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 요약 > 노동 조합 요약

타운십 노동 조합의 요약


제 1 조 :

타운 노조위원회와 정부의지도하에있는 타운십 노동 조합은 지역 노조의지도와지도하에 혁신 메커니즘과 실무 작업을 통해 상반기의 주요 성과를 다음과 같이보고했다.

공적 봉사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 과학 발전을 실현한다는 목표에 초점을 맞추어 광범위한 대중이 마을 전체의 경제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성장 보장, 사람들의 생계 보장 및 안정성 확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직원을위한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활동을 진지하게 조직하고 수행하며, 관할 구역 내의 기업을 조직하여 모든 직원이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도록 촉구하고 좋은 결과를 달성합니다.

"5 월 1 일"노동절 시리즈에서 좋은 직장을하십시오. 첫째, 조직은시 및 군 차원에서 다양한 표창을 선언합니다. 두 번째는 모델 근로자들을 건강 검진을 위해 지방 병원에 보내도록 조직하는 것입니다. 셋째, 직원들이 지구 탁구 경기에 참가하도록 조직하십시오.

셋째, 열심히 관련 안전 생산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기업 안전 문화 증진 및 팀 안전 관리 강화'를 주제로 '안전 우선, 예방 제일 종합 경영'이라는 안전 생산 정책을 준수하고, 노동 안전 보건을위한 특별 집단에 서명하기위한 '안강 컵'경진 대회를 개최합니다. 이 계약은 "Safe Production Baseline Improvement Year"캠페인의 견고한 개발을 보장하여 더 많은 기업, 기관 및 직원이 활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직원의 안전 및 건강 인식 및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사람들이 훌륭한 일을하도록 동원합니다. 안전 위험 조사, "3 가지 위반"에 대한 근로자 조직, 사회적 조화와 안정 유지에 대한 직원 및 노동 조합의 적극적인 역할에 대해 충분히 설명하십시오.

넷째, 권리 보호 사업을 단단히 추진하십시오. 직원 지향적 인 태도를 고수하고 노동 조합의 권리 보호 기능을 강조하며 법률에 따라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적극적으로 보호하십시오. "노동 관계 조화로운 기업"창설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 기업의 단체 임금 교섭, 단체 계약의 서명 및 풀뿌리 노조의 표준화를 적극적으로 규제.

V. 직원 서비스 센터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지정된 크기를 초과하는 기업은 서비스 장소, 서비스 센터 브랜드, 직원, 관리 시스템 및 서비스 프로젝트가 있어야합니다.

6. 중소 기업의 심리 상담 및 상담 인력 양성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기업 직원을 대상으로 심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의 정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6 월 초에 7 명의 심리 상담가가 조직되었습니다. 훈련을 통해 심리 상담 교사는 직원의 지식, 기술 및 과학적 작업장 압력 감소 및 배수 방법을 미리 습득합니다.

7. 워크샵에서 모바일 도서 상자를 설치하는 데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풀뿌리 봉사, 직원 봉사, 직원의 질 향상, 마을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위한 더 나은 지적 지원과 정신적 동기 부여를 위해이 마을의 5 개 중소 기업에 워크숍 모바일 도서 상자가 설치되었습니다.

8. 어려운 상황에 처한 근로자를 돕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첫째, "3 + 1"모델에 따라 학생들을 돕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대학 및 대학의 학생들을 돕기 위해 6 명의 자원 봉사자가 조직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20xx 년 "선샤인 프로젝트"에서 교육받은 직원을위한 직원 파일을 만드는 것입니다.

둘째, 작업 계획의 후반부

첫째, 풀뿌리 노조 조직의 표준화를 강화하고 둘째, 풀뿌리 노조 형성 및 단체 임금 교섭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셋째, 노동 조합법, 노동법 및 여성 근로자 특별 보호를 강화한다. 넷째, 풀뿌리 노동 조합을 적극적으로 동원하여 기술 경쟁 및 노동 경쟁과 같은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여 직원들의 학습 및 경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근로자의 권리와 이익을 적극적으로 보호한다. 노조 신문 구독, 기관에서 노동 조합 기금 모금, 직원 공제 및 보충 보험 갱신 등의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제 2 조 :

2019 년, 노동 조합 연맹의지도하에 그리고 타운십 당위원회와 정부의 지원과 지원하에, zz 타운십 노동 조합은 "만원 경제 및 사회 사업"을 실현하기위한 타운십 정당위원회와 정부의 핵심 사업에 긴밀히 집중했습니다. "제 3의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과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4 기 및 제 5 기 본회의의 정신은 노동 계급에 의존하는 당의 원칙을 꾸준히 홍보하고, 노동 조합의 업무 아이디어를 명확히하며, 노동 조합 활동에 관한 당의 다양한 정책을 단계적으로, 새로운 상황에서 노동 조합 활동의 운영 메커니즘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노동 조합 조직의 건설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표준화하며, zz 타운십에서 노동 조합 활동을위한 새로운 상황을 조성합니다.

첫째, 심층적 인 시작, 광범위한 홍보 및 노동 조합 활동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노동 조합은 당과 근로자 간의 다리이자 연결 고리이며 회원 및 직원의 이익을 대표합니다. 당 지도부의 노동 조합 활동은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정치 문명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당과 인민의 지도력이 국가의 주인이되기위한 중요한 결합점이다. 2019 년, 타운십 당위원회의 지원과 카운티 노동 조합의주의지도를 통해 zz 타운십 노동 조합은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들고, "three represent"의 중요한 사고를 철저히 연습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했습니다. 우리는 제 18 당 총회 본심 정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하며, 마을의 현실을 zz와 밀접하게 결합하고, 연초에 계획 한 목표를 수행하고, 시대를 거치며 혁신하고 견고하게 발전하며 노동 조합 활동은 새로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첫째, 규범을 파악하고 노동 조합 조직을 강화한다.

우선, 풀뿌리 기업 및 노동 조합 조직의 형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읍 회의당위원회는 타운십 노동 조합 자체의 강화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있다. 한편으로, 타운십 당위원회위원회는 노동 조합의 사업을 당의 건물 범주에 포함 시켰습니다. 정당 건축 작업을 준비 할 때 노동 조합의 활동과 공산주의 청년 동맹 및 여성 연맹의 활동이 고려됩니다. 특히 노동 조합은 시장 경제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위치에 놓여 있으며, 연초에 마련되며 연중에 검사가 있고 연말에 평가가 있습니다. 반면에, 활동을위한 자금은 보장되며, 타운십 파티위원회와 정부는 매년 일정 금액의 자금을 배분할 것이며, 타운십 노동 조합은 새로운 사업자를 찾아 상황에 따라 좋은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특히, 노동 조합에 어떤 활동이있을 때마다, 타운십 당위원회와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은지도하고, 요구하고, 열심히 일하기 위해 참석합니다. 타운십 노조 자체의 건설을 파악하면서 노조를 노동 조합의 주요 전장이자 획기적인 시점으로 설정하고 기업 건설을 촉진하기위한 강력한 조치를 채택했습니다. 연초에 읍 회의위원회 위원은 협회 창립 담당자를 동원하여 법령 및 정책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고 협회 설립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명확히하기위한 동원 회의를 개최했다. "방송법", "노동법", "노동 조합 헌법"자료 등을 선전하고 다각적 인 홍보와 발사를 통해 선전과 발사, 방송, 현수막 기증, 현수막 게시, 슬로건 게시, 신문 출판, 벽 신문 출판, 사회적 지원. 동시에, 군구 경제 개발 사무소와 타운십 노조 간부가 실무 그룹으로 구성되며 신축 산업 단지에있는 두 개의 기업이 하나씩 수행되어 기업이 있고 직원이있는 곳에서는 노동 조합을 구성해야합니다. 기업에서 노동 조합 설립은 꾸준히 꾸준히 이루어졌으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둘째, 노동 조합의 운영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노동 조합의 표준화와 제도화를 촉진 할 필요가있다. 첫 번째는 조직 체계입니다. 우리는 노동 조합 간부들의 대규모 특성에 부응하여 기업들이 신속하게 노동 조합 재 선출을 위해 감독하고지도하고, 민주적 절차에 따라 새로운 노동 조합 간부를 선출했다. 두 번째는 목표 책임 시스템입니다. 군 노동 조합의 요구 사항에 따라 타운십 노동 조합은 특정 작업 목표, 작업 및 요구 사항을 제시하여 연초에 계획을 세우고 연말에 검사를 실시합니다. 세 번째는 회의 시스템입니다. 연초에 마을 노동 조합 업무 요약 회의가 열리고 작업이 요약되어 과제가 정리되었습니다. 정기적 인 회의 보고서는 분기마다 열리고 정보를 교환하고 서로에게서 배웁니다. 네 번째는 교육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형태로 노동 조합 간부들을 훈련시키고 노동 조합 간부들의 질을 향상시킨다. 다섯 번째는 벽 시스템입니다. 노동 조합의 전반적인 상황, 노동 조합의 목적과 임무, 구성원의 권리와 의무, 노동 조합의 4 가지 사회적 기능이 모두 벽에 게시되어 노동 조합의 업무가 방향과 목표를 가지고있다. 여섯 번째는 파일 회계 시스템입니다. 노동 조합의 사업을 명확하고 명확하게하기 위해 여러 회계 장부와 회원 교범이 설치되어 있으며 잘 문서화되어있다.

둘째, "방어의 권리"를 파악하고 노동 조합의 역할에 역점을 두어라.

권리 보호는 노동 조합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직원의 열정을 이끌어 내고 보호하며 잘 노는 데있어서 직원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항상이 개념을 노조의 일상 업무에 적용합니다. 우리는 권리 보호 사업의 현저한 문제에 대응하여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장려하고 동등한 협의, 단체 계약 및 근로자 회의 및 온난화 시스템을 촉진함으로써 직원의 열정을 동원했습니다.

첫 번째는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기위한 동등한 협의 및 단체 계약 제도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동등한 협의 및 단체 계약 제도의 시행은 노동 조합 활동의 "소 코"입니다. 올해 우리는 규모가 크고 기업의 민주주의가 강한 신소재 주식회사를 파일럿 유닛으로 삼았습니다. 이 일을 잘하기 위해 우리는 훈련을 강화하고 "노동법"에서 훈련 된 직원들과 단체 계약을 맺었으며 기업들에게 대대적 인 노동 분쟁이나 임금 체납이 발생하지 않도록 단체 계약 제도를 시행하는 대면지도를 실시했습니다. 따라서 근로자의 노동 보수, 근무 시간, 안전 보건이 향상되고 기업의 노사 관계가보다 안정적으로 유지되며 기업과 직원의 이익이 상생하는 상황이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직원의 민주적 인 관리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법에 따라 직원의 민주적 권리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 부서의 직원 대표 제도의 실행은 직원들의 참여와 협력에 대한 인식 제고에 도움이되며 직원들의 열정과 창의력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올해 우리는 일부 기업과 부대의 민주적 관리에 유용한 시도를했으며 좋은 결과를 얻었다. 상반기에 병원에서 "나는 단위의 개발을위한 계획을 세웠다"라는 메시지가 나왔다. 단위 작업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몇 가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제안이 채택되었다. 직원에게 제안, 의견 및 어려움이있는 경우 노조에이를 알릴 수 있습니다. 동시에 "오픈 바 (open bar)"와 "코멘트 박스 (comment box)"도 설치되어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일부 직원들의 제안과 어려움이 채택되어 해결되었습니다. Fuxin Materials Co., Ltd.는 심포지엄 소집 및 의견 청취를 통해 비즈니스 리더가 직원들과 대화 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직원들이 기업의 경영 의사 결정을 적시에 이해하고 기업과 직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이해 관계를보다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따뜻함을 이동 통신사로 보내고 어려움에 처한 직원에게 실질적인 일을하는 것입니다. 따뜻한 활동을 보내는 것은 노동 조합이 직원이되어 불우한 이웃을 도울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며 노동 조합이 결속력을 높이기위한 중요한 척도이기도합니다. 매 휴일마다, 우리는 적극적으로 애도의 표명을 위해 기금을 마련합니다. 2005 년에는 15 명의 비상 직원을 방문하여 퇴직 한 직원 20 명을 방문하여 조직의 따뜻함을 전하고 조직의 우려를 반영했습니다. 아울러 다양한기구가 조력 활동을 수행하고 직원 상호 보험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특별 자금을 할당했습니다.

셋째, 사업자를 파악하고 노동 조합의 활력을 강화하십시오.

첫 번째는 "가족 건설"캠페인을 수행하고 공동 발전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가족 건설"캠페인의 심층적 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 유지, 직원 만족, 직원 열정 동원, 기업 발전 촉진 및 투자 및 운영자 만족이라는 두 가지 만족을 달성 할 것입니다. 카운티 노동 조합의 배치와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여러 단위 대표와 노조 위원장이 참석 한 회의를 개최했으며, 동창회위원회와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이 개인적으로 회의에 참석하여 보고서를 동원했으며 노동 조합 간부들은 구체적인 사업 지침을 만들었습니다. 연말에 모든 부대는 "가족 건설"기준에 대한 자체 심사를 실시했으며 타운십 노동 조합은 현물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두 번째는 근로자의 열정을 동원하기 위해 노동 경쟁을 캐리어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단위 자체의 특성에 따라 모든 단위의 노동 조합 조직은 직원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경제 및 기술 혁신 활동을 수행하고 특정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7 월에는 타운십 노동 조합이 "Ankang Cup"안전 생산 지식 경연 대회를 마을에 출범 시켰고 120 명이 넘는 직원들이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세 번째는 직원들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는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직원의 사상 정치 및 과학 및 문화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년에 걸쳐, 타운십 노동 조합이 주도권을 잡았고, 풀뿌리 노조와 대다수의 직원들이 노동 조합의 추진력을 강화하기 위해 일련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했습니다. 매년 5 월 1 일과 11 일에 열리는 축제에서 노동 조합은 노동자 계급의 정신을 보여주기 위해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개최해야하며 올해는 5 월 1 일에 청소년 컵 농구 및 탁구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교사의 스타일과 연주. 직원을위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조직을 통해 직원의 문화 생활이 풍부 해졌고 수많은 문학 및 스포츠 백본이 발견되고 재배되었으며 많은 문학 작품과 예술 작품이 창안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노동 조합 기금 모금에 주목하고 노동 조합의 경제적 힘을 강화하는 것이다. 노동 조합 기금 모금은 어려운 일입니다. 우리 타운에있는 사업 단위의 수는 적고 규모는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한편으로는 직원 수를 기준으로 세부 사항을 찾아 기준을 승인합니다. 반면에, 나는 쓰라린 것이고, 나는 그것을 가지고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문화 활동을 통해 선진 및 조기 애도의 표창 등을 통해 사업계에서 친구를 사귈 수 있으며 노조 기금 모금을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20012 년 우리나라 노동 조합의 성과를 돌이켜 볼 때, 주로 다음 세 가지 측면에서 혜택을 보게됩니다. 읍 회의당위원회와 카운티 연맹의 보호, 지원 및지도로부터 혜택을 얻습니다. 노조 연맹 회의와 공동 정부 회의를 통해 우리는 노조 활동에있어 어려운 문제들을 연구, 조정 및 해결했습니다. 읍 회의당위원회와 정부의 지원이 없으면 광범위한 사회 문제와 관련된 업무를 완벽하게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 카운티 노동 조합 연맹은 또한 여러면에서 많은 지원을주었습니다. 노동 조합 간부 개념의 변화 덕분에 업무 방식이 개선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노동 조합 간부들은 새로운 상황의 요구에 부합하는 비즈니스 지식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노동 조합 활동에 대한 이해를 향상 시켰으며 점차 노동 조합 업무 기능의 변화로 인한 업무 방향을 발견하고 점차 노동 조합법 연구를 통해 작업을 강조했습니다. 유지 보수 기능. 카운티 노동 조합 연맹이 지정한 업무에 대해 긍정적 인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우리가하는 일을 잘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엄격한 요구 사항 및 규정 관리의 이점. 규칙과 규율이없고 시스템과 요구 사항이없는 유닛이나 그룹은 생존과 발전이 어렵습니다. 노동 조합의 노동이 타운십의 주된 업무 라인은 아니지만 경제 활동을 결합 할 수있는 곳은 거의 없지만 사람들의 삶과 사회 개발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지난 해 우리는 권리 보호, 노동 조합 활동, 기부금 모금 및 사용, 지원 업무, 회의 학습 및 참여 분야에서 엄격한 요구 사항과 표준화 된 관리를 수행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결과를 확인하는 동안 우리는 노동 조합의 관련 자료집이 완전하지 않고 표준화되어 있지 않다는 것, 둘째, 신입 회원 보장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 셋째, 외국인 노동 수출의 수가 충분하지 않다는 점, 노동 조합 활동 그 내용은 여전히 ​​매우 간단합니다 노동 조합 활동을 노동 기술 향상의 주요 내용으로 확장하고 연구해야하며 넷째로 마을 경제 건설의 중심부에서 일하고 활동하는 것입니다 강도는 충분하지 않으며 더 강화해야합니다.

2019 년에 우리는 노조에서 훌륭한 직업을 구하고, 진리를 추구하고, 실용적이고, 시대를 앞당기 기 위해 노력하고, zz 지역 노동 조합 활동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019 년에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

첫째, 정당 및 정부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노동 조합 지위를 강화하십시오.

둘째, 직원 대표 교육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직원 대표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민주적 관리와 민주적 감독을 강화하고, 행정 업무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공장 업무를 개방하고, 기업과 기업에서 평등 한 협의와 단체 계약을 촉진한다.

4. 정리 해고자를위한 훈련 과정을 조직하고, 노동 서비스를 계속 수출하며, 이주 노동자에 대한 법적 상식 교육을 강화한다.

V. 직원의 기술 경쟁과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수행하며 직원의 책임 의식을 향상시키고 직원의 여가 시간을 풍부하게합니다.

제 3 조 :

올해 초부터 제 16 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와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실천해 왔으며, "삼자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고집하고 당의 당위원회의지도 아래 노동 조합은 진지하게 노동 조합의 일을 수행했다. :

첫째, 직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집니다.

노동 조합은 근로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는 것이 노동 조합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이며, 노동 조합은 근로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함으로써 사회적 지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1. 가난한 노동자를 돌보라. 매우 가난한 근로자는 취약한 사회 집단이며 사회의 보살핌을 받기 위해 열심입니다. 올해 1 월에 타운십 노조는 30 명 이상의 극빈층을 조롱했고 노동 조합의 온기를 그들의 손에 넘겨 주었고 동시에 타운십 노조는시의 노조와 ​​함께 10 명 이상의 극빈층을 동정하면서 긴급한 필요를 풀어주고 더 즐거운 봄 축제. 동시에, 올해 우리는 극빈층 노동자를 보살 피기 위해 풀뿌리 노조를 출범 시켰습니다 .11 월 말까지 풀뿌리 노동 조합은 극빈층 30 명 이상을보고했으며 특히 어려운 노동 계급 중 일부는시 노동 조합 총연맹에 신고했습니다. 가난한 노동자들에게 조의를 표하며 회사의 소망을 표현하기위한 실제 행동.

2. 법 집행 검사에 참여했습니다. 올해 3 월 27 일에는 중국 노동 ​​인민 회의가 주최 한 노동법 및 노동 조합법의 법 집행 검사에 전 Luyuan Township Trade Union이 참여하여 Tanli Village, Ludong Village 및 Panfeng Textile Machinery Co., Ltd. 노동 조합의 작업을 검사하고주의 깊게 읽었습니다. 근로자가 서명 한 노동 계약서는 노동 조합의 노동 조합 위원장의 업무 보고서를 들었다. 또한 노동 조합은 노동 조합을 대표로 임명했으며, NPC 대리인은 풀뿌리 노조 건설을 강화하고 풀뿌리 노동 조합의 역할을 수행하며 근로자의 권리와 이익 보호를 강화하기위한 제안을 제안했다. NPC 대리인에 의한 "노동 조합법"의 조사가 노동 조합의 업무를 촉진했을뿐만 아니라 노동 조합의 사회적 영향을 확대 시켰음이 입증되었습니다.

3. 사스 예방 및 치료를 확인했습니다. 전 Luyuan 타운십 노동 조합은 "5 월 1 일"축제 전과 후에 SARS를 예방하고 통제하기 위해 노동 조합을 설립 한 3 개의 완전 소유 기업의 상황을 면밀히 조사했습니다. 외자 기업에 외국인 소유 기업이 더 많아 직원의 구조가 복잡하고 인력의 흐름이 커서 SARS의 예방과 치료가 지연 될 수 없다. 예를 들어, 대만 기업 산풍 전자 기술 개발 유한 회사는 5 일 동안 휴가를 잡을 예정이었는데, 마을 노조가 적극적으로 사업주와 협상을 한 후 휴가가 이틀 동안 "5 월 1 일"과 "5 월 4 일"로 바뀌었고 근로자들은 일하러 가기를 꺼렸다. 이 기간 동안 초과 근무 수당이 지급되어 직원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4. 학생들을 돕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생들을 돌보는 것은 빈곤 노동자의 아이들이 대학의 어려움에 처하도록 돕기위한 효과적인 수단이며 풀뿌리 노조 위원장 회의에서 진지한 이행을 수행했다. 풀뿌리 노조 위원장은 특별한 가난한 노동자의 자녀를 결코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학교 수업료를 내고 공부를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5. 안전한 생산의 감독을 파악하십시오. 안전 생산 작업은 회사 자산의 보호 일뿐만 아니라 직원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직원의 삶은 가장 소중합니다. 우리는 Lugang Wool Textile Company를 안전 생산의 핵심 기업으로 지정하여 항상 확인하고 자주 촉구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사의 직원들은 자신의 생각과 행동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회사가 많은 예비 작업을했기 때문에 회사의 안전 생산이 보장되었습니다.

둘째, 노동 조합의 업무가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품질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우리는 노조 활동의 열쇠는 의미 있고 영향력있는 몇 가지 사업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노조가하는 일을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하는 것이 현실적이고 의미가 있습니다.

1. 양심적으로 제 9 회 시의회의 정신을 구현하십시오.

7 월 중순 탕 키아 (塘 橋), 미아 오카 오 (먀 橋), 루이 안 (Luyuan) 3 개 도시는 각각 9 명의 노동자 대회의 정신을 전달하고 구현 한 타운십 풀뿌리 노조 위원장 회의를 가졌으며 모두 시의회 의장과 도시의 회장에게 연설했다. 작업 보고서. 회의에서 풀뿌리 노동 조합은 도시 노동 조합 활동의 지침 이데올로기를 지침으로 삼고 다음 5 년의 6 가지 임무를 지침으로 삼아 노동 조합의 실제 업무와 결합하여 노동 조합의 사업을 진지하고 효과적으로 수행해야했습니다. 대다수의 직원은 현실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Luyuan 타운십 노동 조합은 또한 Hu Jintao 사무 총장의 "7 월 1 일"중요한 연설을 심각하게 연구했다. 연구를 통해 Luyuan Township Trade Union은 풀뿌리 노동 조합에 구체적으로 "다섯 가지의 고착"을 실시하고 후진타오 (胡錦濤)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과 9 년 노동자 대회의 정신 구현을 준수 할 것을 요구했다. 객관적 세계와 주관적 세계를 변화시키고 노동 조합 간부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마음을 해방시키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시대에 앞서고, 직원들의 열정과 열정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힘 쓰고, "두 가지 정비" 섹스와 창의력이 결합되었습니다. 회의에 참석 한 노동 조합 회장은 모두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사용하고 노동 조합의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9 시간 노동자 회의의 정신을 결합해야한다고 표명했다. 동시에, 10 월 말에 중국 노총의 정신을 전하기 위해 3 편의 영화에서 노조 위원장 회의가 열렸다. 우리는 노동 조합 간부들의 노동 조합에 대한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노동 조합에서 좋은 직업을한다는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향상시킴으로써 진정으로 노동 조합 활동에있어 좋은 직업을 가질 수 있다고 믿는다.

2. 목표 평가 의견을 공식화합니다. 도시의 일반 목표에 대한 평가 의견에 따르면, 3 개 도시 노동 조합은 노동 조합의 경영 목표에 대한 2003 년 평가 의견을 작성하기 위해 실제 도시 상황을 결합했습니다. 평가 의견은 노동 조합 조직, 권리 보호 메커니즘 구축, 어려움에 처한 근로자 지원, 노동 조합 및 경제 기술 혁신 프로젝트 교육, 노동 조합에 대한 재정적 검토, 혁신 활동의 효과 등 6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3. 급여 협상 조정 그룹이 설립되었습니다. 당위원회 위원장과 노동 조합 위원장이 팀장으로 임명되며, 팀원은 타운십 노조 부위원장, 재무 책임자, 노동 사회 보장 담당관이 봉사 활동을하는 풀뿌리로 가서 상황을 이해하고 임금 안내를 기업에 제공하기도한다.

4. "단체 협약", "집단 협의 체제", "기업 임금 단체 교섭 협약", "기업 노동 안전 및 보건 단체 교섭 협약"의 이행을 완료했으며 현재 대부분의 노동 조합 단체가 서명했다.

5. Tangqiao Town Trade Union은 4 월 12 일에 마을에서 수천명의 사람들의 서약식과 서명 활동을 실시했으며 공산주의 청년 연맹과 여성 연맹은 마을 주민들에게 "실종 된 시민권"을 발급했다. 선의의 공동체를 건설하고 "신뢰할 수있는 시민이되기 위해 노력하며 신뢰할 수있는 기업을 위해 노력한다"는 제안.

6. 마을 종업원들 사이에서 "종업원 및 법정 대리인 법률"활동이 실시되었으며, 노동 조합법, 노동법 및 안전 생산법의 활동이 연구되고 법률 지식 경연 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7. 시당위원회 제 51 호 아카이브의 정신을 계속 이행하고 2003 년 노동 조합 기금 모금에 좋은 성과를 냈으며 이번 달 20 일에 도시를 완수하는 과제를 완수하는 동시에 풀뿌리 노동 조합의 자금을 점검하는 데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

8. 매월 당위원회에 작업 계획을보고하는 것을 계속하십시오.

9. 혁신 및 건설 기업을위한 Suzhou시 공모전에서 여성 근로자의 실증 단위를 실시했다.

10. 태호 노동원의 요양소 회복을 위해 마을의 노동 모델을 조직 함과 동시에이 마을의 노동 모델을 선택하는 데에도 도움이되었습니다.

11. 민간 기업과 마을 합동 노동 조합에 가입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12. "5 월 1 일"직원 모금 대회 및 "38 번째"직원 인재 전시 활동과 같은시의 일반 조직의 문화 및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13. 기업의 민주적 관리를지도하는 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셋째, 홍보 노력을 강화하고 영향을 확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1. 노동 조합법의 선전과 노동 조합법 시행을위한 지방 정부의 대책에서 좋은 일을한다 .2 차 노동 조합은 신문, 미술관, 라디오 및 텔레비전 등의 이용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노동 조합법"을 강력하게 추진했다. 구현.

2. 2004 년 노동 조합에 다양한 신문과 정기 간행물 등록 업무를 완료했다.

3. 유스 리그 가수 대회는 유소년위원회와 여성 연맹과 함께 개최되었다.

4. 제 9 차 노동 총회의 이사회 홍보 및 홍보 활동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선전과보고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4 월 1 일, "롄 위안 타운 인민 의회가 마을 노동 조합이 쓴 노동 조합을 조사했다"5 월 9 일 "소주 데일리"는 8 월 29 일 "모든 수준의 사스 노동 조합의 예방과 치료"와 "장쑤 노동자들에게 매일" "복건 타운십 소유 기업", "강소 노동자 매일"11 월 6 일 "노동 조합 회장의 구현"펜 ""선전 보고서를받을 수 있습니다.

넷째, 2004 년 주요 사업 계획

1. 협회 건설의 노력을 강화한다. 마을과 공장 노동 조합의 확대를 바탕으로 모든 외자계 기업 노동 조합이 건설되어야하며, 조사와지도 작업이 적절한시기에 이루어져야한다.

2. 평화 유지군의 수위를 높이고 법 집행을위한 두 가지 검사, 특히 노동법과 노동 조합법의 시행을 잘 수행한다. 두 법 모두 노동 조합에 일정한 권리와 의무를 부여한다.

3.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강도를 높입니다.

4. 단체 계약의 서명을 늘리고 단체 계약의 서명을 완료하십시오.

5. 기업의 민주적 관리를 증진시킨다.

6. 노동 조합에 대한 선전 및보고를 강화하고 올해를 기준으로 새로운 조치를 취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