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전국 소규모 개인 프로젝트 연구 프로젝트


이름 : Li Song

직책 : 교사

강의과 : 수학

교육 학년 : 4 학년

연구 주제 : 농촌 근대 과정의 원격 교육 교수법 연구

개인 하위 주제 : 농촌 지역의 근린 원격 교육 모드의 세 가지 교수 방법에 관한 연구

연구 목적 :이 주제의 연구를 통해 농촌 소규모 원거리 교육 모드 3에 적합한 교습 적용 방법을 종합하여 교실 수업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교습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이 연구의 주요 내용은 시골 소규모 및 현대 원격 교육 모드 3의 교육 방법을 탐구하고, 네트워크 자원을 사용하고, 교육 환경을 만들고, 효과적인 학습을 수행하고, "이중 마스터 상호 작용"및 "주의 탐험"모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입니다. 농촌 현대 원격 교육 모드의 실용적인 교육 방법을 연구하기.

작업 준비 :

9 월 : 1. "시골 지역에서의 원거리 원격 교육 모드의 세 가지 교수 방법에 관한 연구"라는 하위 프로젝트 연구 프로젝트를 작성하십시오.

2. 연구 그룹의 개별 하위 프로젝트에 대한 프로젝트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3. 프로젝트를 교사 블로그에 업로드하고 블로그 내용을 풍부하게하십시오.

4. 연구 팀 구성원의 세미나 및 강연에 대해 진지하게 토론하고 요약을 반영하십시오.

10 월 : 1. 연구 팀원은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연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2. 계속 " 교사 블로그"의 내용을 풍부하게하십시오;

3. 연구 팀원들의 세미나와 강연에 대해 진지하게 토론하고 요약을 고찰한다.

4. 프로젝트 세미나를 신중하게 준비하십시오.

11 월 : 1. 연구 팀원의 세미나 및 강연에 관해 진지하게 토론하고 요약 내용을 반영합니다.

2. 그룹 회의를 열고 연구 및 연구 방향에서 직면 한 문제를 교환하고 요약하고 토론하십시오.

3. 연구 팀원은 연구 자료를 제 시간에 작성하여 웹 사이트에 업로드하여 교사 블로그를 풍부하게합니다.

12 월 : 1. 연구 팀 구성원은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연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2. 계속 " 교사 블로그"의 내용을 풍부하게하십시오;

3. 연구 팀원들의 세미나와 강연에 대해 진지하게 토론하고 요약을 고찰한다.

1 월 : 1. 연구 그룹의 하위 주제에 대한 요약을 적는다.

2. 귀하의 개인 주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고 의사 소통하십시오;

3. 세미나, 강의 및 설명을 수집 및 구성하고 시간 내에 블로그에 업로드하십시오.

4. 연구 논문을 작성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십시오.

기록 보관소의 정신에 따라 우리는 마을 교사 및 학교 관리 수준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기본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키며 사람들 만족 교육을 실시하고 고향에서의 교육 발전에 적합한 교사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우리 마을의 현실에 비추어 현 교사 훈련이 제안한 작업을 양심적으로 시행 할 것입니다. 아이디어는 건설 1 개, 훈련 6 개, 이동 통신 8 개, 감독 3 개입니다. 특별히 2019 년 교사 교육 계획을 공식화했습니다.

첫째, 교사의 도덕성과 스타일 구축을 진지하게 파악한다.

교사 의 도덕성 및 스타일 구축을 교사 건설의 최우선 과제로 간주하고, 교사 의 전문성과 책임감을 강화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고,이 학년도에 7 가지를 준비하기 위해 중앙 학교를 연구합니다.

1. CCTV에서 시작된 "2019 년 중국 올해의 해"를 배우기 위해 중국 교장들에게 집중하라 - 중학교 교사 인 Li Guilin과 Lu Jianfen은 18 년 동안 산에서 가르치는 선진 기술을 고수하고있다. 그런 다음 마을 전체의 중국 교사들이 한 번 배워서 교사 의 도덕성을 향상 시키십시오.

2. "중국의 작은 교사의 직업 윤리 기준"을 연구하고 학교의 도덕 및 윤리 기록 보관소를 설립하기 위해 전체 타운 있는 중국의 작은 교사들을 조직하십시오. 중앙 학교와 교장, 교장 및 교사 는 교사의 도덕과 책임 및 정직한 정부에 서명합니다. 약속.

3. 우리 카운티의 유명한 선생님들과 교육 전문가들과 오래된 교사들을 고용하여 고향에 와서 선생님의 도덕성에 관한 강의를하십시오.

4.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중앙 학교는학과의 도덕적 분할을위한 조건을 정하고, 학기 말에 20 명의 교사와 윤리를 선택합니다.

5. 대다수의 중국 교사 들 사이에서 윤리 및 에세이 활동 및 연설 활동을 실시한다. 대다수 교사 의 책임감, 사명 및 영광을 강화하십시오.

6.이 기간이 끝나면 탁월한 교사 선발 활동이 이루어지며 수업 교사 경험 교류 모임이 열릴 것입니다.

7. "교육용 명작 읽기 및 고급 개념 학습"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한다. 학교는 학교의 단위가 될 것이며, 3 월 20 일 이전에 그 책이 선정 ​​될 것이다. 교사 는 학습 노트가 있어야합니다.

둘째, 교사 훈련에 열심히 노력하고 교사 의 질을 향상시킨다.

1. 작년의 교육 및 기술 능력 훈련을 토대로 작년에 훈련받은 교사 74 을 신중히 조직하여 전국 통일 교육 기술 능력 시험 및 인증 업무에 참여시키고 50 세 미만의 모든 교사 를 교육 기술 능력 훈련에 참여하도록 조직한다. 카운티가 지정한 교육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2. 교육이 향상되었습니다. 내 고향 교사 들의 교육에 따르면, 중국 초등 교사 중 5 명은 교육 채널에 참여하지 않았고, 중앙 학교는 올해 가능한 한 빨리 교육에 참여할 것을 촉구하고 협상 할 것입니다.

3. 학교 기반 훈련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훈련 시스템을 향상 시키며, 중국에서의 소규모 교육 감독을 강화시키고, 수요일 밤에 학교 기반 훈련 시간을 고수하고 보증합니다. 중앙 학교는 5 월 -6 월에 중국인들을 종합적으로 연구 할 것입니다. 검사가 끝난 후 마을에 브리핑의 형태로 통보됩니다.

4, 고품질, 높은 표준은 중국의 작은 백본 교사 , 핵심 교사 파일의 설립을 결정합니다. 교사 의 중추를 적극적으로 조율하여 학습 및 의사 소통을위한 플랫폼 제공함으로써 그 역할을 충분히 수행 할 수 있습니다.

5. 중앙 학교는 6 월에 "중국 스쿨 교사 기본 기술 공모전"을 개최 할 예정이며 관련 사안은 별도로 발표 될 예정입니다.

셋째, 교육국의 "일대일"교육 쌍의 작업 요구 사항에 따라 Dazhang Township과 Luoyang Dongsheng Sanzhong, Zhaoling Guoxiao 및 Luoyang Hanyu State의 가르치는 선생님들 에게 진지하게 좋은 일을하십시오. 한 쌍의 교습 활동이 중요한 역할을하도록 재 착수하는 일.

넷째, 자금 보증. 중앙 학교는 공립 자금의 5 %가 교사 연수에 사용되도록 각 학교의 기금에 대한 감사 및 배정을 실시 할 것입니다.

5. 중앙 학교는 연례 평가, 평가 테이블 및 타이틀 평가와 함께 교사의 에세이, 연설, 우수한 수업 교사 선택, 기본 기술 경쟁, 학교 기반 교육 및 교육 기술 능력 훈련의 완료를 연결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