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2019 년 봄 학기 프로젝트 연구 프로젝트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오늘날 커리큘럼 개혁에서 선생님은 교실 수업에주의를 기울일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과외 활동에 대한 혁신적인 개혁에도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학생들에게 수학 일지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일선 교사 는 일기 교량을 사용할 수있을뿐 아니라 숙제의 재료와 내용을 선택하는 동시에 수학적 소양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이 주제에 대한 연구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교사 는 해당 전문성과 이론 및 교육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둘째, 구체적인 작업.

학습 강화 및 이론 수준 향상

이론은 고도가 높은 깃발, 항해를위한 밝은 빛이며, 맹인 연구는 연구의 효율성을 크게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학생들이 수학 일기를 쓰고, 수학 일기 연구 및 수학 교실 수업과 관련된 이론적 서적을 쓰고, 연구 그룹의 구성원을 지속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안내하는 데 지속적으로 집중할 것입니다. 연구 프로젝트의 능력과 문제를 찾고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우선 순위를 확인하고 실제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연구 공동체로서 연구 그룹의 구성원은 연구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연구의 견고한 발전을 촉진해야합니다. 이번 학기의 주요 연구 방향은 수학 교실 수업으로 시작하여 학생들의 수학 교습 자료를 긴밀하게 결합하고 교실에서 과외 활동, 학교에서 사회로의 길을 안내하고 문제를 찾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수학 일기를 쓰는 것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 선생님 들은 학생들의 기존 생활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생들이 실생활에서 수학의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현실로 배운 수학을 적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경험을 요약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수학 일기를 쓰도록 유도하는 연습에서 그룹 구성원은 사고력, 발견력, 지속적으로 일차적 인 경험을 요약하고, 연습에서 이론으로 종이 경험을 쓰고, 출판하거나 이기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동시에 각 연구 그룹의 회원들이 "blog.sina.com.cn/jtklsx"의 정상적인 운영을 적극적으로 유지하기를 희망하며 때로는 학생들의 소양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을 격려하기위한 플랫폼으로 인터넷을 사용하여 연구 결과를 인터넷에 적시에 발표하게됩니다. 수학을 사랑하고 수학을 배우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셋째, 일정.

3 월 :

1. 이 학기의 연구 초점을 결정하기 위해 연구 그룹 회의를 개최하십시오.

2. 학기 동안의 작업 계획을 확인하고 개별 학기 작업 계획을 결정하십시오;

3. 각 학년의 해당 봄 학기에 해당하는 교과서 수학 일기 계획 쓰는 내용 :

4. 회원들은 학생들에게 실험 수업 시간에 수학 일기를 쓰도록 안내했습니다.

4 월 :

1. 주제별 구성원의 개별 학기 작업 계획을 통해;

2. 08 봄 학기 블로그 관리 약정을 배우고 전달하십시오.

3. 멤버들은 학생들에게 실험 수업 시간에 수학 일기를 쓰도록 안내합니다.

5 월 :

1. "수학 수첩 프로젝트를 작성하는 학생을위한 지침"을 검토하고 수정 및 개선안을 제안하십시오.

2. Li Xia의 연구 강좌 "계산기로 법률 탐구"

3. 멤버들은 학생들에게 실험 수업 시간에 수학 일기를 쓰도록 안내합니다.

6 월 :

1. 연구 그룹의 구성원은 세 번째로 수학지도 일기를 쓰기위한 학생들의지도 경험을 교환하고 이번 학기에 쓰여질 관련 논문의 범위를 탐구합니다.

2. "초등 학생들의 행복한 일기"제 2 호를 토론하고 토론하십시오.

3. 멤버들은 학생들에게 실험 수업 시간에 수학 일기를 쓰도록 안내합니다.

7 월 :

1. 연구 팀 구성원은 관련 내용을 제출하고 교환합니다.

2. 두 번째 책 "초등 학생들을위한 행복한 수학 일기"는 내용을 결정하고 최종 초안을 준비합니다.

3. 실험 수업을 듣는 학생들에게 여름에 혁신적인 수학 일지를 쓰도록하십시오;

4.이 학기의 연구 상황을 다시 생각하고 학기 작업 요약을 완성하십시오.

2011 년 3 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