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교사 개인 교사의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사람들은 " 선생님 은 태양 아래서 가장 영광스러운 직업입니다."라고 칭찬했습니다. 고대부터 "공부는 선생님이고 높은 도덕은 표준"이라고하는 말이있었습니다. 21 세기를 맞이하여 저는 선생님의 이미지를 책임감있게 형성하고 책임감으로 자녀의 삶에 관심을 기울이고 자녀의 성장을 목표로 돌 보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완성시키면서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 환경과 생활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육의 원인에 기여할 것입니다. 너 자신의 힘.

둘째, 구체적인 조치 :

1. 당의 지도력을지지하고, 당의 소집을 소리 내고, 다양한 법률, 규정,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사회적 도덕성을 유지하며 교사가되어야합니다.

2. 끊임없이 풍성하고 자신을 향상 시키십시오. 국가 행사 및 시사에 관심을 갖고 관련 분야의 전문 지식과 지식을 지속적으로 습득하고 축적을 풍부하게하며 비즈니스 및 이데올로기 시대의 발전 요구에 적응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출 수 있으며 혁신에 용기를 얻고 혁신적이고 과학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 .

3. 학생들을위한 따뜻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훌륭한 수업 스타일을 만드십시오. 수업을 담당하는 선생님으로서 수업 문화 구축에서 출발하여 학생들이 환경에 우아한 교사가 되어 새로운 수업을 만들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녹색은 자유, 평화 및 안전을 상징하며 사람들에게 신선함, 평온함 및 편안함을줍니다. 나는 녹색 기준으로 학생들을위한 교실을 차려 입을 것이다. 동시에, ""은 학생들이 함께 진보하도록 격려하기위한 슬로건으로 사용됩니다.

4. 각 학생을 진실하고 관심있게 대합니다. 진정한 감정을 가진 학생들을 가르치고 진정한 사랑을 가진 학생들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학생들을 돕고 교육하는 과정에서 나는 "학생 중심"이 될 것이며, 교사들 에게 "성실함"을 느끼게하고 학생들과 교사들 과 이야기하게 할 것입니다. "성실성"의 의미를 이해하고, 사람이된다는 것을 배우고, 알고 배우고, 일하는 법을 배우고, 일을 배웁니다. 교사 는 도덕적 성격, 정신 건강 및 각 학생의 학습에 책임을지고, 신뢰할 수 있고, 존경 받고, 일관성이있는 교사 가되어야합니다.

5. 부모와의 협력을 조정하고 각 어린이를 교육하기 위해 부모와 일하십시오. 부모는 자녀의 첫 번째 선생님이며, 부모의 자녀에 대한 영향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학부모 면담, 학부모 살롱 및 기타 활동을 통해 학부모와 함께 자녀의 성장에 직면 한 다양한 문제를상의 할 것입니다. 반 교사로서, 나는 각 어린이의 미묘한 변화를주의 깊게 관찰하고, 가정 방문의 형태로 부모와 대화하며, 부모에 의해 인정되고 신뢰받는 반 교사를 지명 할 것이다. 지침 이데올로기 :

장쩌민 사무 총장의 "3 대 표상"에 대한 중요한 생각과 중국 국가 도덕 교육 총회의 정신에 따라 그는 중국 도덕 교육 훈련을 더욱 강화하고 개선하기위한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의견과 "시민 도덕 건설 구현 개요"를 진지하게 이행했다. "미덕에 의한 학교의 통치"와 "법의 지배"에 대한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일상 관리를 향상 시키며, 도덕 교육 활동을 강화하고, 도덕 교육의 적합성, 효과 성 및 혁신을 향상 시키며, 도덕 교육의 새로운 방법과 방법을 모색하는 데 노력한다. 학생들은 좋은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건강하고 최신의 성격 심리를 형성하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시킵니다.

작업 지점 :

첫째, 팀 구축에 좋은 일을하고 도덕 교육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1. 반 교사의 팀 빌딩을 강화시킨다.

첫째, 선생님과 상담 교사를 훈련시키는 일에 계속 좋은 일을 계속하고 의사 소통, 방문 및 학습을 통해 선생님을 돕기 위해 선생님과 교사의 작업을 수행하고 모든 선생님들이 모양과 사용에 대한 사랑을 사용할 수 있도록 수업 교사의 작업 수준과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진실한 타락, 예를 들어 영감을주고, 성격을 냄새에 사용하고, 진정한 것에 헌신하십시오.

두 번째는 반 교사의 업무 투입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 자녀에게 미소 짓기 - 어떤 어린이도 빠지지 않고 차별하지 말고, 어린이에게 이야기하십시오 - 모든 어린이는 교사와 평등 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진리, 선하심, 아름다움을 확인하고 지식을 요청하도록 가르쳐 줌 - 자녀가 묻는 모든 질문에 답하고 자녀를 독립적으로하겠습니다 - 자녀의 의지를 존중하고 자녀의 성격을 알리고 자녀에게 모든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자녀를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 특별한 어려움을 겪고있는 학생들이 6 년 동안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부모님 들께 걱정거리를 나누십시오 - 자녀의 캠퍼스 생활은 행복하고 안전하며 부모님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 번째는 후속지도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매달 일부 수업 교사의 과목 수업에 귀를 기울여야하며 시간에 맞게 대화하고 요약하여 수업 교사의 전문적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네 번째는 홍보를 강화하고, 홍보 창 디스플레이, 붉은 스카프 방송 및 기타 채널을 사용하여 학급 및 학생의 전형적인 사례와 선행을 증진하고 교사와 학생의 열정을 동원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검사를 강화하는 것이며 원래의 가치 기반 시스템을 기반으로 불합리한 부분이 개선되고 검사 및 평가 프로젝트가 추가 될 것이며 적시에 발표 될 것이며 그 결과는 평가와 연계 될 것입니다.

2. 학생들의 작은 간부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학생 간부는 교사의 일에 작은 조력자이며 학생들의 긍정적 인 주도권을 충분히 발휘하여 수업의 훌륭한 주인이되도록 만듦으로써 수업 그룹은 학생들이 배우고 사는 낙원이 될 것입니다.

소규모 간부 정기 회의 체제를 수립하십시오. 매월 학생 간부들은 정기적 인 회의를 개최하여 자신의 업무에 대한 지침과 요약을 제공합니다.

소규모 수업 규모와 주 단위 시스템을지지하십시오. 각 학생에게 수업 관리에 참여할 기회를주십시오. 반 교사는 주간반 지도자의 가치를 인도하고 요약해야합니다.

간부 간담회 개최. 학교는 매달 작은 간부 교환 활동을 통해 수업을 수행하는 작은 간부의 작업 상황을 추적하고 각 반의 업무 경험을 교환하며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수업 관리를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합니다.

둘째, 기본 교육을 강화하고 문명화 된 학생들을 양성합니다.

1. 애국심을 깊게한다. 월요일에 기금 모금 행사를 표준화하고 국기 아래에서 연설을 주장하십시오. 붉은 색 스카프 방송, 칠판 신문, 홍보 창구 및 기타 직책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생들을위한 "다섯 사랑"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애국심, 팀워크, 사회주의 교육을위한 도덕적 교육 기반과 풍부한 인적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국가 정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학생들에게 삶과 세계관 및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도록 안내해야합니다. 젊은 개척자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다채로운 축제, 중요한 인물 및 중요한 기념일을 통해 다채로운 젊은 개척자 활동을 통해 도덕 교육의 효과를 높일 수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 필요합니다.

2. 교육을 파악하십시오. 학생들의 일상적인 행동 관리를 파악하는 것이 학교 정신의 강화를위한 중요한 출발점이며, 교육을 형성하는 것은 도덕 교육의 중요한 부분이기도합니다. 교사 지도 일, 적색 스카프 가치 일 일, 수업 가치 주간 수업 등을 구현하고, 학생들의 주요 역할, 건강, 예의, 규율, 징계, 수업 및 각 클래스의 수업 출현에 대한 완전한 연극을 제공합니다. 상황을 평가하고 "5 가지 평가"점수를 매주 발표하고 매주 요약을 실시하며 우승 한 클래스에 적색 플래그가 표시됩니다. 새 학기 학생들의 일상 행동에 대한 "Ten No"요구 사항을 검사하고 평가합니다. 지침과 평가를 통해 일상 업무가 일관되고주의 깊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합니다. 전체 학교가 처음으로 경쟁하고 따라 잡는 것보다 더 좋은 수업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규율, 좋은 팀, 좋은 습관, 기초, 위생 및 예의를 채우고, 일상적인 관리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을 길러주고, 습관과 생활 습관을 습득하고, 점진적으로 학생들을 만드는 기본 행동에서 출발합니다 나는 이것을하고 "나는 이것을해야한다"로 바뀌므로, 좋은 행동 습관이 학생의 의식 행동으로 내면화되어 학생의 행동 규범이 100 %이고 도덕률이 99 %가되도록 보장합니다.

3. "다섯 자아"교육을 강화하십시오. "Five Self"는 독수리 활동의 핵심 내용이며 청소년 단계에서 필요한 품질이되었습니다. 독수리 경쟁에서 학생들의 강한 마음과 마음의 특성을 최대한 살리고 긍정적이고 주관적인 계획을 동원하고 경쟁 감각을 키우며 실질적인 활동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활동에서 성공을 경험하게하십시오.

4. 시민 교육에 가담하십시오. 교육을 기본으로하여 "시민 윤리 건설 실천을위한 개요"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국가 정신의 육성과 발전, 이데올로기 및 도덕적 구조의 강화를 중요한 위치에 두겠다. 이번 학기는 인민 봉사 정신을 기본으로 정직성과 정직성을 중점으로하여 학생들의 기본 도덕 개념 형성과 문명적 습관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Lei Feng의 정신을 배우고 도덕과 윤리를 증진하며 성실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5. 법률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법학 강좌, 지식 경연 대회, 교사 및 학생 강의, 전시회 방문 등을 통해 외출, 입국 등의 양식을 계속 채택하여 미성년자 보호법 및 청소년 비행 방지법에 대한 교육을받습니다. 자기 규율과 자기 보호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향상시키기위한 일련의 활동들. 불법 범죄의 출현을 없애기 위해 대학원 교육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동시에 학생들의 국방 지식 교육을 계속 조직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