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2019 교사 개인 성장 계획


새로운 시대에 선생님 은 어떤 선생님이 되어야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고귀한 도덕성, 광범위한 지식, 탁월한 교수법, 건강한 심리학 및 강력한 체력을 소유 한 이미지를 묘사했습니다. 나는 그런 교사가 되고 싶어한다. 이 개인 학습 및 전문성 개발 계획서 작성을 통해 나는 자신을 재검토하고 해부했습니다. 학교 업무 계획을 열심히 공부하고 이해함에 따라 3 년 동안의 자신의 개발 목표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

첫째, 사고의 목표 :

교사의 도덕성과 스타일을 고취시키고 고귀한 성격을 형성하며 진취적인 마음을 갖도록하십시오. 평생 학습의 개념을 수립하고, 학습 능력, 교육 연구 능력, 현대 교육 능력에 적응, 학생의 능력을 연구, 자기 규제 능력의 5 가지 능력을 갖도록 노력한다. 교육 개념을 새롭게하고, 배우고, 반영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십시오. 주제 지식을 진지하게 연구 할뿐만 아니라 지식의 지평을 넓히고 지식을 늘립니다. 이것에 관한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둘째, 직업 윤리 :

평범한 직업에서 저는 교육을 좋아하고 학교를 사랑하며 제 의무를 다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합니다.

책임을 전가시키지 않고 학생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 해로운 생각을 전파시키지 말고 수업을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선생님이되고, 모범으로 인도하려면 가르침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셋째,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의 목표는 학생들을 사랑하고, 학생들에게 형제애의 마음을 갖도록하고, 성실하게 서로를 대하고, 관대하고 책임감을 갖도록하는 것입니다. 진지하게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을 연구하고 이해하고, 강의 분야의 특성을 숙지하고, 최상의 학습을 위해 교육을 최적화하고, 자신의 교수 스타일을 형성하십시오.

넷째, 재배의 목표 :

1 인 경우 방향은 양수입니다. 의식적으로 네 가지 기본 원칙과 국내법 및 규정을 준수하고 캠퍼스의 의사 과학 및 의사 종교의 침식과 침투에 단호하게 저항합니다.

2, 게시물을 사랑하는 전용. 나는 교육을 사랑하고 개혁과 혁신의 정신으로 교육과 가르침과 연구 활동에 좋은 일을합니다. 엄격하게 공부하고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며 업무 책임을 수행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려 노력합니다.

3.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기. 교육 정책을 철저히 이행하고,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하며, 학생의 지능을 개발하고, 학생들의 탐구 정신과 혁신적인 사고에 영감을 불어 넣고, 학생들의 실용적인 능력을 길러줍니다.

4. 학생들을 사랑하십시오. 학생들을 존중하고 학생들을 돌보며, 민주적이고 평등하며 조화로운 교사 - 학생 관계를 수립하고 학생의 훌륭한 교사이자 친구가되는 책임 감을 ​​높입니다.

5. 동지들을 존중하십시오. 서로 다른 성격과 관심사를 지닌 교사들과 조화롭게 살며 서로 배우고 다른 이들로부터 배우기. 상호 존경, 상호 사랑, 열심히 일하는 노력, 그리고 공통 진보의 그룹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6, 자기 재배. 엄격하게 훈련되고, 스타일이 좋고 예의 바르며, 정직하고 교육을 잘받으며, 선생님입니다. 사회적 도덕을 고수하고 과학적이고 문명화 된 생활 방식을 추구하십시오.

V. 협력 목표 :

1. 교사들 과의 협력을 강화하십시오. 유사한 학문 분야의 교사 와의 협력을 비롯하여 다른 분야의 교사 와의 협력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2. 학생들과의 협력을 강화하십시오. 교사 는 학생 학습의 공동 작업자, 안내자 및 참가자입니다.이 교육 과정은 교사 - 학생 상호 작용과 공동 개발의 상호 작용 과정입니다.

3. 부모와의 협력을 강화하십시오. 부모는 교실에 가서 교사의 말을 듣고, 학급 평가에 참여하고, 학부모가 새로운 커리큘럼의 과학적 개념을 이해하고,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에 관심을 갖도록 자녀의 포괄적 인 실습 활동 등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지속 가능한 발전.

여섯째, 기술 목표 :

학생들을 이해하고 상호 작용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교사 는 학생들을 이해하는 데 능숙해야하며, 부모로부터 배우고, 반 친구들에게서 배우고, 성적표와 줄 바꿈 주석 등을 볼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취할 수 있지만, 교사 가 직접 관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교사 는 학생의 사고와 행동, 지적 활동, 감정적 인 수행 능력은 예리한 관찰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교육 과정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교육의 타이밍을 포착하기위한 중요한 조건이며, 학생들을 잘 지켜 보는 교사 는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좋은 교육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문제는 시간 안에 발견되지 않았고, 오랜 기간 동안 문제가 해결되었고, 더 심각한 수준으로 해결되었을 때, 교사 는 매우 수동적이었습니다.

언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언어는 교사가 지식을 전달하고 학생과 의사 소통을하는 주요 수단으로 교육에 대한 언어 능력이 뛰어납니다. 선생님의 언어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은 첫째, 발음이 정확하고 표준 소리가 들리며 북경어가 말하고 학생들이 표현한 내용을 부드럽게 받아 들일 수 있으며 두 번째로 문장의 의미가 정확하고 문장이 완성되며 이데올로기 적 내용이 정확하고 과학적이고 쉽게 전달됩니다. 학생들을 이해하고 이해하며, 셋째, 체계적이고 논리적이어야하며, 자기 소유 언어를 사용하고, 지식을 말하고, 명확한 수준에서 문제를 설명하고, 탁월한 강조와 명확한 결론을 내고, 네 번째로, 계몽적이고 영향력있는 대화의 언어를 익히고, 학생들이 대화에서 생각하도록 격려하며,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때 용기있게 행동함으로써 생생하고 유머러스 한 언어 스타일을 형성하여 학생들이 의사 소통에 감정적으로 공감하도록 유도하고, 마지막으로 볼륨, 속도, 톤 환경 및 콘텐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요구를 충족시켜야합니다. 그것은 온건하고 변화 가능합니다.

현대 교육 기술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교사 는 선진 기술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관련 지식을 습득하며 슬라이드 그리기, 음반 편집, 비디오 테이프 및 강의용 컴퓨터 프로그래밍과 같은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제작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어야합니다. 교육의 근대화는 필연적으로 교육 기술의 현대화를 깨닫게 될 것이며, 현대 교사 의 전문성에는 현대 교육 기술을 사용할 수있는 기본적인 능력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