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노동 조합 사업 계획

2019 년 마지막 학기 지역 사회 활동 계획


따뜻한 날에, 우리는 새로운 학기에 진입했고, 새로운 학기는 새로운 시작입니다. 우리의 "수화"수화 사회는 조용한 세상과 소통하는 친구를위한 따뜻한 가족이자 다리입니다. 우리 모두의 노력으로 우리 사회는 훌륭한 기초를 다졌으며 훌륭한 시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화를 더 잘 이해하고이 특정 그룹을 이해하기 위해 다음을 계획합니다.

1 월에서 3 월까지, 모든 학급의 총회가 개최되어 지난 학기의 결과를 요약하고, 학기 계획을 세우며, 새로운 사람들을 훈련 대상으로 선발 할 것입니다.

2. 3 월부터 6 월까지 Yangzhou 특수 교육 대학의 교사들에게 매달 두 번 수화를 실시하여 회원들이 수화의 일상 언어와 수화를 배울 수 있도록 특별 그룹과 더 잘 의사 소통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초청합니다.

3 월과 3 월에 우리 사회는 "Let Love Fly"강연을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특별한 그룹을 이해하고 알게하고이 달에 Lei Feng을 배우는 모든 이들의 사랑을 전파 할 것입니다.

4 월과 4 월에 우리 클럽은 Yangzhou 특수 교육 학교를 일행으로 방문하여 침묵의 아이들과 대화를 나눌 것입니다. 회원들은 가장 순수한 사랑을 세상에서 가장 순수한 영혼에 바칩니다.

5 월 4 ~ 5 월에는 더 많은 사랑을 담고있는 말없이 소리 나고 소리를 내며 결국 결론을 내릴 수 없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에게이 문제에 대해 토론을하고 지혜의 전장에서 자신의 재능을 보여 줄 것입니다.

6 월과 5 월에 우리 사회는 대규모 문학의 밤을 조직 할 예정이며, 그때 계획, 주최, 편집, 조직 및 홍보와 같은 모든 임무가 협회 회원들에 의해 개최되어 각 회원은 수화 사회에서 광범위한 개발 공간을 갖게됩니다 ...

이상은 이번 학기 사회 계획의 일환으로, 우리 모두의 공동 노력으로 이러한 계획을 완성하고 무언가를 배울 수있는 공동체를 제시 할 것입니다!

신우 수화 학회
2019 년 2 월 20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