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 요약 > 노동 조합 요약

2014 노조 요약


제 1 조 :

연례 노동 조합 작업 요약] 2019 년 초부터 기업 지도자 및 고위급 노동 조합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풀뿌리 장의 강력한 지원과 협력을 통해 문화 단체 노조는 기업의 개발 목표에 긴밀히 초점을 맞추고 자체 건설을 강화했습니다. 업무 계획은 직원들의 재능을 동원하여 시간의 발전과 진보, 시간의 발전, 포괄적 인 의지, 조직 및 안내를 통해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기업의 공훈 적 서비스 건설, 조화를 통한 발전 촉진", 그리고 기업의 민주적 관리와 승진을 촉진합니다. 직원 품질 프로젝트, 기업 문화 건설의 홍보, 회사의 경제 발전의 촉진, 기업 응집력과 전투 효과의 향상, 작업 작업의 첫 번째 절반의 완료 및 특정 결과, 2019 연간 노동 조합 작업 요약을 달성했습니다. 다음은 올해 노동 조합의 작업 요약이다 :

I. 정치 이론의 연구 강화와 노동 조합 간부의 질 향상

문화 회사의 노동 조합은 "감독의 창"을 "xxxx"라는 중요한 아이디어와 기업 경영과 밀접한 다양한 지식을 깊이 연구하고 노동 조합 간부의 정치 의식, 혁신 의식, 대중 인식, 책임 의식 및 봉사 인식을 강화하고 노동 조합을 가속화합니다. 간부 이론, 지식 및 전문화 과정은 노동 조합 간부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기업의 경제 건설에 참여하고 다리와 다리의 역할을한다.

문화 산업 노조는 다양한 경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안정과 발전을 둘러싼 노조와 다리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그룹 회사의 발전 방향을 이해하고 위기 의식, 경쟁 의식을 고취하고 업무 태도를 바꾸고 직원의 지능과 정보를 고취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개발은 대응책을 모색하고 기업의 리더십 의사 결정을위한 기반을 제공하며 그룹이 기회를 포착하고 과제를 해결할 수있게하고 제안 및 제안을 실시하며 좋은 아이디어를 모집하고 기업 발전을위한 좋은 제안 및 아이디어를 모집하며 그룹의 지속적인 성공을 촉진합니다. 건강한 발달.

셋째, 노조의 사업 계획에서 좋은 직업을 구하고, 새로운 구성원을 개발하고, 노조 자체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기업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기 위해 높은 정치적 질과 탁월한 기술력을 갖춘 직원 팀을 구성해야한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있으며,이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노동 조합을 조직하는 것입니다 2019 년, 올해 상반기에 문화 클럽은 총 22 명의 신입 회원을 흡수하고 그룹의 노동 조합에 신선한 혈액을 보냈다 .2019 년 노동 조합 요약서의 연간 작업 요약. ◆ 좋은 텍스트 공유 ◆ 노동 조합 조직의 특별한 역할에 의지하여 회사의 꾸준하고 건전하며 신속한 개발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넷째, 적극적으로 노동 경쟁을 수행하고 기업의 업무 수행에 기여한다.

문화 회사는 "안강 컵"지식 대회를 중심으로 직원들에게 긴급, 위기, 책임감을 수립하고 직원들의 열정과 창의성을 전적으로 동원합니다. "집중적 인 품질과 외부 이미지"라는 핵심 아이디어에 중점을두고 우리는 선전과 동원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칠판 신문 및 의사 소통 보고서의 형태로 경쟁에서의 선행과 선행을시기 적절하게 표창하고 모범을 보이고 회사의 목표를 따라 잡습니다. 노동 경쟁은 붐을 일으킨다. 일부 동지들은 연차 휴가 시간을 사용하여 기본 기술을 배우고 연습합니다. 일련의 경쟁 활동을 통해 직원의 비즈니스 지식 친숙성 및 비즈니스 운영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Windows의 서비스 수준이 더욱 향상되고 비즈니스 처리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매일 비즈니스 개발이 바뀌고 있습니다.

다섯째, 직원의 중요한 이익을 보호하고 기업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주의"라는 단어를 구현하십시오.

회사 노조 간부들은 직원들의 삶을 돌보고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합니다. 노동 조합위원회 위원들은 "집"에 관심을 가지며 공휴일과 저녁 시간을 사용하고 회사 간부와 이야기하며 직원 가족의 생활을 진지하게 이해합니다. 근무 조건 및 직원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6 월 1 일"어린이 날과 "3 월 8 일"여성의 날 애도 애도, 냉각 요금의 적시 지불, 직원의 마음에 조직의 따뜻함을 보내드립니다. 이러한 작업은 회사의 전반적인 이익을 보호 할뿐만 아니라 직원의 특정 이익을 보호합니다.

6. Resound Group은 자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요구합니다.

우리 그룹은 항상 사회 공헌 활동의 주창자였으며, 후원자와 문화 클럽은 자연스럽게 뒤쳐지지 않았습니다. 우리 지부 직원은 광산 농장이 직원 서적을 만들어 서점에 책 한 권을 기증하고 지식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간 콴을 보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 노조는 또한 "사랑의 일 헌금"캠페인에 참여하여 총 2,400 만 위안을 기르고 사회 봉사 활동에 기여했습니다.

올해 상반기의 작업을 바탕으로 우리는 2019 년 노동 조합 활동에 대한 자신감이 충분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고위급 노동 조합 조직과 적극적으로 협력해야하며 노동 조합 요약 보고서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기업의 당 조직과 협력하며 기업의 실제 상황을 결합해야합니다. 우리는 노동자와 직원의 현대적인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이론, 기술 및 관련 비즈니스 지식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노동력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 시키며, 노동 조합법과 노동법과 같은 법률 지식을 연구하고, 기업의 안전 생산을 증가 시키도록 조직합니다. 노동 보호 및 기타 지식 교육은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고 기업의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제 2 조 :

2019 년에는 높은 수준의 노동 조합과 당의 당위원회와 행정 지도자들과 함께 모든 회계 감사원들이 연합하여 상위 수준의 노동 조합 및 국 감사원에 집중하여 풍부한 문화 활동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신중한 조직을 구성하고 노동 조합을 지속적으로 강화했습니다. 응집력은 직원들의 감정을 키우고 전반적인 업무의 성공에 일정한 공헌을했습니다.

I. 연례 노동 조합 작업 목표를 명확히한다.

연초에 국장들은 2019 년에 노조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지도자들의 지시에 따르면, 관료들은 연간 작업 목표를 설정했다. 리더로서의 과학 발전 개념을 고수하고, 감사 팀의 수준을 높이고, 다양한 형태의 노동 조합 활동을 통해 조직의 건전한 성실성, 구심력, 구심력, 노동 조합 활동을 강화하고 회원들의 질을 높이며 회원들의 마음과 몸을 즐겁게하는 좋은 감사 업무 환경을 조성한다. 고결한 자세와 탁월한 업적으로 당 창립 90 주년을 선물합니다.

둘째, 다양한 노동 조합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일한다.

1. 당원의 발전사를 되 살리고 회원들의 공산주의 신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회원들을 조직하십시오. 6 월 초에 당 그룹은 지역 방송국 회의실에서 중국 공산당의 역사와 발전사를 듣기 위해 모든 구성원을 조직했으며,이 연구를 통해 모든 구성원은 이상과 신념의 교육을 다시 받아 들였고 공산주의에 대한 믿음을 강화했습니다.

2. 비즈니스 학습 및 비즈니스 검토를 수행하여 감사 자의 업무를 개선합니다. 올해 초부터 지방 감사원에서는 비즈니스 학습을 수행하는 회원을 조직하고 감사 전문가를 조직하여 감사 사례를 설명합니다. 교육청은 새로운 심사 기준과 운영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많은 전문가를 초빙했습니다. 모든 스태프가 리뷰에 참여했으며, 리더는 의견을 요약했으며, 모든 스탭이 깊이 영감을 얻고 교육을 받아 감사원의 비즈니스 수준과 운영 능력을 개선 할 수있는 더 나은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3. 비즈니스 인력의 운영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위한 비즈니스 교육 및 시험을 조직하십시오. 노조 센터는 감사원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 초부터 노동 조합의 지도자들은 모든 회원들의 비즈니스 훈련 및시 당국이 주관하는 비즈니스 시험을 조직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사업 인력의 운영 기술을 향상 시켰습니다.

4, 위대한 남자의 발자취를 의지하여 고상한 이상을 성립시키기 위해 오렌지 섬을 거닐다. 4 월 말에 노동 조합은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렌지 아일랜드 헤드 (Orange Island Head)를 방문하고, 공산주의의 원인으로 인하여 삶에 대한 투쟁의 고귀한 이상을 확립했습니다.

5. 야외 활동을 수행하여 회원들의 단합, 협력 및 우정을 강화하십시오. 올해 10 월 말에는 모든 회원이 신간 농가에 가서 어육 경쟁을하고 관련 보상을 수립하기 위해 모든 회원을 조직했으며, 모든 회원은 물에 뛰어 들어 물고기를 피우며 웃음이 넘치며 2 시간 동안 모두 회원들을 완전히 반영했다. 일치, 협력 및 우정.

6. 화합, 응집력, 전투 효과 및 구심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도력 검토 및 퍼블릭 코멘트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올해 초부터 노조는 지도자들의 관심과 지원으로 노동 조합 모델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리더십과 리더십, 리더십과 부서, 부서와 부서, 부서실, 교환 및 기타 활동을 정기적으로 수행하여 서로 배우고 서로를 홍보합니다. 연대, 민주주의 의식, 소유 의식이 완전히 강화되었습니다.

7. 다양한 형태의 지원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올해 초부터 노동 조합은 당 그룹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응해 적극적으로 지원 및 원조 활동에 동참했으며 구리 관료들과 개인들에게 거의 1 만 위안을 기부했으며 회원들의 사랑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한마디로 2019 년이 지나면 곧 우리 국의 노조가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지만 고위급 노조와 국장의 요구 사항과의 격차는 여전히 존재하며, 새해에는 점진적으로 개선되고 새로운 성과를 창출 할 것입니다.

제 3 조 :

2019 년 시립 교육 연합회와 학교 당원회의지도 아래 학교 당원은 덩 샤오핑의 사회주의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들고 중국의 특성을 고수하고 중국 공산당 사무 총장의 "세 가지 대표"연설을 철저히 연구하고 시행했습니다. "교육 개혁을 심화하고 질적 교육을 강화하는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결정"의 정신, 법제 원칙을 준수하고, 자체 경영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며, 교사 총회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학교 행정과 협력하여 산업화의 길을 계속 지켜 나가야 할 정신 학교 전체의 교수진과 교직원을 조직하여 앞서 단합하고 단결하며 학교의 물질 문명 건축과 영성 문명 건설을 강화하고 개방하기 위해 노력하며 2000 년 Nantong Model School, Nantong City Moral Education Advanced School 및 Nantong City Rule by Law로 계속 평가받습니다. City Work Advanced School은 공헌을했으며, 우리 학교는 또한 "Nantong Education Union의 선진 공동체"로 평가 받았습니다. 2000 년 노동 조합 요약

1.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질과 전문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훌륭한 교사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학교의 주된 임무는 교육과 교수법으로, 세기 중반의 기술 인재를 양성하는 직업 중등 학교의 주된 책임입니다. 올해 학교에서는 교원 및 정치 교육부와 협조하여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질과 전문성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일련의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이론적 연구를 끊임없이 강화하고 교사와 교사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지속적인 학습은 교사의 도덕성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전체적인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을 보장합니다. 학교 당부와 교장실은 교수진과 교직원에 대한 이론적 인 연구에 항상주의를 기울였으며 매주 수요일 오후와 매주 일요일 오후에 공부할 시간을 정해야한다고 규정했습니다. 연구를 통해 교사의 정치 이론 수준과 도덕적 재배가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우선 우리는 정치 이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교사들이 삶과 직업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도록했습니다. 빈 설교에 의한 올바른 도덕적 성격과 올바른 가치는 사람들의 삶과 이상과 사회에 대한 올바른 이해 때문입니다. 교사의 정치 이론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교사의 도덕성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 우리 노동 조합은 당의 기본 지식을 연구하고,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이 선택한 작품을 선택하고, 마르크스의 변증 법적 유물론을 배우고, 당의 정책, 선교 교육 및 교육 및 교수법을 결합하고, 교사의 정치적 인식을 향상 시키도록 교수단을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효과적인 교사 교육.

둘째로, 법의 지배에 관한 연구를 강화했다. 교사의 도덕 교육에서 우리는 법의 지배와 법의 지배에 의한 가르침을 강조합니다. 올해 노동 조합 조직의 교사들은 지식 경연 대회, 언어 경연 대회, 시험 등을 통해 교사법, 교육법, 미성년자 보호법, 청소년 비행 방지법 등 교육 및 교육과 관련된 법률 지식을 배웠다. 이 지식을 통합하는 다양한 형태의 테스트는 교사가 항상 법을 지키도록 상기시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연구 방법을 토대로 노조는 평가 팀이 교사의 도덕성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을 설정하고 교사가 자신의 행동을 억제하고 도덕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보장하는 "교사 관리 규정"및 "수업 교사 관리 규정"과 같은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제정하도록 도왔습니다. .

동시에 노동 조합은 "사랑과 헌신"활동을 도자기 학습 활동과 결합하고 "Tao Xingzhi Research Society"를 설립하여 "헌신", "진실 추구"및 "창조"와 같은 Tao Xingzhi의 교육 아이디어를 배웠습니다. 타오를 교사로 삼아 선생님 자신의 성격을 형성하고 완성함으로써 타오 싱 지의 교육적 생각에 대한 이론적 연구와 교육 실습이 한층 강화되었으며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이 일련의 활동에서 Ding Bangmei, Jin Yibing, Jin Jinyun, Xu Sen과 같은 뛰어난 신입 사원과 고학년 교사가 눈에 띄었습니다. 학생들의 삶에 대한 헌신이 널리 퍼졌고 교사의 전반적인 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올해 11 월에 열린 Rugao Education System Moral Education Construction Seminar에서 Zhu Jialin 노동 조합 회장은 교사 교육 강화 및 40 개가 넘는 학교의 지도자와 노동 조합 위원장에게 문명화 된 학교 설립에 관한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젊은 교사의 급속한 성장을 촉진하는 "청사진 프로젝트"의 이행을 고수하십시오.

학교 노동 조합은 선생님의 교사의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교사의 직업 윤리를 향상 시키며 교사의 교육 및 교수 능력을 키우는 데 더 많은주의를 기울입니다. 노동 조합은 모든 조건을 만들고 교원 및 직원의 전문 기술 및 문화 건설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조직합니다. 노조 위원장은 연초에 열린 교사 회의에서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들에게 자립 학습과 서신 교환을 통해 직업에 서서 문화적 질을 향상시키고 교육과 교수 활동을 통해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 요청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노동 조합은 학교 운영과 협력하여 "Blue Project"를 계속 시행합니다. "늙은 도우미"접근법을 사용하여 숙련 된 선생님과 신생 선생님을 짝 지어줍니다. 우리 학교 교사가 청소년의 80 %를 차지 들어, 노동 조합을 통해하게되어, 우수한 교사와 교사가 서명 된 계약 멘토링, 자매 결연에 일을 떠난, 3 년주기의 규정은, 대상 연간 요구 사항을 결정 석사와 교사는 함께 발전합니다. 수년간 "Blue Project"가 지속되어 학교의 젊은 교사가 급속히 성장했습니다. 한 Keshan, 땡 Haimei, Dingjian 빙, 양 Liuyu, Duyin 후안 비즈니스 백본의 급속한 성장에 거의 20 젊은 교사. 그들 중 일부는 교육에 뛰어난 업적, 올해 대학 입학 시험 점수 높은 수준의 복잡한 만족, 123 참조, 모든 입학 27 명 학부 입학의 높은 수준의 복잡한 부담에서 제공 한 일부 지방과 도시는 모든 수준의 교육에서 정상에 와서 학교를위한 싸움을 Nantong Vocational School의 학계 리더가되어 영예를 안았습니다. 도시에서, "블루 프로젝트 '워크숍,"오래된 펭 소리를 취소하는 젊은 피닉스 "우리 학교 Zhu의 Jialin"블루 프로젝트 "와 교장에 대한 요약 보고서는 매우 대표에 의해 칭찬되었다.

둘째, 노동 조합은 과학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교사의 전문적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육부와 협력한다. 젊은 교사보다 경험이 부족한 교사 노조 이니셔티브 슬픔, 교수 열람실이, 학교 방문 형제 배우고 시야를 넓힐 수있는 교사를 조직하는 교사, 교사를위한 편리한 연구를 제공 열었다. 교사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실험 필드"에서 실험을 수행 활기찬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의 세트의 세트가 나와서, 젊은 교사의 그룹이 성장. Rugao의 교육 경쟁에서 Yang Liuyu와 Shen Lanying이 눈에 띄었고 둘 다 첫 번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지방 교육위원회 Zhu의 Renhua 교사는 국가 수준의 백본 교사 양성 클래스를 구축에 참여하는 동제 대학에 추천했다.

시 교육위원회, 학교 프로젝트, "과학 교육 도시와의 과학 및 교육 부문 사이의 관계 연구"선언 "15"과학 연구, "전략 및 모델 지역 직업 교육을"의 조직 가르쳐 부서의지도하에 성공적으로 예비 심사 RUGAO을 통과했다 현재 Nantong에서 검토 중입니다.

2. 학교 운영의 개방성을 고수하고, 노동 계급 건설을 강화하며 노동 조합의 감독 기능을 향상시킨다.

교수진과 교직원은 학교의 마스터이자 학교의 물질적 영적 문명의 창안자이자 건축 자입니다. 학교 노동 조합이 긴 노동자 의회 시스템에 주장의 생활에 대해 우려하고있다, '역할을 연결, 의회의 다리 교사 강화하기 위해'교사을 발휘 주인 의식, 학교 관리의 민주적 참여를.

1. 민주적 인 관리를 구현하십시오.

매 학기 시작 전에 학교는 교수 회의를 개최합니다. 교사 '의회 토론에 나와있는 학교 당 분기 및 노동 조합위원회 토론 주제와 제안의 핵심 포인트로 회의 전에, 교사는 적극적으로 학교 경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개혁 및 계획 관리 시스템; 우리는 개혁의 학교 발전의 목표를 나열 전문 학교 환경을, 전문 부문 관리가 길을 걸어, 대학원 고용 채널 및 수평 연계와 고용주, ​​거의 두 학교 식당 및 학생 생활에 제안서의 핵심 사항은 모든 교사가 토론에 참여하도록하십시오. 마스터의 정신으로 학교의 본격적인 민주적 관리에 참여하게하십시오. 이 때문에 팀 작업입니다, 우리 학교 건설의 크기는 우리는 2,550m2의 남성 기숙사 바닥 면적을 사용하여 구축하고, 또한 300m의 놀이터 표준 원형의 활주로를 건설하지 않은, 올해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2. 학교 업무의 개방성을 고수하십시오.

학교는 완전히 노동 조합,시 정부의 구현, 교육부, "공립학교"보기 교육 연합의 정신을 구현하고 적극적으로 학교 공립학교의 구현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올해 학교 파티 지점과 노동 조합이 공동으로 세 관리 사무소, 세 교수, 교직원 및 조립 직원 회의, 교수, 직원, 평가에 내용의 21 개 주요 항목, 종합 학교 파티 건물, 금융, 인프라, 직업 평가 공공 얼굴을 나열 개최 첫째, 평가, 복지, 교육, 훈련, 정치, 교육, 훈련, 물류 및 기타 작품, 140 부 출판. 동시에, 학교의 교사와 학생의 견해와 의견을 듣기 위해 3 회의 심포지움이 열렸습니다. 학교장의 제안 상자를 만들고 학교의 "학교 업무 공개"란을 준비하십시오. 올해 우리 학교의 "학사 개방"은 6 학기에 끝났으며 교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학교 행사 홍보를 통해 교수진과 교직원은 학교의 발전 전망, 개혁 목표, 관리 방법 및 절차를 포괄적이고 심층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으며 교수진과 직원의 열정을 동원하고 학교 관리에 대한 교수 및 직원의 인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학교의 민주적 건축을 강화하고 깨끗한 정부를 건설했습니다.

3. 학교 결정에 참여하십시오.

동시에 내부 관리 개혁 학교에 대한 학교 관리 지원의 조합은, 항상 학교 의사 결정에 학교 민주적 관리, 참여에 참여. 학교의 파일럿 개혁 계획과 다양한 규칙과 규정은 광범위하게 실시되었으며, 구현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정되고 개선되었습니다. , 표현의 동지, 학교의 장점을 기반 약속을 임명하지 않는 일을하는 강한 능력, 높은 당국, 교사 의회의 감독 기능에, 중간 수준의 간부 브리핑 학교의 요구 사항은, 학교 연말 평가, 내년 무능한 중간 수준의 간부가 임명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중급 간부들의 치료를 즐기십시오. 2000 년 여섯 젊은 학교 교사 및 보조 학교 리더십 부서 수준의 약속, 따라서 가능한을 형성하는 단계는, 그래서 일상에서 경쟁 메커니즘이었다. 정치적, 재정적 투명성 투명성은 보이지 않는 응집력, 리더십이 작품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서로 밀접하게 학교 200 개 이상의 교직원을 할 수가되었다. 지도자들이 주도권을 잡으면 서 여름 휴가철에 우리 학교 선생님들은 도시의 30 개가 넘는 타운십에서 열기를 털어 놓았습니다. 학교에 700 명 이상의 학생들을 모집하는 데 5 일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학교의 리더십 팀의 모든 구성원은 피부의 레이어 떨어져 태양의 전체 여름에 모든 사람, 결코은 무한한 사랑으로 인해 직업 교육 학교에 성실있는, 쓴 부른다.

3. 불안한 교직원은 불안해하고, 노동자들에게 생각을 가르치고, 노동 조합을 노동자들의 따뜻한 집에 건설하고 싶다.

뿐만 아니라 업무 부담에서, 교사의 주도권을 재생하려면, 또한 일상 생활에서 교사를 걱정하고, 효율적으로 달성 노동자 노동 조합의 진정한 가정을 가르치는 교사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첫째, 젊은 교사의 성장에주의하십시오. 매년 우리 학교는 젊은 교사들을 모집합니다.이 교사들은 강한 활동력과 고도의 지식 구조를 가지고있어서 학교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습니다. 그러나 어린 나이 때문에 인생 경험이 얕아서 사회의 나쁜 습관에 쉽게 영향을받습니다. 젊은 교사가 빨리 자랄 수 있도록 노동 조합은 매달 새로운 교사의 이념적 지위와 삶의 어려움을 심각하게 이해하고 따뜻한 보살핌을 제공하기 위해 매달 새로운 교사 포럼을 열게됩니다. 노동 조합위원회의 회원은 종종, 그들의 대화를 찾아 그들을 위해 성장의 모든 단계를 관심, 새로운 교사 팀 서브를 형성, 새로운 교사는 학교가 너무 높은, 불안, 좌절과 가난한 부정적인 감정을 목표로, 점차 자격으로 성장할 입력 극복하는 선생님.

둘째, 직원의 실질적인 어려움에 유의하십시오. 학교는 가족이 매우 당황 여러 교사, 노동 조합은 빈곤의 어려움 구호 기금, 구호로, 학교 활동 기금에서 이만위안 마련 또는 주요 재해의 교사를 충족 있습니다. 올해는 토네이도 Xiamao 진 집에서 잡은 우리 학교의 신혼 부부 Chenjian 펭은 모든 집이 쓸려했다. 이 어려운 노인 부모에 첸 Jianpeng 제품군은 아픈 일년 내내, 동생은 국가에서 여전히 자신의 개인 생활 임금에 의존하는 4 인 가족이었다. 갑자기 엄청난 어려움에 직면 손실에서 젊은 부부, 그냥 불안, 노조 위원장 후 Zhu의 Jialin 학교 교장 즉시 당원 및 간부의 애도는 그의 집에 가서 현장 방문 보험 회사 8,000위안에 그것의 주장을 대신하여 조직 알고, 은 "따뜻함, 사랑"캠페인에서 교사와 학생을 수행하는 동시에, 거의 5,000 위안의 총 기부, 첸 Jianpeng 도움이 커플은 실제적인 문제를 해결한다.

학교 교수진과 교직원은 결혼식과 장례식을 갖고 있으며, 학교 노동 조합은 직원들에게 애도의 뜻을 전하며 학교의 관심사를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전합니다. 교원 및 직원 대다수를 진심으로 돌보는 것은 교육 및 교사 활동에 전념하고 학교 문제를 사안으로 간주하며 적극적으로 학교 경영 및 건설에 참여하여 소유 정신으로 학교 개발에 기여할 수 있도록 그들의 걱정을 덜어주었습니다. .

다시 한번, 노동 조합은 또한 학생들의 어려움에 대해 매우 염려합니다. 우리 학교 등록의 대부분은 학교에 가서 대출에 의존 할 수 농촌 학생, 가난한 가정 학생들의 꽤 번호를 대상으로합니다. 학교의 시작 부분에서 학교 노동 조합은 가난한 학생들이 연구를 완료 자금, 교사가 학생들이 가난한 가정에 속하는 이른바 학습 "도움에"매듭 팀 활동과 가난한 학생들이 수행하는 당원 및 간부를 구성합니다. 동시에 노조는 교사와 학생을 동원해 예기치 못한 사고로 가난한 학생들을 돕기 위해 기부금을 기부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상반기에 경미한 병을 가진 소녀가 갑자기 급성 질환으로 진단 받았다. 학교에 확산 메시지는, 노동 조합 지도자 즉시 병원 애도의 뜻으로 선물을 가지고, 그리고 학교 전체에 두 모금을 조직, 총 4,000 위안으로 부모에 대한 즉각적인 솔루션을 기증했다. 학기 동안 98 Wei Ban Lu Yuehong은 초기 뇌종양으로 진단 받았고 즉시 수술로 제거해야합니다. 그러나 학생의 홈 무일푼은 난퉁의 부속 병원을 돌진 학생 및 부모와 함께 책임을 젊은 생활, 학교 조합의 주도권을 저장 교사와 학생을위한 의료 비용 및 $ 5,000 기부를 진행하기 위해 수 .

4.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의 여가 생활을 풍부하게하며 학교에서 영성 문명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나는 젊은 학교 교사가 된 경우에만 이십구년의 평균 나이가 80 %를 차지했다. 젊은 사람들은 에너지가 넘치고 에너지가 넘칩니다. 젊은 교사의 아마추어 생활을 풍부하고 다채롭고 우아하고 우아하게 만들기 위해 학교 차원의 노동 조합은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조직하여 교육 업계를 풍요롭게하고 교사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다양한 예술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교사의 미적 감각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 노동 조합은 학교 시작시 일련의 문화 활동을 계획하고 참여할 젊은 교사를 조직했습니다. 첫째, 교사가 학교 직원 점프 볼룸 댄스를 가르치는 한 달에 두 번 난퉁시의 무용 협회 초대, 사교 댄스는 교육 과정을 설정뿐만 아니라, 교수 합창단, 혁명적 인 노래를 노래하십시오 음악 교사를 설정합니다. 노조는 또한 반복적으로 장애 오케스트라 난퉁, RUGAO 인형 극장 내부와 학교 성적에 대한 지방 외부의 다른 잘 알려진 예술 단체와 사람들을 초대했습니다, 아트 감사의 교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 노동 조합은 학교 리그위원회와 공동으로 "국경일 문학의 밤"과 "교사 - 학교 합창 경연 대회"를 조직했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경쟁 중에 우정을 강화하고 상호 이해를 증진하며 저속한 대인 관계를 포기함으로써 학교의 영적 문명 건설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 강소성 마을은 유명한 스포츠 도시입니다, 긴 국가의 적합성에 대한 관습이었다. 이 전통에 대한 우리의 학교 노동 조합 전체 놀이, 스포츠 주간 활동의 교회와 국무부 연락 사무소가, 스포츠, 스포츠 게임의 다양한 수행, 두 교사는 몸을 손으로 조작뿐만 아니라 불굴의 투지를 훈련뿐만 아니라 강화 주인 의식은 사랑의 학교 정신을 육성. 원래 학교 풋볼 팀을 바탕으로, 농구 팀도 팀에 테이블을 설정, 배구 팀, 체스 팀, 플레이어는 종종 친구를 만나기 위해 조직, 형제, 학교와 카운티 학교 매니아 축구를 수행하기 위해 함께 모여 스포츠, 농구 형제, 스누커 경기와 우정.

올해의 "도덕 비아 오"변론 대회에서 젊은 교사뿐만 아니라 교사, 직업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표현 윤리 비아 오의 이해를 촉진 할뿐만 아니라, 감사의 학교 조합의 감정을 표현한다.

2000 년, 즉, 우리 학교 연합 교육 연합 (EU)시의지도 아래, 앞으로 교수에 대한 서비스의 좋은 전통을 가지고, 학교 개발 서비스는 다리로 좋은 역할을했다. 미래에, 우리는 그들의 노력, 가장 따뜻한 가정을 달성 교직원 노동 조합을 배가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