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2019 년 개인 계획을 다시 생각하는 교사 자율 학습


이번 학기에 나는 자율 학습과 반성 계획에 초점을 맞추고 교실 수업에서 가장 기본적인 교실 수업의 깊은 반영 만이 진정으로 사람들의 자기 계발 향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
교사의 가르침, 부지런한 사고, 근면 한 요약, 다양한 방법의 유연한 사용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학생들의 흥미를 파악하고, 교사로서 관심사를 사용하고, 학생의 열정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학생들이 능동적으로 배우도록하는 것입니다.

교수 방법 선택, 즐겁게 배우기, 음악 수업 효과 향상

1. 무대 만들기 및 자신을 보여줍니다.

"사랑"은 아이들의 본질입니다. 교수 및 교육 활동에서 우리는 학생들에게 지식을 습득하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는 주된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단을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위로 올라갈 수있는 기회"를 제공해야합니다.

2. 재미있는 게임, 행복한 학습

어떤 게임이든 학생들에게 매력적입니다. 학생들의 놀이에 대한 사랑의 본질은 교사 가 그들을 위해 고안 한 게임에 참여할 의지를 결정합니다.
3, "스포츠"
침투력을 가르치고 사고력을 키우며 학생들의 창의력을 길러줍니다.

음악으로 삶과 소통하고 음악 교육을위한 방대한 공간을 조성하십시오. 음악은 원래 인생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음악과 이벤트를주고 자유로운 음악 상상 공간을 제공하십시오. 음악은 가장 불확실하고 해석의 자유도는 가장 크다. 음악이 교사와 학생들 사이의 감정적 교량이되게하십시오. 열린 음악 수업에서 교사 는 민주적이고 자유롭고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훌륭한 교사 - 학생 관계를 만들어야합니다. 자율 학습 및 반성 과정에서 교실 수업에 대해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새로운 긍정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시도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우리 반성의 근본적인 목적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