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체육 교사 교사의 업무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학교 교육 활동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플랫폼 구축, 우호 협력, 서로 배우기, 경험 교환, 서로의 강점에서 배우기, 공동 발전"의 목적에 따라 학습하고 의사 소통 할 수있는 체계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우리 학교에 Zhejiang Yongkang Shizhuzhongzhong을 만든 교사는 단기간에 학교의 우수한 스포츠 문화와 학교 체육 교사의 좋은 정신에 대한 느낌을 교환하고 교실 수업에서 현대 교육 및 교수 이론의 실습과 경험을 이해했습니다. 그것은 강력한 체육 및 교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이 계획은 특별히 공식화되었습니다.
둘째, 선생님을 가르치십시오 :
Ying Hongxin Male Sports 부회장 III. 강의 일정 : 2007 년 10 월 10 일 - 10 월 25 일
넷째, 강의 내용 :
1. 현대 교육 이론의 이해, 상해에서의 새로운 교재 및 방법의 소개, 상해에서의 새로운 교과서의 소개, 얻은 경험과 제안.
2. 중학교 체육 수업에서 수업에 참석하고 수업에 참석하고 수업을 평가할 수있는 능력 향상.
3. 연구 논문이나 사례를 토론하거나 쓰십시오.
4. 과외 활동 및 스포츠 팀 구성에 대한 논의;
5. 학교에서 우수한 스포츠 문화 건설과 스포츠 교육 및 연구 그룹 관리에 관한 논의.
V. 가르침 과제 및 목표 :
1. 교사들이 현대 교육 인식 및 양질의 교육 개념을 수립하기 위해 우리와 의사 소통하고 상하이 스포츠 및 휘트니스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 새로운 교과서 및 경험 및 권장 사항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주고, 커리큘럼 개혁의 구현 및 향상에 도움을줍니다. 학생의 체격은 좋은 토대를 마련합니다.
2. 협력과 교류를 통해 선생님은 학교의 우수한 스포츠 문화 건설과 체육 교사의 열정과 열정을 느낄 수 있으며 강의, 수업 및 수업 평가를 통해 전문적인 품질, 비즈니스 능력 및 관리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비디오 수업은 학교 수준에서 진행됩니다.
여섯 번째, 절강 Yongkang Shizhu Guozhong 체육 교사 시작 시간 :
주 8 일 월요일 오후 1 등 학교 구내 7. 특정 강의 준비 :
이름 날짜 섹션 클래스 내용 위치 왕 Peifang 10/12 금요일 섹션 2 구 캠퍼스 놀이터 남쪽에서 시작하는 9 소녀 스타일 리 웨이 10/12 금요일 섹션 3 아홉 남자 쪼그리고 시작, 오래 캠퍼스 놀이터 남쪽을 실행 지구력 Min 10/12 Friday Section 4 Old Campus Playground 점프 여섯 가지 여성의 다양한 방법 North Side Lu Xiang 10/15 월요일 Section 5 Six Men 's 배드민턴 서비스 Badminton Hall 邬 Teng 항목 10/16 화요일 Section 4 여덟 남자 소프트 배구 Old Campus Playground Late Liqiu 10/16 화요일 섹션 6 7 명의 남자 농구 드리블 새로운 캠퍼스 농구 코트 Jin Weiqing 10/17 수요일 섹션 2 7 명의 여자 농구 구 캠퍼스 농구 코트 Ni Xiaojun 10/17 수요일 섹션 5 7 명의 여성 던지기 올드 캠퍼스 놀이터 우민 10/17 수요일 6 구 캠퍼스 놀이터 던지기 여섯 가지 여성의 다양한 징징 징 징 펜 10/18 목요일 섹션 3 여덟 연식 배구 구 캠퍼스 놀이터 하나, 전반적인 목표는 우리 학교를 "12 자 "교육 모델, 학교 업무 보고서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구현 및 구현, 교육 및 교수법 개선, 조화로운 청소년 연결, 재배 습관 중요성 부여, 모국어 기초 강화, 영어 특성 강화, 교육 센터 강조, 부서별 이중 언어 문화 브랜드 신중하게 작성, 긴장하고 진지하고 활기찬 자각 축하 10 주년 기념일에 훌륭한 결과를 지닌 의식이 있고 높은 품질과 높은 효율성. 둘째, 작업 개념
1. 첫 번째 감성 지능을 고수하고 행복하게 배웁니다. 관심사가 최고의 선생님 입니다. 교육은 학생들이 좋은 습관을기를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2, 첫 번째, 행복하고 효율적인 독서를 고집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읽는 것이 모든 것입니다. 독서에서의 문해력 증진, 독서에 대한 관심 유도, 독서에서의 삶의 기초 마련.
3, 영어를 먼저 준수, 학습 및 사용의 조합. 많은 양의 입력, 의사 소통 출력, 침투 문화, 자연 획득.
4, 잠재력을 먼저 준수하고, 체력에주의하십시오. 자녀의 성격을 존중하고, 각 어린이에게 감사하며, 올바른 두뇌 자원을 개발하고, 학생들을 영적으로, 정통하고, 개인적이며, 창의적으로 만들어야합니다.
5, 선생님을 먼저 고수하고 망치를 치십시오. 자각하는 교사는 가장 의식이 강하며, 의식있는 교사가 가장 강력합니다. 나는 학생들을 정말로 사랑한다, 나는 정말로 학생들을 가르친다. 나는 정말로 내가 학생들에게 감염되었다는 것을 알고있다.
셋째, 정규 업무
1. 기초 교과목, 역량 교과목, 개별화 된 교과목, 도덕 교육의 포괄적 인 주제별 교과 과정 개혁을 향상시킨다.
첫째, 국가 기본 커리큘럼에 좋은 일을하고 기초를 안정시킵니다. 커리큘럼 표준을 공부하고 "가벼운 부담, 고품질"교실 교육 모드를 탐구 : "첫 번째"단어 교육 방법을 연구 - 먼저 학생들이 첫 번째 질문을 생각하자, 먼저 표현, "let"단어 교육 방법을 탐구 - 게임에서 학생들을 보자 중학교는 교환 중학교에서 중학교를 발견했습니다.
두 번째는 학교 기반 교과 과정을 통합하고 기술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언어 - 수업, 아침 독서시, 독서 교습, 동화, 언어 수업 및 중국 전통 문화 수업을 쓰기 위해 하루 10 분. 영어 - 좋은 가수, 구두, 시청각, 캠브리지 문맹 퇴치 및 영어 및 미국 전통 문화. 수학 - 좋은 컴퓨터 빠른 계산 수업을 듣고 사고 교육 수업을 늘리십시오. 좋은 6 가지 통합 능력 과정을 배우고, 좋은 질문을 선택하고, 수업을 준비하고, 교육의 질을 높이고, 전문 교사 와 협력하여 좋은 피아노 레슨과 수영 수업을 듣고 수업을 정시에 시작할 수 있도록 사전에 수업에 들려 줄 것을 요청하고, 교사는 학생을 구금하고, 학생들은 잘 교육 받았습니다. 1 학년 저녁의 자율 학습 체스 및 기타 교육 활동을 계획하고 구성합니다. 학교 기반 역량 코스는 커리큘럼 관리에 완전히 포함됩니다.
세 번째는 성격 전문성 커리큘럼을 고수하고 잠재력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좋은 과학 수업을 듣고 두 번째 주에하세요.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주제 주제를 선택하고, 여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며, 연구 조사에주의를 기울이고, 공정 기록을 잘 지키고, 훌륭한 수비를하고, 3 주째 정시에 수업을 시작하게하십시오. 다수의 영어 수업을 수립하고이를 개별 수업 관리에 통합하십시오. Peiyouban는 "경연이 있어야하고 경품이 있어야합니다"라고 약속하고 첫 번째로 노력해야합니다. 매주 수요일 밤 과학 TV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학생을 선택하여 학생들을 유치하십시오.
네 번째는 도덕 교육의 포괄적 인 주제 활동 과정을 고수하고 인간이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효도와 부모"라는 주제로 도덕 교육 활동을 계속한다 : 활동의 내용은 훌륭하고 작고 실용적이어야하며 습관이 될 때까지 임의의 내용을 임의로 변경해서는 안되며 두 번째 활동의 영향은 더 크고 강하고 광범위하다. 학생이 뒤쳐지게하지 말고 학생들이 "기질이 다르다", "학교 교복을 입지 않아도 확인하기 쉽습니다."때까지 각 부모님의 열정을 동원하십시오. 계속해서 "효도와 부모"경험 교환을 수행하고, 부모들에게 "효도의 작은 표준"선택에 참여하도록 권유하고, "효도 부모 수집"을 편집하고, 가정 방문을 시행하기위한 효용 활동과 결합한 "선전의 분배"쇼 클래스를 개최하십시오. 학생들이 부모에게 경의를 표하고 다른 사람들을 돌보며 "효도, 효도, 설득 및 사랑을 배우는"활동에서 사람이라는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하십시오. 어린 시절의 도덕 교육의 꽃이 효행으로 피어나도록하십시오.
2. 상급과 하급의 연관성에 관한 더 많은 연구 : 초등 학교와 중등 학교의 첫 번째 연결은 영어 집중, 중국어 연계, 생활 연결입니다.
영어 융합 : 첫 번째 소규모 부서는 "멈출 수 없다"는 것뿐만 아니라 "도우려고"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버려집니다. 수년간의 실습을 통해 우리는 수업을 요약 해 보았습니다. 큰 학급에서 전국 1 학년까지의 어린이들, 영어를 강화해야 할뿐만 아니라 골격, 골수, 심장에 들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중국어 융합 : 첫 번째 소규모 부서는 속도를 늦출 수 없으며 "강화"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촛불 가치가 없습니다. 영어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영어 유치원은 중국어 교육에서 약간의 희생을 치렀습니다.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소 사역으로서 우리는 중국 계몽 교육의 책임을 완전히 인식해야하며 "모국어"를 단호히 고수해야합니다. 현재 중국 사람들을 가르치기위한 중국 교과서는 우리 학교의 영어 유치원에 의해 추진 된 학생들의 실제 개발 요구에 충분히 적합하지 못하며 학생들의 중국어 학습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이는 초등 및 중등 학교의 중국어 교육의 임무를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생명 연결 : 1 차 및 2 차 부서는 동일 할 수 없으며, 결합 및 지원해야합니다. 영어 유치원의 "보장"이란 단어가 두드러지며 국가 수준에 이르면 "보증"을 "지원"과 "석방"으로 바꿔 학생의 자기 관리 능력을 배양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