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노동 조합 사업 계획

Guoxiao 2019 노동 조합 작업 계획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진지하게 "xxxx"에 대한 중요한 생각에 따라 학교 파티 지점의지도하에 파티의 xx 정신을 연구하고 구현합니다. 학교에서 "결과를 통합하고, 개혁을 심화하며, 품질을 개선하고, 개발을 지속 할 수 있도록" 노동 조합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시도로 새로운 업적을 창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둘째, 작업 초점 :
정당 및 정부와 협조하고 팀 빌딩을 강화하십시오.
1. 선생님의 도덕성을 핵심으로 삼아 선생님들이 정치 이론 및 관련 법규를 공부하고 직업 성취와 도덕적 경작을 향상 시키도록 조직하십시오. 교사가 교사 직업의 역사적 사명을 완전히 이해하고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지도하고 교수 및 직원의 열정과 창의력을 동원하여 교육 개혁에 참여하도록 안내합니다. 모델 시범을 위해 노력하고, 선진 사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성실성을 증진하며 양국의 초등학교 및 교사 양성의 새로운 이미지를 재구성합니다.
2. 교사들에게 평생 학습 철학을 수립하고, 교육 수준과 양질의 교육 능력과 수준을 향상시키고, 현대 교육 이론과 다양한 기본 기술을 습득하고, 학교의 다양한 교육 개혁 실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교육 및 교수법을 모색하도록 권장하십시오.
[10]


3. 다양한 형식의 사후 교육 활동 및 멘토링 및 페어링 활동을 수행하고 독서 활동을 수행하고 교사가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있는 무대를 마련함으로써 더 많은 젊은 교사가 눈에 can 수 있도록 교육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조하십시오.
학교 민주주의 건설 심화
1. 학교의 민주적 관리에 참여하는 노동 조합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라. 교육국의 지시에 따라 학교와 당 정부는 정규직 제도와 인사 전달 제도의 개혁을 꾸준히 추진해야한다. 학교가 제출 한 개혁 제안을 진지하게 고려하기 위해 학회 의회를 조직하십시오.
2. 공공 업무 및 공개 업무의 조직을 개선하고 업무 책임을 명확히한다. 학교 노동 조합은 업무 조정 및 감독, 공개 콘텐츠의 신뢰성 및 적시성 보장, 인터넷의 충분한 활용, 학교 업무 영역 확대, 효율성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3. 교사 의회 대표자의 연구 및 훈련, 관련 법규 및 기본 지식 및 전문 지식 습득, 대표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지속적으로 주정부 행정에 참여할 대표자의 능력과 기준을 향상 시키는데 훌륭한 일을 계속한다.
[10]


4. "황금 아이디어"포럼을 만들고 정기적 인 심포지엄을 개최하며 학교 교육 및 교수 활동에 대한 의견과 제안을 듣고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교수진 및 직원의 권리와 이익 보호
1. 학교의 정규직 제도 및 인사 제도의 개혁에있어서 노조는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당 및 정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교수진 및 직원의 권리와 이익을 둘러싼 문제를 공동 해결하고 "노동 분쟁 조정위원회"의 역할을 수행해야한다. , 훌륭한 조정을해라. 법에 따라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십시오.
2. 교수진과 교직원의 연구, 업무 및 생활에 대한 관심, 교수진과 교직원을위한 실용적이고 좋은 일, 교수진과 교직원의 문제 해결을위한 열의, 도움을 계속 수행하고 따뜻한 일 보내기, 아프거나 어려움을 겪고있는 교수진 및 직원에게 조의를 기울이십시오. 계획으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조직하고, 활동 장비를 추가하고, 교사가 여가 시간을 이용해 운동을하고, 신체를 향상시키고, 여가 시간을 풍성하게하도록 권장하십시오.
3. 매월 교사를위한 공동 생일을 갖고 교사들로 하여금 집단적인 따뜻함을 느끼도록하십시오.
4. 여성의 업무를 향상시킨다. 여성 교수진과 직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그들이 게시물에 서서 혁신을 위해 노력하도록 독려하십시오. 우리는 여성 교원 및 직원의 특별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인구 통계 조사 및 여성 질병 예방 사업을 조직 할 것입니다.
[10]


5. 은퇴 한 교직원 및 직원을 돌보고, 퇴각 할 학교를 세우며, 관련 활동을 조직하고, 주요 축제에 조의를 표한다.
노동 조합 자체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1. 노동 조합 간부 회의를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관련 이론을 배우고, 간부의 자급 자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법규 및 법적 권리 보호에 대한 의식을 고취 시키며 노동 조합 활동 전반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2. 학교 네트워크에서 학교 업무의 내용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풍성하게하며, 인터넷을 사용하여 홍보를 강화하십시오.
3. 학교 노동의 모든 측면에서 학교 노동 조합 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4. 노조의 정규직에서 좋은 일을하고 정보를 축적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10]


셋째, 2 월 월간 작업 :
1. 해당 연도의 학교 조합에 대한 작업 계획을 공식화하십시오.
2. "3 월 8 일"여성의 날 행사를 축하합니다.
3. 학교 업무를 알리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3 월 :
[10]


1. 노동 조합 간부들의 정기적 모임을 갖고 이론을 연구하고 토론한다.
2. 여성 교사와 직원이 여성 질병 조사를 실시하도록 조직하십시오.
4 월 :
1. 교사의 심포지엄을 열고 학교 교육 및 교수법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듣습니다.
2. 각 노동 조합 그룹은 현역 및 퇴직 교육용 스프링을 조직합니다.
3. 학교 당국과 정부가 관련 일을하도록 돕는다.
[10]


5 월 :
1. 노동 조합 간부들의 정기적 모임을 갖고 관련 업무에 대해 의논하십시오.
2. "메이 데이 (May Day)"행사를 축하하십시오.
6 월 :
1. 교사의 집회를 준비하고 교사의 집회 대표를 훈련시킨다.
2. 각 노조 단체는 가족 설립에 관한 정보를 교환하고 선택이 진전된다.
[10]


3, "Women 's Demonstration Post"데이터 수용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7 월과 8 월 :
1. 제 7 차 중등 교육 대회를 개최하십시오.
2. 교육 및 관광을 조직하십시오.
9 월 :
1. "스승의 날"축하 행사를 수행하십시오.
2. 노인을위한 축제를 축하하고 관련 활동을 준비하십시오.
[10]


3. 학교 업무를 알리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10 월 :
1. 노동 조합 간부들의 정기적 모임을 열고 노동 조합 이론에 대해 배웁니다.
2. 교사의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학교 일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듣는다.
11 월 :
교수진 회의가 개최됩니다.
12 월 :
[10]


봄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직장인과 은퇴 한 교직원을 조직하십시오.
1 월 :
1. 요약 및 평가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2. 데이터 수집 및 마무리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10]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