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2019 년 3 월 교사 개인 계획


새로운 학기, 새로운 시작. 우리의 가르침은 기쁜 마음으로 바쁜 시간에 풍성해질 것입니다. 나는 XX 학년의 결점과 수확 경험을 이번 학기의 동기로 바꾸고 싶다. 다음과 같은 계획이 현재 마련되어 있습니다.

I. 사상 정치

항상 직업을 사랑하고, 정치 학습을 고수하고, 인지도와 인지도를 높입니다. 개인적인 도덕적 재능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사가되며, 자기 훈련에 엄격히 따르고, 어린 아이들의 학습과 삶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화합을 강화하고, 동료들과 잘 지내며, 행복한 협력을하고, 한 곳에서 생각하고, 함께 협력하여 단결하고 협력적인 가족을 형성하십시오.

둘째, 개인 사업

교사 로서, 좋은 이데올로기와 도덕성, 고상한 도덕적 감정을 갖는 것 외에도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번 학년도에 저는 시야를 넓히고, 전문 잡지에 가입하고, 음악 페이지를 열람하고, 교육 경험 및 참고 용으로 사용할 수있는 우수 사례를 추적하는 데 초점을 둘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자신을 부양하고, 기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일 일정 시간을 주선하고, 이번 학기에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려고 노력하십시오.

셋째, 교육과 교수법 :

교실을 기반으로 교육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교육 아이디어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가 개인의 기본 기술을 견고하게 수행합니다. 반원들이 정기적으로 가르치는 내용을 파악하고 자녀들의 진보와 변화를 다각적으로 파악하고 목표에 맞게 가르침 방법을 개선하십시오. 특히 음악 수업에서는 음악 수업의 특성을 반영하고 선생님의 지시 사항을 멜로디로 바꿔 아이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배움으로써 학습에 관심을 갖도록해야합니다. 교실을 통해 진행되는 이야기 및 게임 방식을 채택하고 게임에서 지루한 음악 이론 교육을 해결하고 아이들의 학습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여 뇌, 귀, 입, 손을 사용하여 교사가 영감을받은 디자인을 완성하도록 안내합니다. 다양한 교육 세션. 수업 시간 후 피드백, 가르침의 성공 및 실패 점을 기록하고 그것을 향상시키는 방법. 이번 학기에 저는 아이들을위한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학습 습관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저의 주위에있는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입니다. 학생들이 편안하고 행복하며 활기찬 상태에서 적극적으로 배울 수있게하십시오. 보조 선생님으로서, 나는 또한 일상적인 관리를 위해 반 교사와 협력하여 아이들이 공부하는 동안 좋은 행동 습관과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개발할 수 있도록합니다.

넷째, 부모님들의 일

평소에 부모님과 대화하기 위해 전화, 연락처, 집 방문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새로운 채널을 추가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만든 블로그 페이지에 개인적인 원문과 통찰력을 게시하십시오. 부모와 더 많은 접촉과 소통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이번 학기에 대한 나의 계획이며 적극적으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9 년 3 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