세 번째는 주변 학생의 배양, 각 학생의 보살핌, 각 학생의 강점과 약점을 찾아 더 격려하고 더 많은 것을 고치는 것입니다.

아이디어로 행동 명령 - Tianyi 중학교

쉔 모데 (Shen Maode) 국제 학부장은 교육 전문가로서, 우리가 천리에 도착한 후에는 교육이 핵심 가치의 지침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학업 보고서 형식의 소개를주었습니다.

먼저 차이점에주의를 기울이고 잠재력을 발휘하십시오. 셴 (Shen Shen) 회장은 차이를 인정하는 것이 모든 교육의 출발점이라고 말했다. 어린이는 인간이며, 사람들을 발전시키고 개인을 개인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육아 교육과 학교 교육은 이러한 사실을 인식하고이 차이점을 존중해야합니다. 소년들은 싸우고 도덕성에 대한 문제가 아니며 아이들의 행동에 문제가됩니다. 우리는 어떻게 대우하고 다루어야합니까? 크기와 예술이 있습니다. 오늘날 소년들이 싸우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며 소년이 여성인지 여부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어떤 종류의 결과가 있는지, 우리는 모두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일부 학교에서는 학생 기숙사가 잘 관리되고 유니폼, 준 군사 조직, 수건, 칫솔 등이 모두 한 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은 하루 종일 이것을 생각해야합니다. 장기간 훈련을 한 후 학생들은 무엇이됩니까? 그러므로 사물의 단결은 좋지 않을 수 있으며 자연을 억압하는 요소와 관행이 있습니다. 모든 어린이는 금광입니다. 우리는 각 어린이의 성장에 대한 기대에 부응해야합니다. 교육은 잠재력을 탐구하고이 소망에서 창의성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 민족은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평화와 마음의 평화를 존중하는 것입니다. 평온은 멀리있을 수 있습니다. 평온은 교사에게 필요한 조건입니다. 교육자들이 하루 종일 치료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들은 돈을 벌고 있으며,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기가 어렵습니다. 우리가 교실에 들어갔을 때, 우리는 손을 들고 이야기를 나누었고 양질의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선생님이 사람들에게 잘 배우고, 좋은 자질을 제공하며, 가난한 선생님을 가르치고, 사람들이 잘 배우지 못하도록 가르치고, 아이들을 오해한다는 것입니다. 실용주의 정신이 너무 강하면 지도자가 하루 종일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면 도움이되는 것이 있습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톈이 중학교의 한 후보가 호주의 한 학교에 입학했으며, 학부모들은 톈이 중학교의 지도자들과 교사들을 초청했습니다. 회의 기간 동안 부모님들과 동행 한 사람들은 셴 (Shen Shen) 총재의 급여 금액에 대해 항상 물어 보았고 연봉은 300 만 위안, 일부는 500 만 위안, 일부는 100 만 위안 이상이 될 것이라고 추측했다. Tianyi 중학교의 지도자가 일어 서서 당신과의 격차가 너무 멀었다는 것을 분명히했습니다. 그러나 오늘 주제가 여기에 있다면, 유감스럽게도, 우리는이 식사를 먹지 않아도됩니다. 교육은 헌신에주의를 기울이고 삶의 가치이며,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물질적 가치 인 돈을 버는 것입니다. 이 두 종류의 사람들을 모으고, 친한 사람에게는 행복이 없으며, 오직 말만이 추측이 아닙니다!

세 번째는 인내와 일관성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기초 없이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인내가 없으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쉔 회장님은 호주에 계시 며 학교에서 두 명의 학생, 한 명의 남성과 한 명의 여성을 보내어 번역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소녀에게 물었고, 졸업하고 있습니다. 어떤 일을하실 건가요? 그 소녀는 선생님이되어 대답했습니다. 나는 당신과 같은 교장이되기를 바랍니다. 그 소년의 목표는 해군이되고, 이미 가입했다. 아무도 그들을 교육시키지 않지만 목표의 구체적 성격을 보여줍니다. 우리 학생들은 어떻습니까? 리 양은 학교에 와서 강연을하면서 외국어를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면서 매일 5 분 전에 식사를하기에 충분했다. 학생들은 첫 날을 보냈고 며칠 후 그것을 주장하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줄었습니다. 아무도 2 주 후에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학생들이 선생님이라고 말하지 말고, 그들이 3 위를 넘기 만한다면, 그들은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하며, 그들은 전문가라고 생각합니다. 물 냄비는 50도, 60도까지만 태워서 타지 않으며 부 풀릴 것입니다. 선생님, 학생들은 어떻습니까? 이러한 이유에서, 셴신 회장은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이 영적 지도력을 잊어서 도덕적 교육을 잃지 말아야한다고 강조했다. 기사를 정리하는 최초의 모델 네트워크 ...

셋째, 연구 결과

근면 정신은 학교 발전의 토대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은 학교 발전의 기초이자 기초입니다.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우리가 방문한 학교가 잘 발전한 사회 환경, 학교의 조건이 상대적으로 우수하며 교사의 복지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열심히 시작한 후에도 현재의 조건을 유지했습니다. 학교 등록 수는 비교적 낮지 만 실용주의와 헌신을 강조하고 근면 한 일을 강조하며 효과를 발휘하며 모두에게 진실을 이해하게합니다. 결과 없이는 관심이 없습니다. 학교가 권위를 가졌을 때, 가까운 지역의 학생들과 더 많은 지역의 학생들이 학교에 왔습니다. 학교는 학교 개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높은 수준의 정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화합과 협력의 의미는 학교 발전의 전제입니다. 팀웍은 여러 학교에서 가장 강조되는 측면입니다. Dafan 학교는 훌륭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조건은 지도력 팀이 통합되고 조정되며, 간부와 교사가 단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Jiang Yan Erzhong 회장의 첫 번째 경험은 학교 분위기가 긍정적이라는 것입니다. 좋은 학교 정신, 교습 스타일 및 학습 스타일은 학교의 건전한 발전의 열쇠입니다.

조심스럽고 세심한 스타일은 학교 발전의 열쇠입니다. 우리는 Jiangyan Middle School을 거의 언급하지 않았지만, Jiangyan의 첫 중학교로서,이 학교는 여전히 그의 특성 중 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계정이 매우 상세하다면 교육 시간이 정해지고 언어는 주당 950 분, 수학은 940 분, 실제 사용은 450 분 등이며 학습 효과는 테스트 포인트에서 계산됩니다. 테스트 포인트는 시간이 짧고 효과가 좋으며 어느 주제 소요 시간은 결과에 비례하지 않으며 분석은 명확합니다. Jiangyan 제 2 중학교와 Huangqiao 중학교는 또한 교육 일정에 자신의 절묘한하고 독특한 장소가 여기에 반복되지 않습니다.

넷째, 몇 가지 제안

정확한 학교 배치. 전체 지방의 관점에서 우리시의 여러 학교, 한 중학교와 세 중등 학교가 세 번째 수평선에 위치하고 다른 여러 학교가 네 줄짜리 수평선에 위치합니다. 더 실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종류의 포지셔닝은 자멸적이고 자기 파괴적인 것이 아니라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고 객관적인 현실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학교 지도자와 교사는 선진 지역 및 최상위 학교와 비교할 때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만하고 자만하지 않습니다. 정부, 교육국 또는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지 않고 좋은 환경과 조건을 조성하기위한 자본은 학교 지도자와 교사의 장기적이고 끊이지 않는 투쟁에만 의존 할 수 있습니다. Jiang Yan Erzhong과 Huangqiao Middle School의 경험은 우리가 공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위기감이 강하다. Jiangyan 중학교는 Jiangyan 중학교 중 첫 번째 중학교이지만 Jiangyan 2 중학교보다 수강생 수가 많았고 작년 입학생 수는 100 명 미만이었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의 학생 수는 100 명 미만입니다. 올해는 여전히 적기 때문에 개발하는 데 수 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의 명성과 빛은 완전히 두 번째로 대체 될 것입니다. 물에 대항하여, 당신이 전진하지 않으면, 당신은 퇴각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학교는 위기와 혁신에 대한 감각을 가져야합니다. 이것은 발전의 문제 일뿐만 아니라 생존의 문제입니다.

높은 개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천일 중학교가 추구하는 개념은 교육 발전의 방향이어야한다. 잠시 동안 그녀의 수준에 도달 할 수는 없지만 우리의 특성을 개발하고 교육적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항상 그녀를 목표로하고, 그녀를 응시하고, 더 생각하고, 더 공부해야합니다. 교장의 관리 수준이든 교사의 교습 수준이든, 일반적으로 우리와 몇몇 학교 사이의 격차는 여전히 상당합니다. 높은 수준의 교수진 없이는 높은 수준의 교육이 없습니다. 따라서 진정한 브랜드 학교 및 브랜드 교육을 만들고 교장을 양성하고 교사를 양성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강력한 연구 분위기가 있습니다. 여러 학교의 인상은 연구 의식이 특히 강하고, 교장의 연구 관리, 교사 연구 및 교육, 새로운 교과 과정 수업, 대학 입학 시험 모델, 대학 입학 시험 정보, 대학 입학 시험 전략, 검토 전략, 교습 효과 및 검토 효율성이라는 것입니다. 아무 것도 생각하지 않고 걱정없이 매우 전문적이고 훌륭한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열심히 공부해야하는 곳입니다.

레벨 제한, 간단한보고, 오류 및 누락에 대해서만 많이해야합니다, 제발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