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교사는 "학생 중심의"개인 작업 반영 및 작업 계획을 구현합니다.


현재 상황에 직면하여 당위원회는 "교수 중심", "모든 학생들을위한, 모든 학생들을위한, 모든 학생들을위한", "열정을 가지고 들어서, 양심과 함께"표준을 제시했습니다.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교육하며 환경 속에서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은 학생 중심의, 학생 중심의 커리큘럼 디자인 아이디어 및 교수 아이디어의 수립을 능력 중심의 고용 지향적으로 강조하고 학생들의 전반적인 발전을 강조하며 학생 통합을 강조합니다 품질의 양성. "학생 중심의"옹호자는 " 교사 중심의 학생 중심"옹호론자 로서 자신의 학습 활동 계획, 자신의 학습 활동 계획, 대학 및 교사의 충분한 학습 자원 및지도 제공, 학생들에게 "자기 교육" 자기 관리, 셀프 서비스. " "학생 중심"교육 모델을 표준으로 구축하십시오.

학생 중심 무엇입니까? 학생들의 흥미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 평가에 초점을두면, 교사의 눈에는 모든 학생들이 플라스틱 재질이며, 모든 작업은 학생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교사의 직무는 교실에서 45 분 동안 진행되며 학교의 업무는 학생 고용의 질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학생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일을하는 것입니다. 학습하는 동안 배움의 비용을 가치있게 만드십시오. 학생들의 근본적인 관심사는 : 자신의 질, 성공 및 고용 만족을 증진시키는 것입니다.

현재 상황과 함께, 리우 (Liu) 학부장의 새 학기 연설 작업 : "좋지도 좋지도 않고 일반적으로 좋음, 좋음"업무 기준으로, 나는 학교의 주요 동료들에게 지난 3 년 동안 직장과 공부를 위해 Shangqiu Technician College에 왔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학기 작업 계획은 비판을 간청했다.

I. 지난 3 년 동안 "학생 중심"의 "통합" 교사 의 업무 상황에 대한 대조 및 작업 반영

탕 타이 손 (Tang Taizong)은 "사람들은 구리를 거울로 사용하고 왕관을 쓰고 고대 거울을 거울처럼 볼 수있다. 거울로 볼 수 있으며 이익과 손실을 알 수있다"고 말했다. 직업 교육의 현재 상황은 등록이 취업하기가 어렵고, 교육의 질이 해마다 개선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좋은 것이 아주 좋다. 지난 3 년간의 작업 상황을 진지하게 반성하면서 나는 항상 공산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 위해 중국 공산당의 일원임을 기억한다. 나는 "통합 된" 교사 직무 책임이며 선생님은 " 가르치고 혼란스러워 할 길"을 가르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한다. 엄격하고 지속적인 가르침에 종사하면서, 교사의 일은 반성의 주된 책임으로 교실에서 가르치는 45 분째입니다. 그러나 학생들의 교육의 질은 교수의 질을 반영하며, 등록의 질은 학교의 생존과 발전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으므로 현 상황을 종합하고 "학생 중심의"중등 직업 교사의 책임을 심각하게 반영 할 필요가있다 . 미래의 일과 가르침에서 학생들을 더 잘 봉사하고, 더 나은 학습 가르침과 가르침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의 효과.

주된 가르침은 "4 가지 이상의 차이"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 많은 수업, 많은 종류의 일,

학생 수가 많고 수업 시간이 너무 많습니다. 차이점은 교육 효과가 낮고, 자체 평가가 "불만족 스럽습니다"

XX-2019 3 학년에는 총 7 과목의 교습과 36 교시, 1243 인 시간, 총 2817 시간의 인턴쉽과 이론 수업이 이루어졌습니다. 인턴쉽 수업 수는 해외 2 개월, 인턴쉽 1 개월, 그리고 학교의 연간 280 수업의 3 배 이상을 제외하고 표준 인원 25 명보다 2-3 배 이상입니다.

성찰 : 큰 수업에는 60 명 이상, 훌륭한 워크샵에는 4 개 이상의 수업, 수업 및 수퍼 클래스의 교수 능력은 없습니다.

성찰 : 훌륭한 통합 교사 가 17 가지 역량을 갖추고 교수 및 장비 유지 보수 간의 갈등을 처리 할 능력이 없습니다.

성찰 : 통합 교육의 이론 수업은 워크샵이나 교실에서 다루어서는 안됩니다. 인턴쉽 수업 중 집중된지도는 워크샵이나 교실에서의 모순을 설명합니다.

반성 : 통합 교육에는 교사 가 없다. 학생들은 장비가 적고 인턴쉽 장비의 절반이 학생들의 반쪽이 워크샵 이론을 공부하고 교사 교사는 인턴십 학생들을 가르치기 때문에 학습 이론을지지하는 학생들의 모순에 참석할 수 없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다시 생각해 보면 : 상반기에는 상반기에 7 학급에서 6 학급의 중급 역학 수업이 있었고 08 학년에서는 6 학급 수업이있었습니다.

Class 08 기계류의 8 등급이 조종되었습니다 :

10 명의 자원 봉사자 서비스 팀으로 구성된 풀 타임 클래스에 의한 4 가지 자체 과제 중심 학습 활동의 새로운 모델을 구축 한 결과 확실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07 기계 6 클래스 중급자 09 작업 아이디어의 전반부

네 가지 자기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 자기 교육, 자기 관리, 자기 훈련, 자기 학습

10 명의 교육자를 통해 : 목표 교육자, 역할 모델, 문화 교육, 서비스 교육, 교육,

제도 교육, 경영 및 교육, 환경 교육, 조직 교육, 활동 교육

10 명의 자원 봉사 팀은 재능을 보여주고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는 재능을 보여줍니다.

대상 자원 봉사 팀 : Zhan Jianqiang, 모델 자원 봉사 팀 : Li Hongxiang

문화 자원 봉사 팀 : 가오 릴린, 원 펜 시스템 자원 봉사 팀 : Shi Chunbo

경영 자원 봉사 팀 : Zhang Yuan, Li Zhenqian 자원 봉사 봉사 팀 : Wang Xin

좋은 교육 환경 자원 봉사 팀 만들기 : 장원 (Zhang Yuan)은 자원 봉사 팀을 구성합니다 : Gao Lilin

연구 자원 봉사 팀 : Guan Jian, Li Xiang 정보 교류 자원 봉사 팀 : Zhao Zhenyuan

10 종류의 자원 봉사자 웨이터가 기업과 연계 된 전문가의 질을 훈련시킵니다.


[ 교사 는 "학생 중심의"개인 작업 반영 및 작업 계획을 구현] 관련 기사 목록 :
· 전국 중학교 교사 개인 교습 계획 · 2019 전국 소 교사 지도 계획 · 2019 교사 지도 계획 · 고등학교 수학 교사 지도 업무 요약 · 2019 다음 학기 체육 교사 지도 계획 · 유치원 교사 작업 계획 · 2019 체육 학년 교사 연수 계획 · 2019 년 2 학기 교사 연수 계획
더보기 >> 교사의 직업 계획

출석 점수 통계 통계 : Zhan Jianqiang, Gao Lilin

소방서 구 보안 검사관 : Shi Chunbo, Liu Wang

공구 자재 조달 관리자 : Fan Xingyin, Shi Tongjin

장비 유지 보수 및 수리 직원 : Zhang Yuan, Wang Xin, Niu Jian, Zheng Quan

가공물의 사전 프로그래밍 : Zhang Yuan, Shi Dongjin

새로운 공작물 가공 실험자 : Liu Wang, Wang Xin, Jing Chen

숙련 된 기술 코치 : 홍 Yifeng, 쳉 챔피언

작업 산출물의 사전 검사자 : Zhang Wenwen, Fan Xingyin

부수적 사건 추적 중재자 : Shi Chunbo, Liu Wang, Zhang Wenwen, Song Ming Liu Wang

인턴쉽 비용 정보 데이터 회계사 : Peng Chong

임시 작업 및 자기 사전 작업

자신과 학생들의 자질을 향상 시키며, "일반적으로 좋은"자아 평가를받는 것을 배웁니다.

통합 교실에서 1 년 이상의 기계 전문 멀티미디어 및 3 년 간의 장비 및 장비 관리 및 유지 보수 작업을 담당합니다.

좋은 교수법으로 현대 이민자를 양성하기 위해 대학 멀티미디어 교실의 신경 문제와 네트워크 센터 교육부의 협력을 통해 교실로 멀티미디어 교육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구현했습니다.

"학생 중심의"활동이 수행되었고, "CNC 금형 협회"가 기계 직업 및 유소년위원회와 함께 설립되었으며, 교사는 또한 고학년 학생들에게 신입생들에게 강연을하도록 교사를 주었습니다.

"학생 중심"은 과학 이론으로 무장 한 이론을 실시하고, 올바른 여론을 가진 사람들을 인도하고, 고상한 감정을 가진 사람들을 형성 시켰으며, 뛰어난 작품으로 사람들을 고무시키고, 사람들을 교육 시켰습니다. 과외 활동 및 저녁 시간의 자체 학습 시간을 사용하여 각 반을 입력하고 멀티미디어 교실에서 신입생, 40 시간 이상 40 시간 이상 전문 지식 강의에 종사하는 CNC 금형 협회 회원을 참여시킵니다.

"기계 전문 강의 이해하기", "금형 전문 강좌 이해하기", "CNC 공구 기계 지식 강좌 이해하기",

"메카트로닉스 강좌 이해", "연신 이론",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학습 교훈", "신입생 학습 방법 지침", "강의지도 교수법", "중국 고급 인재 모델 강의", "중국 기업들은 "Staff Standard Lectures", "Learn to Rrateful Lectures", "Sales Time Lectures", "Learning Choice Lectures", "Mold Advanced Manufacturing Technology Application Knowledge Lectures", "기술자 능력의 형성법에 관한 강의"등 여러 강의가 필요합니다. "전문 직업 디자인 및 취업지도 강좌", "졸업 논문 강좌 작성 방법"

논문을 쓰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논문 강의 방법"은 학생들에게 "변화가 가장 좋은 학습", "야생 거위의 이론으로부터의 협력 정신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능력 이상" 중요 12 개 항목

나의 신중한지도 아래 협회 8 기계 클래스 6 왕 Yili과 구오 Zengtao의 회원은 "변화가 가장 좋은 학습입니다"라는 논문을 썼습니다. 08 Mechanical Class 8 Sun Yanxiao와 Yang Xiaowei는 "기러기 이론에서 협력의 정신에 대해 말하기"와 "변화는 최고의 학습"이라는 논문을 썼다. 그는 베이징의 "중국 직업 교육"과 "중국 교육 발전 연구"잡지에 의해 받아 들여지고 원고 선택과 포상 통지를 받았다.

높은 학생 회전율 및 넓은 학생 회전율의 관점에서, 거위 이론은 학생을 남겨 둘 수 없습니다. 교사를 돕는 활동은 거위 이론에서 교사와 학생 간의 팀워크에 관한 강의에서 논의되었습니다. 그는 "포기하지 말고, 거부하지 말고, 학생을 버리지 말라"고 제안했다. "그룹 거위"가 함께 날아 가게하자. "짧은 게시판"이 길어진다. "학생은 철강으로 훈련받을 고철 조각이다.

학생 고용 학생의 높은 반 학교 비율에 따르면, 취업지도 및 연수 훈련은 인턴 과정 중 캠퍼스 밖 인턴들의 반품 률입니다.

낮아. "전문 직업 디자인 및 취업지도 강좌"실시

성공적으로 교육 담당 부서, 교육 감독 사무실을 완료하여 "학생 중심"의 교수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과학 연구 과제를 훈련, 연구 및 교육 할 수 있습니다.

6 월 XX-6 월 XX 년 6 월 그는 금형 산업에서 중간급 노동자, 고위 노동자 및 준비 기술자를위한 커리큘럼 표준 초안 작성 및 완성을 담당했습니다.

2019 년 7 월 28 일부터 8 월 7 일까지 상 기우 직업 기술 대학의 중등 직업 교사 에 대한 직업 교육 기술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11 월 2, 20, 20, 2, 2, 2, 2, 2, 2, 2, 2, 2, 2, 2,

국가 핵심 교사 교육

2019 년 7 월 30 일부터 8 월 20 일까지 그는 Luoyang Henan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에서 주정부 수준의 금형 설계 및 허난성 제조에 핵심 교사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2019 년 5 월, 학무과는 2019 년에 허난성 교육부가 주최 한 허난성 직업 교육 교육 성과의 선정에 참여하고 주 교육부의 "최우수상"과제를 수여 받았습니다.

2019 년 6 월, 교육 감독국의 배치에 참여한 허난성 교육부는 2019 년에 허난 직업 교육 교육 개혁 사업을 설립하기위한 예비 신청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2019 년 4 월 14 일 -5 월 14 일에 한 달 동안 기계 전문가가 인턴 과정을 관리하고 취업 알선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교육과 연구에 대한 엄격한 연구와 지속성에 종사하여 지방 및 지방의 과학 연구 업적, 무료 의사 소통의 일등상을 획득했으며 7 개의 논문은 자기 평가를 "일반적으로 좋은"것으로 가르치는 자신의 이론적 수준을 향상 시켰습니다.

1. 교과서 "버니어 캘리퍼스 읽기 및 정확한 측정 작동 방법"은 허난성 교육청 주최 조직에 참여했습니다.

2011 년 직업 교육 성과 공모전은 2019 년 허난성에서 직업 교육 교육 성과를위한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2011.9 총 2 시간

2. "Shangqiu Daily Educational Edition"에서 "Shangqiu Technician College 4 작품이 지방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9 년 10 월 14 일, 700 단어에 게시 됨

3. Communication "Shangqiu Daily Educational Edition"의 "Shangqiu Technician College 50 자원 봉사자 중국 비즈니스 문화 축제"

2019 년 10 월 28 일에 출판 된 300 단어

4. "금형 설계 및 제조 교육 개혁 탐구"심천 "금형 엔지니어링"

Issn1727-2890 cn44-1256 / tq 2011.5 4500 단어

5. "고도의 기술과 꽉 몰드 재능 갈 길이 멀다"심천 "금형 엔지니어링"

Issn1727-2890 cn44-1256 / tq 2011.6 5600 단어

6. "현재의 심각한 고용 상황을 다루고 중등 직업 학생들을위한 직업 안내를 잘하는 방법"서안 "세계 직업 교육 기술"

2011.7 3800 단어

7. "프로 / 전자 기반 플라스틱 금형 설계 - 3 방향 튜브 금형 설계"심천 "금형 제조"

Issn1671-3508 cn441542 / th 2011.8 5700 단어 [ 교사 는 "학생 중심의"개인 작업 반영 및 작업 계획을 구현] 관련 기사 목록 :
· 전국 중학교 교사 개인 교습 계획 · 2019 전국 소 교사 지도 계획 · 2019 교사 지도 계획 · 고등학교 수학 교사 지도 업무 요약 · 2019 다음 학기 체육 교사 지도 계획 · 유치원 교사 작업 계획 · 2019 체육 학년 교사 연수 계획 · 2019 년 2 학기 교사 연수 계획
더보기 >> 교사의 직업 계획

8. "전문 대학에있는 곰팡이 준비 기술자의 훈련 모드에 대해 이야기하기"

Issn1671-3508 cn441542 / th 2011.9 9400 단어

대기중인 논문

1. "중등 직업 전문 대학의 학생들을"그룹 거위 "가 함께 날아 다니는 방법에 대해 말하면서"5400 단어

그는 베이징의 "중국 직업 교육"과 "중국 교육 발전 연구"잡지에 의해 받아 들여지고 원고 선택과 포상 통지를 받았다.

2. "고급 금형 설계 및 제조 검사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금형 제조"는 발행일 9000 단어로 예상됩니다

3. "우수한 교사 성장의 4 단계"2800 단어

4. "중등 직업 학교의 학생 해고율 증가에 대한 생각"5900 단어

5. "자동차 섀시 스트링거 성형 다이의 리바운드 보정" "금형 엔지니어링"2011.9 5700 단어

6. "중등 직업 학교 이중 숙련 된 전문 과정의 통합 교사의 기본 자질과 능력"에 대해 9700 단어

7. "학생의 포괄적 인 질을 양성하기위한 다중 교사 유형 교사 통합 교육"5700 단어

둘째, 새로운 학기 계획을 개발하는 "학생 중심" "통합" 교사 직업 책임의 구현

새 학기는 병원의 당위원회와 결합됩니다. "학생을 중심으로"옹호하고 "학생, 모든 학생, 학생을위한 모두"의 지침 이데올로기를 옹호하며, 교실에서 45 분이 소요됩니다. "학생 중심", "교수 중심"및 " 교사 중심"의 세 가지 가르침의 유기적 인 결합은 합리적인 수준의 교육 결과를 얻기 위해 합쳐집니다.

"통합 된" 교사 업무 책임과 업무 표준을 진지하게 비교하고, 사람들에게 다음 작업을 수행하도록 가르치고 교육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1. 코스 시작 전 준비 : 시스템이 좋다. 고급 CNC 학급 기성 설계 8 교실 8 교실의 "통합"교육 계획 수립, 생산 인턴쉽 자재 구입 양식, 생산 인턴쉽 장비, 도구, 도구 신청서 작성, 훌륭한 교육 계획 작성 실용적인 교육 과제를 완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자재 작업 카드 게이지 구매자와 관리자가 작동합니다.

2, 준비 및 교육 : 학생 중심의 교실을 만들기 위해 협력 교육의 사용은 먼저 실험실, 영업 직원, 코치, 기술자, 장인, 품질 검사관 일해야합니다.

3.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고, 도덕 교육을하고, 지속적으로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는 것에 대한 인식을 강화시키고, 다양한 주제의 가르침 과정에 사상 교육을 포함시킨다.

4, 상담 질의 응답 및 숙제, 인턴쉽 : 품질 검사관, 애프터 서비스 직원, 정보 피드백 직원 근무.

5, 과정 평가 : 학생 제목 점수 감정사, 수업 교사 평가 점수 체중 40 % 무게 60 % 교사 평가 과정 전문 평가 무대 회계)

6. 연구, 과학 연구 및 사회 활동 교육.

7. 교육 훈련을 진지하게 실행하십시오. 실험 훈련을하기 전에주의 깊게 수업을 준비하고, 좋은 교수 계획을 작성하고, 시험 준비 전에 모든 준비 작업을하십시오. 수업에서는 실험 학습 주제 및 내용을 화이트 보드에 작성하거나 관련 전자 문서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교시 로그는 필요에 따라 기입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장비 등록 양식을 작성해야합니다. 매번 실험 교실 수업의 출석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학생의 실험 트레이닝 장소를 안내하고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훈련이 끝나면 학생들은 실험 훈련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8. 지도력이 지정한 임시 업무를 진지하게 완수하십시오.

나는 가르침에서 역할을 바꾸려고 노력하며, 가르침 개념의 변화는 기존 가르침의 행동을 변화시킨다.

교육 개념의 변화, 역할의 변화, 지침, 지침, 지침, 지침, 교수법의 변형, 업무 내용의 변형, 학생의 역할 변화 및 지식 사업자의 변화. 학생 중심의 교수법은 전통적인 지식 전달자에서 학생 학습 조직으로 전환해야합니다. 학생 학습 활동의 리더가 되십시오. "선생님의 존엄성"의 선반에서 그는 학생 학습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학생 중심"을 고수하고 커리큘럼의 교수법을 개혁 해보십시오.

1. 교육 통합 설계 프로그램을 구현하십시오.

2. 학생들의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자율 학습 교과서, 중앙 집중 교습에 의해 보충 된 시청각 자료"의 멀티미디어 조합 교수법에 적응하도록 학생들을 안내합니다.

3. 교수법 과정에서 지침을 준수하고, 학생 학습의 문제를 요약하고 해결하기위한 아이디어,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혁신적인 사고를 배우는 능력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정보 활용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교육 조직의 형태로 유연성에 중점을 둔다.

5. 연습 링크의 가르침을 강화하십시오.

"실제 사용"교재 교습

1. 교재가 교재 내용과 같지 않고 교재 내용이 교재보다 큽니다.

2. 자유로운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교재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학생들의 기존 지식과 교수법 경험을 존중하십시오.

학생들의 전반적인 발달, 각 학생의 과학적 평가에 중점을 둡니다.

중등 직업 교사 의 "학생 중심"직책과는 달리 지난 3 년간의 교수법과 현재 상황을 종합하면 업무 효과에 대해 심각하게 반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아주 작은 성과를 달성했지만 아직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가르침에는 더 ​​심각한 반성이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나는 친절한 마음과 엄격한 아버지 같은 요구를 갖게 될 것이며, 나는 각 학생을 내 자녀로 대우 할 것이며 중학교 형 디자인과 제조를위한 전국 수준의 교장 선생님 교육 수업에 참여할 것입니다. 교사 는 그들의 역할을해야합니다. 이 두 단어, "어머니의 사랑을 쏟아 나라의 영혼을 사랑하라"는 말은 나의 좌우명과 행동 강령이되어 미래의 일에서 일반에서 좋은쪽으로 아주 좋은 전환을 이룰 수 있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병원 수준의 지도자와학과 부서의 지도자들의 보살핌과 도움으로 저의 교육 수준, 학생 관리 수준 및 중등 직업 교육 교육 이론의 연구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일과 학업 및 생활에서 지원과 보살핌을 제공 한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 교사 는 "학생 중심의"개인 작업 반영 및 작업 계획을 구현] 관련 기사 목록 :
· 전국 중학교 교사 개인 교습 계획 · 2019 전국 소 교사 지도 계획 · 2019 교사 지도 계획 · 고등학교 수학 교사 지도 업무 요약 · 2019 다음 학기 체육 교사 지도 계획 · 유치원 교사 작업 계획 · 2019 체육 학년 교사 연수 계획 · 2019 년 2 학기 교사 연수 계획
더보기 >> 교사 개인 교습 계획 기사 강사의 작전 계획 >>
2019 교사 지도 사업 계획 | 고등학교 수학 교사 지도 업무 요약 | 2019 다음 학기 체육 교사 교사 취업 계획 | 유치원 교사 취업 계획 | 2019 체육 교사 교사 취업 계획 | 2019 2 학기 교사 교사 취업 계획 | 2019 2019 년 고등학교 체육 교사 교사 연수 계획 |
자세한 내용은 교사 작업 계획 섹션으로 이동 >>
새 학기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학교 업무 계획을 따라 가기 위해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교육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교육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첸 회장과 리 회장의 개회식에서 연설의 정신을 파악하고 "2011 년 XX 학년도 2 학기 실무 계획"을 공부하고 구현하여이 문제의 우선 순위를 명확히하고 다양한 과제를 완전히 완수 할 준비를하십시오.
2. 교육 연구 그룹과 준비반 작업 계획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동일한 그룹의 교사들과 연합하여 학교 기반의 교수와 연구를 수행하고, 그룹 준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수업의 질을 높이고 학업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각 반에서 자율 학습을하십시오.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는 열쇠는 좋은 수업을받는 것입니다. 좋은 수업을 받기 위해 다음 작업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수업 전 준비 : 반을 준비한다.

1 교재를 세 심하게 탐구하고 교과서의 기본 아이디어와 기본 개념을 명확하게하고 모든 문장과 모든 단어를 이해하고 교재의 구조를 이해하고 초점과 난이도를 파악하고 지식의 논리를 숙지하며 자유롭게 사용하고 자료를 추가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잘 가르 칠 수 있습니다.

2 학생들의 원래 지식과 기술, 관심사, 필요, 방법, 습관, 검토 과정에서 어려움이 발생할 수있는 점을 이해하고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3 교수법을 고려하고 기존의 교재 사용법, 장 지식 체계 구성 방법, 손에 들고있는 교재 사용법, 각 반을 잘 활용하는 방법, 각 부분을 연습하는 방법, 각 운동을 치료하는 방법 및 자신의 자습을 배우는 방법을 배웁니다. 테스트.

(2) 교실에서의 상황. 교실 수업을 조직하고, 모든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정보 피드백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의도적 인 관심을 동원하고,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기분을 좋게하며,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실 언어가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과거의 가르침에서의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교실 문제는 모든 학생들을위한 질문이며, 학생들이 배우고, 교실에서 연습을 결합하고, 다양한 수준에서 숙제를 조정하고, 작업이 점점 더 세련되고 학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학생들의 관심에 집중합니다.

2, 방과 후에 상담을 잘하십시오.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방과후 카운셀링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학생들 사이에 존재하는 여러 가지 문제들을 겨냥하여, 우리는 대부분의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자신감을 키우며, 흥미를 높이고, 능력 감각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학생들의 일상적인 학습과지도에 대한 책임감과 책임감을 느껴야하며, 특히 학부생의 변화에 ​​대해 상담하고 학생들을 돕는 일에 좋은 일을하고, 후진 학생들과 친하게 지내고 그들이 시작하도록 격려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이해와 존경심을 얻기 위해 열심입니다. 그래서 가난한 학생들과 이야기 할 때, 그는 자신의 상황과 생각에 대해 깊은 이해와 존경심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들을 비난하기 전에 자신의 일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3.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강연, 수업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우수한 교사 및 기타 동료로부터 겸손하게 배우고 고급 교육 개념, 유연한 교수법, 세련된 교수법 언어, 전형적 연습을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며 수업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4, 더 나은 자신을 풍요롭게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주제 가르침의 요구에 맞추어 동시에 좋은 일을하면서 좋은 책을 읽고 물리 교육 연구 관련 도서를 읽는 것 외에도 읽기 계획을 세우는 것도 있습니다 이 문학 서적, 과학 및 기술 프런티어 서적은 열심히 노트를 읽고 독서 경험을 완수하며 지식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신선한 피를 교육 활동 및 내용에 주입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앞으로의 교육 및 교수법 작업에서 나는 스스로에게 묻고, 열심히 노력하고,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나의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편집자 추천 : 고등학교 수학 교사 지도 업무 개요 | 2019 다음 학기 체육 교사 교사 지도 | 유치원 교사지도 | 2019 체육지도 교사지도 | 2019 2 학년지도 교사지도 | 2019 교사지도 | 2019 다음 학기 고교 체육 교사 교사의 업무 계획 | 2019 고등학교 영어 교사의 직업 계획 |
교원 업무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학교 지도자들은 영어 학습과 교수법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일과를 파악하고,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을 돕고, 무대에 서서 속도를 잡는"원칙을 기본으로하여 영어 작업의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두 가지 초점, 즉 숨겨진 효과, 즉 노력과 내부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우리 학교의 영어권 교육을 더욱 발전시키고 학교 전체에서 강한 영어 분위기를 조성하며 영어 교육을 계속 심화시키고 학교의 영어 점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둘째, 주요 작업 :

a) 교습 일

1. 교실 구조 최적화 및 교습 효율성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이렇게하려면 45 분 정도의 시간을두고 사전 준비를해야하며, 교실에 입장 할 수있는 교육 계획이 없으므로 열심히 각 반을 가져 가야합니다.

2, 교육 목표 : 90 %의 첫 번째 클래스 영어 합격률, 40 %의 우수한 속도, 85 %의 두 번째 클래스 수학 합격률, 35 %의 우수한 속도

3. 정치 연구를 강화하고, 생각을 통일하고, 인식을 높이고, "사람 중심"사고를 확고히 확립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성을 유지하고 공산주의자들로부터 배우기위한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4. 교육 개념을 변경하고 교수법을 변경하여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고 학습에 대한 관심을 키우며 학습 방법을지도하고 자신감을 길러주고 학생들의 마음을 전하고 예방과 돌보는 일을하십시오. "교육은 학교의 중심 작품이며, 품질은 학교의 생명선입니다"라는 의미를 설정하고 차이의 강도를 높입니다. . 검사 및시기 적절한 평가 강화 7 학년은 교수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수의 질을 향상시켜야하며, 8 학년은 학생들의 읽기 능력을 강화시키고 학생의 글쓰기 능력을 강화시킵니다.

5. 같은 학년과 같은 학년의 교사들 과 계속 커뮤니케이션하고 진도 계획, 단위 테스트 양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로에게서 배웁니다.

6. 교수 연구를 강화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과 정보 기술 통합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우수한 교수 반성과 우수한 논문 등을 완성한다.

7, 일상적인 일을 가르치십시오 : 숙제가 정리되었습니다, 거기에 정정, 피드백이 있습니다. 과제 유형은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 읽기, 필기 시험 성적은 서면 과제의 주요 과제에 점차 지연되어야합니다. 8 학년은보다 적절하게 읽을 수 있으며 학생들은 편지, 일기 및 기타 기사를 써야합니다. 중간에 영어를 가르치는 것은 교과서의 내용을 완성하는 동안 지식의 확장과 내용의 확장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학생들이 영어 지식을 종합적으로 사용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교과서 외에도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목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첫 번째 과외 독서는 40,000 단어에 도달해야하고 둘째 날은 10 만 단어에 도달해야합니다. 특별 검사에 의해 검사가 결정되며, 7 학년과 8 학년은 팀장을 책임지고 교사는 대리인으로 선발됩니다.

8. 영어에 대한 관심을 키우는 것은 학생을 상담하는 방법이자 수단입니다. 조심스럽게 준비하고 각 수업을 준비하며 수업 내용, 교수 과정, 교수 효과 및 정보 피드백이 있습니다.

9, 교사의 가르침을 사실을 알고, 상황의 포괄적 인 이해, 적시에 피드백을 가르치기 위해. 학교의 통합 협약에 따르면 학교의 월별, 중기 및 학기말 결과가 주요 기준이며 각 학생의 영어 학습을 추적하기 위해 각 학생의 영어 품질 파일이 설정됩니다.

10. 영어 및 기타 분야의 강좌 통합을 강화하고, 현대 교육 방법을 사용하여 교육 효율성을 개선하고, 기존 학교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며, 영어 교육과 컴퓨터 교육의 유기적 통합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019 교사 교육 계획 >> 더 많이보기

2019 다음 학기 체육 교사 교사 취업 계획 유치원 교사 취업 계획
2019 체육 교사 양성 계획
2019 년 2 학기 교사 계획
2019 교사 작업 계획
2019 년의 다음 학기를위한 고등 체육 교사 교사 계획
2019 고등학교 영어 교사의 직업 계획
2019 초등학교 교사의 작업 계획

자세한 내용은 교사 작업 계획 섹션으로 이동 >>

저는 1976 년에 조국의 가르침에 합류하여 조국을 사랑했고, 중국 공산당을 사랑했고, 사람들의 교육을 사랑했고, 학교를 사랑했고, 학생들을 사랑했고, 평생 동안 교육에 헌신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거의 10 년 동안 중학교 수학 교사 로 지명 된 이후 부지런하고 열성적이었으며 그의 일에 전념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 지속적인 혁신, 지속적인 개선, 정치 및 이데올로기 인식 향상을위한 노력, 문화적 전문 지식, 고의적으로 교육 및 교수 능력을 키 웁니다. 이제 세 가지 주요 사항을 요약합니다.

첫째, 자체 건설에 중요성을 부여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고등학생은 교사이고 신체는 모델입니다." 선생님 직업은 개인적인 영구 직업이되어야하며 사람들은 항상 "고등학생"범주를 유지해야합니다. "물에 가면 너는 퇴각하지 않을 것이다." "재 학습"과 "평생 교육"이 주석이되었습니다. 생각은 인간의 행동을 지배하는 지휘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스스로를 국민에게 봉사시키고 교육의 원인에 헌신해야합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사고를 바로 잡고 삶의 목표를 명확히하고 모든면에서 지속적으로 자신의 질을 향상 시키며 자신을 향상시키고 끊임없이 혁신하며 시간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사회에 공헌하는 유용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환경을 위해, 나는 조건에 짜증이 난다. 거의 30 년 동안 농촌 중학교에서 일하면서, 플랫폼이 흔들 리기는하지만, 나는 교사 , 교원 , 교장, 교장, 교수 관리자 및 실무자에 이르기까지 여전히 코치를 실습합니다. 작업이 반복되었지만 여전히 불만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연사가 절반, 작가의 문학 재능이 절반, 배우의 공연 예술이 절반 밖에 안되는 것을 웅변으로 받아 들여야한다고 말합니다 ... 저는 교사의 졸업이 전문 지식과 교습 분야에서 시대에 적응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진보의 발자취로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킬 수있는 다양한 기회를 포착하고 전문 서신 및 교장 교육을 완료했습니다.

컴퓨터 학습, 시추 교육 및 연구 외에도 국가 및 지방 교육 및 연구 주제와 창의적인 교육 주제를 수행했습니다. 황강 수학의 새로운 문제 데이터베이스의 준비에 참여하여 10 종이 넘는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그 중 XX에서 그는 "중학교 잡지 잡지"에서 "수학 교실에서의 심리 예술"이라는 제목의 논문을 발표했으며, XX에서는 호북 지방에있는 "중국 소형 연구실"간행물에서 "수학의 다리"를 출판했습니다. "Experimental Teaching and Student Ability Training"과 같은 논문이 주정부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XX에서 호북 지방 교육 기술 장비 부서가 후원 한 논문 평가에서 "실험적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실험실 구조 강화"라는 책을 썼습니다. 그것은 지방 수준의 첫 상, XX에서, 내 논문 "교과 과정 개혁에서 협동 학습의 지식과 탐험"은 중앙 교육 연구소에서 주관 한 논문에서 국가 수준의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나는 호북 지방 교육 학회의 수학과의 일원으로 영광입니다. 중앙 학교의 수학 분야의 리더로서, 나는 동료들과 조화를 이룹니다. 모두가 하나가되어 학교 기반의 교수법과 연구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농촌 중학교의 중등 학교 입학 시험을 검토하기위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방법을 연구하고,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 시각 기반 학습의 혁신, 학문 분야 개선 강조, 자원 공유 실현 및 빛과 효율의 길"을 수립합니다. 지난 수년간 우리 학교의 수학 시험 점수는 도시 최전선에서 10 년 연속으로이 시험에서 우승했습니다.

지난 30 년 동안, 나는 열망과 노력이 없었고, 순수한 교육의 땅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으며 나의 진정한 마음과 사랑을 학생들에게 헌정했습니다. 농촌 지역 학생들이 학교 생활에 익숙해 져있을 때 교습과 연구 활동을 관리했을뿐만 아니라 수년 동안 수업에 가져온 수업이 수업을 잃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고등학교에 입학 한 학생들은 저에게 감사 편지를 보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중학교 1 학년 때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학생들은 전국 수학 경시 대회와시의 3 개 리그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는 주정부 및 지방 우수 교사로 평가 받았습니다. 제가 당황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평범하고 사소한 일이 평범하고 사소한 일이 부가 가치 창출을위한 당과 백성들의 찬사를 얻었습니다. 저는 황 강시의 선진 노동자, 우시시의 탁월한 교사 , 탁월한 교수 및 연구원, 모델 교사로 평가 받았습니다. 훌륭한 공산당원은 자격을 갖춘 선생 이되는 것이 분명하고 항상 신선한 피를 가지고 있어야한다는 것을 압니다. 행동 모조가 있고, 도덕성이 좋고, 상속받을 산업이 있습니다. 나는이 영혼의 순수한 땅으로 맹세하며 교육 분야에서 계속 열심히 일합니다.

둘째, 교육을 사랑하고 세기의 재능을 계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좁은 의미에서, 실제 목표는 새로운 세기에 좋은 책을 가르치고 사람들을 양성하며 자격을 갖춘 인력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저의 거의 30 년 동안의 교육 경력은 최고의 특수 효과와 보완책입니다. 10 년이 넘는 기간 동안 나는 중학교 수학 교사 이자 선생님이되어 오랫동안 지 냈으며 , 나는 보통 교육과 강의에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가르치는 데 좋은 책을 가르치고 선량한 사람들을 키우기 위해 내가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 였는지, 특히 졸업을 앞두고있는 학생들은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매 학기마다 요구 사항에 따라 교육과 교수법을 신중하게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졸업식에 직면 한 학생들의 성격에 따라 작업 계획은 그를 가르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채택하고, 매일은 일찍 그리고 늦게, 바람과 비는 방해받지 않습니다. 보통 선생님이 가져야 할 의무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학생들을 위해 참을성 있고 세심한 상담을하고, 과학적이고 지식이 풍부하며 흥미로운 활동을 수행하며 능력을 개발하고 정보를 개발합니다. 동시에 학부생과 가난한 학생들은 신중하게 시간의 문제를 발견하도록 유도되었습니다. 보통 나는 종종 학생들과 어울리고, 그들의 심리적 특성을 이해하고, 친한 친구가됩니다. 교실에서는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기 위해 종종 학생들에게 학습에 대한 강한 관심을 갖도록 권장합니다. 작업을 제 시간에 정확하게 수정하고, 문제를 찾아 제 시간에 맞춰 수정하고, 가능한 모든 작업을 수행하여 지식을 향상시키고 자주 대화하십시오. 되도록 빨리 학업을 진행시키기 위해 주말, 야간, 공휴일을 사용하여 학부모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자녀를 교육시킵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갚을 수 없으며,이 후진 학생들은 세심한 교육에 큰 변화를 겪었으며 성과는 향상되었습니다.

더 빠르고 더 나은 지식을 얻기 위해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진지한 가르침을 얻습니다. 수업에서는 학생들의 사고 능력과 혁신적인 아이디어 개발에 관심을 기울여 학생들이 더 많은 동기와 질문을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이것으로 형성된 독창적 인 교실 수업은 교사와 학생들에게 잘 받아 들여졌습니다. 사랑이 없다면 교육이 없다. 진정한 교육은 실제로 사랑의 교육입니다. 조국에 대한 사랑, 원인에 대한 사랑, 학생들을위한 사랑, 일에 대한 사랑, 책을 잘 가르치고 학교를 관리하며 수업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저는 3 학년의 수석 교사였습니다. 교장 선생님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선생님이라고 불렸지만 선생님의 열심히 일하면서 외부인이 진정으로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사람들은 어떤 교사가 어떤 종류의 학생들을 가르치는 지 종종 말합니다. 우리 사회는 전환기에 접어 들고 있으며, 중학생들은 삶과 가치의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수업 교사의 작업 스타일과 행동은 학생들을위한 텍스트가없는 교과서입니다. 나는 종종 "선생님으로서 나는 자격이 있습니까?"라고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실제적인 말과 행동으로 나의 도덕성을 계발하고 지속적으로 사람들을 교육하는 효율성을 향상 시키라고 스스로에게 경고합니다. "고산과 바다는 소리를 안다", "학자는 죽은 사람을 안다"...이 유명한 속담은 모두 사람과 사람의 교차점의 중요성을 반영한다.이 시대의 학생들의 얼굴에 우리는 많은 혼란이있다. 강력한 자율성, 표현에 대한 열망, 다양한 정보 채널, 빠른 신체 발달, 조기 성숙 ... 훌륭한 교사가되기를 원한다면 가장 필요한 것을 이해하기 위해 깊이 들어가야합니다.

저자 : 진강시 히라야마 황 Xiangliang 중학교, 교육 계획

학생들의 상황 분석 : 이번 학기에 1 년간 가르친 학생들은 2 개의 여성 무술 수업과 1 개의 남성 무술 수업을 가지고 있으며, 둘 다 평산 중학교에 입학하는 신입생이고, 2 학년은 여성 무술 수업입니다. 이 현상은 동일하지는 않지만, 기본적으로 마지막 학기 옵션 인 경우 기본적인 상황으로, 연구 중에 프로젝트의 연속성에 도움이됩니다. 교사 의 교습 의도도 연구 중에 배울 수 있으므로 교습의 전반적인 배열이 편리하며 어느 정도 기술적 인 어려움과 요구 사항을 어느 정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교과서 및 보충 분석 :

1 교재 및 학습 보조 자료의 내용 및 구조 분석 : 이번 학기는 동시에 두 학점을 사용하므로 학습 계획 및 준비의 전체 ​​학기에 도움이되며 기본 기술을 가르 칠 필요가 없으며 다음 학년에 가르 칠 계획입니다. 육상 기본 체조와 기본 Changquan 가르쳐과 결합, 2 학년 옵션은 학습에서 학생들의 관심에 도움이되는, 교육의 성능의 실용적인 기술과 결합 된 학교 기반의 커리큘럼 "무술 칼"에서 루틴을 준비하는 콘텐츠에서 결합 구조적 배열은 학생의 학습 과정에 중점을 두는 것입니다. 특히 행동이 적절하게 이루어지고 학습이 많지는 않지만 벌금을 부과합니다.

2 교과서의 특성, 요점 및 어려움 분석 : 교과서의 특징은 학생들의 학습에 도움이되며, 관심은 상대적으로 강하다. 본 과정의 시작점 인 Wude에 중점을 둔다. 또한 학습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점은 학생들이 학습의 기본 의도를 알 수있게 해주고 학생들이 스스로 제어 할 수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일상의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하고 학습의 응용을 향상 시키며 스스로를 방어하는 능력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3 교육 과제를 제안 : 체력의 종합적인 발전을 기반으로, 감도, 강도, 속도 및 호기성 지구력, Wude의 재배를 개발하고, 연습과 토론의 시간을 마스터하고, 목표를 달성 할 때 발생할 수있는 어려움을 이해하는 학생을 안내합니다. . 끊임없이 진보와 성공을 경험하는 과정에서 적절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어려움을 극복 할만큼 용감한 양질의 결단을 맺고 낙관적이고 쾌활하며 현대 사회에 필요한 협력과 경쟁 의식을 인식하고 무술 학습 과정에서 존경하고 배려하는 법을 배웁니다. 자신의 건강을 사회적 요구와 연결하고, 훌륭한 스포츠 도덕적 품질을 보이고, 자신의 프로젝트를 결합하여 일부 무술 유명 인사를 이해하고 쉽게 평가할 수있는 능력, 연구 학습 강화, 연구 기술의 실용성 연구 및 토론 학생들 간의 토론과 교환을 강화하십시오.

강의 목표 :

1 종합 목표 : "건강 우선"개념을 수립하고, 학생들의 건강 인식 및 체격을 향상 시키며, 필수 육상 훈련에 기초하여 "1 차 창 콴"및 "검"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평생 스포츠 인식을 배양합니다.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건전한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의 주관적 상태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 개개인의 차이점 및 다양한 요구에주의를 기울여 다양성 및 선택적 교육 철학뿐만 아니라 모든 학생의 혜택을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교육 업무를 설계하도록 보장합니다. 학생을 선택하는 학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학생들의 스포츠 경험과 이해를 깊게하고 학생들이 고등학교 육상 및 육상 필수에 따라 스포츠 모듈을 배우기 위해 소년과 소녀의 열정에 "긴 복싱"을 추가 할 수 있도록 보장 한 다음 고등학교 2 학년을 합치십시오. "Sword"옵션 수업 연구를위한 2 학점. "긴 복싱"과 "칼"학습의 기본 루틴을 강화, 학습에 대한 관심을 향상시키고, 학생 자신의 품질, 특히 Wude의 재배를 향상시킵니다.

2 가지 구체적인 목표 :

스포츠 참여 : 무술 연습의 좋은 운동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b 과학적 운동의 원칙에 기반한 개인 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구현하십시오. 신체 운동의 효과를 평가하는 주요 방법을 배우십시오.

스포츠 기술 : 무술 스포츠의 가치를 알고 국내외 주요 스포츠 경기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b 기술과 전술의 수준을 의도적으로 향상시키고 기술과 전술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c 사회적 조건 하에서 활동의 기술과 방법을 배우고 습득하며 스포츠 외상 및 비상 사태시 간단한 치료 방법을 숙달하십시오.

좋은 건강 : 다양한 방법으로 근력과 지구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b 일부 질병 및 기타 관련 지식을 이해하고 학습, 삶 및 중요성에서 신체의 건강을 이해합니다. C는 좋은 생활 방식과 건강한 행동을 형성합니다.

정신 건강 : 의식적으로 신체 활동을 통해 마음의 상태를 변화시키고 성공의 감각을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b 무술 연습 활동에서 감정을 조절하려는 의지와 행동을 보여 준다. c 실제 기술로 어려움을 극복하는 기쁨을 경험하십시오.

사회 적응 : 학습 활동에서 좋은 스포츠 윤리와 협력 혁신을 보여줍니다. B는 스포츠와 건강 지식과 방법에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육 수단 :

교사의 시위와 설명, 학생 토론, 실습, 교사 평가, 개별지도, 학생 실습, 그리고 마지막으로 학생들의 좋은 학습 습관과 더 나은 학습 방법을 개발하기위한 학생들의 발표와 종합 평가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교육 과제를 완수하고 교육 목표를 달성하고, 훈련 보조원을 배치하며, 학습 그룹의 상호 학습, 상호 토론 및 상호 연구 기능을 강화하고,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며, 다자간 훈련의 통합을 강화하고, 특히 정신 건강 교육을 강화하고, 운동 역학, 스포츠 의학 등을 강화하여 학생들의 스포츠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교육 연구 프로그램

주제에 관한 연구 : 학교 기반 커리큘럼 "칼"과 "Pingshan Primary Changquan"의 개발과 가르침을 강화하고, "Fun Olympics in the Campus"프로젝트를 준비하십시오. "청소년 건강 교육 진학 캠퍼스"그룹의 일원으로서 연구팀은 연구 및 활동을 지원합니다.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 학교 기반 커리큘럼의 개발 강화 및 스포츠 준비반의 교수 및 연구 능력 강화. 준비 팀 리더로서 다른 교사와의 학교 기반 연구에 대한 토론과 연구를 강화했습니다.이 학교 기반 개발은 "칼"과 "장창"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팬시 농구 (Fancy Basketball)"의 세 가지 프로젝트에서 몇 가지 강조점이 있습니다.

논문 작성 : 연구 내용과 결합.

학내, 교수 및 연구 그룹, 준비반 교수 및 연구 활동 : 진강시 중등 학교의 체육지도 연구팀 및 학내 그룹의 구성원으로서, 학교 간 그룹이 수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교 간 그룹의 교수 및 연구 수준을 강화하고, 파트 타임 강의 및 연구를 수행합니다. 교직원은 교원 및 연구원이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지원하고 교수 및 연구 그룹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교수 및 연구 수준을 향상시키고 팀장은 고교 교과 과정 개혁의 강도와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교사를 구성 할 계획입니다. 교사의 준비 시간을 집중하고 수업 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일련의 문제에 대해 토론하고, 옵션에 표시 될 질문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학습 과정 평가를 강화하며, 옵션 내용의 평가 기준을 조정하고 인증 과정을 조정합니다.

같은 열에 추천

교사 작업 계획> 2019 체육 교사 교사 작업 계획 교사 작업 계획 '> 2019 두 번째 학기 교사 작업 계획 교사 작업 계획> 2019 교사 작업 계획 교사 작업 계획'> 2019 다음 학기 고교 체육 교사 교사 취업 계획 교사 연수 계획> 2019 년도 고교 영어 교사 연수 계획 교사 연수 계획> 2019 초등학교 교사 연수 계획 교사 연수 계획> 우수 중학교 교사 연수 계획 교사 개인 연금 계획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해 교사의 작업 계획 섹션을 그리십시오. >>

우리는 새로운 학기를 열었으며 새로운 도전과 새로운 기회에 직면 해 있습니다. 새로운 교과 과정의 개혁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교육 개념을 점차적으로 교육적 행동으로 바꾸고 교육 실습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5 세에 가까운 어린이 그룹의 경우, 학업, 행동 및 건강 습관을 키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이 학급의 아동의 연령 특성과 학과목의 특성에 따라 이번 학기의 교육 계획은 특별히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