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보고서 > 학습 보고서

유학 연구 보고서


4 월 28 일부터 4 월 29 일까지 리 홍성 (Li Hongsheng) 부총재가 이끄는 첫 번째 스터디 그룹과 9 명이 Huai'an Information Vocational and Technical College, Xuzhou 경제 무역 고등 직업 기술 학교, Xuzhou 금융 및 경제 직업 기술 학교에 다녔다. 고등 전문 학교는 교육 및 교수 관리 모드, 교육 기관 설치 및 배포 시스템 측면에서 고등 직업 교육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학교가 직면 한 많은 문제를 연구하고 연구했으며 관련 대학의 캠퍼스 및 실험 교육 기지를 방문했습니다. 구체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첫째, 전반적인 느낌

첫 번째 연구반은 직업 전문 학교 1 개와 전문 학교 2 개를 포함하여 3 개의 단과 대학을 방문했으며, 주요 실무 학교는 직업 고등 학교 설립과 기능 분과, 부서 관리 모드 및 내부 유통 시스템 등은 세 기관의 하드웨어 시설 및 내부 관리에 비해 우리 학교와 화 안 정보 기술 전문 학교 사이에 일정한 차이가 있지만 서주 경제 무역 고등 직업 학교와 서주 금융 경제 전문 학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3 개 단과 대학은 기본적으로 2 차 관리 모드를 관리 모드로 채택하고 교육과 교수 관리의 초점을 각 부서로 옮기고 관리 사무국은 주로 서비스, 조정, 감독 등을 담당한다. 교육부는 분명한 책임과 명확한 책임을 가지고 있으며 학교 전체는 교육 및 교수 관리를위한 확립 된 규칙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운영됩니다.

우리 학교는 1990 년대 초반에 학교의 2 차 관리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장기간 운영과 지속적인 개선을 거쳐 학교의 2 차 관리 및 각 부서 및 전문 부서의 직무에 풍부한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분명히 모든 경영 시스템과 평가 시스템이 완성되었으며, 당 부서와 교장실의 직접적인 지도력하에 모든 부서는 학교 중심을 중심으로 부서별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학교 교육 및 교수법 전체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하고 학교의 사역을 촉진합니다. 개발은 새로운 차원으로 계속됩니다.

중등 직업 학교에서 고등 직업 학교로 업그레이드 한 후에는 학교 철학, 교육 사양, 관리 모드 등을 질적으로 변화시켜야합니다. 새 캠퍼스 이전 후에 학교 규모가 급속하게 확장되고 원래의 관리 모델은 적응할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학교의 현실, 학교의 제도적 환경, 배포 시스템 및 관리 모델의 개혁이 모든 학습 회원들의 합의가되었습니다.

둘째, 구체적인 권장 사항

1. 직업 책임 및 평가 시스템과 같은 일련의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이는 정책과 원칙이 강하고 작업량이 많고 업무 프로세스가 복잡하다는 체계적인 프로젝트입니다. 올해는 학교 설립 전문 인력을 배치하여 공부하고 공부할 수있는 곳으로, 학교 설립의 기본 틀과 학교의 직급을 기본적으로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 상황에 비추어 한 그룹의 사람들을 조직하고 기존의 관리 매뉴얼을 수정하고 개선 할 수 있습니다. 각 부서의 업무 책임을 명확히하고 교육 및 교육 관리 규정을 개선하며 다양한 평가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학교가 새 캠퍼스로 이전 한 후 즉시 고등 전문 학교 부서의 관리 모드로 전환하고 점차 향후 운영 과정에서 문제를 발견 한 다음 학교의 실제 상황에 맞게 수정하여 완벽하게 만듭니다.

2. 기능 부서 직원과 부서 부서 직원이 있어야합니다.

부서의 보조 관리의 구현, 학교는 부서, 사람, 돈, 물품을 포함하여 특정 권리를 제공해야하지만 부서는 별도의 계정을 설정하지 않아야합니다, 모든 수입은 학교의 큰 계정, 통일 지출로 지불해야합니다. 학과장의 면허가 비교적 크고 그에 따른 책임을 져야하며학과의 교육, 교수 및 학생 관리에 대한 책임을 져야합니다. 부서장은 강력한 기능, 유연한 작업 방법 및 높은 응집력을 갖추어야하지만 전반적인 상황과 순종이 강해야하며 다양한 기능 부서장의 서비스, 조정 및 감독이 더욱 발전되어야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교장 사무실의 지도력하에 기능 부서와 부서 부서가 서로 협력하여 학교 업무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3. 반원들의 팀 빌딩을 더욱 강화시킨다.

새로운 캠퍼스에 들어서 자마자 학교의 학생 수와 수업 건수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교사가 한 명 이상의 수업의 대표 교사가 될 수 있으며 수업 교사의 평가가 강화되어야하며 보상과 처벌이 증가되어야합니다. 또한 다른 고등 전문 학교의 모델, 즉 2 세에서 3 학년 학생을 관리하는 카운셀러로 학교 외부의 대학생을 고용하는 방법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4. 경쟁 체제를 더 소개하고 배급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시킨다.

연구 요약 보고서, 연구 보고서, 회사 연구 보고서, 교환 연구 보고서, 여행 연구 보고서

"고품질의 보상과 합리적인 배분"의 분배 시스템을 고수하고 개인 소득, 직무 책임 및 업무 수행을 수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재능, 특수 및 주요 직책을 강조하고 게으름과 성과를 보상하는 분배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점진적으로 형성해야합니다. 합리적인 입장으로 재 공헌하고 합리적으로 개방하며 모든 교수진과 직원들의 열정을 동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