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보고서 > 학습 보고서

영문 조사 연구 보고서


1. 영어 연구는 영어 교과와 다르다.

1. 과정으로서, "문제"는 연구 학습의 운반체입니다. 전체 교수 과정은 문제 해결을 위해 정보 수집을 추구하고 연구 문제를 분석하여 학생들이 학습 활동을 수행하도록 구성합니다. 영어 교과 교육은 교재와 통신사를 기반으로하며 교과 과정은 교과서에 명시된 목표를 중심으로 활동을 가르치는 과정입니다.

2. 영어 교습에서 교사는 주로 "지식"은 교사, 교사는 지식의 강사, 학생은 단방향 "학습", 지식의 수령인, 연구 중심 학습은 주로 학생들이 수행하는 주류입니다. 독립적으로 콘텐츠를 배울 수있는 권리를 선택하고 목표를 달성해야 할 의무도 지닙니다.

3. 영어 교육은 기억, 실습, 반복 등의 간단한 방법을 통해 주제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하는 학생들의 목적을 강조하며 연구 기반 학습은 학습 결과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습 과정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며 학습 과정에서 학생들의 감정과 경험에주의를 기울입니다.

4. 영어 학습 활동은 일반적으로 교실에서 이루어지며, 연구 기반 학습 활동은 교실에만 국한되지 않고 문제의 필요에 따라 열린 사회로 나아가 사회의 지식을 요구합니다. 5. 영어 교과의 평가 방법은 일반적으로 점수에 기초한 표준화 된 시험이며, 연구 조사의 평가는 학습 과정 전반에 걸쳐 학생들의 활동과 경험에 기초한 포괄적이고 정 성적 방법입니다.

둘째, 영어 연구는 영어 교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 학교에서 연구 조사 과정을 제공한다는 관점에서, 1. 이 주제는 영어 강의를 기반으로 제안되었으며 탐구 주제는 주제 강의의 내용에서 문제, 방법 및 법률에 따라 제안됩니다. 예 : 영어 문법 학습 및 단어 사용 요약, 영국식 영어 및 미국식 영어, 교육 내용에서 확장 된 영어 학습 방법 및 주제가 다릅니다. 2.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학생들은 필연적으로 영어 지식을 사용하여 인터넷 및 도서관에서 많은 영어 자료에 액세스하고, 영어를 사용하여 외국인과 의사 소통하고 설문 조사를 실시합니다. 3. 학생들은 일부 과목의 최종 보고서를 완성하기 위해 배운 영어 지식을 사용합니다. 4. 방위 과정에서 연구 그룹의 학생들은 영어를 사용하여 교사가 제기 한 문제를 설명해야합니다.

3. 영어 연구 연구에서 영어 연구 연구의 수행 방법

1. 주제 : 중국과 서양 음식 문화의 차이점과 유사점 영어와 영어로 다양한 영어 학습 방법 동서어 언어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연구하는 중. 영어와 중국어 언어 개요. 신청서

2. 목표 : 서양 정치, 역사, 인문학, 지리학, 취사 문화, 관습 및 관습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이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배운 영어의 기본 지식을 사용하도록 학생들을 교육시킵니다. 학생들의 호기심과 창의력을 고취시키고 혁신적인 정신을 개발하고 탐구하십시오. 학생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공동체 의식을 개발하십시오. 학생들에게 과학 연구의 일반적인 과정과 방법을 이해시키고 과학적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3. 계획 : 1 단계 : 주제를 선택하고 인수 단계의 4 주 기간 중 두 번째 단계 : 데이터 수집 단계 12 주 시간 세 번째 단계 : 완료 단계 6 주 시간 네 번째 단계 : 점수 평가 단계 4 주 네 단계 : 요약 및 쇼 단계 3 주

연구 요약 보고서, 연구 보고서, 회사 연구 보고서, 교환 연구 보고서, 여행 연구 보고서

4. 예기치 못한 장애 : 데이터 소스가 부족하여 서양 문화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이 없기 때문에 어려움에 직면하여 교사를지도 할 수있는 두려움과 난처한 감정이있을 수 있습니다. 대책 : 학생들에게 정보를 확인하고, 인터넷, 도서관, 신문 및 잡지 등을 사용하여 필요한 정보를 찾도록하십시오. 거의 외국인에게 연락하여 조사하고 인터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연구 프로세스에 반영된 상황에주의를 기울여 시간 내에 계획을 조정하고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통해 배울 시간에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이론적 연구와 방법 론적 학습을 강화하십시오.

6. 기대되는 결과 : 요약 보고서, 조사 보고서, 에세이, 경험 및 경험 등 실행 계획에 따라 학생들은 주제 선택 및 시범 단계에 들어가며 학생들은 취미와 관심사에 따라 연구 주제를 선택하고 작업 그룹이이를 안내합니다. "동서 식식 문화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지시 한 그룹은 같은 학년의 네 가지 수업에서 온 학생들로 구성됩니다. 연구 팀은 강사의 도움으로 오프닝 보고서를 작성하고 작업 조정 그룹은 오프닝 질문을 검토합니다. 데이터 수집 단계. 이 단계는 전체 연구 연구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각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강사와 학생들은 활동 일정을 작성해야합니다. 각 행사가 끝나면 학생들을 기록하고 경험을 교환하십시오. 결론의 단계. 강사로서 학생들이 요약 보고서, 에세이, 조사 보고서 등의 형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를해야합니다. 학생들은 수집 된 자료를 화면에 표시하고 한 부씩 정리하고 최종 보고서의 첫 번째 초안을 작성한 다음 첫 번째 초안을 보완하기 위해 각 그룹에 토론을 제출해야합니다. , 개정, 개선 및 최종 승인. 성능 평가 단계. 먼저, 연구 보고서의 활동 보고서, 활동 보고서, 최종 보고서 및 그룹 방어에 따라 검토 팀이 점수를 매기고 점수를 기준으로 팀 구성원의 수준과 전체 활동에 참조 그룹 구성원의 참여 ​​여부를 판단합니다. 요약 및 발표 단계. 학생들은 연구 기반 학습 과정 전반에 걸쳐 자신의 활동을 반영하고 요약하며, 서로 교환하고 배우며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필요에 따라 학부모를 초청합니다.

넷째, 영어 연구 과정의 구현 경험

1. 교사는 더 이상 교육 활동의 중심에 있지 않습니다. 연구 중심 학습은 학생들이 자율 학습에 기반한 전체 활동의 중심임을 강조하며, 교사는 학생들이 활동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코디네이터 또는 진행자로 참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선생님은 더 이상 권위가 없으며 더 이상 교습 콘텐츠를 독점하지 않습니다. 교사가 말한 표준 답변이 아니므로 주제에 필요한 다양한 지식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많은 지식이이 주제와 관련된 요리 및 영양과 같은 교사의 전문 범위를 초과했습니다.

3. 교수법은 교실 수업만큼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융통성이 없으며 융통성이 뛰어나고 다양합니다.

4. 교사는보다 적극적인 학습자가됩니다. 일부 교원은 영어 강의 내용에 교재가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교재에 의존해 왔으며 진취적인 것이 아니 었습니다. 영어 연구 조사에서 교사는 아무런 이점도 얻지 못하고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학습해야 할 지식이 너무 광범위합니다. 연구 과정, 내용 및 일반적인 연구 방법에서 프로젝트와 관련된 전문 지식에 이르기까지 교사가 필요합니다.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연구 학습의 필요성에 적응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5. 영어 교육 홍보에 도움이됩니다. 학생들은 행사에서 서양 음식 문화 지식을 많이 접하고식이 요법 구조, 영양, 풍습, 식사 예절 등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Unit15 건강 학생은 영어 교과서에서 건강을 먹으며 학생들은 더 쉽고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외국인과의 교류에서 학생들은 영어에 대한 지식이 제한되어 있고 영어를 잘 공부하도록 독려했습니다.

6. 학생들의 팀 인식이 강화되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능력이 발휘되며 어려움을 극복하려는 용기와 의지가 연마되고 혁신 정신과 실용적인 능력이 배양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