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학교 및 정부 기관 업무 계획


학교 당국의지도하에 학교 당국의지도하에 정치 교육 및 교육부의 업무가 계속해서 관리 및 교육에 충실하게되었으며 두 가지 주요 활동 및 교육 라인이 업무 프로세스를 촉진하고 모든 구성원이 도덕 교육에 참여하여 "커다란"건설을하도록 요구했습니다. 도덕 교육 네트워크는 관리 목표이며, 학생의 정치 및 이데올로기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경영진과 공통된 교육 상황을 형성하는 " 학교 에서 일을하고 부모를 위해 일하고 자신의 일을하는"좋은 방법입니다. "목표를 교육하고,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을 엄격히 규제하고, 학생의 자립 의식 형성 및 행동 실행을 양성하고,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것을 교육 목표로 삼아 다양한 효과적인 교육 채널을 통해 학생들의 책임감을 키우는 것입니다. 미래를위한 이상적인 교육. 세 가지 목표는 진전 된 상태로 제시되어 도덕 교육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이전 학기를 기준으로 정치 및 교육부는 경험을 요약하고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작업 강도를 높이고 모든 교사를 단결시켜 안내해야하며 업무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이 학기는 반 교사에게 적용되며, 정치 교육부에서는 추가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수업을 담당하는 모든 교사는 계속해서 "엄격한 관리, 돌보는 돌봄"을 사용해야합니다.

일의 인도 이데올로기는 계급 관리에있어서 엄격한 것이며 마음에 있기를 좋아합니다. 4 개의 심혼을 요구하는 것을 계속하십시오

지난 학기와 결합 된 4 학기를 지키기 위해 선생님은 실제 작업의 장단점을 명확히하고 작업에 대한 책임감을 강화하며 작업의 "근면"요구 사항을 강화해야합니다. 몇 가지 구체적인 요구 사항 : 전체

1. 엄격하고 진지하고 유연하며 혁신적인 작업 스타일을 형성하십시오. 우리는 끊임없이 자신을 요약하고 실제 작업에서 자신을 향상시키고, 점차적으로 효과적이고 개별화 된 실용적인 작품을 만들어야합니다.

2, 자신의 모든 측면에 엄격한 평범한 작업에서 단어, 라인, 모든 움직임은 교사에게 부모가 신뢰를주는 모델을 제공해야합니다.

학교 의 요구 사항에 따라 3,이 수업의 실제 상황과 함께, 우리는 더 많은 방법, 특히 작은 방법, 시스템을 형성하는 작은 방법은 큰 방법이라고 생각해야합니다.

4. 학기 초반부터 선생님의 선생님은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을 변화 시켰고 학생들의 일상적 행동을 외부 욕구에서 내부 욕구로 점진적으로 변화 시켰습니다.

5. 상담의 원칙을 철저히 위반해서는 안됩니다.

6. 수업 교사 간의 협력은 더욱 강화되어야하며 더 암묵적이며보다 응집력이 있어야한다. 첫째, 수업 교사의 질문은 수업 관리 핵심의 역할을 했는가? 작업 순서가 자연스러운가? 지도력과지도 사업이 실행됩니까? 두 번째는 반 교사의 질문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반 교사를지도하는 교사의 지도력에 순종 할 수 있습니까? 수업을 담당하는 선생님과 정말 마음과 눈빛입니까? 지난 학기의 일은 무엇 이었습니까? 몇 가지 문제가 발생했는데,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까? 합력을 형성하고 힘을 비틀며 공동으로 수업 관리를 파악하고 현실을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7.이 반의 반 교사들을 긴밀히 단결시켜 공동 관리의 상황을 조성 할 필요가있다.

8. 수업에서는 "학생 개선 보증 시스템"을 구현해야하며, 두 가지 보장이 구현되어야합니다. 첫째, 교사는 각각 학생 한 명씩 있어야하고 두 번째 학생은 학생 간부이어야합니다. 한편으로는 부실한 학습, 다른 한편으로는 부실한 성과, 교육부를 핵심과 단위로하는이 작업은 잘 수행됩니다. Department of Department는 패키지 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특정 관행, 특정 패키지 소지자 및 대상이 있으며 계획시 수령됩니다.

정치 교육부 의 업무 요구에 따라 이번 학기에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수행됩니다.

첫째, 작업 메커니즘의 추가 윤활, 그리고 점차적으로 도덕 교육의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번들 된 관리 강화. 생활, 교육 및 총무와 함께 번들링을 강화하십시오. 정부 관리 번들링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학과장, 교장 선생님, 교장 선생님의지도하에 수업 관리 체계를 구성하십시오. 강사는 수업의 일상 관리에 참여하고 수업의 활동에 깊이 관여해야합니다. 정치 교육 및 교육부 (Department of Political Education and Education)는 계급 관리 및 활동을 평가하여 보상 및 처벌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연례 그룹의 관리를 강화하는 연례 팀의 머리는 지난 학기에 좋은 일을 기반으로 올해 좋은 그룹 스타일의 형성을 강화해야합니다. 한편으로 우리는 단합과 협력의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앞서 나가기를 원합니다. 한편으로는 학생들의 정치적 사상 교육과 수업 관리를위한 공동의 힘을 형성해야합니다. 공동 작업과 협력하고, 실제 업무에서 우리는 그룹의 역할, 즉 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정치 및 교육부는 책임을 명확히하고 각자의 독창성과 능력 및 에너지를 최대한 발휘하고 관련 업무 시스템 및 관련 규정을 개선하며 이론적 연구와 심층 실습을 강화하고 심층적 인 수업 관리 시스템을 구현해야합니다. 이야기하고, 상황을 이해하고, 반 교사와 대화하며, 정치 및 교육부는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경험을 요약하고, 작업에서 획기적인 발견을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특별 연도 그룹"과 "피쳐 클래스"선언 및 감정 활동이 각 학급에서 시행됩니다. 특성의 범위는 매우 넓고 성과가 뛰어날 때 다른 사람과 다르거 나 전반적인 업무를 장려한다면 정치 및 종교 담당 부서에보고하고보고 할 수 있습니다. 정치 및 교육부는보고 시즌 및 구현 방법에 따라 진행할 것입니다. 학기말에 평가를 확인하고 실시하십시오. 세 가지의 단일 투표 거부가 있습니다.

둘째, 교육 육성과 행동 습관의 표준화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모든 회원은 함께 참여하고, 함께 일하고, 다 채널 및 심오하며, 건물 내에서 질서 형성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난 학기에 나는이 연구에 많은 연구를 해왔다. 현재 방법은 단일이고 선은 더 두껍다. 경험을 종합하여이 학기와 정치 및 종교학과가 최우선이며, 상황, 건물 주문에 주문하려고 노력! 다음 조치를 취하십시오.

1. 2 월 29 일, 전체 학교는 수업을 수업으로하는 "표준 교육"아침 재교육 시스템을 학습, 건축, 놀이터, 기숙사에 중점을두고 하나씩 학습 할 것입니다.이 세 영역에서해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 앉고 걷기, 어떻게 표준화됩니까? 사람들과 어떻게 일을하는지, 그 수업의 교사는 큰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이 일을 실천하고, 오후에 "질서와 문명"에 대한 큰 토론이 필요하며, 학생들은 인터넷을 통해 마음을 자극하고 자료를 검사 할 수 있습니다.

2. 반원들 모두가 바닥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3. 검사 팀 구성원을 조정합니다.

4. 정기 검열의 강도를 높이고 중등 학교에 중점을두고 초등학생의 행동 습관을 향상 시키며 징계 점수를 높인다 .1 개월 내에 학생들은 4 점 이상을 누적한다. 정치 교육 교육부는 경고를하고 학기를 공제해야한다. 10 점 이상의 단계에서는 심한 경고가 주어지며, 수업도 대책을 연구해야한다. 교육 원리에 위배되지 않는 교육의 목적으로 학생들의 행동 변화를 촉진하는 원칙이있다.

5. 방송, 보드 신문, 학급 회의 등과 같은 홍보 및 교육 직무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여론에 대한 찬사, 특히 "선샤인의 소리"라디오 방송국의 역할을 더욱 비판하고 칭찬하십시오.

6. 스포츠 팀은 상호간의 업무를 신중하게 파악해야하며, 한편으로는 대규모 운동 프로그램을 빨리 만들어야하며, 한편으로는 엄격하게 연습 루틴을 지켜야 함과 동시에 체육 교사는 평상시 체육 수업에서서는, 서고, 걷고 걷는 자세를 강화해야한다. 교육 및 요구 사항.

7. 정경 교육부는 3 월 말에 학교 회의를 개최하여 지난 달 건물의 질서를 요약하고 전형적인 것을 칭찬 할 것입니다.

두 팀의 훈련과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1. 클래스 리더의 구성

위에서 언급 한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현재 수업 관리 및 대부분의 수업 교사의 실제 작업에서 존재하고 직면 한 몇 가지 문제에 대한 일련의 교육이 수행되어 작업 능력 배양 및 서비스 인지도 제고에 중점을 둡니다.

정치 교육부는 토론과 강의 형식을 취하여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한 연구를 수행 할 것입니다 : 수업의 내부 모순을 다루는 방법, 계급 간부의지도 방법;

2, 학생 간부의 건설

이번 학기는 정치 및 교육 부서에서이 일을 중요한 일로 간주하고, 청소년위원회와 젊은 개척자는 학생 연합 (United Union)의 일을 훌륭하게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해야합니다. 한편 이데올로기 교육을 강화하고 업무를지도하고, 일을 수행하고 학생회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며 점진적으로 자기 관리, 자기 교육, 자기 성장이라는 목표에 도달하고 최대한 빨리 외국어를 훈련 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 할 것입니다. 학생들의 대다수가 존경하는 생각, 관행, 개척과 진취적인 팀, 학생 간부 팀.

수업의 내부 구조를 강화하고 일상적인 관리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학생들에게 좋은 행동 습관을 개발하도록 촉구한다. 수업은 학교 경영 학생의 기본 단위이며 건강한 것이 든 아니든 전반적인 교육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대부분의 에너지는 내부 관리, 물건 배치, 공공 재산 보호, 내부 단결, 건강 관리, 말과 행동 및 재산 관리에 투입됩니다. 주요 인물 : 자주 말하고, 맥박을 바꾸고, 수업의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수업 구성을 강화합니다. 응집력 있고 건강하며 최신의 수업으로 가능한 한 빨리 수업을 만드십시오.

정규 교사 시스템과 민주적 피드백 시스템 준수

1. 반 교사의 정기 모임 시스템 : 시간 : 월요일에 12시 20 분에 일주일에 한 번, 오후에는 좋은 수업이 있고 팀장은 약간 바꿀 수 있습니다. 회의마다 콘텐츠를 추가하거나 수업 교사의 작업 요약을 추가하거나 현상을 강조 표시하거나 교사의 의견을 듣고 콘텐츠를 풍부하게 만듭니다.

2. 민주적 인 피드백 시스템

수업 강사는 수업 관리, 정치 및 종교 활동, 학부모 등의 측면에서 언제든지 정치 교육 부서의 의견, 반응, 의사 소통 및 의사 소통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제안 및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업무를 위해서라면 기꺼이 성공적인 제안과 의견을 채택하고 받아 들여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하고 더 나은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3. 정치 및 교육부는 매주 금요일에 부서별 업무 요약 회의를 개최합니다.

셋째, 활동이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비옥 한 토지가되어 학생들이이 땅의 영양소를 흡수하고 성장과 성공을 얻을 수있게하십시오.

지난 학기에는 학교 파티 지부의지도하에 희망의 스타 시리즈가 시작되었습니다.이 일련의 활동은 외국어 학교 의 학생 활동의 전통이되어야하며 매 학년도마다 실시해야합니다. 학기 중 당 학부의 요구에 따라 활동을 수행 할 때 실제 결과에 초점을 맞추고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효과를 파악합니다.

각 달의 크기 활동은 교육의 주제에 의해, 달과 달의 주제, 주간과 주간의 주제, 활동의 테마를 둘러싼 활동의 활동, 그러한 메커니즘의 시리즈, 각 활동의 발전, 그 의미와 확장에 대한 이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번 학기에 일부 활동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사회 실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하며, 사회 실천 기반을 수립하고, 학교를 나와 사회에 나가고, 자연으로 가고, 일하러 가기 위해 기초해야합니다.

3 월 : "명세는 문명의 꽃"

1, 흰 쓰레기, 2, 법률 교육 강의, 3, 표준화 된 교육 요약 회의. 4. 과학 기술의 소규모 생산 및 전시. 5. 안전 교육에 관한 강의.

4 월 : "존중은 미덕"

1, Qingming 축제 무덤 청소, 2, 안전 교육 강의, 3, 이야기 경쟁을 말하는 초등 학생, 4, 대형 수업 연습.

5 월 : "작은 것이 큰 것이 될 것"

1. 유소년위원회 (Young League Committee)는 "Young League School"을 결성, 2. 스포츠 대회, 3. 사회 복지 활동, 4. 학급 간 운동.

6 월 : "태양 아래에서 자라다"

1. 법률 교육, 2. 젊은 개척자 활동, 3. 스포츠 경연 대회, 전국 소규모 4, 사회 실천 활동, 5. 학생 작품 전시회.

7 월 : 파티에 만족함.

1. 7 월 1 일 스피치 콘테스트를 축하합니다. 2. 7 월 1 일의 긴 휴일 기간 동안, 활동을 쌍으로하고 시골로 가서 교무실과 거실 사무실에서 공동으로 활동합니다.

셋째, 다른 작업 : 1, 학부모 학교 설립, 2, 학생 상태 관리, 3, 정기 검사, 도서, 계획, 요약, 수업 교사 작업 매뉴얼, 수업 로그, 클래스 회의, 보드 보고서의 다양한, 4, 악기 검사 및 기타 현장 검사; 5. "하트 브리지"신문의 두 번째 문제, 6, 학생 위반 조사 및 처리, 7, 초기 학교의 개선 및 농축. 학교의 대표 의식 팀 설립 등.

새 학기의 작품은 무수히 많지만 무언가 많지만 안내하는 이데올로기는 분명하며 작업 아이디어는 분명합니다. 나는 문장으로 요약을 쓴 선생님을 생각합니다. 일할 때 행복하게되고 또 다른 문장을 추가 할 것입니다 : 일하면 아름답게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