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교사 업무 계획

2012-2013 학년도 2 학기 인 전국 대상 연구 프로젝트


Mingguang시 웨스트 작은 나라 : 양 Lan

강의과 : 4 학년 수학

연구 주제 : 농촌 근대 원격 교육의 교수 방법 연구

개별 하위 주제 : 농촌 근대 원격 교육 모드의 세 가지 교수 방법에 관한 연구

이 연구의 주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근대 농촌 원격 교육 모드 교육의 세 가지 방법"이라는 주제에 대한 연구와 실험을 통해 농촌 근대 원격 교육 모드의 3 가지 네트워크 자원에 대한 교수 방법을 요약하고 작성한다.

2. 주제에 대한 연구와 토론을 통해 교실 수업 구조를 최적화하고 교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연구의 주요 내용 :

시골 소규모 및 현대 원격 교육 모드 3의 교육 방법을 탐구하고, 네트워크 조건 하에서 정보를 수집, 분석, 통합 및 적용하는 능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자체 품질 향상을 촉진합니다.

3. 이번 학기에서는 10 가지 법칙에서 "시청각 자료 작성법"을 가르치고 적용하는 3 가지 네트워크 자원의 학습 모드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번 학기 프로젝트 연구를위한 구체적 이행 계획 :

3 월 :

학교 그룹의 전체 그림을 배우십시오.

"현대 농촌 원격 교육 모드 교육의 세 가지 방법에 관한 연구"에 대한 하위 프로젝트 연구 프로젝트를 작성하십시오.

개인 연구 프로젝트를 작성하십시오.

블로그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블로그를 최대한 활용하여 같은 선생님 그룹에서 배웁니다.

연구 팀이 마련한 주제 연구실을 조심스럽게 준비하고시기 적절하게 반영하십시오.

4 월 :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현대 농촌 원격 교육 모드를 가르치는 세 가지 방법에 관한 연구"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진지하게 연구한다.

연구 그룹 인 왕 다오 빙 (Wang Daobing) 세미나의 강의 계획과 강의를주의 깊게 읽고 적시에 반영하십시오.

5 월 :

계속해서 이론 지식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연구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그룹 강사 의 강연과 강연을주의 깊게 읽고 시간에 요약하여 반영하십시오.

적시에 주제 그룹의 강의 디자인, 강의 및 강의 내용을 수집하고 구성하여 학교 웹 사이트 및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하십시오.

주제에 대한 이론적 연구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고, 각 주제의 활동을 요약하고, 개인 블로그를 업로드하는 경험을 씁니다.

6 월 :

그룹 강사 의 강연과 강연을주의 깊게 읽고 시간에 요약하여 반영하십시오.

적시에 주제 그룹의 강의 디자인, 강의 및 강의 내용을 수집하고 구성하여 학교 웹 사이트 및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하십시오.

7 월 :

연구 그룹의 하위 주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십시오.

개인 주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고 학교 주제에 대한 요약에 참여하십시오.

연구 그룹의 교사 디자인, 강의 및 내용을 수집하고 구성하여 학교 웹 사이트 및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하십시오.

연구 논문을 쓰고 연구 논문을 교환하십시오.

2008 년 2 월 23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