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2019 년에 교사의 개인 평생 교육 프로그램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다양한 방법을 통해 새로운 교육 이론을 배우고, 고급 교육 경험을 배우며, 고급 교육 방법을 배웁니다. 학습 과정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과학 교육 방법을 숙지하며 모든 학생들을 진정으로 대면시키고 모든 학생들의 발전을 촉진하며 학생들의 평생 발전을 위해 더 많은 유익한 일을합니다.

둘째, 학습 목표 :

학습을 통해 우리는 국민 교육의 사랑을 더욱 자극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며 새로운 시대의 학생들의 생리적, 심리적 특성을 파악하고 주제에 대한 최신 지식과 정보를 지속적으로 습득하고 주제 교과서의 내용에 익숙해지며 고급 교습을 마스터합니다. 방법, 교육 및 교육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시대의 교육과 교수의 필요에 적응.

셋째, 구체적인 조치 :

1. 학교가 주관하는 겨울과 여름 방학 동안 정치 및 비즈니스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2. 교수진 및 주제별 그룹이 주최하는 학교 기반의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3. 학교 협약에 복종하고 필요에 따라 교육구, 도시 및 지구가 주관하는 비즈니스 스터디 및 연수에 참여하십시오.

4. 교육구 교육국 및 학교의 계속 교육 요구 사항, 자율 학습 자료, 자습 노트, 학습 경험 작성에 따르면.

5. 교육 및 교수 논문, 교육 및 교수 경험, 교육 및 교수에 대한 반성에 대한 기사를 적극적으로 써보십시오.

6. 지속적인 교육 활동의 평가와 등록을 위해 적극적으로 학교와 협력하십시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사회 개발국 및 교육부의 업무 요점을 진지하게 이해하고, 시립 교수 및 연구과의 업무 배치를 이행하고, 양심적으로 새로운 교과 과정의 이론 및 방법을 연습하고, 교과 과정 기준을 올바로 적용하고, 교과 과정 기준에 따라 교사에게 안내하고, 도시 교과 과정 개혁을 단행합니다. 발판으로 효과적인 교수법을 개선하기 위해 과학 발전 개념과 품질 개념이 학문의 연구와 개발을 이끌 기 때문에이 분야의 교사 는 점차적으로 고귀한 도덕성과 탁월한 사업으로 새로운 교사 팀을 구성하고 여러 교사를 양성합니다.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 겸비한 핵심 교사들로 구성된 팀.

둘째, 주요 작업

1. 의식적으로 자기 정치, 비즈니스 품질 및 규율의 수준을 강화하고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2. 이론 연구와 교실 연습의 결합을 준수하고 교실 수업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를 효과적으로 강화하십시오.

3. 학부생을위한 계획과 선택의 여지가 있으며, 포괄적 인 강의를 진행하고 일상적인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4. 징위 개발구를 디스플레이 플랫폼으로, 교육 연구 연구 센터를 지원하여 다양한 형태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조직한다.

5.지도 및지도 업무를 강화하고, 구조화 된 교사 계급을 구성하고, 젊은 백본 교사 를 양성하고, 교육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실제적으로지도하도록 권장한다.

6. 풀뿌리 학교를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참여시키고, 교사가 혁신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학교 기반 연구 수행하며,이 주제에 대한 학교 기반 교과서를 준비하고, 과학 연구에서 교사의 경험을 요약하고, 교육 수준을 향상 시키며, 과학 연구 인지도를 높이고, 열정적 인.

7. 진지하고 엄격하게 모든 단계에서 시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셋째, 주요 조치

1. 이론적 비즈니스 학습

이번 학기에는 최첨단 교육 이론, 새로운 과목의 개념, 학습 과목의 기준 강화, 그리고이 분야의 교수와 연구의 역 동성을 이해해야합니다. 프론트 엔드 정보 질문은이 문제에 대한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 능동적으로 도움이됩니다. 이번 학기에 나는 센터에서 조직 한 정치 및 비즈니스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직장에서 공부하고, 연구를 향상시키고, 좋은 교육 서적 인 Nair Noddings, Yu Tianlong 번역, Education Science Press XX 버전을 읽으려고합니다. 다양한 목표와 효과적인 학습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교육 세션을위한 학습 노트를 작성하고, 자습 노트, 신중하게 교재를 공부하고,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고, 주제 교육 모델을 학습하고, 수업을 구성하십시오.

2, 정규 업무

시립 교육 및 연구 섹션에서 마련한 학과목의 주제에 대한 예비 준비에 참여하도록이 분야의 교사를 조직하십시오.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높이기위한 지침 이데올로기를 신중하게 작성하고 실제 작업에서 교실 수업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와 링크를 자세히 연구하십시오. 교사가 교실 수업 조직 하도록 안내하면서 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교실 수업 설계를 최적화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풀뿌리 수준의 학교 참석과 풀뿌리 학교의 수업의 질에 따르면,보다 포괄적 인 평가가 이루어지고, 기존의 문제가 제 시간에 추적되고, 마지막으로 합리적인 지침이 주어집니다.

이번 학기는 센터에서 정한 강의 수를 기준으로 5 개 강의를 듣고 각 강좌를 학습하고 개선 할 수있는 좋은 기회로 생각하며 수업을 평가하고 교사 토론 및 교환을 구성하고 기초 학교를 제공해야합니다. 퇴학지도 일부 풀뿌리 학교의 요구에 따라 교실 수업을 강화하기 위해 교실 수업 형식을 취할 것입니다.

3, 시험 작업

그 기간의 끝과 그 기간의 끝에서 수행되어야 할 과업 완수

모의고사의 임무를 완수하고 고등학교 입학 시험을위한 실습으로 받아들입니다.

4. 교수 및 연구 활동

다양한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신중하게 조직하고 신중하게 준비

중앙 작업 계획의 배열에 따라, 적극적으로 교사를 구성 하여 다양한

수업을 열고, 핵심 교사를 위한 수업 시범 수업을 조직하고 수행하며, 교수 및 연구 인력의 수업 사례 형태를 평가하고, 모든 학교의 교수 및 연구 단체를위한 기반을 마련하며, 교실 수업의 효과를 높이기위한 세미나를 개최하기 위해 교육구 전체의 균형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데모 수업이 논의되고 결과가 산출됩니다.

이 분야의 교사들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도시의 고등 학교에 가서 강의를 실시하십시오.

Xi는 선진 경험을 배우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지역의 교육 및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역 외부의 공개 교육 활동에 참여합니다.

풀뿌리 학교에서는 "학습 유형"의 교수 및 연구 그룹을 만들고, 공동 연구 및 연구 그룹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며, 견고한 집단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정기적 인 교육 및 연구 회의를 개최 할 것입니다.

유명한 선생님의 "전수, 도움 및 가져다"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핵심 선생님 의 교육을 강화하며 각 초등 학교가 선생님의 합리적인 중추를 형성하고 선생님의 과학적 인식을 향상시켜 교사가 연구 수행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위안 Shaoping에 의해 시작된 이데올로기 및 도덕적 인 분야의 주관을 수행하기 위해 계속

국가 10 번째 5 개년 프로젝트의 프로젝트와 결합 된 교육 방식에 대한 연구는 지방 또는 지방 프로젝트로 진행될 것이며,이 연구 과제의 교사들 에게 소규모 학교 기반 연구를 수행하도록 지구 연구 연도와 결합 될 것입니다.

이 주제의 교사들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과학적 연구 및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5, 다른 작품

상급자가 마련한 작업이 적극적으로 완료되는 한


다음 내용은이 기사의 이데올로기 및 도덕적 연구자의 작업 계획과 관련이 있습니다 : 참조 : 2010-2011 학년도, 학기 상담 교사 작업 계획, 사후 학습 작업 계획, 2019 남겨진 어린이 작업 계획, 2019 교사 성장 계획, 교사 구현 학생 중심의 "개인 작업 반영 및 작업 계획 2019 교수 및 연구 활동 계획 국가 교사 교사 업무 계획 2019 초등학교 교사 지도 계획 [위로 공유 영감 생활 경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