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 요약 > 노동 조합 요약

2014 년 기업 노조 업무 요약


제 1 조 :

1987 년에 설립 된이 공장은 중국의 주요 제품으로 XX ×××를 개발 생산 한 전문 공장으로, 절강성에있는 첨단 기술 기업이며, 국가의 법을 준수하는 타운십 기업이며, 절강 성 XX에있는 타운 기업 경영 데모 기업입니다. × 업계 및 XX 외화 획득 기업의 주요 기업. 회사에는 131 명의 직원이 있으며 2019 년의 산출액은 9208 만원입니다. 종합 경제 지표는 지방의 XX 산업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이 제품은 해당 국가의 30 개 이상의 지방, 시정촌 및 자치 지역에 판매되며 나이지리아, 한국, 이탈리아, 러시아, 동남아시아 등 20 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수출되어 상당한 경제적 및 사회적 혜택을 제공합니다.

에서 ××× 같은 첨단 기술, 노동 조합 회관 유익한 작업을 강화하고 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세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상을 구현하는 방법이 아닌 공기업, 높은 사회적 가시성, 우리이다 노동 조합이 설립 이래 항상 고려하고 탐구해온 문제. 수년간의 노동 관행에서 우리는 노동 조합 조직이 기업 자체의 특성에 따라 작동하고 과학 기술 연구, 개발, 판촉 및 서비스 통합의 운영법을 확고히 파악하고 과학 기술 기업의 "통합"을 수행하고 노동 조합 조직을 활용할 수 있음을 깊이 이해합니다. 그리고 특별한 역할은 모든 수준과 기업의 직원들의 지원, 지원 및 신뢰를 얻기 위해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실제 생산성으로 변화되어 노동 조합의 활력을 높이고 기업 발전을 촉진합니다.

첫째, 노동 조합 조직의 건설을 강화하고 노동자의 집을 적극적으로 설립한다.

공장은 집중적 인 생산 소규모 공장에서 단계적으로 개발 된 합작 기업이며, 우리는 기업의 규모가 커지면 더 높은 정치 품질과 탁월한 기술력을 갖춘 직원 팀을 육성해야한다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기업 노동 조합을 조직하고 안정적이고 건전하며 신속한 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노동 조합 조직의 특수한 역할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기업 단체들은이 문제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노조 조직 인사의 변화에 ​​따라 파티 지점의 지원과 협력을 받아 3 월에 노동 조합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노동 조합 조직의 재구성이 진행되었고, 강력한 새로운 노동 조합 지도부가 선출되었고, 노동 조합 활동이 깊이 실시되었습니다.

노동 조합 조직의 업무 능력과 사업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상위 수준의 노동 조합이 조직 한 교육 및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안당 산에서 열린 노조 위원장 연수 워크숍 및 복건성 하문에서 열린 근로 가정 교육 및 노동 조합 지도력 강화에 참여했습니다. 노동의 질과 노동 수준은 노동 조합 XX의 의장이 Jinhu Street Trade Union Committee의 위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기업 보안, 우리는이 작품, 자신이 생산 공장 안전의 선두 그룹의 차장, 직원 안전 교육으로 여러 번 봉사 연합 회장에게 큰 중요성을 첨부 지난 해 노동 조합 활동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콘크리트를 공식화 실행 가능한 조치 및 안전 책임 시스템의 수준 및 매월 심층 워크샵 안전 검사 문제 및 안전 위험 심각, 미연에 사고가 기업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정류를 구현 발견했다.

노동 조합의 결속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노동자의 집을 짓고, 장소를 마련하고, 책, 오디오 및 비디오 장비를 구입하고, 당구대, 배드민턴, 체스 등과 같은 스포츠 시설을 구입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일을하고 노동 조합 조직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노동 조합 파일을 표준화했습니다. 이벤트를위한 이상적인 장소로, 노조의 작업은 매우 잘 수행되었습니다.

둘째, 근로자의 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노동 조합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노조 활동의 일반적인 원칙은 기업의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기업의 핵심 업무를 수행하고, 운송 업체를 설계하고,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직원이 자신의 의무를 사랑하고, 첫 번째 자리를 놓고 싸우며, 공헌 할 수있는 능력을 갖고, 윤리 교육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좋은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동시에 지식 경제, 지식 기업, 지식 근로자의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학습 기업을 만들고 지식 근로자가되기 위해 경쟁하는"활동을 수행합니다.

이 사고 방식에 따르면 공장의 노조 조직은 직원들에게 합리화 제안을하고 제품 개발에 참여하도록 장려하며, 노동 조합 지도부 직원은 신제품 개발의 유능한 수행자이기도하며 공장의 과학 기술 발전에 놀라운 업적을 남겼습니다 .2019 년 공장에는 세 가지 신제품은 주정부 기술 평가를 통과했으며이 두 제품은 국가 핵심 신제품 프로젝트 및 국가 토치 프로젝트로 각각 선정되었으며 한 제품은 중국 포장 기술 과학 진보 상을 수상했으며 6 개의 국가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또 다른 프로젝트는 국무원의 승인을 얻어 중소기업 기술 혁신 기금 (SME Technology Innovation Fund)을 설립했다.이 기금은 과학 기술부의 지원을 받아 50 만 위안의 재정 지원을 받았다.

다양한 활동을하는 것이 노동 조합의 결속력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기업의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동 조합은 1 월에 공사를 시작했을 때 가라오케 경쟁을 시작했고 5 월 1 일 노동 3 월 8 일 Jinhu 스트리트에서 개최 된 등산 활동에 여성 노동자를 참여시켰다. 축제 기간 동안 우리는 Tongxi 여행을위한 신입 회원들을 조직했으며 제 11 기간 동안 XX Street Office와 Street Party Working Committee와 협력하여 비공개 기업 문학 공연을 조직했습니다. 우리 공장의 50 명이 넘는 사람들이이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탁월한 결과로 그는 금과은 경쟁에서 우승했습니다. 제 11 대 국경일에 우리는 Taimu Mountain으로 여행하기 위해 워크숍 디렉터, 기술 백본 및 노동 조합 활동가 등 총 28 명을 조직했습니다. 최근 우리 공장에서 컴퓨터 교육에 무료로 참여한 4 명의 학생들이 기술 평가를 통과했습니다. 이러한 활동의 ​​발달을 통해 노동 조합 조직의 응집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다양한 작업 개발을위한 견고한 토대가 마련되어 노동 조합이 진정으로 직원의 친구가되고 노동 조합의 온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셋째, 직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직원의 어려움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근로자는 기업의 주체인데, 근로자의 안정은 전체 기업의 생산 및 발전의 전망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지난 해 우리는 근로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고 근로자 대중을위한 실질적인 일을 할 수있는 모든 일을하며 노조 간부를 심화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워크숍은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직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으며 직원들이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도왔습니다. 공장에서는 모든 근로자가 노동 계약서에 서명해야하며 처음에는이 일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했고 공장과 대결을 맺었습니다. 노동 조합에 대한 교육과 분석을 통해 근로자는 노동 계약을 유지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직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의 중요성과 필요성 때문에 계약 서명 율은 100 %에 도달했습니다. 공장은 무료로 배포되는 공장 옷에 대한 근로자 상해 보험을 제공하고 보험 가입 의사가있는 근로자를위한 노령 및 의료 보험을 제공했습니다. 올해 4 월 우리 공장 직원 ×××은 수술 적 치료를 위해 입원해야했던 충수염을 낳았으며, 노동 조합은 즉각적으로 병원에 입원시켜 모든 절차의 절차를 밟아 기업의 온기를 느꼈습니다. 우리 공장의 노동 조합 간부들은 그들 자신의 형제들보다 더 가깝습니다.

넷째, 향후 작업 계획

올해의 사업을 바탕으로 우리는 2019 년 노동 조합에서 좋은 일을하는 데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높은 수준의 노동 조합 조직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기업의 당 조직과 협력해야하며 직원의 현대 경영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우리는 이론, 기술 및 관련 비즈니스 지식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노동력의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고, 노동 조합법 및 노동법과 같은 법률 지식을 연구하고, 안전 생산 및 노동 보호에 대한 기업 교육을 강화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기본적인 기부 보험에 참여하는 직원을 동원하고 점차적으로 주택 선불 기금 시스템에 참여, 추가 합법적 인 권리와 직원의 이익을 보호하고 기업의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노동 조합 활동의 관점에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첫째, 적절한시기에 직무를 수행하도록 직원을 조직하고, 선반, 용접공, 전기 기사 및 용접공은 모두 운영 기술 대회를 실시하고 직원의 열정을 동원하며 직원의 운영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할부는, 노동자, 지식 근로자를 증가, 체력을 강화 좋은 취미 및 전반적인 품질을 개발하기 위해 노동자의 강 게임, 서예 대회, 아마추어 풍부한 문화 생활을 전화, 당구 게임, 체스를 조직했다.

셋째, 프로그램은, "나는 성장하는 기업", "어떻게 적극적으로 기업 경영에 참여할 수있는 좋은 워크샵 이사", "이주 노동자의 목소리"및 가이드 노동자가 될 자격이 초기 에세이가, 에세이 대회 및 스피치 대회를 개최

직원의 책임 의식을 키우고 직원들의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넷째, 기업과 직원의 관계를 합리화하고, 근로자에게 적극적으로 이익을 구하고, 임금, 복리 후생 등 근로자의 적법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 함과 동시에 기업의 생산과 경영을 원활하게하고 직원을 사랑하고 기업을 사랑하는 회사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좋은 분위기는 기업과 직원이 "윈 - 윈"을 달성 할 수있게합니다.

2019 년 노동 조합에서 몇 가지 활동을 수행하고 경험을 쌓았으며 결과를 얻었으나 고위급 노동 조합 조직과 기업 관리 부서의 요구 사항 간에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불충분 한 작업, 간격을 식별하기위한 노력, 다양한 시스템을 개선, 새해, 모든 진도와 모든 작업에서 획기적인 노력, 기업의 건전한 발전, 직원의 적법성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며 고위급 노동 조합에 우리의 일에 대한 소중한 조언을 해주고 우리의 미래 사업에 대한 더 많은 지침을 제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제 2 조 :

내 지도자들과 직원들 :

광업 조합의 지도력과 당의 정당과 정부의 강력한지지하에 부동산 관리 센터의 노동 조합은 채광위원회와 채광 조합의 기록과 회의 정신의 배열과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고 성실히 제 xx 다섯 번째 및 여섯 번째 본회의를 실시했다. "xxxx"의 요건과 발전에 대한 과학적 전망에 따라 정신은 근로자의 합법적 인 권익과 "다리와 동맹"의 역할을 보호하기 위해 노조의 기본 기능을 완전히 발휘했으며 다양한 작업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첫째, 직원의 사상 및 학습을 강화하고 직원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올해 우리 부서의 생산 개발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 부서의 실제 상황과 함께 생산 학습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직원들의 '이론을 배우고, 품질을 개선하고, 산업을 혁신한다'라는 주제로 일련의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항상 안전 생산에있어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기위한 기본 교육으로 직원 교육과 훈련을 고려하고 각 단계의 중앙 업무 배치에 따라 직원 교육과 훈련을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 종종 심각하게 사고 사례 연구, 직원 도덕 교육, 사상 계몽, 보안에서 "노동 조합 법률", "노동법"과 "석탄 광산 안전 규정"및 기타 법령 지식을 연구하는 노동자를 조직, 수업 전에 "안전 학습 일"을 사용 연설 형태의 안전 교육은 직원의 안전 생산 및 자체 보존에 대한 인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둘째, 민주적 관리를 강화하고, 민주적 감독을 고수하며, 공장 업무의 개방성을 주장한다. 우리는 민주적 관리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직원 대표 회의 (Staff Representative Conference)와 재무 공개 시스템 (Financial disclosure system)을 비롯한 다양한 권리 보호 메커니즘과 작업 시스템을 홍보하고 향상 시켰습니다. 규율 감시 감독소 월간 작업 회의를 준수하고 "4 대 회원"피드백 정보를주의 깊게 듣고, 당원, 직원 대표 및위원회의 감독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직원, 당원 및 주요 간부의 상호 감독 메커니즘을 구성하고 각 부서의 운영 상태를 적시에 발표하십시오. 자금 사용, 자본 후생 비용 및 기타 비용과 같은 주요 문제.

셋째, 인기있는 라인을 고수하고 적시에 직원의 어려움을 해결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노조는 항상 "사람들의 이익은 결코 사소한 일이 아닙니다"라고 명심하고 노동자와 직원의 생산과 삶을 해결하는 문제는 생산 라인에 깊이 들어가고 직원들의 삶과 일에 깊이 빠져들고 직원들의 목소리를 듣고 직원들 간의 모순을시기 적절하게 분석하고 해결하는 것을 주요한 사건으로 생각합니다. 직원들의 탄원을 피하십시오. 일년 내내 총 6 회의 인원 회담과 가정 방문이 이루어졌고, 21 건의 직원 제안이 합리적으로 사용되었고, 특별 고난을 가진 15 명이 구출되었고, 21,000 위안의 구호 자금이 배포되었습니다. 아울러 연말 연시 휴가를 통해 퇴직 노인을 생각하고 실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병원에 가서 병가를 방문하고 의료비 등 특정 문제를 해결하고 입원 환자, 은퇴 한 직원 및 가족을 연중 무휴 방문했습니다.

넷째, 노동 조합 관리와 자기 건설 사업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노조위원회의 정규 업무 및 연구 체제를 준수하고 높은 수준의 노동 조합에 회비를 적극적으로 납부하면 모든 회원에게 적시에 회비 사용을 발표하고 시간 내에 지회 사무국에보고하고 지회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합니다. 민주적 관리 라인을 준수하고 노동 조합의 다양한 민주 체제를 지속적으로 수립하고 개선하며 노동 조합의 자체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 시키며 노동 조합의 사회적 기능을 완전히 구현하고 노동 조합의 노동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각각을 완결한다. 작업 작업.

제 3 조 :

XX 회사의 당위원회와 단체 노동 조합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XX 년 이래, xx 회사의 노동 조합은 xx 그룹 회사의 "두 세션"의 정신을 철저히 구현했으며 연초에 그룹 노조의 작업 약정에 따라 xx 회사 정당 및 정부와 회사 전체 일자리 배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우리 회사의 노동 조합의 특성과 결합 된 전략적 목표는 직원의 재능과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혁신에 앞장서고 자신의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팀 빌딩 강화에 중점을두고 유지 보수를 강조하고 혁신적인 기능에 참여하며 기업의 민주적 관리를 촉진합니다. "5 가지 유형의 기업"의 창설은 인력의 질을 향상시키고 회사의 응집력을 높이며 인력의 전투 효과를 높이고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XX 주요 작업

"공장 업무의 시행을위한 세부 규칙"및 그룹 회사의 평가 방법에 따라 xx 회사의 "공장 업무에 대한 공공 평가를위한 세부 규칙"이 개정되어 개선되었습니다. 독창적 인 계획을 이어 받았다는 측면에서 열린 장 (open field)이 확장되고 공개 채널이 혁신되고 개방성의 요점이 명확하게 정의되며 3 단계의 홍보가 이루어졌습니다. 업무에서 우리는 "이행, 적시성 및 진정성"의 세 가지 핵심 요소를 확고히 파악하고, 공장 업무의 개방성과 기업의 생산 및 운영, 직원의 중요한 이익 및 주요 간부의 무결성 및 자기 통제를 결합하는 것을 주장합니다. 현재 풀뿌리 조직의 모든 팀원들은 공개 열을 만들어 공장에서 열린 일을 잘 수행했으며 당위원회의 지도력, 행정 지원, 징계 감시위원회의 감독, 노조의 구체적인 조직 및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진정으로 달성했습니다. 좋은 상황.

기업의 민주적 관리를 강화하고 노동 조합의 조직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다양한 민주적 인 관리 시스템을 준수하면서 노동 조합의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직원의 열띤 어려운 문제에 대한 상담과 직원의 합리화에 대한 적극적인 협의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노조는 직원들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중요한 의제로 회사의 주요 정책, 규칙 및 규정, 개혁 프로그램, 기술 개혁 프로그램, 신도시, 신축 주택의 개축 및 철거에 출처를 데려갔습니다. 노동 조합은 근로자의 중요한 이익을 포함하는 모든 정책과 규칙 및 규정에 따라 직원의 희망과 요구 사항을 표현할 수 있으며 직원의 목소리를 완전히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올해 노동 조합은 직원 수송비 분배 시스템 평가 및 직원들의 화재 식량 보조금 인상에 참여하면서 노동 조합의 견해를 밝히고 생산 및 운영, 안전 관리, 회사의 이익 분배 및 직원의 중요한 이익과 관련된 주요 문제를 담대히 논의 할 수있었습니다.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이 정책 측면에서 보호 될 수 있도록 감독을 실시하십시오. 또한 시스템을 통해 직원이 법률에 따라 기업 관리에 참여할 수있는 채널을 만들고 직원 대표 회의에서 검토 및 승인되지 않은 결정을 도입하거나 구현하지 않도록 단호하게 보장합니다.

우리는 항상 근로자 회의 체제를 고수하고, 지속적으로 근로자 회의의 내용을 확대하고, 근로자 회의의 기능을 향상 시키며, 기업 민주주의 관리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 할 것입니다.

우리는 근로자 총회 제도의 수립 및 개선이 기업의 민주적 관리를 강화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라는 것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으며, 기업 발전은 직원의 지혜와 힘과는 분리 할 수 ​​없으며 직원들의 지혜와 지혜를 전 직원의 의지에 의존해야한다. 회사, 회사 및 정부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과 방법은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강력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제도화 및 표준화 건설을 강화하고, 민주적 관리와 민주적 감독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상황의 공개와 상황의 전달을위한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해야한다. 직원 대표 회의를 항공사로 삼아 민주적 인 참여 채널을 확대하고 직원들의 목소리를 적시에 반영하며 직원들의 열정과 창의력을 동원합니다. 리더십이 사람들의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직원들은 기업 경영에 참여하고 직원들의 집단적 지혜를위한 견고한 기반을 구축합니다. 올해 노동당 총회 규정에 따라 XX 연례 직원 대표 회의는 규정 된 절차에 따라 개최됩니다. 인터 세션 회의가 끝난 후, 직원 대표의 기능과 기능이보다 중요한 역할을하게 될 것입니다. 직원 대표 회의의 특별 실무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직원 대표 검사 활동이 목표로 수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모든 풀뿌리 단위 조직은 회사 노조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직원 대표 회의를 소집해야한다.

안전 생산에 초점을 맞춰 "안전 생산 월"을 기회로 삼아 회사의 안전 감독 부서와 Xuanke 팀과 협조하여 회사 요구 사항에 따라 "안전한 생산 월"을 효과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본선으로서의 "10 대"의 안전성과 함께 행정부와 협력하여 다양한 안전 활동을 수행한다. "안강 컵"대회를 통해 공공 안전 생산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6 월 국가 안전 생산의 달에는 안전 지식 옹호 대회를 개최하여 전 임직원이 안전 맹세를 실시하고 생산 공장 안전 플래그를 부여하였습니다. . 칠판 제 18 호 108 편 총 108 편, 전시품 16 점, "위반 3 건"1,000 부 이상, 안전 생산법 및 안전 사고 전람회 타블로이드 500 부 발행, 안전 지식 설문 500 점, 안전 지식 공모전 경품이 발급되었습니다. 200 부, 200 명이 현장 지식 활동에 참여했으며 400 명이 보안 서명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10 개의 안전 배너와 60 개 이상의 안전 슬로건을 제작했습니다. 3,000 위안 이상의 안전 브로셔 및 안전 경고 표지판과 선전 깃발을 구입했습니다. 회사 전체에서 강력한 안전 생산 범위가 창출되었습니다. 또한 정부가 개최 한 안전 지식 경진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Huinong District Safety 지식 대회에 참가하여 2 위를 차지하였으며 후이 District 지구를 대신하여 Shizuishan City Safety Knowledge Competition에 참가하여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모든 직원이 안전을 배우고 안전에 관해 이야기하며 안전 의식과 열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도록 권장하고 안전한 생산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회사의 생산 및 운영을 중심으로 대량 기술 혁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올해 풀뿌리 노동 조합은 생산 안전성, 품질 및 효율성, 복지 및 기타 활동을 긴밀히 통합하여 다양한 형태와 풍부한 내용의 합리화 제안서를 작성했으며 총 375 건의 합리화 제안서가 수집되어 59 건이 집행되었으며 그 혜택은 20 만원입니다. 적극적으로 3 개의 워크샵에서 수행 된 모바일 유닛, 기술 경쟁 및 모바일 유닛 평가 활동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면 그 효과는 놀랍습니다. 회사 전체의 직원을 적극적으로 동원하여 "이중 증가 및 이중 축제"활동을 수행합니다. "비용 절감, 효율 개선 및 절약 및 저감 활동"을 주제로 한 노동 경쟁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회사 보안 양식과 함께, 회사는 1 일, 1 주일 및 월간 평가의 "3 가지"를 계속 심화시켜 기업의 안전한 생산을 강력하게 보장합니다. 모든 직원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키고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 시키며 일년 내내 안전 생산 작업, 제품 품질 및 안전 전략 목표를 보장하기 위해 노조 및 인사 부서는 공장 전체 직원들에 대한 각 부서의 안전 지식에 대한 집중적 인 교육을 조정합니다. 수업 전 직원들이 현장 검사를 실시하며, 각 직원이 적어도 세 가지 질문에 답변을하고, 두 가지 질문에 답이 없으면 즉시 해지되며 직원의 경영 수준과 품질이 효과적으로 향상됩니다. 연간 전략 목표 달성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팀 빌딩 강화

우리는 항상 기업의 경영 수준을 향상시키고 기업의 생산 및 운영에있어 팀의 긍정적 인 역할을 발휘하고 기업의 경제적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기업의 기술적 진보를 촉진하고 안전 생산을 관리하는 기본 작업으로 팀 건설의 강화를 취합니다. 팀 구축에 대한 구체적인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책임을 분명히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고,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팀 구성을위한 전략 계획이 팀 구성의 작업과 목표를 결정하기 위해 공식화되었습니다. 2 ~ 3 년의 기간 동안 관리, 학습, 혁신, 본질적으로 안전한 팀 및 우수한 팀 리더 그룹을 구성하여 회사 구성 팀 26 명을 100 % 포괄하도록하십시오. 팀 리더의 문화적 질을 격렬히 연마함으로써 팀 리더의 문화적 수준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리더십에 대한 분명한 책임. 그것은 당위원회의 책임, 행정 책임, 노동 조합의 특수 훈련, 부서를 파악하는 부서 및 책임 체제를 직접 만드는 워크샵을 제시합니다.

시스템을 파악하기위한 기초를 통합하십시오. 팀 건설 작업의 불균형 개발에 따라 "팀 구성 대책"과 팀 평가 규칙이 다시 수정되었으며 팀은 다양한 유형의 원장 및 활동 기록을 만들기 위해 다시 만들어졌으며 팀은 벽 문화를 구축하고 분기 별 보상을 수행하기 위해 월간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

엄격히 팀 리더를 임명하여 팀 리더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팀 리더의 "공개 직접 선거 (public direct election)"작업은 올해 풀뿌리 단위로 시작되었습니다. 회사와 노동 조합은 팀 구성 및 팀 안전 관리의 핵심으로 팀 리더를 선택하여 사용해야합니다. "팀 리더의 안전 관리에 관한 규정", "팀 리더의 안전 책임"및 "팀 리더의 관리 및 평가 이행을위한 세부 규칙"을 수립하고 팀 리더 관리 메커니즘을 혁신하기 위해 정치적 훈련, 치료 우선 순위 및 영적인 인센티브의 3 가지 조치가 채택되었습니다. 또한 팀 리더의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팀 리더를위한 2 회의 교육 세션이 개최되었습니다. 팀 리더는 팀원에게 현장 관리, 비즈니스 배포, 3 가지 위반, 처벌, 노동 조직 및 기타 권한을 부여하고 분산 권한을 부여하며 팀 리더를 구성하여 직원을 평가하고 팀 리더는 팀 구성원의 보너스, 책임, 권리, 통합 평가 메커니즘은 팀 리더의 권위를 보장하고 팀 리더의 열정을 자극합니다.

팀 문화 시스템을 강화하고 워크샵의 브랜드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서쪽 일류, 국내에서 진보되고 안전하며 효율적인"민간 폭발물 생산 기업으로 회사를 만드는 일반적인 비전이 실행됩니다.

사전 회의에 중점을두고 팀이 출처로부터 본질적으로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프로그램과 내용은 표준 수업 이전에 열리고 준 군사 관리의 개념이 도입되며 감독과 검사가 강화되고 월간 수업 전에 시스템이 보상되고 결성됩니다.

혁신적인 팀 활동 캐리어는 팀 노동 경쟁의 내용을 풍부하게합니다. 각기 다른시기의 생산 작업과 보안 상황을 결합하여 다양한 형태의 혁신과 효과적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숨겨진 위험이없고, 개인에 대한 위반이없고, 팀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3 가지 노 클래스"노동 경쟁 활동을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회사는 팀원 패키지 워크샵, 중간 수준의 리더 팀 및 사전 회의 관리 메커니즘을 구현하며 각 프로덕션 워크숍 및 프로덕션 지원 부서에는 사전 회의를 책임지는 회사 리더가 적어도 한 명 있습니다. 각 팀에는 클래스 회의에 참석하는 중간 수준의 간부가 2 명 이상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사전 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며, 노동 조합, 안전 감독 부서 및 인사부가 감독 및 조사를 담당하며, 파견 결과는 매주 금요일에 통보되며 절차에 따라 결과가 통보되며 비표준 및 주요 간부는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처벌 받는다.

열심히 일하는 직원에게 실용적인 일을합니다. 어려움에 처한 직원들의 역동적 인 관리를 강화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일에서 회사의 당과 정부는 큰지지와 관심을 보였습니다. 회사의 당과 정부는 항상 "사람 중심"의 근로 정책을 준수하고 모든 직원을 보살피며 현실에서 해결합니다. 어려움에 처한 직원의 실용적인 어려움. 어려움에 처한 직원을 돕기 위해 기금을 짜내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두 축제 기간 동안 가난하고 조의를 도우려는 일에 참으로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그룹 회사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먼저 회사의 7 명의 실무자와 은퇴 한 환자들에게 2 만 9 천 위안의 구제 자금을 신청하고, 어려운 직원들이 Golden Autumn 학생 원조에 11,000 위안을 신청합니다. 회사의 "원조 1"활동 및 난이도 보조금은 180,000에 달했습니다. 회사의 6 개 부서 간부는 항상 1 대 1, 2 대 1 지원 활동을 수행했으며 모든 중급 간부는 어려움에 처한 직원과 지원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풀뿌리 기금의 역할은 좋은 역할을하고 있으며, 현재 회사 직원의 100 %가 공제 조합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인기있는 스포츠 및 문화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기업 문화 구축의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관련 부서의 협조와 풀뿌리 노조의 지원을 받아 봄 축제 기간 중 신년 아트 쇼 및 다양한 활동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제 3 회 "xx 컵"배구 경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그룹 회사의 협의에 따르면 안강 컵 탁구 경기가 열렸고 그룹 최초의 안강 컵 탁구 경기가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동시에 설날, 봄 축제, 줄거리 달리기, 재미있는 활동, "3 월 8 일"여성의 날 촬영, 여성 지식 경연 대회, 5 월 1 일의 노동절 킥오프 릴레이,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하기위한 노력이 열렸습니다. . 일련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통해 직원의 열정과 긍정적 인 정신을 자극하고 동시에 직원의 응집력, 구심력 및 전투 효과를 배양하고 회사 직원의 평 가를 높이고 직원을 강화했습니다. 당과 정부의 신뢰와지지.

여성 직원 및 가족 계획의 작업을 향상시키고 하늘의 절반 역할을 수행합니다.

1. "3 월 8 일"여성의 날 요약 및 표창 회의를 신중하게 준비하고 여성 노동자들을 조직하여 공로를 벌이십시오.

2. 연초에 각 단위와 함께 가족 계획 목표를 관리하기위한 책임 서신에 서명하고 XX 년의 탄생을 계획하는 단 한 번의 현금을 제공하십시오.

3. 출생 지식 대회를위한 여성 근로자 계획에 대한 선전 활동을 수행하고 출생 지식을 계획한다.

4. 모든 여성 직원을 대상으로 신체 검사를 실시하십시오.

5. 1 명 요금은 규정에 따라 전액 납부됩니다.

둘째, 기존의 문제

객관적으로 일부 풀뿌리 노동 조합에는 전임 당 간부가 없으며 업무에 형식적인 현상이 있으며 작업 이니셔티브가 열악합니다.

주관적으로는 풀뿌리 민주주의 관리가 더욱 강화되어야한다. 몇몇 풀뿌리 간부는 민주주의에 대한 인식이 약하고, 의식이없고, 의식이 낮다. 팀의 민주적 인 관리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워크샵의 성과는 제 시간에 잡을 수 없으며, 직원 대표 선거구 둘째, 제도적 혁신, 메커니즘 혁신, 민주주의 적 방법 혁신은 충분하지 않으며, 전반적인 업무 수준이 높지 않으며, 공장 업무의 수행이 적시에 이루어지지 않고 표준화되지 않고, 셋째, 풀뿌리 노동 조합 간부 교육을 강화하고, 법과 규정에 대한 연구는 풀뿌리 노동 조합 간부들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셋째, 2019 년 노동 조합의 사업 아이디어

노동 경쟁 활동을 단호하게 수행하고 조화로운 생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회사의 업무 및 생산 및 운영, 직원의 상황 및 사상 교육에 대한 심층적 인 작업,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 직원의 회사 구조 조정 및 구조 조정 지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역동적 인 정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개선하며 적시에 분석 및 연구를 잘 수행하고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역학을 습득하며 목표에 맞게 업무를지도하고 인력의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Collaborative Human Resources Division, 안전 감독 부서 및 생산 기술부에서는 2, 3, 5, 5 단계의 파워 워크샵 및 자동차 팀에서 "전체 보존, 품질 향상, 효율성 증대 및 비용 절감"을 주제로 노동 경쟁 기술 경쟁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직원의 품질 공학을 적극적으로 구현하고 조화로운 문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다방면에 걸친 인력의 질을 개선하고, 학습에 능숙하고 사고력이 뛰어나고 잘 갖추어 진 인력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직원들이 학습과 업무를 긴밀하게 통합하도록 권장하고, 학업 적 자격의 향상과 기술 비즈니스 학습을 결합하여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인적 자원부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팀 리더를위한 교육 과정을 조직하고, 네트워크 회원을위한 교육 과정 및 노동 조합 지도자를위한 교육 과정을 수강하고, 수업 시간에 수업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팀을 조직하고, 각 직원이 지능과 지능을 발휘할 수있는 무대를 마련하십시오.

온기와 사랑을 보내기위한 집중적 인 활동을 수행하고 조화로운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조화되고 안정된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인력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것이 안전한 생산을 유지하고 기업의 구조 조정을 가속화하기위한 전제이자 기초입니다. 노동 조합이 주도하는 정규화 및 공적 공조 활동, 직원의 행정 지원 및 자발적인 참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직원들이 조직의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있게하십시오. 노동 조합은 집단 교육과 감사 시리즈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그룹과 협력하여 각 직원이 종종 감사하는 마음을 갖습니다.

우리는 직원의 지위를 열심히 지키고 조화로운 민주주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직원 대표 회의의 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직원 대표 회의의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직원 대표 회의의 역할을 더 잘 수행하고, 노동자 회의의 권한을 더욱 안전하게 유지할 필요가있다.

우리는 공장 업무를 홍보하는 작업을 계속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공개 콘텐트를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하고 공개적 접근 방식을 혁신하는 것입니다. 공개 콘텐츠 측면에서 회사의 구조 조정 및 개발에 도움이되는 모든 것은 직원의 중요한 이익을 보호하고 파티와 대중 사이의 긴밀한 관계에 도움이되며 파티 스타일의 정치 스타일에 맡겨야합니다. 둘째, 공장 업무의 공개 검사에 대한 심화를 강화하고, 공장 업무의 공개 작업 개발에 대한 검사와 검사, 관심의 중요성 증대, 공장 업무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근로자 총회 감독에 관한 작업반 구성원을 정기적으로 조직해야한다.

동등한 협의 및 단체 계약 체계를 지속적으로 표준화 할 필요가있다. 집단 협상 및 단체 계약 체결, "노동법"및 기타 법률 및 규정 준수, 기업의 실제 발전과의 통합, 집단 계약의 품질 향상, 계약 성과 책임 시스템 강화, 단체 계약 성과 수행 단체 계약의 감독, 감독, 시행 및 심각성이있는 경우.

구조 조정 및 개발의 필요에 적응하고 노동 조합 조직의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붙잡을 중요한 위치에 연구와 연구를 두십시오. 민중의 지혜와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상황 하에서 우리 회사의 노동 조합 활동에 대한 아이디어와 방법을 명확히하고, 노동 조합의 업무를 장려하기위한 전반적인 지침을 제시하고, 노동 조합 업무의 선견지명과 과학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섹스, 규범 및 효과. 워크샵 노조를위한 지침과 서비스를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업무를 실천하고, 전형적인 시위를 잘 수행하고, 분류 된 지침을 구현하고, 이론 및 법률, 정책 및 정보 서비스를 워크샵에 제공하고 워크숍 노조 활동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려야합니다. 우리는 전임 간부 간부 교육 및 훈련의 강도를 높이고 노동 조합 간부들의 전반적인 품질 향상과 건전한 성장을 촉진하기위한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계속해서 집을 지어 라. 상속과 혁신의 결합을 준수하고 점차적으로 가족 구성 수준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지향적이며 학습 지향적이며 관리 지향적 인 노동 조합 조직을 수립하고 건전한 조직, 효과적인 권리, 표준화 된 작업 및 직원 지원을 통해 모든 수준의 노동 조합을 근로자의 집으로 구축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