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노동 조합 사업 계획

2019 년 노동 조합의 핵심 사업


I.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따라, 우리는 전반적인 업무 상황을 안내하고, "조직하고 효과적으로 권리를 보호"하는 핵심을 파악하고, 대학 업무의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직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올바르게 표현하고 보호해야한다는 과학 발전 개념을 준수해야합니다. 조화로운 의대를 세우고 진지하게 업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직업을 창출하십시오.
둘째, 풀뿌리 노동 조합 조직은 각 회원이 "학교의 일은 우리 모두의 것이며, 우리 모두는 학교의 일"이라는 개념을 수립하고 풀뿌리 민주적 정치의 건설을 더욱 촉진하도록 돕는 책임을진다. 교수 대표 회의의 중심 링크를 파악하고 교사 대표 회의 개최 준비에 양심적으로 좋은 일을하며 양심적으로 학교 업무 홍보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학교 문제 공개 정부 통보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셋째, 조화되고 안정된 새로운 형태의 노동 관계를 수립하고, 노사 관계의 효과적인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조정하며, 좋고 좋은 유지 보수를 달성하고, 근로자와 직원의 중대한 이해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4. "학습 조직을 설립하고 지식 근로자가되기 위해 노력하는"모든 풀뿌리 노조는 인력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도덕 교육 평가에 좋은 일을하고, 다양한 기술 직책의 기술 경쟁을 파악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이 초점은 노동을 존중하고, 지식을 존중하며, 기술을 존중하고, 재능을 존중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 할 것입니다.
V. 다양한 형태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직원 정신을 고취시키고, 사람들의 마음을 모으고, 개발을 촉진하며, 대학 평가 및 홍보를위한 영적 및 문화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여섯째, "사람 중심"을 고수하고, 직원을 광범위하게 조직하고, 직원을 심층적으로 동원하고, 직원에게 진실되게 의존하고, 직원을 섬기고, 따뜻하고 온화한 일을하도록 열정을 기울이십시오.
7. 개혁 정신에 입각 한 법률에 따라 능력 개발을 강화하고 풀뿌리 노조 를 건설하고 풀뿌리 노조 조직을 조정하고 풍요롭게하며 노조 의 기본 의무를 진지하게 이행하고 여성 노동자가 대학 발전에 긍정적 인 역할을하도록하며 일제히 대학 노동 조합을 장려한다. 다양한 작업. 2004 Xiaowangmiao Center 전국 교육 연합 사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Deng Xiaoping 이론과 당의 "제 16 차 전국 대회"정신에 의거하여 장쩌민 (Jiang Zemin) 동지의 "3 대 대표"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학교 당국의지도 아래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며 교육 노동 조합 에 전적인 열정 을 기울이십시오. 역할을 수행하고 작업 수준을 재 혁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주요 작업 :
노동 조합 자체의 건설 강화
1. 새로운 노동 조합법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실행하며 법에 따라 사회를 통치하고 법률에 따라 권리를 보호하는 의식을 강화하십시오. 당 지부의 지도력하에 우리는 단결 된 교수진을 끌어 들이고 법에 따라 독립적으로 다양한 업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2. 이데올로기 스타일 및 작업 스타일의 구축을 강화하고,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며, 대다수의 교수진 및 직원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고, 학교 당 및 정부에 대해 걱정하십시오. 다리와 연결 고리 로서 노동 조합 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3. 노동 조합 위원회 연구의 날 시스템을 수립하고 노동 조합 회원들을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과 업무 능력으로 훈련시키는 모든 기회를 이용하십시오.
4. 노동 조합 의 근대화를 장려하고 현대 정보 기술 사무소와 파일 관리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학교의 민주주의 건설을 끊임없이 장려한다.
1. 정규 교원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고, 교육 대표 프로그램을 더욱 표준화하고, 양심적으로 교육 대표 회의의 권한을 수행하고, 교육 대표 회의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2. 행정부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학교 업무에 대한 좋은 일을 계속하고, 시스템을 개선하고, 업무를 표준화하고, 감독을 강화하고, 품질을 향상시키고, 학교 업무 공개의 진정성과 효과를 보장합니다.
3. 국정 운영에 참여하는 교수진 및 직원의 인식을 향상시키고, 학교의 민주적 관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진정으로 학교의 민주적 건축을 구현하십시오.
4. 노동 조합 의 기본 의무를 진지하게 이행하고, 교수진과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며, 훌륭한 조정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팀 빌딩 우선 배치
1. 학교 당 및 정부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교직원의 사상 정치적 활동을 강화하고 "제 16 차 전국 대회 총회"의 정신을 배우고 이해하며, 적극적으로 진취적인 태도를 취하고 개척하고 혁신하며 진지하게 일합니다. 방문과 대화를 수행 할 계획이 있습니다.
2. 교사와 교직원을 조직하여 도덕 윤리 강령을 연구하고 교사가 도덕과 도덕에 따라 자신의 말과 행동을 지속적으로 따르고 정직성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의 도덕적 소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캠퍼스 네트워크 및 칠판 신문과 같은 홍보직을 통해 고급 모델을 수립하도록 안내합니다. 전문적인 문해력 증진,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교육하며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의식에 봉사하십시오. 모든 교사들에게 일련의 "사랑 일기"활동을하십시오.
3. 교수진과 교직원이 학술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속적인 교육에 참여하고, 최신 정보 기술 교육 및 일상 영어 300 교육에 참여하여 새로운 상황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경쟁력을 향상시킬 것을 권장합니다.
4. 교사들로 하여금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 교육 이론을 배우고, 교육 개념을 혁신하고, 교육 경쟁 활동을 수행하고, 지속적으로 교육과 교수의 질을 향상 시키도록하십시오.
5. 훌륭한 견습생 분위기와 경험을 만들고, 새롭고 오래된 수업 안내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대상 사업의 새롭고 오래된 교사들은 두 가지 수준의 견습 활동과 짝을지었습니다.
따뜻한 일의 강도를 높입니다.
1. 특수 학생 그룹을 돌보고, 주변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학습 장애, 편부모 가정, 불량 도덕성을 가진 학생들을 돌보며 한 쌍의 도우미를 구성하여 학교의 각 교수진이 특수 학생을 요구하고, 도움 기록 카드를 만들고, 기획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2. 교수진과 교직원의 삶을 돌보고, 아프거나 어려움을 겪고있는 교수진과 직원들에게 조의를 표하며, 조직의 온기를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전하십시오.
3. 교수진과 교직원의 여가 시간을 풍부하게하고, 다양한 형태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문화적 아마추어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피트니스 활동을 수행하고, 교직원의 신체를 향상 시키며, 마음과 몸을 적극적으로 가르칩니다.
셋째, 구체적인 작업 :
2 월 :
1. 학교 업무를 알리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2. 노동 조합 위원회 회의에 참석하여 2004 년 시립 교육 연합 의 의견을 전달하고 2004 년 학교 노동 조합 계획을 수립한다.
3. 학교의 모든 교사들에게 "사랑 일기"의 글을 홍보하십시오.
3 월 :
1. "3 월 8 일 여성의 날"일련의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학교 여성 교사는 활동을 배우고, 재능을 보여 주며, 여성 교사와 특수 학생들이 활동을 결부 시키도록 격려합니다.
2. 학교 행정 공개 칼럼을 마련하십시오.
3. 도시 노동 조합 회장 회의에 참석하십시오.
4 월 :
1. 탁월한 젊은 교사들의 주말 활동.
2. 교사의 도덕 및 인식의 달 캠페인 시작.
5 월 :
1. 노동 조합 단체를 단위로하여 새로운 " 노동 조합법 "과 "중국 소수 교사의 직업 윤리"를 연구하십시오.
2, "5 월 4 일"활동 시리즈 : 젊은 여성 교사 탁구 대회, 젊은 교사 바베큐 활동.
6 월 :
1. 민주당 핵심 간부 간부들을 합쳐 훌륭한 대표 회의를 엽니 다.
7 월과 8 월 :
1. 풀뿌리 노동 조합 위원장 및 노동 조합 재무 인력 교육.
2, 조직은 회복하기 위해 직원을 가르치고 은퇴하려고합니다.
9 월 :
1. 스승의 날 행사를 경축하십시오.
2. 학교 업무를 알리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3. 교사의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학교 노동과 노동 조합 에 관한 제안을 듣는다.
10 월 :
1. 노동 조합 위원회를 열고 이론, 비즈니스 지식 및 연구 조합 활동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2.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을 돕는 상황을 점검하고 관련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3. 두 번째 여성 교사 탁구 대회에 참가하십시오.
4. 도시에서 제 8 회 교수 농구 경기에 참여하십시오.
11 월 :
1. 직원 및 노동자 낚시 경쟁.
12 월 :
1. 풀뿌리 노조의 평가.
2. 풀뿌리 노조에 대한 재정적 검토.
1 월 :
1. 연말 요약 및 평가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2004 년 2 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