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2019 신학기 유치원 교사 개인 작업 계획


새로운 학기가 막 시작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수준과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어린이 학습과 게임의 열정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어린이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구체적인 작업은 주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

첫째, 이념적 측면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공원의 규칙과 규정을 따르며 적극적으로 진지하게 작업하십시오. 교육의 올바른 개념을 고수하고 긍정적 인 교육에 집중하며 진실을 설명하십시오. 모든 어린이를 동등하게 대우하십시오. 진지하게 공원의 정치 연구에 참여하고, 학습의 정신을 일의 원동력으로 사용하고, 마음을 끊임없이 새롭게하고, 열정이 가득 찬 새로운 일에 참여하고, 항상 훌륭한 교사 의 표준으로 자문 해보십시오.

둘째, 개인 학습

적극적으로 다양한 교육 이론을 연구하여 자신의 충실한 이론을 업무의 지침으로 활용하고, 교육 및 교수법을 잘 수행하며, 스스로 재충전하고, 적극적으로 학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교육 교수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고 개개인의 교수법의 질을 향상 시키며 도덕, 지능, 신체 및 미용의 관점에서 포괄적 인 방식으로 발전시키고 아이들이 놀고 배울 수있게 배울 수 있도록합니다. 이데올로기 적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직업 윤리 교육을 강화하며 책임을 강화하고 말과 행동을 표준화하며 영적 구성을 강화 시키며 "다섯 가지 스트레스와 네 가지 아름다움"을 달성하십시오 좋은 아이의 거울로, 자신의 말과 행동을 사용하십시오. 사업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개혁하고 혁신하고, 상황을 따라 잡고, 시대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십시오. 수업 시간에 문제가 생기면 수업 시간에 문제가 생깁니다. 문제가 생기면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들로부터 배울 수 있으며 "평생 학습"목표를 수립하기 위해 교육 및 연구 활동과 정원 기반 교육에 열심히 참여할 수 있습니다.

셋째, 작업 측면

적극적이고 적극적이며 실용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해야하며 책임감을 가질만큼 용감해야합니다. 어린 아이를 돌보고 인내하며 신중하게 아이를 관찰하고 각 아이에게 편안하고 아름답고 훌륭한 생활 및 학습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어린 자녀와 평등, 존중,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자녀를 자녀로 간주하십시오. 부모에게 열정적으로, 각 부모에게 적시에 집에서 아이들의 상황을 이해하고, 공원에있는 아이들의 공연에 관해 부모에게 피드백을 보내 부모가 그들 자신의 교육 파트너 인 것에 따라 각 어린이가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하십시오. 일을 시작하는 것은 늦지 않고 빠르지 않습니다. 제 시간에 여러 가지 계획을 세우고, 수업의 교실 활동을주의 깊게 준비하고 조직하며, 행사 후 활동의 영향을주의 깊게 분석 및 반영하고, 신중하게 가정 연락처 매뉴얼을 작성하고, 좋은 방문 기록을하십시오. 우리는 안전과 위생에 좋은 일을하고,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안전 제일"에 대한 인식을 강화함으로써 모든면에서 항상 안전에 관해 말할 수 있으며 사고를 예방하고 어린 아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때를 알 수없는 위험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전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아이들에게 자기 보호 인식에 대해 교육하고, 낯선 사람들과 함께 가지 말라. 핸드 오버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고,보고하는 문제를 찾고, 적절히 처리하십시오. 아이들의 생계와 위생 습관을 키우고 손수건과 안경을 올바르게 사용하며 식사 전후에 손을 씻는 좋은 습관을 개발하고 아이들의 좋은 식생활 습관을 키우며 낭비가 아닌 음식을 골라 먹지 말고 점심 식사 후 아이들을 조직하십시오 산책을하거나 조용한 게임을하십시오. 그리고 어린이의 야외 활동의 양을 보장하기 위해, 어린이의 육체 및 정신 건강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우리는 교육과 교수에 좋은 일을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모든 아이들을 교육하고 교육시키고,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교육하고, 적성에 따라 사람들을 가르 칠 것입니다. 각 반은이 수업의 실용적이고 실제적인 조건을 충족시키는 과학적이고 실용적인 교육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넷째, 부모님들의 일

1. 자녀의 정보를 제 시간에 부모에게 전달하여 상호 작용을 강화하십시오. 적극적으로 학부모와 소통하고 홍보 효과를 높입니다.

2. 학부모 면담을 갖고 부모로부터 소중한 의견과 제안을 받고 어린 아이들을 교육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십시오.

개인적인 노력

1, 더 많은 사랑, 더 많은 인내, 그래서 아이들은 모든 측면에서 더 많은 진전을했습니다.

2. 더 나은 수업 스타일이 있도록 수업의 정규 일에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3. 기초 기술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4, 쓰기 및 연구, 더 많은 책, 더 많은 펜을 읽을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교육은 끊임없는 끊임없는 직업입니다. 사회가 발전하고 있으며 시대가 진보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특성과 문제가 끊임없이 변하고 있습니다. 책임감있는 교육자로서 높은 감도와 의식으로 적시에 학생들의 교육과 관리에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발견, 연구 및 해결하고 특성을 습득하고 법을 발견하고 실사를 수행해야합니다. 우리의 어깨를 완성하기 위해 일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