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보고서 > 학습 보고서

학습 자기 시험 보고서


선생님으로서 저는 제 말과 행동이 학생들에게 큰 영향을 줄 것이라는 것을 깊이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항상 내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이고 모범을 보이며 내가 말하는 것을 행한다. 학생이 준수해야하는 경우 먼저 학생을 따라야하며 아무 말도하지 않아야합니다. 매일 매일의 일과 생활에서 개인주의를 극복하고, 말과 행동에주의를 기울이고, 맹목적인 말을하지 않고, 의식적으로 법과 규정을 준수하고, 학교 규칙과 규칙을 준수하고, 학생의 모범적 태도를 설정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의 도덕성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교사의 직업 윤리"와 함께 자신의 교육 및 교수법 행동에 대한 자체 검토를 통해 자신의 단점을 더욱 잘 이해하게되며, 주요 문제와 시정 조치는 다음과 같이 기록됩니다.

첫째,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1. 혁신 의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혁신이 젊은 사람의 일이라고 생각하며 때로는 스스로해야하는 일 이외에도 할 수없이 젊은 사람들이 할 수 있고 문제에 대한 심층적 인 분석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깊이 생각하지 않으며 때로는 일을 짐으로 생각합니다.
2. 학생들을 똑같이 대우한다는 개념은 분명하지 않다.
동등한 대우를지지하면서, 교사는 두꺼운 것이 아니라 얇은 것이 아닌 전체를 봉사해야합니다. 손의 뒷부분을 고기라고 생각하고, 좋은 삶은 생명이며, 모든 학생들이 차를 타기 위해 물 한 그릇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모든 학생들은 자신의 빛나는 포인트를 가지고 있지만, 나는 그들을 모두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제 수업에 많은 불경기가 있고, 수업을 듣지 않고, 숙제가 끝나지 않고, 학업 성취도가 떨어지며, 여러 번 도움을 주었지만, 여전히 정정하지 못했습니다. 그런 학생들 앞에서 나는 그들을 포기할 때가 있습니다. 인내심과 인내심 부족.

3. 때때로 학생들을 다루기에는 너무 엄격합니다.

교사에 대한 책임은 크며 학생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이 필요하지만 때로는 학생에게 너무 엄격한 요구 사항이기 때문에 교사와 학생간에 단순한 관계가 형성 될 것입니다.이 불평등 한 교사 - 학생 관계는 교사와 학생 간의 동등한 교류를 방해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들의 잠재력을 억제하고 혁신적인 인재를 배양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둘째, 미래의 작업의 발판

1. 학생들의 의견을 올바르게 다루십시오 :
교사와 학생간에 성격 평등을 유지하십시오. 조화로운 교사 - 학생 관계를 수립하기 위해 교사와 학생 간의 교육과 학습의 관계는 실제로 모순이며, 잘 처리되고 다른 방식으로 가르쳐 질 것입니다. 교사와 학생 간의 교사 - 학생 관계를 형성하지만 잘 처리되지 않습니다. 반대 감정이 생성되어 교사는 가르치 려하지 않으며 학생들은 배우려하지 않습니다. 교사는 학생의 심리를 연구하고 학생들의 개성을 연구해야하며, 각 학생마다 성격이 다르므로 각기 다른 성격의 학생에 따라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문제를 다루기 위해 교사는 학생들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합니다. 이데올로기 적 작업이든 수업 및 학습이든, 우리가 학생들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한, 우리는 더 많은 방법을 가지게 될 것이며, 문제를 다루는 데있어 더 조심 스러울 것입니다. 교사와 학생이 조화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가르치는 일과 이데올로기 적 작업 그것은 더 부드럽게 될 것입니다.

2, 계속 진행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속담에 따르면 : "노인에게 사십시오, 노인을 배우십시오." 새로운 커리큘럼의 첫 번째 선생님으로서, 우리는 시대의 흐름을 따라야하고,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교육 이데올로기를 변경하고, 이론과 실천을 연결하여 자신의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3. 열정을 향상시키고 모든 학생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모든 학생들은 자신의 인화점을 가지므로 교사는 그를 찾아야합니다. 그러므로 가르침에서 우리는 모든 학생들을 만나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각 학생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학생들이 과학 학습 방법을 습득하고 각 학생을 봉사하는 정신으로 좋은 학습 습관을 개발하도록 도와야합니다. 동시에 각 학생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발달 적 관점으로 학생들을 대할 필요가 있으며 학생들을 평가하는 유일한 기준으로 교수 업적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행동에서 벗어난 학생들은 상황에 따라 인도되어야하고, 유혹을 따르고, 자존심을 해치지 않으며, 건전한 성격을 길러야합니다. 이 기사는

"어느 날 교사가되고, 인생은 아버지"는 교사에 대한 학생의 존중입니다. 선생님의 도덕성을 구체적으로 표현하는 것은 교사와 학생간에 성격 평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서로에게서 배우고 서로를 존중하십시오. 당신이 "아버지"이기 때문에, 당신은 학생들을 돌보고 학생들에게 책임을 져야합니다. 교사는이 진술을 학생을 "부모"로 방해하거나 학생에게 지시하거나 학생을 사용하는 것을 방해 할 수 있다고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