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노동 조합 사업 계획

2019 년 학교 노동 조합 노동 계획


2019 년 학교 노동 조합 노동 계획
2019 노동 조합 노동 계획 | 2019 지역 노동 조합 노동 계획 | 노동 조합 노동 계획 에세이 | 2019 전국 소규모 노동 조합 노동 계획 | 2019 학교 노동 조합 노동 계획 | 특수 교육 학교 노동 조합 2019 노동 조합 작업 계획 | 2009 학년도의 노동 조합 활동 계획 | 전국 소규모 봄 연합 사업 계획 |
자세히보기 >> 노동 조합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제 17 대 국민 회의의 정신을 깊이 연구하고 구현하여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학교의 민주적 정치 건설을 촉진하며 교수진 및 직원 건설 프로젝트를 핵심으로 개발하고 혁신하며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고 다양한 노동 조합을 완전히 구현합니다. 사회 기능은 우리 학교의 교육 발전에 기여합니다.

둘째, 작업 목표 :

"제 17 대 국민 회의"와 "3 대변인회"의 중요한 생각에 따라, 우리는 도시의 교육 조합이 부여한 임무를 완수하고, 정치인의 정치 및 사업 윤리를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지침을 시행하고, 학교를 강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민주적 인 관리, 노동 조합 의 기능을 완전하게 수행하고, 유지 보수 기능을 강조하며, 교수진과 직원이 신뢰할 수있는 교수진 및 직원의 집을 짓습니다.

셋째, 주요 작업 :

노동 조합 자체의 건설을 강화하고 노동 조합 활동의 기준을 높이십시오.

1. 노동 조합 조직을 더욱 강화하고 노동 조합 활동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십시오. 일군의 구성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구성원의 직무 분할 영역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노동 부문의 분업은 분리되고 지원되며 조정되지 않습니다. 동시에 노조 활동가들의 계급을 키우고 강화하며 열정을 동원하고 노조 활동가들에게 좋은 노동 조합 활동을 의지하십시오.

2. 여성 교수진 및 직원의 열정과 창의성을 완전히 동원하고 여성 교수진과 직원이 "시연 지"와 같은 활동을 통해 자신의 직무에 더 큰 기여를하도록하십시오.

4. 노동 조합 선전 및 노동 조합 계정의 설립과 개선, 노동 조합 문서 및 자료의 관리 개선, "탁월한 교사의 집"창출을위한 노력에 중점을 둠.

이론을 깊이 연구하고 정치적 질을 높이기 위해 교수진과 교직원을 조직하십시오.

1. 학교 지부 및 행정부와 협력하여 중국 공산당 제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교원 및 직원을 조직하고 새로운 " 노동 조합 규칙"연구를 조직하고 "중국 소규모 교사 윤리 기준"을 연구하고 정치 및 사상 사업 능력을 향상 시키며 도덕 교육 활동을 향상 시키려 노력합니다. 표준은 교육에 더 큰 공헌을합니다.

2. 새로운 시대의 노동 조합에 관한 우리 당의 주요 이론적 견해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법률에 따라 사회를 통치하고 법률에 따라 권리를 보호한다는 의식을 끊임없이 향상시킨다. 노동 조합 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고 학교의 민주적 관리를 보장하며 교수와 총회를 더 발전시키고 학교의 민주적 관리에있어 의회 총회의 중요한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교수를위한 제안 수집에 좋은 일을하며 투표 시스템을 구현하고 학교 업무에 참여할 필요가 있습니다. 학교 교사의 공적인 권위의 이행을 보장하기위한 공개 감독.

교육 사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여러 가지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 학교 행정관과 협력하여 교직원이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최신 교육 아이디어를 수립하며 새로운 교과 과정의 실행을 촉진하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합니다.

2. 포스트 트레이닝, 교육, 경쟁, 평가 및 교육에 대한 기본 교육과 같은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청년 및 중년 교사의 참여를 장려합니다. "파트너 페어링 (Partners Pairing)"활동의 추적 관리를 강화하여 젊은 교사가 교육 표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3. 학교에서 교사의 역할, 반성에서 배우기, 책에서 배우기, 사회에서 배우기, 주변 사람들에게서 배우기, 브레인 스토밍 및 배운 것을 적용하는 등 "연구 중심의 학습을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실질적으로 학교의 민주적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1. 학교를 잘 운영하고, 교사 대회의 다양한 기능과 힘을 실천하고, 교사 대회의 내용을 확대하고, 교사 대회의 관련 조직과 시스템을 개선하고, 목사 별 투표 방법을 통해 심의 방법을 탐색 및 촉진하고, 의회를 훌륭하게 수행 할 수있는 교직원을 의지하십시오. 제안서 작업을 감독 강화하기 위해 제안서 작업.

2. 다양한 조치를 개선하고 학교 업무를 홍보하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심화시킨다. 공개 내용, 형식, 시간, 범위 등의 측면에서 구현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학교 행정 리더십 그룹, 감독 팀 및 다양한 워킹 그룹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학교 행사의 개방성을 증진하고, 주요 행사 시스템을 구현하며, 학교 행정 공개 칼럼을시기 적절하게 대체합니다.

나아가서 "권리를 보호하는 것"을 잘 수행하고 열심히 유지 보수 기능을 수행하십시오.

1. 교원 및 직원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유지하는 것은 노동 조합법에서 강조되는 노동 조합 의 기본 기능이며, 노동 조합 이 교육의 개혁과 발전에 복종하고 봉사하도록 교육하는 기본 기능입니다. 노동 조합 은 근본적인 의미에서 권리를 보호하는 데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2. "온기를 보냅니다"캠페인을 계속 실시하고 은퇴 한 재향 군인을 돌보고 병자를 돌보는 데 필요한 노력을 늘리십시오. 적극적으로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이익을 얻고, 실제적인 일을하고, 선행을하십시오.

3. 교수진 및 직원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대중적이며 즐거운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해 즐겁게 교육하고 건강을 향상 시키며 몸과 마음을 활성화하고 명예와 진취적인 정신을 자극하십시오.

2019 년의 지역 사회 사업을 되돌아보고, 단점을 보완하고 단점을 수정하기 위해 새해를 열심히 노력합니다. 지역 사회 노동 조합 에 대한 지도자의 다양한 임무와 더불어 2019 년 지역 사회 노동 조합의 작업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다음은 2019 년 지역 사회 봉사 계획에 나와 있습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따라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의 정신과 관련 일반 총회 및 일반 노동 조합 의 총회 정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하며 풀뿌리 노동 조합원 에게 봉사하기위한 공동체의 실질적인 조건을 면밀히 조사 할 것입니다. "건축, 선회 및 생활"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구성원의 권리와 이익을 근본으로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공동체의 세 문명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공동 노조원을 결집하고 동원 할 것입니다.

둘째, 작업 방향 :
덩 샤오핑 이론을 준수하고 "세 가지 대표"의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제 3 차 국가 교육 훈련 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일반 업무의 전반적인 사고를 강조하고 권리 보호 기능을 강조하고 능동적으로 민주적 제도의 구축을 촉진하며 교사의 이념적 정치적 활동을 강화한다. 노동 조합 조직의 자체 건설을 강화하고 도덕을 가르치며 헌신과 헌신을 증진하고 학교 수준의 학교 수준을 향상 시키며 "선진 교수진의 본거지"를 세우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셋째, 주요 작업 내용
1. 노동 조합 자체의 건설을 강화한다. 새로운 상황에서 노동 조합 교육에 대한 시급함과 책임감을 높이고 이데올로기 적 작업 스타일의 구축을 강화하며 이론 수준을 높이기 위해서는 노동 조합법 의 연구와 선전과 실행을 중요한 과제로 삼아야하며, 좋은 일을 파악하고 수행하고, 사고력을 통합하고, 조치를 취해야한다. 법률에 따른 교육과 교육의 결합으로 회원들은 법적인 인식을 강화하고 법적 개념, 민주적 개념 및 권리와 이익을 강화할 수있었습니다.

풀뿌리 노조 의 민주적 관리와 민주적 감독 체계를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노동 조합의 헌장을 진지하게 따르고, 노동 조합 회의를 열고, 규정에 따라 근로자 회의의 심의, 평가, 제안 또는 결정의 힘을 행사하여 교수 및 직원이 학교의 주요 문제에 대한 의사 결정 및 일상 업무 관리에 참여하고 소유 의식을 높일 수 있도록합니다. 3 월 중순에 한 대표자는 Jiading Town Street 일반 노동 조합 의 첫 번째 총회에 참석하기로 선출되었습니다.

지역 사회 주민들의 정보 공개에 대한 심층적 인 이행은 거주 공개에 규정 된 관련 항목을 오랫동안 발표해야합니다. 콘텐츠를 자세히 작성하고 정기적으로 바꿉니다. 특히, 이웃위원회의 자금 사용과 관련된 프로젝트는 별도로 나열되어야합니다. 주민이보고하는 모든 종류의 문제는 적시에 처리하고 답변해야합니다. 공동체 운영의 개방성을 확립하고 개선하며, 공동 관리의 리더십 패턴을 파악하고, 노동 조합 회의의 연례 검토의 일환으로 공무원의 일을 열고 공동체 건설의 민주적 인 의사 결정, 합법화 및 과학적 관리를 촉진한다. .

2. 권리를 보호하고 적극적으로 따뜻한 행동을 보내는 기능을 효과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노동 조합법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홍보하고 시행하며, 권리를 보호하는 것이 노동 조합 의 직업이라는 것을 분명히하고 노동 조합 을 실존주의로 복귀시키는 것입니다. 온난화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을 통해 특수 고난 회원들이 파일을 만들고, 기금 모금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빈곤 완화, 공조 및 상호 지원에서 좋은 일을하며, 특별 고난 회원을위한 실용적이고 좋은 일을 계속 수행합니다. 우리는 직원들이 병원을 방문해야하며, 가족 분쟁은 면담을해야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서적 인 변동은 인터뷰를해야하고, 친척은 반드시 방문해야하며, 행복한 이벤트를 방문해야하며, 회원들은 시간이 지나야 따뜻하게해야한다는 5 회 방문을 계속해야합니다.

3. 선전과 발사에서 좋은 일을하며, 노조원 들의 공동체를 확장하여 실업자, 해고자 및 공동 보험 직원이 지역 노동 조합 팀에 들어가고, 지역 노동 조합원들 에게 효과적으로 이익을 얻고, 노동 조합 조직의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확장시키고, 연중 회원 증강을 기대하십시오. 이름.

4. 노동 조합 의 결속력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다양한 유익한 활동을 수행한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문화 활동과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회원들의 문화 생활을 활성화하며 체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봄 축제, 중추절, 11 월 중 한 해 동안 외출하고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할 회원 을 조직 할 계획입니다. 회원들의 화합과 우정 증진. 회원 활동 실 구축, 활동 장비 및 장비 추가, 회원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 강화, 회원들의 영적 및 문화적 요구 충족, 노동 조합 의 활력과 결속 강화.

5, 지구 수준의 "노동자들의 집"
지역 노조 는 연중 지구 차원에서 "근로자의 집"을 설립 할 것이며, 연말에 계획과 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 많은 작업 시스템을 확립하고 개선 할 필요가 있으며 연말에 노동 조합에 대한 요약이있다. 그리고 관련 부서의 수락을 충족하기 위해 아카이브 작업의 끝을 잘 끝내십시오.

Liyuan Village Community Trade Union 위원회는 지역 사회 센터를 중심으로 독립적으로 일하고, 법률 및 노동 조합 규정에 따라 독립적으로 그리고 창조적으로 일해야하며 진정한 노동 조합 을 당 조직의 훌륭한 조력자로 만들고 행정부의 훌륭한 도우미로 만들어야합니다. , 친한 친구의 구성원들과 통일되고 민주적이며 문명화되고 따뜻하고 진취적인 "가정"이 될 것입니다.

1 월부터 2 월까지 : 봄 축제 전에 조의를 표하고 노조원들을위한 심포지엄을 개최하며 노조원 들이 지역 봄 축제 파티에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3 월 : 노조원 회의 개최, 노조 연맹 창립 총회 참석자 선정, 뛰어난 노동 조합 간부 선출에 좋은 일자리 제공.

4 월에서 5 월까지 : Liyuan Village Community Trade Union 의 작업 시스템을 공식화하고 회원들을 조직하여 새로운 노동 조합법 을 연구하십시오.

6 월 : 노조원 들이 외출하도록 조직하십시오.

7 월 - 8 월 : 지역 사회가 여름 활동을 조직하도록 돕습니다.

9 월 : 법률 및 규정 지식 옹호

10 월 : 커뮤니티 스퀘어 아트 저녁 개최

11 월 -12 월 : 연례 작업 요약 및 문서에서 잘 수행하십시오.


지침 이데올로기 :

덩 샤오핑 이론과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에 이끌려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바탕으로 "개혁, 혁신 및 개발", "조직적이고 효과적인 권리 보호"작업 지침의 이행, 사람 중심 개념 준수, 풀뿌리 노조 의 기능을 완전히 수행하고 간부들의 열정을 동원하며 교육 및 개혁 개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육의 좋은 이미지를 의식적으로 형성하며 학교의 건전한 발전, 높은 발전 및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작업 지점 :

1. 먼저 배우십시오. 교사는 "선생님이되는 법을 배우기"위해 언제든지 배우고 삶을 배우는 개념을 가져야합니다. Yanxiu National Small Trade Union Organization은 교사의 전문성, 학교 현실 및 교육 및 교육 상황 개발을 결합하여 모든 사람들이 시사 정치를 배우고 교육 법규를 연구하며 교육 및 교수 이론을 공부하고 노동 조합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을 습득하게합니다. 유연하고 다양한 혁신적인 학습 방법 : 첫째, 학교 기반 교육. 현대 교육 정보 기술을 주요 내용으로하는 학교 기반 교육을 실시하고, 도시의 현대 정보 기술 교육 3 단계에 참여하십시오. 두 번째는 교환 세미나입니다. 교사의 강의실 비디오를 보거나 전문가 강의를 요청하고 평가 및 교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세 번째는 학업 교육입니다. 교사가 대학을 공부하고 향상 시키도록 권장하여 대학의 교사 비율을 계속 높입니다. 네 번째는 읽고 공부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교육 실험과 함께 학교는 교사와 임원 지도자를위한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새로운 책에 계속 투자하고 교사들이 더 많은 책을 읽고 좋은 책을 읽도록 격려하기 위해 좋은 책 클럽 활동을 수행합니다. "학습 팀"을 만들고, "학습 유형의 노동 조합 "을 만들고, 학습을 촉진하기 위해 학습을 사용하고, 더 많은 독서 노트와 인터뷰 및 평가 활동을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한 번 통과 한 각 교사의 연례 계속 교육 확인을 계속 유지하십시오.

2. 권리 보호는 사실입니다. 교수진과 직원의 법적 권리를 보호하고 교수와 직원의 이익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선의를 다하고 교수와 직원에게 실질적인 일을하고 노동 조합 의 기능을 극대화하며 각 교수진과 직원의 열정을 동원하고 혁신과 창의력의 잠재력을 자극하며 교사 및 전체 학교의 가장 빠른 발전. 첫 번째는 교수 대표자의 일반적인 시스템입니다. 매 학기마다 최소 1 회의 교수 회의가 열리므로 교수진과 교직원이 학교 관리의 모든 측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마스터의 태도에주의를 기울이고 공식 채널을 통해 의견을 표명하고 제안 및 제안을하고 공동 사업 개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학교의 주요 개혁 정책의 시행은 교수 대표 회의를 통과해야합니다. 둘째, 학교 사정이 열려 있습니다. 학교 오픈 바, 열린 메일 박스, 공공 감독 전화 번호, 교육위원회 보고서, 학교 웹 사이트, 도로 및 도로 등과 같은 전통적이고 현대적인 수단의 포괄적 인 사용을 통해 학교 행정 업무의 투명성을 높이고 학생, 교사, 부모 및 사회의 감독을 받아들입니다. 협의를 통해 학교 안팎의 의사 소통을위한 창틀을 마련하십시오. 세 번째는 민주적 인 재검토이다. "수천 명의 학생 평가 교사"와 "수천 명의 학부모 검토 학교 및 교사"의 연례 활동을 계속하십시오. 우리는 선생님 평가와 직업 평가와 같은 공정하고 개방 된 교육 활동을 계속해서 시행 할 것입니다. 매 학기 말에 교사의보고 체계에 대한 임원 지도력 시스템을 준수하고 교사에 의한 지도력의 질에 대한 효과적인 평가.

3. 서비스 지향. 교수는 교사이고, 서비스 멤버는 교육 조합 의 목적입니다. 학교 노동 조합 의 모든 일은 학교의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교수진과 교직원의 발전에 봉사해야합니다. 따라서 학교 운영 기준을 강화하고 교원 구성을 가속화하며 "안전한 캠퍼스"를 만들고 "사람들의 교육을 만족시키고 국민을위한 만족스러운 학교를 만들기위한"좋은 기사를 만들기 위해 "녹색 캠퍼스"를 만들어야합니다. 선생님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교사 성장을위한 플랫폼 구축. 새로 선발 된 교사들이 풍부한 교수 경험을 가진 교사들과 짝을 이룰 수 있도록 "교사와 견습생 페어링 (Teacher and Apprentice Pairing)"활동을 계속 수행함으로써 젊은 교사들의 젊은 교사들이 더 짧은 기간에 더 많은 젊은 교사들을 돕기위한 중추 교사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교육 및 교육 비즈니스, 마스터 링 교육 및 교수법에 익숙하고 빠르게 학교 또는 도시의 중추가됩니다. 젊은 교사의 기본 기술 경쟁, 교실 디스플레이를위한 현대 기술 사용, 교수 논문 평가, 교육 에세이 평가 등 재능을 발견하고 백본을 육성하기위한 모든 수준의 교수 및 직원을위한 자체 지원 대회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거나 조직하십시오. 교사와 교육 및 교수 전문가 개발에 앞장서는 교사. 노동 조합 조직은 적극적으로 우수한 교사를 추천하고 사업에 능숙한 관리자를 양성하려고 노력합니다. 능동적 인 인턴쉽 교수진 및 직원. 노동 조합 조직은 선도적 인 역할을하여 학교 리그 조직과 여성 연맹에 정기적으로 문화 및 스포츠 오락 활동을 조직하고 교사의 신경 신경을 긴장 시키며 교사의 삶을 풍부하게하고 활성화하고 교사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 시키도록 연락했습니다. 은퇴 한 교직원 및 직원의 삶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여름, 시원한, 따뜻함과 애도의 좋은 직장을 계속하십시오. 오래된 교사들은 주요 축제를 통해 학교로 돌아가도록 초대 받았고, 학교의 주요 지도자들은 그들 자신의 이니셔티브에 관해보고합니다. 협회에서 철수하는 일을 지원하고 모든 퇴직 선생님이 학교에서 수행 한 활동에 만족할 수 있도록 물류 서비스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주요 행사 일정

3 월 : 1. XX의 작업을 요약하고 XX의 연례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평가는 모든 단계에서 향상됩니다. 민주적으로 학교 지도부의 업무를 검토하십시오. 따뜻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조합원 회비를 징수하십시오.

2. XX에 대한 연례 노조 노동 계획 수립

3. "3 및 8"여성의 날을 축하하십시오. "학습 Lei 펭, 사랑을 제공하는"활동.

4 월 :시 교육 조합이 조직 한 풀뿌리 노조 위원장을위한 교육 과정에 참여하십시오. "유 Xiu 컵"좋은 수업 평가 활동에 참여하는 교사를 구성합니다.

5 월 : 1. "다섯 가지"활동을 축하하십시오. "100 명의 학생 평가 교사", "100 명의 부모 평가 교사, 평가 학교"의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2. "조화로운 캠퍼스에 기부"연설 경연 대회에 모든 선생님들이 참여하도록 조직하십시오.

3. 젊은 교사들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문화 공연에 참여하십시오.

6 월 : 상반기 노동 조합 요약. 교사 학기는 민주적 인 평가를합니다. 학교 지도력 팀 단원은 학기 동안 민주적 인 검토를합니다.

7 월 -8 월 : "멋진 여름 보내기"활동. 노동 조합 활동은 하반기에 개정되었다.

Guixiu Xiaoxiu 도로 전국 소규모 노동 조합 I. 안내 이데올로기 :

"11 차 5 개년 계획"의 첫 해에 사무 총장으로서 후진타오 동지와의 당 중앙위원회의지도 아래 학교의 노동 조합 은 덩 샤오핑 이론을 준수해야하며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는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구현하기위한 지침으로 삼아야한다. 제 6 차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 정신과 노동 조합 중앙위원회의 중요한 지침 정신은 인민 대중의 과학 발전 개념을 포괄적으로 구현하고, 노동 조합 조직 강화, 노조 간부 건설 및 발전을위한 "권리 조직 및 효과적인 보호"라는 실천 원칙을 구현한다. "3 가지 프로젝트"는 노동 조합 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회원들의 열정을 동원하고, 간부와 직원을 개선하며, 학교에서의 교육과 교수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학교 노동 조합 건설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학교의 실제 상황과 함께 다음과 같은 업무에 중점을 둘 계획입니다.

둘째, 주요 작업 :

학습 및 개선에 중점을두고 교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XX 년은 우리 학교가 도시와 지구에 문명 단위를 창작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교사의 도덕성 건설은 문명 단위 건설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입니다.

1. 교사 도덕 건설 활동의 심층적 인 발전.

"시간의 발전, 선생의 반성"의 연구, 관찰 및 토론 활동과 교사 에티켓 시리즈의 강연 및 강좌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노조 활동의 특성에서 진행하고 특수 연구 및 교육 및 교환을 다양한 소설 및 활발한 활동을 통해 수행합니다.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교사 도덕 건설 활동, 교사의 직업 윤리를 증진하고, 교사가 열심히 사랑하고 열심히 일하도록지도하고, 교사가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엄격하게 공부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며, 새로운 시대의 국민 교사의 이미지를 형상화합니다.

2. 교육 회원은 소유 정신으로 교육과 가르치는 일에 참여한다.

학교 교육 및 교수법에 참여하는 노동 조합 의 기능을 수행하고 대다수의 교사를 양성하기 위해 학교의 교육 및 교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교육 개혁과 개발의 목표를 둘러싼 노동 조합 조직을 출발점으로하여 "학습 유형 팀 설립"활동을 심층적으로 개발하고, 교육과 교수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고, 열심히 공부하며 커리큘럼 개혁의 두 번째 단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 대담한 탐험과 연습. 교사의 도덕성, 교육 철학, 지식 구조, 교수법 표준, 과학 연구 능력, 정보 기술 능력, 학업 표준의 향상을 촉진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자기 개발을 실현하십시오.

3. "스타 문명 그룹 방"의 설립과 평가를 심화시키고 학교 문명 단위의 설립을 장려하십시오. 캠퍼스 문화 건설의 문화적 건축을 구축하여 학습 팀의 건설을 촉진하고

"스타 문명 그룹 방"및 "모델 팀"활동. 모든 교직원들이 평범한 교육 및 교수직에서 우수성을기할 수 있도록 도덕적 인 새로운 스타일의 학생 봉사와 헌신적 인 사역 방식을 통해 좋은 사랑과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교에서의 교육 및 교육을 촉진합니다. 자비로운 개발.

4. 전형적인 선행 활동을 수립함으로써 직업 윤리의 건전한 발전을 인도하십시오.

5. 독서 활동을 수행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이 독서 노트 나 경험을 쓸 수 있도록 격려하십시오.

학교 업무의 개방적이고 민주적 인 관리를 촉진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지위를 강화합니다.

1. 학교 업무의 개방성을 고수하고 학교 업무의 투명성을 향상시킵니다. 시간과 시간에 공개적으로 평가하고, 평가하고, 대중에게 관심사의 뜨거운 이슈 및 어려운 문제를 공개하고, 공립 학교 웹 페이지 및 학교 행정 공개 칼럼을 수립하고 공개 감독을 수락합니다. 학교는 모든 교사가 학교 생활의 필수 불가결 한 부분이며 관리 참여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시스템의 구성 및 구현뿐만 아니라 주요 결정의 도입에있어 교수진과 직원의 열정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열의와 교사의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2. 작은 루틴과 교사의 특성을 관리하기위한 "황금 아이디어"와 학교에서 채택한 사람들의 "황금 아이디어"를 모집하면 정신적 인 격려와 물질적 보상을 제공하여 "학교를 집처럼 사랑할"수 있습니다.

교수 대표 제도를 개선하고 민주적 관리를 강화한다.

유지 보수는 노동 조합 의 또 다른 기능이며, 유지 보수의 초점은 교직원의 열정을 보호하고 동원하고 발휘하며 학교의 임무를보다 잘 수행 할 수 있도록이 열정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교수진과 총회 시스템을 개선하고 교수 대표자의 포괄적 인 강의 계획을 개선하며 정치 및 정치 수준에서 교수 대표의 참여를 향상시키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1. 교사 의회 대표자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대표자가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적극적으로 제안하도록하십시오. 교육 담당자 대표가 대중에게 깊이 들어서고 회원들의 목소리를 적시에 반영하며 학교 리더십 팀과 대중 간의 다리 역할을하여 학교 경영 시스템을 개선 할 수 있도록합니다.

2. 1 년에 한 번 학부모회를 개최하고 교수 및 직원의 민주적 인 관리와 민주적 감독에 대한 인식을 극대화하고 교수 및 직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며 여론 조사를 훌륭히 수행하고 학교의 민주적 의사 결정과 과학적 의사 결정에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노동 조합 자체의 조직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과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1. 노동 조합 간부 계급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노조 팀장의 역할에 노조 를 부여하고 노동 조합 의 근간을 공고히해야한다. 그들에게 노동 조합 간부와 기업 윤리의 이념적, 정치적 질을 배우고 훈련하고 개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2.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노동 조합 위원회의 모든 구성원은 학습, 학교 직업 관리의 책임 수행, 표준화, 학습 자료 축적, 작업 혁신, 작업 품질 및 효율성 개선, 전반적인 상황 인식, 서비스 인식 반영, 노동 조합 활동에 대한 성과 달성에 능숙 해야합니다.

3. 노동 조합 은 학교 당국과 행정부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지도력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여야하며 행정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하며 당, 정부 및 업계가 공동으로 "주택"을 건설 할 수 있도록해야한다.

4. 노동 조합 의 정규 관리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5, "탁월한 교사의 집"

... 첫 번째 모델 § NET을 기사를 구성하는 저작권은 원본 저자, 원래 소스에 속합니다 모든 >>>


교육 및 육체 및 정신 건강의 발전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 학교 사람들의 영적 문명 설립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노동 조합 문화적 지위를 강화하십시오. 교육구가 주최하는 "I Sports, My Health"와 같은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수진의 육체와 정신 건강을 증진하고 교수진의 감정을 키우며 캠퍼스 환경을 정화시키고 노동 조합 의 매력과 단합을 강화합니다.

2. 학교는 지역의 조건에 따라 교수진과 직원의 집단 참여에 적합한 다양한 소규모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해야한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3 대변인'의 중요한 사고 지침을 준수하고,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6 기 본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시, 구, 노동 조합 및 교육 조합 의 배치를 이행하고, 노동자 계급을 전심으로 의지하는 당의 원칙을 확고히 이행하십시오. Binxiao 교육 센터 주변에서 일하고, 전반적인 서비스 상황에 복종하고, 노동 조합 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유지 보수 기능을 강조하고, 학교 전체 직원을 결집시키고 동원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교육 발전을 촉진하는 데 새로운 공헌을하십시오.

둘째, 작업 목표

세 가지 의식 향상

1. 교육의 전반적인 발전에 봉사하기위한 노동 조합의 순종에 대한 인식 제고.

2. 유지 보수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3. 혁신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킨다.

5 대기 만들기

1. 민주적이고 조화로운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2. 교직원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되는 일하는 분위기 조성.

3. 젊은 교사의 급속한 성장에 도움이되는 일을하고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4. 건강하고 고양 된 문화적 생활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5. 조화로운 생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셋째, 주요 작업 :

학교의 민주적 관리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1. 우리 학교의 노동 조합 조직은 유지 보수 기능을 열심히 수행해야하며 교육 개혁과 개발에있어 교수와 직원의 정치적, 민주적 권리, 즉 민주적 의사 결정, 민주적 관리, 민주적 감독, 경제적 노동권, 문화 정신 등을 보호해야한다. 주식. 노동 조합 조직은 다리와 유대 관계의 역할을해야하며, 당과 정부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당 지도부와 행정부의 지원에 의지하며, 직원들에게 실질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야한다.

2. 교사 의회의 업무를 강화하고 교사 의회의 업무 표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우리 학교는 조화되고 민주적 인 정치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수진과 직원이 직원 개개인의 이익을 보호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의 열정과 열정을 최대한 발휘하고 공통의 근거를 찾기 위해 교육 개혁 및 개발에 대해 알기, 참여, 결정 및 감독 할 권리를 효과적으로 보유해야합니다. 경력 개발.

우리 학교는 상반기에 교사 대표자 회의를 개최하고 교사 의회의 네 가지 권한을 양심적으로 시행하며 간부를 민주적으로 평가하는 작업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교육 컨퍼런스를 통해 일련의 교육 경영 개혁 조치를 개정 및 검토했습니다.

3. 정당과 정부가 함께 일하고, 행정 주제가 정착되고, 노동 조합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교직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개방적인 리더십 체제와 학업의 작동 메커니즘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킵니다. 계획을 세우고, 요약하고, 검사를하고, 평가, 보상 및 처벌을받습니다. 작품의 공개 콘텐트를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확장하며 개방형을 풍부하게하고 개방형 채널을 확장하며 개방형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 강화하고 교사와 교사의 문해력을 향상시킵니다.

1. 교사의 도덕성 구축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교수진의 문해력 향상에 좋은 일을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인생관, 세계관 및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도록 교육하고, 국민 교사의 책임 감각을 높이고, 헌신을 형성 할 필요가있다. 탁월한 전문 직업 윤리. 우리는 "교사 에티켓, 플라스틱과 세련된 이미지, 도덕과 도덕에 중점을 둔다"라는 테마로 문 화 에티켓의 대중화 활동을 계속 수행해야하며, "8 영예와 8 수치"의 요구에 부합하는 교육과 스타일의 건축 및 직업 에티켓과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해야합니다. 사회 에티켓과 삶 에티켓의 3 가지 측면에서 우리는 주제별 활동을 수행하고 문명화 된 에티켓의 기본 규범을 배우며 1 주일 동안 문명화 된 예의 범절, 의식 지식 포럼, 지식 대회 및 기타 활동을 수행하고 문명화 된 예의 범절을 연습하고 선행에 집중하며 문명을 구체화합니다. 에티켓 교육은 교사의 기본 행동 교육 및 교사의 도덕 교육 활동, 예의 범절 인식, 성장 에티켓 지식, 예의 범절 준수, 문명 행정 전반의 질적 개선, Binxiao에서의 훌륭한 문명적이고 정중 한 교육 환경 조성에 포함됩니다.

2. "청사진"을 더욱 실행하고 특별한 청년 교사의 성장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있다. 교사는 교사의 도덕성에 초점을 두어야합니다. 젊은 교사를위한 사회적 실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사회적 책임과 사명감을 강화하며, 멘토링 및 팀 구성, 살롱 경험 교환, 돌보는 행동 학생, 학교 기반 교육 등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젊은 교사의 성장과 보살핌을 도울 수 있습니다.

3, 문명으로 가르치거나, 포럼이나 스피치 콘테스트의 주제로 가르치는 행동을 표준화하고 주위의 사람들을 감염시키기 위해 주위의 러브 스토리를 사용하십시오. 교수진과 교직원 사이에서 선진적인 인물의 행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노동 조합 은 교사 도덕성 평가를 조직하고 , 참여 지구의 노조 의 선진 개인을 조직하고, "상위 10 인 교사와 도덕"을 조직하고, 선진 인물의 업적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고귀한 도덕성을 촉진합니다. 태도, 도덕성을 가진 학교를 통치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도덕성을 가진 사람들을 교육하고, 도덕적으로 실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노동 조합 업무의 일상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노동 조합 활동에는 계획, 시스템, 회계, 검사 및 평가가 있어야합니다. "Babyhu District Trade Union Work Assessment Rules"에 따르면 "5 성급 단위는 평가 규칙을 되돌아 본다"와 "교사의 가정 평가 규칙"이 학교 노동 조합 의 일상 관리를위한 일상 업무와 결합되어 있습니다. 올해 우리 학교는 노동 조합 계정 관리를 강화하고, 노동 조합에 대한 온라인 전자 계정을 만들고, 노동 조합 활동의 전 과정 개발을 효과적으로 촉진 할 것입니다.

교수진과 교직원의 영적, 문화적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건강하고 조화로 우며 다채로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1. 다양한 범주와 다양한 형태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조건을 만들고, 시설을 늘리고, 교사와 직원을 훈련시켜 의식적으로 운동하는 좋은 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 교수진과 직원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십시오. 직원들의 즐거운 게임이 연중 개최됩니다.

2. 교수진 및 직원의 신체 및 정신 건강 증진을위한 홍보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적극적으로 증진합니다. 직원의 건강 관리, 직원의 여가 활동 구성, 시스템 구성 및 과학적 관리를 통해 교수진 및 직원의 신체적 건강을 조정하고 조화를 이루며 사람들의 마음을 모을 수 있습니다.

3. 따뜻한 일을 계속 보내십시오. 적시에 아프고, 졸리고 은퇴 한 근로자들의 위안. "5 가지 필수 방문"시스템을 준수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삶을 돌보고 정기적으로 교수 및 직원을 신체 검사 및 회복을 위해 조직하고 교수진 및 직원을 위해 실용적이고 좋은 일을하십시오.

4. 여성 인력 교육 사업을 종합적으로 추진한다. 여성 교사와 직원은 학교 건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므로 여성 근로자에게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여성 근로자의 "513"프로젝트를 수행하여 일자리를 만들고 조화로운 건강한 교육 및 교육 환경을 조성해야합니다. 더 많은 지원과 교육의 도움 외에도, 우리는 또한 여성 근로자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여성 교사의 특수 이익과 합법적 권리와 이익을 보호해야합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1.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교사의 도덕성 구축에 중점을두고 교사의 전문적 질과 도덕적 경작을 향상시킨다.
2. 학교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다양한 형태의 교수 및 연구 경쟁 활동을 실시하고, 교사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무대를 만들고, 더 젊은 교사의 능력을 돋보이게합니다.

둘째로, 일의 초점
적극적으로 다양한 대중 문화 활동을 수행하고, 체력을 향상 시키며, 팀 정신을 형성하고, 일치, 조화 및 진취 정신을 보여줍니다.

셋째, 월간 활동

3 월 "3 월 8 일"걷어차 기 경기를 기념합니다. 시간 : 3 월 말에 규칙 : 그룹이 두 번 걷어 오른다.
4 월 휘트니스 점프 밧줄 대회 시간 : 4 월 말, 규칙 : 각 그룹당 1 분
5 월에 노동 조합 은 학교와 협력하여 "장애인의 날을 돕기"를했습니다.
6 월 재미있는 활동 시간 : 6 월 말 [학생이 학교에서 퇴학 한 후]
7 월 노동 조합 조직 교사 견학
9 월에는 교수진과 직원 가을 게임이 개최됩니다.
10 월에는 "11th"축하 테이블 테니스 대회가 그룹으로 개최되었습니다.
11 월 레크리에이션 활동
12 월 신년 파티

넷째, 그룹 상황
첫 번째 그룹
팀 리더 인 선예
그룹 회원
Liu Yumei Li Sen Zhang Ya Cao Shigang Tang Tieqing 리우 잉 잉 딩 잉 Sheng Yongjie
두 번째 그룹
팀 리더 마 지에
회원 Lu Shumei 장 연의 일 Yuhuan 랭 Fengquan 우 Hailong 땡 후아힌 자오 Liying 리 Guangying
세 번째 그룹
팀 리더
그룹 구성원 푸 Shuyun 장 Hongtu 왕 Liyan 리우 유 Qiu 웨이 리우 첸 장 레이 싱 징링 Hu Chaoqing
네 번째 그룹
지도자 Lingling
회원 Luo 용인 팬 용 리 민 장 리 구오 웨이 구오 루이 황 Yujin 다이 Xiuping

V. 경쟁 규칙
고정
Tieling시 특수 교육 학교 노동 조합 XX, 3 월 I. 유도 이데올로기 :
제 16 대 중국 공산당 의 정신과 "3 대 표상"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우리는 제 14 차 전국 노동 총회와 각 주 및 시정촌의 노조 총회에서 성실하게 핵심 과제에 초점을 맞추고 특성을 만들고 기초를 강화하는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마음을 해방시키고, 진실을 추구하며, 발전하고, 발전시키고 혁신하며, 중심을 중심으로,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고, 책임의 유지를 강조하며, 노동 조합 의 사회적 기능을 수행하고, 우리 마을의 교육 산업의 근대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작업 목표 :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이론과 "3 대 표상"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바탕으로 우리는 제 11 회 총회에서 정한 임무를 완수하고 교수 및 직원의 정치 윤리 및 사업 윤리를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정책을 수립하고 시행하며 학교의 민주적 관리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노동 조합 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유지 보수 기능을 강조하며 교직원이 신뢰하는 교수의 집을 짓기 위해 노력하여 모든 사람들이 애타게 지낼 있는 따뜻한 가정이되도록합니다.

셋째, 주요 작업 :

이론을 깊이 연구하고 정치적 질을 높이기 위해 교수진과 교직원을 조직하십시오.

1. 학교 지부 및 행정부와 협력하여 교수 및 교직원을 조직하여 제 16 차 대회의 정신을 배우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연구하고 노동 조합 간부 조직하여 새로운 " 노동 조합법 "을 배우고 "중국 소수 교사 직업 윤리 강령"을 연구합니다. 정치 실무와 정치적 이데올로기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도덕적 교육의 기준을 향상 시키며, 교육의 원인에 더 큰 공헌을하도록 노력하십시오.

2. 제 14 대 전국 노동 조합 총회 정신과 제 6 대 지방 교육 연합 본회의 정신, 제 11 대 노동 조합 총회 정신, 제 16 대 전국 대회의 진흥 및 "3 대변인"의 중요 사고를 결합하여 연구 · 선전 · 집행이 필요하다. 새로운 시대의 노동 조합에 관한 우리 당의 주요 이론적 견해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법률에 따라 사회를 통치하고 법률에 따라 권리를 보호한다는 의식을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노동 조합 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고 직원들이 제 16 차 대회의 정신을 의식적으로 사용하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가 그들의 작업을 인도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교육 사업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여러 가지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 학교 행정관과 협력하여 교사가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최신 교육 아이디어를 수립하며 초등 교육의 구현을 장려하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합니다. 포스트 트레이닝, 교육, 경쟁, 수업 평가, 신중한 교수 평가 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청년 및 중년 교사의 참여를 장려하십시오. "파트너 페어링 (Partners Pairing)"활동의 추적 관리를 강화하여 젊은 교사가 교육 표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2, 교사로서의 젊은 교사의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선진적인 활동 및 기타 활동을 장려하면서, 예를 들어 지도자로서의 규율의 중추와 함께 기회로서 마을의 선진 교사 평가.

우리는 학교의 민주적 관리를 진지하게 강화하고 "의존 정책"을 완전히 이행 할 것입니다.

1. 교사와 교직원이 좋은 학교를 전심으로 운영하고 "3 대 대표자"의 이해를 바탕으로 학교의 민주적 관리 업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진정으로 실행하도록 의지하십시오. 교사 의회의 다양한 기능과 권한을 구현하고, 교사 의회의 내용을 확대하고, 교사 의회의 관련 조직과 시스템을 개선하고, 교사를 통해 시스템을 검토하고, 2 급 교사 대표 시스템의 설립을 안내하며, 교육 대표 회의에서 훌륭한 일을 수행하는 비밀 투표 사용을 탐색 및 촉진합니다. 제안서 작업을 감독 강화하기 위해 제안서 작업.

2. 다양한 조치를 개선하고 학교 업무를 홍보하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심화시킨다. 공개 내용, 형식, 시간, 범위 등의 측면에서 엄격하게 구현 규칙을 준수하고, 학교 업무 공개 보고서를 적극적으로 구현하며, 학교 행정 리더십 그룹, 감독 팀 및 다양한 워킹 그룹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학교 행사의 개방성을 증진하고, 주요 행사 시스템을 구현하며, 학교 행정 공개 칼럼을시기 적절하게 대체합니다.

나아가서 "권리를 보호하는 것"을 잘 수행하고 열심히 유지 보수 기능을 수행하십시오.
지앙 지앙 싱 (Jiang Jianxing) 동지는 "유지 보수 기능은 노동 조합 의 주요 기능이며 노동 조합 은 교수진이다"고 지적하면서, 교원 및 직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는 것은 새로운 노동 조합법 의 중요한 노동 조합 기능이라고 강조했다. "근로자 이익의 대표와 변호인", " 노동 조합 은 유지 보수 기능을 강조해야한다." 노동 조합 은 근본적인 의미에서 권리를 보호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해야합니다. "따뜻함 보내기"캠페인을 계속 실시하고 은퇴 한 재향 군인을 보살 피고 아프거나 교수를 보살 피는 노력을 늘리십시오. 적극적으로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이익을 얻고, 실제적인 일을하고, 선행을하십시오. 대중적이며 즐거운 다양한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 재미 있고 교육적인 활동, 건강, 활발한 몸과 마음의 증진, 명예와 진취적인 정신의 집단 의식에 영감을 불어 넣어 교수진 및 직원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노동 조합 자체의 건설을 강화하고 노동 조합 활동의 기준을 높이십시오.
1. 노동 조합 조직을 더욱 강화하고 노동 조합 활동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십시오. 일군의 구성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구성원의 직무 분할 영역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노동 부문의 분업은 분리되고 지원되며 조정되지 않습니다. 노동 조합 활동가들의 계급을 육성하고 강화하며, 열정을 동원하고 노조 활동가들에게 좋은 노동 조합 활동을 의지하십시오. 노동 조합 조직의 건설과 고급 교육 및 연구 그룹의 건설을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2. 여성 노동자위원회의 작업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여성 인력의 보살핌과 지원, 여성 인력과 직원의 열정과 창의성을 적극적으로 동원하여 여성 시책과 직원의 대다수가 자신의 직무에서 더 큰 공헌을 할 수 있도록 "데모 포스트"와 같은 활동을 수행합니다.

3. 노동 조합 선전 및 노동 조합 회계 자료의 수립 및 개선, 노동 조합 문서 및 자료의 관리 개선, "우수한 노동 조합 주택 창설"활동을 수행한다.

... 첫 번째 모델 § NET을 기사를 구성하는 저작권은 원본 저자, 원래 소스에 속합니다 모든 >>>



넷째, 주요 활동 :

2. 3 월 에는 XX 년 동안 지역 노동 조합 의 의견을 논의하고, 연례 취업 계획, "3 월 8 일"축하 행사를 조직하고 상위 노조가 주최하는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노동 조합 위원회가 개최되었다.

4 월과 5 월에는 주제 에세이 리뷰, 청소년 교사를위한 기본 경쟁, 노동절 행사 축하, 새로운 노동 조합법 연구, 14 차 전국 대회의 정신 등이 포함됩니다.

6 월과 7 월에는 민주주의 간부 지도자들, 마을의 교수 회화와 서예 경연 대회, 그리고 여름 관광 관광객들이 조직되었습니다. 새 학교 연도의 리더십 아래서 학교 노동 조합 은 도덕적 교육을 가장 중심으로 삼아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교육 및 교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민주주의를 강화하는 학교의 사명을 계속 준수했습니다. 관리, 조직 개발 강화 등은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우리는 제 13 차 전국 노동 조합 총회 정신을 계속해서 고수해야하며, 상위 조직과 학교 당국의 지도력하에 노동 조합 의 참여와 유지 기능을 강화하고 회원들의 열정을 동원하며 학교의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 학교의 실제 상황과 함께 다음과 같은 업무에 중점을 둘 계획입니다.
첫째, 학습 강화 및 회원 증강
중국 공산당 제 15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계승하고 전국 노동 조합 총연령 및 장쩌민 전 총장의 정신을 연구하여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효과적인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일반 대중이 그 상황을 인식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한다. 마음을 해방시키고, 주관적인 역할을하며, 학교 업무에서 자신을 운동하고, 기부금을 기부하십시오.
둘째, 교육 회원은 소유 정신으로 교육 및 교육 활동에 동참합니다.
노동 조합의 위원으로서 노동 조합 의 참여 기능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서는 교직원 보조원의 역할이 학교 일을 위해 수행되어야하며 학교 당 및 정부 팀을위한 과학적 의사 결정은 아이디어와 직원이어야합니다.
학교 교육과 교수 활동의 주된 교사로서, 교사의 대다수는 학교의 주요 활동 인 교육과 교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우선, 우리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고, 열심히 공부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가르침"에서 담대하게 탐구하고 연습한다는 생각을 확립해야합니다. 교육 개념 업데이트, 교육 및 교수법 정보 습득, 현대 교육 방법 사용 능력 향상 및 상황 요구 사항에의 적응에주의를 기울이고 신입생 및 중고 교사의 활동을 조화롭게하고 상호 도움을 증진하며 더 많은 새로운 교사가 초기 단계에서 백본을 가르치도록 노력하십시오. 학교 교육 및 교육의 질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립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