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노동 조합 사업 계획

노동 조합 작업 계획


지난 1 년 동안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 노조 연맹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간부와 대중의 간부들이 단결하고 단합하여 여러 가지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으며 노동 조합도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특정 문제도있다. 새해에 우리는 혁신하고 발전하며 새로운 차원의 노력을하기로 결심합니다.
1. 중국의 성격을 지닌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고, 성실하게 성령을 연구하고 실행하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노동 조합의 발전 경로를 꾸준히 따르고, 과학 발전 개념으로 노조 활동을 이끌며, 군 중심지에서 일하고 문화를 섬기기 일과 혁신적인 일 방법은 간부와 노동자의 광범위한 대중을 결집시키고 동원하며 "부자와 새로운 안전, 문명화 된 새로운 안보, 생태 학적 새로운 안보, 조화로운 새로운 안보"에 대한 증진에 긍정적 인 기여를합니다.
둘째, 주요 작업
1. 학습을 강화하고 기질을 향상시킵니다. 진실로 연구하고 파티의 xx 정신을 구현하고 새로운 시대의 노동 조합 활동에 대한 당사국의 새로운 요구 사항, 특히 노동 계급과 노동 조합 활동에 대한 중요한 설명을 깊이 이해하고 노동 계급과 노조의 노력이 절실하게 요구하는 성실한 의무를 분명히 해명한다. 우리는 노동 계급의지도 원칙의 이행에 전적으로 의지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공유하는 데있어 노동 조합 조직이 수행하는 긍정적 인 역할을 깊이 이해하고, 사회주의 민주주의 정치 건설을 촉진하고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는 과정에서 노동 조합의 중요한 역사적 역할을 깊이 이해하게한다.
교육 기관을 설립하고, 교육 기관을 설립하고,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회의 국경을 알리고, 사회주의 시장 경제 이론을 연구하고, 시대의 맥을 뒤 지키며, 모든 노동 조합원들이 매주 열심히 서예를 연습하고 수시로 비즈니스 지식을 수행하도록 직원을 조직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학습, 강력한 학습 분위기 조성, 법률 및 규정 학습, 건강 지식은 직원의 이익을 보호 할뿐만 아니라 종합적으로 업무를 향상시킵니다.
2, 우리 국의 작업과 결합. 단결하고 종업원을 동원하여 문화 사업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신안 문화 사업을 번성하며 문화 3 도시 활동을 지속하고 농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과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서관과 문화 센터의 사회 봉사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군대의 문화적 필요에 부응하기위한 혁신적인 작업 패밀리 그룹은 주요 휴일과 장기간의 작업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풍부한 문화 축제를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뉴스 오피스와 드라마 그룹은 ​​한 손으로 번영과 한 손을 고집합니다. 스트라이크는 "두 배"와 "두 가지"정책을 준수하고 카운티의 문화적 사업을 건전하고 풍요롭게 유지하고 Xin'an 100 공연의 이중 이야기 활동과 매력을 계속해서 이어 나갑니다.
3. 경제 및 문화 건축 건설과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카운티 중심부에서 일하기 문화인 3 인을 통해 농촌 문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백운 농가 서점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카운티 당위원회에 따르면, 정부의 업무는 정부와 사회 기반 시설 건설에 도움이되는 새로 건설 된 농촌 마을이 모든 간부와 노동자를 동원하여 아이디어를 내고 인간, 물질 및 재원에 긍정적 인 도움을주고 사람들의 생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한다고 요구합니다 그것은 우리 당이 국민을위한 권력에 있다는 생각을 반영합니다.
4.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빈곤층을 돕는 일에 충실하고 카운티 노조 연맹의 배치 요구 사항에 따라 장기 내에서 "따뜻함과 사랑을 전하는"심층 활동을 조직하고 간부와 특별한 어려움을 겪고있는 근로자를 위해 양심적으로 도움과 조력을 다하십시오. 특히 연극 회사 직원과 영화 회사 직원의 도움으로 조화로운 기관 건설을 강화하고 정당과 대중 사이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단결과 안정을 유지하는 데 긍정적 인 기여를했습니다.
5. 노동자의 권리와 이익 보호를 강화한다. 매년 헬스 메뉴얼과 신체 검사를 직원들에게 보냄과 동시에 장기와 레즈비언의 실제 상황에 따라 여성의 업무를 강화한다. 한편 여성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는 한편 여성 간부의 정치 참여와 정치 참여 능력을 향상시키고 여성 노동자의 열정과 창의력을 고무시킨다. "노동법"에 따라 지방 정부 기관의 모든 단위와 간부에 대한 유급 휴가 제도가 효과적으로 시행되고 조사와 평가가 수행됩니다.
셋째, 노동 조합 연맹 회의의 정신을 열심히 수행하고, 노동 조합 건설을 강화하며, 노동 조합 조직을 강화하고, 회원 재 등록을하고, 회원 증명서를 발급하고, 노동 조합 단체를 나누고, 회원을 관리하기 위해 컴퓨터를 사용한다.
직원 대표 회의 (Staff Representative Conference)의 구성을 강화하고, 회원국의 정치 참여 인식 제고 및 수요의 완전한 합리화를위한 방법을 원활하게하기위한 제안 상자와 제안 제도를 마련한다.
"근로자의 집"건설을 강화하고 "자격있는 근로자의 집"설립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모델 근로자의 집"을 만들고 진정으로 근로자의 집에 "근로자의 집"을 건설하십시오.
우리는 노동 조합 간부들의 대우를 실시하고, 노동 조합 간부의 훈련과 연구를 강화하며, 노동 조합 간부들의 열정을 향상 시키며, 노동 조합을위한 기금을 적기에 할당하고, 노동 조합 활동의 원활한 발전을 보장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