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수업 교사의 작업 요약

기술 학교 교사 교사 작업 요약


기술 학교 교사 교사 작업 요약

시간이 흐르면서 눈부시게 빛난 연례 회합은 5 년간 내 중등 교육의 틀에 박혀있었습니다. 내 마음 속에서 교육은 여전히 ​​태양 아래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곳이며, 선생님의 일은 영광스러운 이유에서 따뜻하고 밝은 분야입니다. 그것은 내 인생을 조명하고 교육의 원인에 대해 더 많이 결정하게합니다!

- 비평

제 6 중급 백본 교사의 훈련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주신 학교 지도자들과 학생 사무실의 책임자에게 감사드립니다. 짧은 5 일 만에 나는 지도자, 전문가, 학자 및 뛰어난 동료들의 주제와 보고서를 들었습니다. 그들의 아이디어는 내용이 풍부하고 내용이 풍부하며 유창합니다. 그들은 청취하는 모든 청중을 감동 시켰고 선생님의 작품의 진보 된 개념과 실천을 전했습니다. 광동성 중등 직업 학교 도덕 교육 연구 및지도 센터 덕분에 특별 보고서는 또한 학습 및 의사 소통을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교류 활동 및 특별 세미나를 실시하고 커뮤니케이션면을 확장하며 연구 역량을 강화하고 성장을위한 강력한 지침과 도움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학습 훈련에 대한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채널의 질문은 매우 명확합니다. 활성 머리가 물에 오게됩니다.

현재 중등 직업 학교의 도덕 교육 발전 배경하에 평생 학습, 지혜 및 연구가 결합되고 전문적이고 개인화 된 계급 교사 개발이 주제입니다. 광동성 교육부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부의 첸 치 교수, "중등 직업 학교의 도덕적 교육 발전 배경에서의 계급 교사의 전문적 성장", 왕 용지 (Wang Yongzhi), 광동성 도덕 교육 연구 및지도 소장, 광동성 교육 중학교 감독관 역임 장 교수는 기술 교사 대학 사회 과학부 소장 인 "중등 직업 학교의 수업 교사의 기본 기준과 양성", 광동 기술 교사 대학교 교육 학교 Tao Hong 교수, "중등 전문 학교의 공통 심리 문제 분석 및지도", 순덕 구의 직업 기술 학교 도교 학교장 린 Jiaxiang, 도덕 학교의 사장 : 중등 학교의 주치의의 머리의 위치와 실천 - 순덕 직업 학교를 예로 들면, Liu Weidong, Jianbin 중등 직업 기술 학교, 광동성 중등 직업 기술 학교 부교장은 "행복한 머리 교사가 되라. - 중등 직업 학교의 수업 교사의 직업 압력 조정 및 전문적인 성장 등, 그들은 다양한 각도와 광범위한 비전을 통해 수업 교사의 성장을 설명합니다. 운하를 묻는 것은 매우 명확하여 활동적인 물의 원천입니다. 자격을 갖춘 훌륭한 교사가 되려면 끊임없이 자신의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수업 교사의 질은 태어난 것이 아니지만 장기적인 교육 실습을위한 훈련과 훈련으로 형성됩니다. 21 세기의 정보화 시대에 학생들은 광범위한 비전과 빠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문제는 무수히 많으며 끝이 없습니다. 교사가 학생을 규제하기 위해서만 간단한 가르침을 사용한다면 피아노를 연주하는 젖소조차도 수업 교사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야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의 이미지를 만들고, 현대 학생들의 신뢰와 존경을 얻어야하며, 교육 개혁을 배워야합니다 최신 교육 이론으로 자신을 무장시키는 새로운 개념, 수업 교사 및 기타 주제 지식, 깊은 전문 지식, 교육 아이디어 및 방법 개선, 문화적 소양과 취미를 풍부하게하는 전문 지식을 습득하는 것은 물론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통해 배우십시오. 그것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그것이 성공 이건 실패 이건간에, 겸손하게 배우고, 유용한 것들을 배우고, 올바른 세계관, 학생보기, 교육 컨셉을 형성하며 행복하고 지적인 머리 교사가됩니다.

둘째, 불만없이 깊이에 대한 사랑, 상황이 강할 때

지도자, 학자 및 전문가의보고 후에, 우리는 걸출한 동료의 화제를 환영했다 : 황 Jieyu, Huizhou 사업 관광 사업의 고위 직업 기술 학교, "종류는 활동에 의해 응축된다"Wang Jiawen의 광동성의 Zhongshan 기념하는 고등학교의 교사, "물자 강사"

이로써 3 년의 강의 경험이있는 Mr. Huang의 열매와 20 년 이상 가르치고있는 King Jiawen 교수님의 오래된 그룹이 10 년간 축적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반 교사의 일을 막으려 고 노력하고 있는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는 반 교사에게보고하는지, 그리고이 두 교사들에게 그들은 탐닉과 즐기기에 사로 잡혀있다. 이 모든 것은 교육에 대한 책임 의식, 사명감, 의식 의식, 학생들에 대한 깊고 깊은 사랑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학생들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된 수업 계획을보고,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호스트 한 수업 활동을보고, 하루에 여섯 번씩 너무 자세하고 섬세하고 따뜻하게 자신의 주제가 내 마음에 감동적이게됩니다. 우리는 깊은 혼란 스러움을 느낍니다. 우리는 인내심이 부족합니다. 우리는 연구와 요약, 강수량 및 축적이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어린이를 사랑하고 사랑이 교육의 정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사랑과 사랑하는 것이 무엇인지, 둘 다 행동과 이론의 답변을 우리에게줍니다 : "봄 비, 비와 침묵." "봄의 눈처럼, 마음에 사랑을, 내면의 사랑에서 사랑을 베푸는 것"을 이해합시다. 지불은 일종의 홍보이며, 진정한 사랑은 인격이자 재배입니다. 지혜는 진정한 사랑에서 나옵니다. 진정한 사랑은 영혼에 영향을 미치고, 사랑의 힘은 선생님의 인생 여정에서 따뜻한 햇살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붉어지는 것은 무자비한 것이 아니며 꽃을 보호하기위한 봄 진흙으로 변합니다. 사랑은 깊고 아무런 책임도 없습니다. 당신이 강하면, 당신도 알게 될 것입니다!

셋째, 고독한 거위는 술을 마시지 않고, 날아 다니며 생각하는 그룹입니다.

특별 주제와 보고서를 통해 전문가와 학자의지도하에 교사 수업이 개설되었으며, 우리는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함께 토론하여 우리의 실습을 집중적으로 다루었습니다. 중등 직업 학교의 정규 관리와 혁신, 직업 중등 직업 교육 학생들의 일상 행동 규범과 응급 상황의 예방과 치료, 중등 직업 학생들의 자신감과 문제 학생들의 재구성, 수업 활동의 설계와 조직, 계급 문화 건설과 도덕 혁신, 수업 팀 구축과 영성 훈련, 강사 인턴십 훈련, 백본 클래스 교사 성장 및 인격 개발에 배치. 토론을 통해 나는 반에서 교사의 일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한다. "다시 생각하는 것은 교사가 자라날 수있는 중요한 통로이며, 사랑을 퍼뜨리고 사랑으로 각 학생을 돌보는 것이 본질이다. 포기하지 않고 모든 학생의 치료를 포기하지 않는 것이 원칙이며, 반 교사가 일한다. 인내심과 인내심에 조심하십시오. " "선생님의 일은 과학 일뿐만 아니라 예술이기도하지만, 자신을 키우고 다른 이들을 감염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열심히 일하고 지적으로 일할 필요가있다. 제도적 수단과 유연성이 필요하다."

"진정한 교육은 가슴 깊은 마음으로하는 활동이다. 마음으로 만 마음의 깊이를 느낄 수있다." "수업을 옮길 수 없다면 학생들을 만지지 말라"... 선생님의 문장 그 영혼의 깊은 곳에서 드러난 소문은 여전히 ​​감기고, 끊임없이 가슴을 치며 갑자기 얼굴을 때리는 것처럼 열립니다.

이 교환을 통해 우리는 의견을 교환하고 함께 분석하고 논의했습니다. 시간은별로 없으나 서로의 학교의 교육 환경, 학생들의 상황, 특히 산악 지역의 직업 교육의 어려움과 도시 직업 학교의 치열한 경쟁에 대해 이해하고 동시에 자신의 경험, 특히 구체적인 경험을 교환하십시오. 성적 문제, 분석, 토론 및 요약, "다른 산의 돌, 당신은 옥을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외로운 기러기는 술을 마시지 않고 날아 다니며 그룹을 생각합니다."

간단히 말해서,이 훈련을 통해 미래의 직업 교육 여행에서 나는 정체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수업 교사의 일의 장점과 단점을 진지하게 요약하고 탁월한 반 교사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울 것입니다. 교육 및 교수 경험의 교환은 학습을 강조하고, 평생 학습을 요구하며, 학습 범위를 확대하고, 교육의 지평을 넓히며, 지속적인 발전을 가능하게하고, 자신 만의 고유 한 관리 스타일을 만들어 우리 교사의 고유 한 교수법 교육 방법을 창안합니다. 삶의 모든 모종을 위해 열심히 일하십시오.

저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기회를 제공 한 Zhuhai Polytechnic에게 감사하는 광동성 중등 직업 교육 연구 및지도 센터에 감사드립니다.

기술 학교 교사 교사 작업 요약

학교 수업 활동의 기본 단위 인이 수업은 높은 수준의 관리력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의 전반적인 건강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하며 교육 및 교수 업무를 수행합니다. 올해는 09 가을 전자 상거래 강좌의 선생님으로 활동했습니다. 이 수업에는 특정 전문성이 있으며 총 41 명의 학생, 14 명의 남학생, 나머지는 여학생, 개별 학생은 관리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한 달 넘게 교장 선생님의 일을 요약하고 싶다. 첫 번째 방법은 학생들의 생각을 뒤집어서 우리가 찾고있는 궤적으로 만드는 것이고, 두 번째 방법은 학생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방법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학습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학습을 강화하는 방법입니다.

첫째, 학생들의 생각을 뒤집어서 우리가 기다리고있는 길로 만드는 법

중등 직업 기술 학교 학생으로서 일반 고등학생보다 출발점이 나쁘다 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차이가 너무 멀지는 않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교육 수단을 통해 학생들의 사고를 바로 잡아야합니다.

우리는 어떤 종류의 학생들이 필요합니까? 우선, 기술을 소유하는 것이 무엇인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생계를 꾸려 나가는 수단입니다. 두 번째 요점은 노력의 정신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음식의 기본 품질입니다. 싸우지 않는 것과 싸우지 않는 것, 또는 다른 나쁜 습관은 아직 많이 없습니다. 저는 기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싸우는 것과 같은 지루한 것들에 시간과 열정을 쏟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클래스 관리자로서,이 목적을위한 가장 좋은 무기는 도덕적 교육 점수입니다.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은 소위 윤리입니다! 나는 반 교사의 시작 부분에 학생들에게 가져갔습니다. 네가하는 모든 일, 나는 분명히 등록 할 것이다. 나는 거기에 수첩을 가지고 학생들의 일상 상황, 좋은 일들이 어떻게되었는지, 실수가 있었는지, 열쇠의 열쇠, 옷, 학교 규칙 및 규정 위반 등을 모두 기록했다. 나는 여러분의 리뷰와 보증을 전문으로 모든 사람을위한 페이지를 준비했습니다. 이 모든 내용은 귀하의 행동 및 리뷰를위한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나는 선을 좋게, 잘못은 잘못, 남학생은 시어머니가 될 수 없다고 말했고, 다른 것을 배우라고 요구하지 않았다. 적어도 실수로 올바르게 대면하는 법을 배워야한다. 좋은 태도를 가져라.

이 일을 한 후에, 개인은 효과적이라고 느낀다. 그는 수 차례의 자발적 노동으로 학생들은 매우 적극적이고 적극적이며 불평 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비록 그들이 도덕적 교육의 대상이 되어도 적어도 기꺼이 그것을 해왔거나 적어도 그들이 해냈다 고해도, 이것이 우리가 바라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도덕적 교육 포인트에 온전히 관심을 기울입니다.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둘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학생의 행동을 규제하는 법

또 하나는 학생들의 행동입니다. 우리의 희망은 학생들이 규칙을 준수하고 열심히 공부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우리의 생각과 정말로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런 일 때문에 항상 공을 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늘 수업을 들었는데 내일 기숙사에 대해 논쟁이있어 내일이면 어떻게 된거야? 매우 활기찬.

많은 책들이 우리에게 "독일에 불평 해주십시오"라고 말하면서 공자가 말한 내용이지만 두 번째 문장은 "독일에 불평 할 때 왜 그것을 신고합니까? 불만을 직접 신고하고 도덕적으로 도덕성을보고하는 것입니다!"라고 공자는 매우 잘 말했습니다. 도덕성에 대해 불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책임"을 올바른 태도로 대할 수 있습니다. "de"를 사용하여 "de"를보고해야합니다. 우리 학생들은 그가 "도덕성을 가지고보고"하는 것이 훨씬 더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교사에게 알리는 것과 같은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하거나 수업위원회가 중재하게하지만 충동적인 것은시키지 말라.

다행히도 저는 그것들을 두 가지 아이디어로 만들었습니다. 첫째, 도덕 교육 포인트는 매우 중요하며, 나는 항상 명확한 보상과 처벌을했으며, 두 번째는 실수가있을 때 주도권을 잡아야하는 남자의 남편입니다.

첫 번째 것을 안다면, 문제가 발생할 때, 충동 이전에 그들은 결과에 대해 분명히 생각할 것입니다. 나는 종종 싸우려는 두 사람이 시끄 럽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시끄 럽고, 우리는 교육을 받았고, 두 번째로는 논쟁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두 사람이 분쟁이나 손을 뻗친 후에는 사무실에 전화 할 때 종종 문제를 찾아 신속하게 실수를 깨닫게됩니다.

핵심 열쇠는 여전히 "인식과 처벌"입니다. 관리자는 편견이 없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학생들은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고 일어 서지 않을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나는 아직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학생 징벌 위반을 처리하기에는 너무 부드럽다. 나는 더 큰 징계 조치를 비판하고 교육했다. 사형을 부과하지 않았으며 징계를 자주 위반하는 학생들에게 그렇게하는 경향이있다.

셋째, 학습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학습을 강화하는 법

마지막으로, 학습의 문제. 많은 사람들이 Zhuangzi의 말은 "나는 삶을 가지고 있지만, 알기에는 끝이 없습니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실, Zhuangzi는이 의미를 표현하고 싶지 않습니다. 문장의 후반부에는 "내 인생도 무한하며 알기에 끝이 없습니다. 그래, 이미. "

Zhuangzi는 일을 배우고, 학교에 갈 필요가없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우리 교육 학생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중등 직업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은 간단하고 진지한 것은 아니라고 말하면서 배울 수있는 수업이 많아서 배우기가 불가능합니다. 좋은 것들이 몇 가지 있지만, 그 중 대부분은 작은 문제가 없습니다. 그런 상황에 대해 학생들에게 아주 분명하게 말했다. 어떤 수업은 무조건 학습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컴퓨터에 대한 기본 지식뿐 아니라 역량 증명서가 필요한 과목입니다. 성공적으로 졸업 할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막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과정은 순전히 전문적인 과정입니다. 그것이 나중에 먹을 수있는 능력입니다. 나는 직장을 찾지도 못하거나 지킬 수 없다. 이 주제들. 제 태도는 분명합니다. 당신은 잘 배우고 잘 배워야합니다.

언어, 수학, 영어와 같은 다른 과목의 경우. 그들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우라고 요구하지 말고, 교사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고, 빨간 제등을 걸지 말고, 그러면 괜찮을 것입니다. 수업 관리 작업은 매우 복잡하고 작업 방법은 매우 다양하며 상황과 과제는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수업 관리 수준이 계속해서 새로운 수준으로 도약 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방법과 경험을 실제로 탐색하고 요약합니다.

기술 학교 교사 교사 작업 요약

"Director 's Work Navigation"책을 공부하고 수업 교사로서 자신을 결합함으로써 일상적인 학생 관리 작업과 삶에서 축적 된 경험. 저는 책임감과 선교 감각을 갖는 것이 선생님으로서 훌륭한 직업을 수행한다는 전제이며, 또한 선생님이되는 기본 조건이기도하며 수업을 관리하는 과학적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수업 교사로서의 저의 작업에는 성공의 기쁨과 실패의 교훈이 모두 있습니다. 지속적인 연습을 통해 저는 수업 교사로서 훌륭한 직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은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좋은 일을하고 지속하십시오.

속담처럼 : "좋은 시작은 전투의 절반입니다." 첫 번째는 신입생이 학교에 입학 한 후 군사 훈련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반 교사는이 기회를 잘 활용하여이 수준을 엄격하고 적절하게 관리하고 수업 관리에서 좋은 출발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이 기간 동안 학생들은 군사 훈련을받으며 훌륭한 훈련을받을 수 있습니다. 군사 훈련 중 학생은 또한 학생들이 규칙을 암기하고 형성 할 수 있도록 학교 규칙 및 규정, 학생 상태 관리 및 학생의 일상 행동에 관한 연구를 신중하게 구성해야합니다.

둘째, 학생들은 학교 초기에 이데올로기 적 안정성을 유지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학생들의 불안정한 사고로 인해 쉽게 불협화음이 생기고 관리가 어려워집니다. 성공적인 학습 이론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안정을 잘 수행하려면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지도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둘째, 우수한 계급 간부의 훈련은 성공적인 계급의 시작입니다.

수업 선생님의 시체와 함께 수업을 관리하려면 밴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필요가 있습니다. 교사로서, 수업 과제를 완수해야 할뿐만 아니라 수업 교사로도 활동해야하며, 수업 중 어떤 문제라도 개인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수업 교사는 우수한 수업을 관리하고 자신을 위해 일을 관리해야합니다. 처음에는 반 교사가 개인적으로 반원들의 사역을 처리하고 반에서 일하게하고 반원 관리의 개념과 방법을 배우고 학급에서의 일에 점차적으로 익숙해졌습니다. 인턴 과정을 마친 후, 수업 시간에 상황에 대해 알게되고 일상적인 일을하고 점차 수업을 관리하게됩니다. 팀이 학급 모임이나 지주 개최, 활동에 참여하는 등 수업의 특정 업무를 관리하고 조직하게하십시오. 이 시간에 강사는 "컨설턴트"역할을하며 필요한 경우 지침을 제공합니다. 동시에, 그들은 정기적으로 수업 교사에게보고해야합니다. "3 단계"수업을 마친 후에는 조직 및 조정 기술이 크게 향상되며 대부분의 경우 혼자 서있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수업을 잘 관리하려면 밴드의 역할 외에도 다른 학생들에게 신문 기사의 반올림 그룹, 클래스 제안 상자 열기, 포럼 개설 또는 수업 교대 등 수업 관리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해야합니다. 그들은 소유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수업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자기 통제력과 책임감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 의식을 길러주고 훌륭한 수업 스타일을 형성하십시오.

좋은 수업은 체계적이고 진보적이며, 종종 만지기보다 효과적이며 감염과 승진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선생님은 학교와 학급의 선행을 칭찬하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사용하여 학생들이 진보 된 학습과 진보를 위해 노력함으로써 학생들의 집단 의식을 강화하고 향상시키고 집단적 의도를 향상 시켰습니다. 학생들이 집단 생활에서 집단의 개인의 지위와 역할을 점진적으로 이해할 수있게합니다. 따라서 집단 집단을위한 명예를 얻은 사람은 누구나 영광스럽고 집단 계급의 집단적 명예에 해가되는 어떤 일을하는 사람은 집단 여론과 정죄의 대상이됩니다. 4. 학생들이 학습 목표를 설정하고 학습하도록 감독하십시오.

의심 할 여지없이, 사람들이 추구하고자하는 목표를 가지고있는 한, 사람들을 크게 홍보 할 것입니다. 우리 학교 수업의 실제 상황에 따라 각 학급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생각을 이해하고 취업을 원하는 사람들과 학교에 머물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구별했습니다. 계속 공부하는 사람들은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습니다. 외부 요인의 영향을받지 말고 각 반마다 진지하게 교훈을 얻으십시오. 일하고자하는 사람들은 여가 시간을 이용해 실용적인 능력을 기르고 일자리 정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코스를 배우도록 교육하십시오. 성격의 특성, 심리적 품질의 배양 및 좋은 습관 형성에주의를 기울 이도록 교육하십시오. 성격 특성은 학생을 외향적 인 것으로 만들고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감히하며, 관대하고 압박감이 없으며, 온화하고 폭력적이지는 않습니다. 심리적 품질에는 좌절을 겪을 때의 심리적 인 지구력, 좌절에 대한 태도, 다른 사람들에 대한 올바른 태도, 질투, 열등감, 우울증, 불안 및 게으름과 같은 나쁜 심리적 인 문제의 제거, 긍정적 인 삶으로 채워진 정신적으로 건강한 사람 . 좋은 습관은 조심스럽게 듣기, 제 시간에 숙제를 끝내는 것, 늦지 않게, 일찍 떠나지 않는 것, 좋은 위생 습관, 좋은 습관 등과 같은 좋은 학습 습관을 포함합니다. 이러한면에서 나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합니다. 1. 일치, 순종, 진리 추구 및 진취의 계급 정신을 확립하고, 반원들에게 전반적인 환경에 영향을 미친다. 2. 건강에 해로운 태도를 가진 개인 심리학자들은 완만 한 태도로 개별적으로 대우 받는다. 성실한 대화, 서주와 다른 형태의 의사 소통을 통해 그러한. 3. 반원들이 공통적으로 겪게되는 공통적 인 문제에 관해서. 나쁜 습관을 바꾸고 심지어 필요한 처벌을 강요합니다. 이 방법은 간식을 먹거나 숙제를하지 않는 등의 나쁜 습관에 사용됩니다. 4, 수업 선생님 자신이 모범을 보이고 계급에 복종하며 학생들을 확신하고, 인생을 사랑하고, 수업을 사랑하고, 심리적 인 거리를 좁히고, 학생들이 친구가되도록 격려와 미소로 각 학급에 영향을주는 긍정적이고 열정적 인 열정을 지니고 주도합니다. 5. 사랑을 적용하고, 온기가 가득 찬 가족을 축축하게하십시오.

구 소련의 전직 교육자 인 마카 렌코 (Makarenko)는 "돋보기 (magnifying glass)로 학생들의 장점을 살펴보고 좁은 거울로 학생들의 단점을 살펴 봅니다." 기술 학교 학생들은 일반 고등학생과 같지 않습니다. 기술 학교에 다니는 학생은 종종 학습 기반과 행동 습관이 좋지 않습니다. 중부 및 소규모 국가에서도 교사가 종종 무시하거나 비판 또는 차별을 받거나 교사를 거의받지 않습니다. 인정, 인정 및 격려. 우리 선생님은시기 적절하게 학생들을 긍정하고 칭찬 할 수있는 모든 기회와 모든 세부 사항을 포착해야합니다. 실제로, 각 학생들은 수업 교사의 관심을 기대하면서 수업 교사의 관심을 기대하면서 수업 교사의 인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업 교사의 확신을 얻은 후에는 종종 매우 감사하고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나는 내 마음에 감사한다. 학생들의 자기 통제는 실수를하기 쉽지 않으므로 실수를 자주하는 학생들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 학생들은 과목을 위반하여 징계를 받아야 실수의 결과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징계 학생들이 부정적 감정을 일으키지 않고 예의 범절을 느끼고 벌을 받아 들일 수있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학생들의 훈육 자체에 대한 위반은 나쁜 것입니다. 선생님은 어떻게 이러한 나쁜 것들을 좋은 것들로 전환시킬 수 있습니까? 그러한 징계를 수행하십시오 : 징계 학생의 경우 징계 위반에 대한 보고서를 적시에 작성하고 징계 위반 및 심리에 대한 심리적 절차와 후반 단계에서이를 수정하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연습의 기간 후에, 나는이 대우가 이전 비판보다는 매우 잘다는 것을 것을이 발견했다. 반 교사는 모든 학생의 플래시 포인트를 캡처하는 데 능숙해야하지만 작은 플래시 포인트 일 수는 있지만이 작은 플래시 포인트를 통해 마음 속에 묻힌 큰 금광을 파헤칠 가능성이 큽니다.

위의 내용은 제가 공부 한 경험입니다. 간단히 말해, 수업 선생님이 요약하는 것이 좋을만큼 금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현재 나의 선생님은 수업 교사로서 훌륭한 직업을 얻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항상 느끼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탐구하고 개선하여 자신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만으로도 훌륭한 수업 교사가 될 수 있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