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2012-2019 학년도 학업 계획


2011 년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열정이 가득한 새 학기를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나는 1 년 반 동안 살구의 큰 가족에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하나가되어 따뜻하고 행복하다고 느낍니다! 이것은 또한 내 일을 더 잘하도록 도왔다. 새해에는 새로운 요구 사항과 목표가있다.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체육과 수업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므로 각 어린이는 체육 수업에서 좋아하는 스포츠를 배울 수 있고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에 따라 신중하게 교육하고 수업 방법을 연구하며 대담하게 혁신하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학생들의 농구 수준을 고려하여 학생들의 관심을 높이고 더 많은 학생들이 농구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농구 수업이 적절히 열립니다. 끊임없이 학업을 향상 시키십시오.

둘째, 학교에서 좋은 직장을 꾸며 학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엄격하게 규율을 파악하십시오. 우리는 안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화장실과 놀이터의 안전 작업을 계속해야하며, 과거의 위험한 사고의 교훈을 배우고 경험을 요약하고 위험을 피하기 위해 응급 방법을 공식화해야합니다. 6 학년 대학원 농구 경기를 개최하십시오.

셋째, 농구 팀의 훈련을 강화하고, 학교 시작시 선수를 선택하고, 팀 관리에 열심히 노력하고, 좋은 교육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4 지구 및 5 지구 초등학교 농구 경기 및 도시 초등 농구 경기를 준비하고, 지구에서 경쟁을 위해 싸우십시오 챔피언 쉽에서 우승하고 도시 경쟁에서 좋은 결과를 얻으십시오!

새 학기에는 비즈니스와 이론에 대해 열심히 공부하고 생각과 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