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보고서 > 학습 보고서

교육 조례 연구 보고서


3 월 9 일 "사랑과 책임"주제가 시작된 이래로 저는 린이 지구에서 "사랑과 책임 건설"에 대한 의견을 듣고 대학 총장이 읽었으며 왕은 "린이 특수 교육 센터" 그리고 책임 "주제별 교육 활동 실행 계획", 교육부의 "교사의 도덕 건설 강화 및 개선에 대한 의견"및 Zibo시의 "교사 윤리 강화 및 개선에 대한 의견"을 듣고 다른 지도자들의 의견을 듣고 "린이 지구 교사의 도덕을 저해하는 10 가지 금지법", "교사법", "교육법"은 특히 "교육 및 책임"주제 교육 활동 동원 회의에서 쑤저우 대통령의 연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교육 활동의 발전은 교수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질과 교사의 도덕 수준을 향상시키고 법에 따라 교육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이 학습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경험은 상당히 깊습니다. 다음과 같은 점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첫째,이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교육 활동은 지난 학기에 교사의 도덕성 건설을 지속하고 발전시키는 것으로,이 활동의 ​​주제는 이전의 것보다 구체적이며 교사의 도덕성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서주 장관은 "사랑이 없다면 교육도없고 책임이 없다면 교육에 좋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사랑과 책임은 전체 교육 사업의 기초와 산업의 토대 위에 있습니다. "사랑과 책임"을 주제로 한 교육 활동은 교사의 도덕적 구성 분야에서 시작하여 교사의 깊은 사랑을 형성하고 교사의 책임 의식을 키우는 데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교육청은 "사랑"은 교육의 사랑에 바탕을두고 있으며 모든 일을 사랑하고 일하는 것을 좋아하며 국가의 젊어 짐과 미래, 그리고 학생들의 평생 행복에 초점을 맞추는 책임이 있다고 지적했다. 특수 교육 학교의 경우 "책임"은 장애 학생의 미래 생존과 행복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저는이 선생님의 도덕성 구축에 대한 긍정적 인 태도에 열의를 기울 이겠습니다.
둘째, "일은 봉사이다"에 대한 이해. "업무는 봉사"라는 말은 이론적으로 고층이며, 학교의 학과장 및 교직원의 업무 성격과 업무 태도를 종합적으로 요약 한 것입니다.이 교육 활동의 구체적인 실천이며, 또한 우리 아래에 있습니다. 한 걸음 씩 작업하기위한 안내서. "일하는 것은 봉사한다"는 것은 우리가 사랑과 그 일에 책임을 실천하는 방법, 즉 교육 활동과 실제 일을 결합시키고 "일은 봉사"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우리의 사업을 인도하는 것입니다. 서비스의 자세는 그들 자신의 일을하고 있습니다.
우리 일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사회에 봉사하고, 국가에 봉사하며, 사람들에게 봉사합니다. 왜냐하면 선생님은 여러 가지 자격있는 재능을 키울 책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작은 점은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학생들의 부모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학교의 모든 활동은 학생과 학부모의 요구를 최대화하기 위해 학생과 학부모의 요구에 기초해야합니다. 학생들의 전반적인 책임은 포괄적 인 서비스이며, 서비스 만 제공되며 학생과 학부모는 만족할 수 있습니다.

연구 요약 보고서, 연구 보고서, 회사 연구 보고서, 교환 연구 보고서, 여행 연구 보고서

학생과 학부모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학생들에게 봉사하는 감각이 강합니다. 끊임없이 도덕적 재배를 개선해야합니다.
2. 강한 봉사 능력을 가져라.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지식을 학습하여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시켜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3. 명확한 서비스 내용 및 서비스 범위가 있어야합니다. 교사 자신, 교사, 학생 및 부모에게 봉사하기 위해 자신의 일을 잘 수행하십시오.
4. 표준화 된 서비스 프로세스가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자신을 엄격히 지키고, 다른 사람들에게 인내하고, 말과 행동을 규제하고, 인내로 사람들에게 봉사해야합니다.
5,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견고한 품질 보증. 다양한 법률과 규정을 준수하고 교육과 교수의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6, 학생과 부모의 소원에 따라, 서비스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서비스 수단을 계속합니다. 우리는 시대에 맞추어 혁신과 보행을 계속해야하며 학부모와 학생의 요구 사항이 증가했으며 그에 따라 서비스 능력과 서비스 수준 또한 향상되었습니다.
미래의 일에서 우리는 "일은 봉사"라는 생각을 확립하고, "봉사"의 기준에 따라 일하는지 여부를 측정하고, 학생들이 좋아하는 교사가되고, 교사가 좋아하는 동료가되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