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2013 학년도 2 학기 인 National Art Interest Group Project


과외 예술가 그룹은 학생들의 AI, 취미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지식을 향상 시키며, 기술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방과후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고, 미래의 예술 인재 육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예술을 사랑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학기의 예술 그룹 활동은 다음과 같이 공식화되었습니다.

첫째, 행사의 목적 :

예술 이해 집단의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예술 전문성이 더 잘 개발 될 것이며, 미술의 기본 지식은 학생들의 감상과 창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욱 이해 될 것입니다.

둘째, 활동 요구 사항 :

1. 제 시간에 활동에 참여하고 방을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학생들을 구성하십시오.

2, 오후 활동 이외의 주간 활동, 팀 구성원은 제 시간에 미술실에 도착해야합니다.

3, 예술 팀 구성원은 엄격하게 예술 분야에서 큰 소리로 말할 수없는 규율을 준수해야하며 미술 연구와 관련이없는 일을 할 수 없습니다.

4. 교사는 숙제를 준비 할 때마다 제 시간에 완성해야합니다.

5. 예술 교실에서 시설과 보급품을 관리하십시오.

셋째, 활동 내용 :

1. 학생들에게 미술 상식에 대한 간단한 지식을 이해하게하십시오.

2. 스틱 피규어, 수채화 및 구 아슈로 보충 된 정물 스케치를 기반으로합니다.

3. 학생들에게 자신의 일을 할 수있는 시간과 공간을줍니다.

4. 유명 인사의 유명한 그림을 감상하여 감상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취해진 조치 :

예술 교사 는 진지하고 책임감이 있어야하며, 그룹 활동을 생생하고 생생하며 부유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 학교 교육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간주해야합니다.

정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생들의 자발적인 등록을 기반으로, 어떤 예술적 토대와 우수한 성적을 가지고있는 모든 반 학생들이 참여하도록 선택되어야합니다. 좋은 성적을 가지고 일할 능력이있는 학생들은 팀 리더로 선발되어야합니다. 관심 그룹은 교사 의지도하에 학생들의 중추에 대해 충분한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일정 시간 및 일정 위치 예약

학교의 통일 된 배치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한 번 조직되며, 과외 활동의 원칙을 준수해야합니다.

필요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데올로기 적 작업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생들은 학습 시스템을 준수하고 시간에 관한 미술 연구에 참여하도록 교육 받아야합니다. 학습의 목적을 명확히하고, 근면, 연구 및 열정의 정신을 길러주고, 학생들의 모든 발전을 촉진시킵니다.

참사관 : Yang Jie, Chen Yuefe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