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학교 사업 계획

Wulong County Shiqiao 타운십 중앙 학교 2019 년 봄 학업 계획



지침 이데올로기 : 2008 년 1 월 28 일 카운티 교육 사업 회의에서 카운티 교육위원회 위원장 샤오 자 오스 (Xiao Zhaoxu)의 연설에 초점을 맞춘 제 3 국회와 카운티 제 12 차 대회의 정신을 심층적으로 구현하여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지속 "품질이 우수한 학교 설립, 과학으로 학교 발전, 법에 따라 학교 관리, 강력한 학교 운영"전략은 조화로 우며 건강하고 질서 정연한 교육 발전을 촉진합니다.

주요 업무 요점 :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학교 의 내부 관리를 개선하고, 학교 운영 의 특성을 강조하고, 주요 요점을 강조하고, 교육 및 교수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도덕 교육을 강화하며, 간부 교사 건설을 강화하고, 물류 서비스 보장에서 좋은 일을한다. 언제나 그렇듯이, 성인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주요 업무 측정 :

평가 시스템을 변경하고 주요 기관의 건물을 강화하십시오.

전반적인 계획 및 배려의 원칙에 충실하고, "집중적 인 품질, 외부 이미지"이니셔티브를 계속하고 학교 리더십 팀의 구성을 파악하고 지도자와 학생을 모델로 삼아 관리 및 교육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리더십 팀 구성원의 관리 업무 평가 강화 각 학교의 달은 중앙 학교 교장실에서 조직하고 시행하며 점수는 연례 평가 및 성과 연봉의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나라의 모든 학교는 학생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해야하며 장기적으로는 도덕 교육의 주된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해야하므로 사상 교육을 교실에 침투시키고 평시에 해산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이념적 이해를 향상시키고 삶과 세계관 및 가치관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아침 모임, 모임, 사고 수업 및 국기 아래의 홍보 및 교육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각 학교는 또한 특별 강연 및 강의 형태로 심층적 인 법률 교육을 실시하고, 주제별 수업 및 문화 공연 형태로 학생자가 홍보 교육을 조직하고 법률 시스템 및 안전 개념을 강화합니다. 다방면의 교육을 형성하고 새로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우리나라의 도덕 교육은 다각적 인 교육에 중점을 두어 광범위하게 유용한 활동을 수행하고 새로운 세대의 사회주의 후계자를 형성해야합니다. 학교의 도덕 교육 부서는 1 ~ 2 회의 대규모 도덕 교육 교육 활동을 수행합니다.

캠퍼스 문화 건설의 도덕적 교육 효율성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아름답고 쾌적한 캠퍼스 환경을 만드십시오. 첫째, 우리 학교는 캠퍼스의 주변 환경을 정돈하고, 일의 초점으로 아름다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변화를 심화시키는 현실에 기반합니다. 넓고 깨끗한 캠퍼스, 다양한 품종의 녹화 및 시선을 끄는 구호를 통해 각 학생은 모르게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학교 는 지속적으로 캠퍼스 문화 시설, 장비를 개선하고 학교 및 학급 칠판 신문을시기 적절하게 업데이트하여 학생들이 자기 교육, 자기 관리 및 셀프 서비스 분위기를 조성해야합니다.

예술 교육을 강화하고 모든 학생들의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각 학교는 과외 활동을위한 다양한 이해 집단을 수립해야합니다. "예일의 고향"과 학교 미술 교육의 특징을 만들기위한 양조. 학교 도서관, 독서실, 컴퓨터 교실, 예술 및 스포츠 시설은 학생들에게 자유 시간이나 학생 시간 중에 개방되어야합니다. Wulong 카운티의 제 6 차 초등 농구 경기 남동 예선에서 학교 운동을 강화하고 학교 체육의 기본 목표 중 하나로서 학생들의 체력을 강화하십시오.

정기적 인 교수법 관리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교육 과정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첫째, 교육 부서의 주체성과 자의성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교육 부서와 교수 및 연구 그룹을위한 실질적이고 실현 가능한 작업 계획을 신중하게 작성해야합니다. 최종 시험의 품질 분석을 준수하고, 필요한 요약 및 성찰을 수행하고, 개선을위한 명확한 방향을 제안하고, 질서 정연한 진전을 보장하십시오. 두 번째는 1 일 교육 과정을 구현하고 교육의 모든 측면에 대한 감독과 규제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학교 는 계속해서 "듣기"활동을 ​​이동 통신사로 사용하고 간부 교사들을 조직하여 강의실에 참석 시켰으며 각 공과를 듣고 적시에 교사들과 의견을 나눌뿐만 아니라 교실 교사의 교육 계획과 교사의 정기적 인 교과서 및 작업 교정을 검사했습니다. 셋째, 교실 검사의 강도를 지속적으로 높이십시오. 학교 는 전문 분야의 인력을 조직하여 수시로 다양한 분야의 검사를 수행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한 교실 수업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시기 적절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표준화를 강화하고 교육 및 과학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교수 및 연구반의 표준화 및 수업 준비를 강화합니다. 매월 교육 연구 팀장 회의가 열리 며 학교 의 교수 활동을 원활하고시기 적절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기능적 부서는 수업 준비를 감독하고 검사하고 직원, 내용, 시간 및 장소를 준비하기 위해 특별한 인력을 임명해야합니다.

우리 고향에있는 각 학교의 지역 강좌는 일정에 있어야하며 필요한 경우 관련 강좌를 제공해야합니다. 양질의 교육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교육지도 및 품질 모니터링 시스템을 개선하는 학생의 학습 및 성장을위한 포괄적 인 품질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Jiajiao 학교와 Daping Village 학교에 대한 교육 및지도 지침을 강화하고 "시골로 가르침 보내기"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우리나라의 중 · 신 학교 커리큘럼 개혁의 연구,지도 및 봉사 활동 강화에 중점을 둔 다양한 형태의 훈련 훈련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를 강화하고 학교의 카운티 차원의 과학 연구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2 개 카운티 수준의 프로젝트, 3 개의 학교 수준의 프로젝트를 보장하고 하나의 시립 수준의 프로젝트에 노력하십시오.

타운십 학교 의 원거리 교육 자료에 대한 응용 및 토론을 확대하고 타운십 수준의 프로젝트와 카운티 차원의 프로젝트를 선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전반적인 계획, 다양한 작업의 조정 된 개발

첫 번째는 당의 건물입니다. 우리는 당의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연구, 선전, 시행하는 데 계속해서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당원과 간부의 사고와 행동을 통일시킬 것입니다. 당원의 발전에 좋은 일을하고 당원의 발전을 표준화하십시오. 파티원 연수를 강화하십시오. 지사는 정당 업무와 교육 및 교수 활동의 긴밀한 통합을 강화하고 "전문가를 가르치는 당원", "당원 시위 지"및 "당원 계급 교사"의 설립 및 평가 활동을 수행해야한다. 부패 방지 활동을 강화하고 학교 인프라의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하고 조달, 재정, 등록 및 수수료를 강화하고 캠퍼스에 대한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청결하고 정직한 문화 구축을 강화합니다.

둘째로, 언제나처럼, 성인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카운티 교육위원회와 읍 회의당위원회의지도와지도 아래 마을, 마을, 농민을위한 3 단계 교육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훈련 직무를 표준화하며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농법, 현대 생활 문명 및 농민의 실제 법률을 효과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농민들의 양질의 교육과 훈련은 일년 내내 2,500 명의 농민을 훈련 시켰습니다. 3 개 이상의 과학 기술 프로젝트를 수립하고 5 개 이상의 기술 시범 가정을 양성하며 카운티의 선도적 인 지위를 확보하십시오.

세 번째는 유아 교육에 적극적으로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시내에는 유치원이 2 곳, 산촌 마을에 3 곳의 유치원이 있으며, 유치원 정기지도와 1 일간의 활동 규정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정원 기반의 교수 • 연구"노력을 강화해야한다. 이번 호에서는 현지 교육 및 연구 활동 1 ~ 2 회를 ​​실시하고, 유치원 교사의 질을 높이기 위해 자체 제작 한 교육 장난감을 실시하고, 유치원 교과 과정 관리를 강화하고, 유치원 교과서 및 아동 도서의 표준화를 지원하고, 어린이 교육이 "작고" 유치원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경향.

네 번째는 평화 롭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안전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안전 책임에 대한 인식을 강화 시키며 모든 레벨에서 목표 책임 서한에 서명하고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캠퍼스에 형사 사건이없고, 주요 집단 사건이없고, 교사 - 학생 부상을 초래하는 안전 책임 사고가 없도록 다양한 보안 조치를 강화해야합니다. 매달 안전 작업 검사를 준수하고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에게 안전 검사 상황을 알리고 관련 책임자에게 작업의 문제점을 적시에 시정하도록 촉구해야합니다. 학교는 실제 상황에 따라 매월 식품 위생, 수자원 및 육상 운송, 화재 방지, 도난 방지 및 바이러스 백신을 주제로 학교 안전 교육 활동을 실시해야합니다.

편지 및 방문의 지도력을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서신 수 및 방문지 수를 줄이기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글자 및 방문 작업의 초점을 사후 처리로 전환하고 사전에 해결함으로써 조기에 해결되고 통제되고 잘 처리 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다섯 번째는 물류 서비스 보증 업무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기존 프로젝트의 관리를 강화하고 학교 관리 업계의 행동을 더욱 표준화하며 교육 시스템의 대량 재료에 대한 중앙 집중식 조달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Wulong 카운티 교육 시스템 정부 조달 구현 규칙"에 따라 엄격한 조달 업무를 수행합니다.

강력한 조달 프로세스의 감독 및 관리, 비즈니스와 연계 된 감독 업무를 강화하고 시장 정보를 파악하며 진입이 허용 된 상품의 품질을 보장하고 가격은 종결됩니다. 카운티에서 지배적 인 지위를 보장하십시오.

여섯 번째는 선전과보고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교육 개혁 발전을위한 좋은 여론 환경을 조성하고, 타운 스쿨 및 타운 전체의 교육 개발 역학 및 성과를 포괄적이고 다각적 인 방식으로보고하고, 대담한 교육을 홍보합니다. 학교 교육 홍보 감정 평가 시스템을 확립, 뉴스의 각 섹션은 두 개 이상의 기간에 출판, Jia Jiao 미만 ​​3 뉴스의 각 문제를 학교를 완료했습니다. 다른 일. 모든 학교는 학교의 민주적 관리에서 노동 조합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교 운영 의 개방을 촉진하고, 학교 의 경영 수준을 향상 시키며, 학교장이 퇴각을 파악하고, 교수진과 퇴직자를 수립하고, 정규 학습을 조직하고, 정규 퇴직자를 보유하는 메커니즘을 효과적으로 수립합니다 체계를 기다리고, 포괄적 인 거버넌스 활동을 강화하며, 공산주의 청년 연맹, 젊은 개척자 및위원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