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사 작업 요약

2014 교사 원격 교육 요약


교사 원격 교육 요약

온라인 교육에 참여한 이래로 나는 수학 교육의 교수 이론에 많은 개선을 경험했으며 점점 더 명확 해졌다. 나는 훈련 플랫폼이 내 비전을 넓게하는 창과 같다고 말할 수있다. 가르침 아이디어가 더 분명합니다.

우선, 온라인 교육은 일반 교사와 잘 알려진 국가 교육 전문가 간의 긴밀한 접촉 채널을 열었습니다. 저는 전문가의 강의를 언제든지들을 수 있고 과학 교육 이론 및 전문가의 고급 교수법을 높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상쾌하고 눈에 거슬리지 않으며 교육의 개념을 근본적으로 바꿉니다. 제 작품에서 합리적 사고를 배우고 강의 나 다른 어려운 문제와 유사한 상황을 조용히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둘째, 네트워크 교육은 학생들에게 광범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과거에는 전문가들이 보물을 전달했거나 의사 소통을 배웠던 선생님이 "나갔다 오십시오. 들어 오십시오."라고 말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전 세계의 학습에 대한 강한 요구를 충족시키기가 어려웠습니다. 오늘, 그것은 "다리 파리 북쪽과 남쪽, Tianzhu 변경지도"입니다! 온라인 교육, 갑자기 지역 사이의 거리를 단축, 시간과 공간 사이의 연결을 변경, 나는 쉽게 온라인 교환, 그리고 배울 수 많은 학생들이 "대면"하지는 않지만 "마음이 맞는"것은 사실이며, 정말 훌륭합니다. 재미 있습니다!

"가난한 사람이 되려면 한발 더 나아가십시오." 웹 교육 플랫폼은 사다리와 같아서 계속 올라갈 수 있습니다. 나는 너무 많은 학생들이 민첩하고 자석을 좋아하는 것처럼 느꼈다. 나는 감정과 부러움으로 가득 차있다. 나는 "산 밖에있는 청산 빌딩의 외곽 건물", "강하고 강한 손"을 느낀다. 학생의 시대로 되돌아 가면, 나는 열정적 인 일을 할 수 있었고, 유력한 에이전트를 쐈다면, 나는 내 자신의 상승 모멘텀을 시작했고, "배우고 싶다"로 "배우고 싶다"로 바뀌었다. 선생님으로서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해야하며 끊임없이 배우고 학생들에게 마음과 손, 두뇌를 움직여야하며 탐구하고 생각하고 맛보고 멈추고 탐구하고 배워야합니다. !

온라인 교육 플랫폼 덕택에 저는 많은 미지의 교육자들, 실용적인 탐험의 발자취를 들었습니다. 온라인 교육 플랫폼 덕분에 많은 꿈을 가진 사람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당신의 지혜와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교육 전문가 및 동료 여러분, 저는 훌륭한 코멘트를 통해 교육자로서 무한한 삶과 무한한 경치를 경험하게하고 수업 과제 및 수업 교류 수업을 제출했습니다.

교사 원격 교육 요약

이 장거리 학습에서 제 시간에 각 주제에 대한 강연을했고 전문가의 중국어 교육 지침 및 해석에 신중하게 귀 기울였습니다. 각 주제에 대한 질문은이 세션의 학생들과 논의되었으며, 과제는 제 시간에 완료되었습니다. 적극적으로 교환에 참여하고 학생들이 제출 한 숙제 및 출판 된 기사를 광범위하게 읽고 적시에 의견을 발표했습니다. 각 반 브리핑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각 주제의 각 사례는 반복적으로 연구되었으며, 사례의 교사의 내용과 교수 형식이 신중하게 기록되었습니다.

훈련 활동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연구가 끝난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새로운 여행의 첫 단계 일 뿐이며 항해해야합니다. 6 일간의 교육 활동을 돌아 보면 생각할 곳이 많아서 신중하게 생각해야합니다 ...

첫째, 훈련과 수확

이 연구 교환을 통해. 나는 원어 교육이 매우 풍부하고 다채 롭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업 시작 5 분전"연설 훈련, 종합 연습 활동 조직, 고전 읽기 지침, 자료 및 아이디어 선택. 이러한 내용을 가르치려면 일정량의 예술적 기술이 필요합니다. 언어 교실이 열려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선생님이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반대로 선생님은 항상 학생들의 문제에 직면해야합니다. 중국 선생님은 더 높은 품질을 요구합니다. 나는 훌륭한 교사의 시범 수업을보고 전문가들의보고를 듣고 풍부하고 의미있는 숙제를 즐겼다. 나는 내 생각의 얕음과 지식의 부족을 깊이 느꼈다. 나는이 장거리 훈련을 이용하여 장기간 학습 계획을 세우기 위해 마음을 굳혔다. 많은 선생님들로부터 끊임없이 배우고 끊임없이 다시 생각하는 선생님이 정말 좋은 선생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어쩌면 오늘날의 수준은 제한적이지만 몇 년 후에 오늘날의 교육 플랫폼에 나타나서 "노래하는 주인공"을 갖게 될 것이라고 누가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이 팀에 많은 우수한 교사가 있으며 많은 교육 및 교수 경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이 훈련에 참여했습니다. 따라서 모든 비디오 강의와 텍스트 자료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신중하게 기록합니다. 이 6 일 동안 나는 훌륭한 전문가 강의를 듣고, 생각으로 세례를주고, 가르침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동료들과 의사 소통을하고, 훌륭한 교수 경험과 방법을 많이 배웠습니다. 학습을 통해 나는 자신의 틈을 발견하여 시야를 넓히고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 미래의 가르침에서 나는 더 열심히 공부하고 사업 수준을 향상 시키며 끊임없이 교수법을 개정해야합니다.

저는 수업 시간에 숙제하는 기사를 광범위하게 읽고 온라인 교육 및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동료들과 직접 대면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을뿐 아니라 저에게 많은 영감과 실질적인 제안과 의견을주었습니다. 동시에 나는 다른 훌륭한 교사와의 격차가 여전히 매우 커서 느꼈다. 나는 전문 지식과 전문 지식이 부족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영감을 주었으며 평생 학습이라는 아이디어를 확립했다. .

이 교육은 내 시야를 넓혔으며 우물 바닥에 개구리를 만들지 않습니다. 이제부터 나의 교육과 교수법은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고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수업 실습 활동을 분석하고 특정 이론 수준까지 높이려고 노력합니다.

이 지방의 중국 교사들과의 교류를 통해 교사의 열정과 교육에 대한 반사적 태도가 나의 업무에 대한 책임감을 되 찾을 수 있음을 더욱 깊이 알고 있습니다. 위치 지정. 이 원격 교육 덕분에, 그녀는 거의 혼란스럽고 스스로 만족스럽지 않게되었습니다. 미래에 저는 학생들과 동료들에게 새로운 열정과 비전을 직면하게 될 것이며 새로운 아이디어와 이해로 종사하는 언어 교육에도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훈련의 두 번째와 여섯째 날에는 약간의 진전이 있었지만, 아직도 깊은 생각에 합당한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우선, 배우는 것을 좋아하지 말고 공부하는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현재 가장 큰 문제입니다. 둘째, 축적하고 쓰는 것을 싫어하십시오. 처리 작업이 통과되고 품질이 추구되지 않으며 자체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지 않습니다. 작업을 처리하기에는 너무 비싸다. 열정과 이니셔티브가 부족합니다. 다음 질문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과 연구를하십시오.

1. 계속 읽고 좋은 책을 읽으십시오. 독서 계획에 훌륭한 일을하고 항상 독서를 계속하도록 상기 시키십시오. 메모를 읽고 언어 축적의 습관을 키우는 좋은 일을하십시오.

2, 가르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가르침에 사려 깊은 사람이되어야합니다. 적시에 얻은 경험을 기록하십시오. 둘째, 현대 교육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고 그들이 배운 것을 적용하십시오.

3. 학생들이 쉽고 행복하게 배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교실 수업을 개혁하십시오. 교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학생의 학업 부담을 줄입니다.

4. 교육적 성찰을 계속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교육 경험을 축적하십시오.

교육의 예술은 끝이 없습니다. "나는 선진 경험을 쌓고, 서로의 강점에서 배우며, 종종 이론적 인 정보를 연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입 할 것입니다."이 문장은 마음에두고 열심히 일합니다.

교사 원격 교육 요약

올 여름, 나는 2019 년 교사 연수 휴가에 참여했는데,이 훈련은 보상받을 시간 이었지만, 내가받은 가장 보람있는 훈련이며, 계속 가르침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시키는 훈련이기도합니다. 이번 여름의 온라인 교육 및 학습은 어렵지 만 행복합니다. 모두 돈과 이득. 선생님으로서 나는 학습의 중요성을 깊게 느낍니다. 미래의 가르침에서 나는 내 자신의 연구를 기반으로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교육 및 교수법의 개념을 바꾸며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내 자신의 전문성 개발에 전념 할 것입니다. 길. 이제이 수확 연구를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

개선 노력에 적극적으로 참여

나는 작은 국가 선생님이며 20 년 이상 가르치고 있으며 매년 가르치는 수업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었지만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지침이 없기 때문에 교수법을 개선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저는 사업 수준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또한 높은 노동 압력 때문에 완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매우 걱정 스럽습니다. 지난 여름의 훈련에서 나는 왜 그런지 알지 못했고, 적시에 훈련을 제공 할 기회였습니다.

이 교육 과정에서 저는 National Primary Mathematics의 14 학년 학생이었습니다. 컴퓨터 조작에 익숙하지 않았지만 이번 여름 방학이었습니다. 여름은 더운 날이었습니다. 매우 덥고 땀을 흘 렸으며, 저는 여전히 온라인 교육에 적극적이었습니다. 연구하는 동안이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온라인 학습 교육에 의식적으로 참여하며 비디오 강의를보고 전문가의 설명을 듣고 적극적으로 토론에 참여하고 시간 내에 과제를 작성하고 상호 교류에 참여하며 그룹의 교사가 문제를 공동으로 질문하고 해결하며 강사의 지속적인 반영에 참여합니다. 비의 지식에 대한 배고픈. 동시에, 배우고 묻는 동안 컴퓨터 조작 방법을 습득하십시오.

커리큘럼 개혁의 기본 개념에 대해 낯설지는 않지만 새로운 커리큘럼과 새로운 교과서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 탐구, 사고 및 적용이없는 것 같다. 훈련 및 훈련의 플랫폼에서 전문가가 다시 노출된다. 학자에 대한 새로운 교육 개념은 많은 우수한 교사들의 교실 디자인을 배우고, 기사를 높이 평가하며, 수업 시간의 교사들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각 토론마다 자유롭게 이야기합니다. 나는 강렬한 학습 분위기가 자명하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도시의 여러 학교에서 서로 알지 못하더라도 원거리 훈련은 우리를 더 가깝게 만들었고 우리는 수업 qq 그룹에서 좋은 친구가되었습니다. 이 훈련은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깊이 느낄 때, 나는 나의 가르침의 단점을 깨닫고, 나에게 어울리는 새로운 교수법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둘째, 사상적 갱신의 개념을 바꾸십시오.

처음에는 컴퓨터 조작 기술이 숙련되지 않았기 때문에 처음에는 훈련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훈련이 시작된 후 나는 깊이 매료되었습니다. 매일 인터넷에 접속하여 하루를 쉬었습니다. 잠 못 이루는 밤, 오래 머무르고, 떨어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었습니다. 따라서 교사는 지속적으로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를 강화하고 전문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연구와 연구를 통해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의지도하에 교실을 제어하기 위해 선생님은 고귀한 도덕성을 갖추어야 할뿐만 아니라 물과 배럴 수와의 관계에 대해 깊은 지식과 올바른 이해를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초. 이 장거리 교육을 계속해서 내 자신의 학습과 개선을 강화할 수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며, 다양한 양식을 사용하여 코스 리소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코스 전문가와 동료 팀에서 배우고 끊임없이 자신의 전문적 능력과 전문성을 향상시켜 나 자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교육 및 교육 업무. 원래 코스의 5 분의 1이 자격을 갖춘 한, 나는 모든 코스를 완료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이 훈련을 통해 현대 교육의 본질을 분명히하고 커리큘럼 개혁이 교사들에게 어떤 종류의 양질의 요구 사항을 부여하는지 명확히했습니다. 심층적 인 연구를 통해 교사로서 우리는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풍요롭게하고 풍부한 지식과 기본 교육 기술을 습득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시대에 따라 배제되어 우리 자신의 학습의 긴급 성과 위기감을 책임은 "학생 중심의 개발"교육을 수립했습니다. 교육 개념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교육 개념을 수립하고, 교수법을 변형시킴으로써 우리는 많은 새로운 재능을 교육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연습을 바탕으로 계속 진행

이 훈련에서는 많은 고급 아이디어를 배웠을뿐 아니라 여러 가지 새로운 방법을 배웠습니다. 내가 비디오에서 존경하는 선생님 인 Wu Zhengxian을 보았습니다. 그녀의 고무적인 설명과 성공적인 경험으로 저를 Mu Linlin, 다른 전문가 및 학자처럼 만들었습니다. 교육 개혁의 길을 지적했으며 우수한 교사들도 데모 수업을 듣고 많은 귀중한 경험을 배웠습니다 ... 유연하게 적용하고 가르치고 연습하며 원래의 교수법과 방법을 변경하고 합리적으로 교실 시간을 할당합니다. 신중하게 말하지 말고 끊임없이 자신의 업무 결핍에 대해 생각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뛰어난 백본 교사로부터 계속 배우고 숙련 된 교사에게 물어보십시오.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의견과 강사의 제안을주의 깊게 경청하고 교사의 전문성 개발 및 개선을 위해 교수 설계 및 교수 전략을시기 적절하게 수정, 보완, 조정 및 완성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교사가 가르침에 대한 반성을 주장한다면, 그는 아마도 몇 년 안에 유명한 교사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방과후 반성, 무대 반성, 학기 후반의 반성, 학년도 반성, 반성 속에서 자라며 반성하면서 진전해야만합니다. 이 연구를 통해 컴퓨터 기술 또한 크게 향상되어 미래의 업무 및 연구에서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학습 스타일을 온라인으로 학습하면 전통 교육 모드에서 온라인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신선함과 마법감이 뛰어납니다.이 플랫폼은 커뮤니케이션을위한 무한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커리큘럼 개혁에 있습니다. 연습, 혼란, 사고 및 습득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많은 문제들이 표현의 기회를 갖는 것이 때때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훈련 플랫폼을 통해 의사 소통하고 서로 토론하고, 서로 격려하고, 진전을 이루며,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더 귀중한 경험.

넷째, 교실을 심층적으로 사용

새로운 가르침 이론, 미래의 가르침으로, 우리는 끊임없이 개선하고, 적용하고 교실에 가야한다, 교실은 "모든 것을위한 학생을위한 모든 것"개념에 대한 자신의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교사의 주요 위치이며, 나는 내 일에 내 사랑을 바칠 것이다. 미래의 교수법에서는 새로운 교과 과정 개념을 "새롭고 오래된 교재를 사용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연습"하여 수업 교습에 적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강의실 수업을 개선하고 이전 강의 모드를 변경하고 수업 시간을 40 분 연장하십시오. 품질, 그리고 각 클래스는 활력과 활력이 넘치고, 독특한 교육 모드를 형성하고, 양질의 교육 요구를보다 잘 반영하고, 교육과 교수의 질을 향상시키고, 모든 학생들에게 더 좋고 포괄적 인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훈련의 중요성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은이 훈련과 학습입니다. 훈련을 통해 지평선을 넓히고 교육의 지평을 넓힐뿐만 아니라 지식을 늘리고 자신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많은 노력과 땀을 쏟았으나 교사의 기본 품질을 향상시키고, 자신에게 맞는 새로운 교수법을 찾았으며, 업무의 압박을 완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지속적으로 네트워크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교육 및 교육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교육 경험을 풍부하게하며,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직장을 내줄 수있는 방법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이 훈련에서 교육과 교수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적용하고 동시에 다른 교사와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미래의 지속적인 교육 향상을 촉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