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2012 교사 개인 워크 포커스 프로그램


2019 년은 바쁜 해이고 2019 년은 짧은 강의 경력에서 매우 성숙한 해다 .2011 년이었고 모든 것을 시작하기가 어렵다.이 심기에서 나는 올해를 진지하게 생각해야한다. 어떻게 열심히 일하는지, 그래서 2019 년을위한 나의 개인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 개별 워크 포커스는 4 가지 영역으로 나뉩니다.

I. 사상 정치

무엇보다도 우리는 항상 조국을 사랑하고, 당 지도력을지지하고, 직업을 사랑하고, 국가 문제에 관심하고, 정치 연구를하고, 정치적 메모를 기록하고, 인식과 인식을 높여야합니다. 특히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중요한 정신에 주목하고 당의 원칙과 정책을 이해하며 당의 교육 정신을 높이 평가함으로써 새로운 시대를 건설하는 중국의 특징에 부합하는 새로운 세대의 사회주의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둘째로, 우리는 개인적인 도덕적 경작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교사가되고, 자기 훈련을 엄격히하고, 정직과 교육에 중점을두고, 공립 교사가되어야 합니다.

세 번째는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을 돌보고 학생들의 선생님이자 친구가되어 아이들을 놓치지 않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단결을 강화하고, 동료들과 잘 어울리고, 행복한 협력을하고, 한 곳에서 생각하고, 단결하고 협력적인 가족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입니다.

둘째, 개인 사업

교사 로서, 좋은 이데올로기와 도덕성, 고상한 도덕적 감정을 갖는 것 외에도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번 학년도에 저는 시야를 넓히고, 전문 잡지에 가입하고, 관련 교육 웹 사이트를 탐색하고, 교육 경험 및 참고 용으로 사용할 수있는 우수 사례를 추적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끊임없이 자신을 부양하고, 기본적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일 일정 시간을 주선하고, 학생들에게 언제든지 수돗물을 제공 할 수있는 수돗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오래된 교사 는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다른 사람들의 소중한 경험을 통해 배워야하며 가르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부끄러워하지 않더라도 학생들에게 깊이 들어가서 학습과 수용 기술을 경험함으로써 가르침에 더 잘 부합 할 수 있습니다.

셋째, 교실 수업

교실은 교사의 "설교, 가르침 , 혼란"의 주된 위치이며, 학생들이 자라기에 행복한 공원입니다. 수업 시간을 40 분으로 줄이기 위해 정보량이 많고 양식이 활발하며 학생의 연령 특성이 최대 효과에 가깝습니다. 나는 수업 전과 수업 중 그리고 후에 3 가지 측면에 집중할 것입니다. 수업 전에 공과를 신중하게 준비하십시오. 수업 전 강의 준비, 강의 계획서 작성, 2011 년 강의 준비, 강의 준비 과정이시기 적절하고 충분한 지 확인하기 위해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강의 과정에 익숙한 학생을 준비하십시오. 수업에 집중하십시오. 전문적인 기능은 어디서나 볼 수 있으며 내용은 내용으로 대체됩니다. 호기심은 출발의 뿔이되어 학생들은 항상 즐거운 음악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재미있는 가르침은 학생들의 나이 특성에 기반하여 학생들이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배울 수있게합니다. 즐거운 기분은 학습에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중요한 요소이므로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새로운 수업을 소개하고, 교실 전반에 걸쳐 열정을 사용하며, 게임에서 지루한 수업을 해결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하여 시작할 것입니다. 학생들이 선생님에 의해 영감을 얻은 일련의 학습 활동을 수행하고, 의식적으로 선생님이 고안 한 다양한 교육 링크를 완성하기 위해 두뇌, 귀, 입, 손을 사용하면 학생들의 흥미가 학습의 원동력이됩니다. 수업 시간 후 피드백. 교수법의 성공과 실패의 요점과 그 개선 방법을 적어 두십시오. 이번 학기에는 학생들을위한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여 학생들이 교실에서 잘 정리 된 교실을 개발하도록 돕고, 편안하고 행복하며 활기찬 분위기에서 적극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넷째, 과외 활동

학생들의 다방면 개발은 교실에만 국한 될 수 없으며 과외 활동도 2011 년 워크숍의 두 번째 수업입니다 이번 학기에이 과목의 특성을 결합하고 다양한 과외 활동을 펼치며이 주제에 관심 분야 그룹을 만들어 자신의 정신을 풍성하게 할 것입니다. 반면에 인생은 엔터테인먼트의 학습 방법을 이해하고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합니다.

위의 네 가지 측면은 2011 년 내 개인 작업 우선 순위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지도자들로 하여금 그들을 비판하고 시정하도록 이끌어주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