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사 작업 요약

2014 체육 학급 교사 업무 요약


체육 교사 교사 업무 요약

학년 첫 해는 곧 막을 내리고 있습니다. 학년 초에 중학교에서 중학교로 전학했으며, 학교의 3 개 학년에서 6 개의 체육 수업을 담당했습니다. 지난 해 체육 교사의 어려움과 기쁨을 다시 한번 경험했습니다. 나는 내가 사랑하는 교육에 나의 젊음과 열정을 쏟았고, 나는 그것을 모든 학생들에게 쏟아 부었다. 이번 학년도에 새로운 학년도의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개인적인 상황을 간략하게 요약하겠습니다.

I. 이념적 이해

이번 학년도에 나는 어린 교사로서 자기 규율을 엄격히 지키고 학부모의 교육을 사랑하며 당의 교육 정책을 완전하게 이행하고 당원의 요청에 따라 내 자신의 말과 행동을 엄격하게 시행하며 사고력과 일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파티원이 가져야하는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저는 우수한 아카이브의 정신을 이해하고 사상적 품질, 윤리적 기준을 의식적으로 향상 시키며 수시로 라디오와 텔레비전을 시청하고 국내외의 주요 사건과 현안에 대해 배우며 5.12 Wenchuan 지진의 올림픽 성화와 구조 상황의 발자국을 추적하고 내 역할을 수행하는 것을 양심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빈약 한 힘은 재앙 지역을 지원합니다. 학교의 교육 정책은 학생과 학부모에게 종종 홍보되며 학교와 사회 및 가족 간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적극적으로 교육의 시너지를 형성하며 학생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둘째, 가르치는 일

1. 교육과 가르침의 과정에서 선의와 공정성으로 각 학생을 대우하고, 학생을 처벌하지 않으며, 참을성 있고 세심한 업무를 수행하고, 학습을 사랑하게하고, 자신의 강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자신의 자질을 배양하게하십시오.

2. 가르치는 과정에서, 가르침의 진행과 가르침 내용의 배열에 따라, 쉽고 복잡한 것에서 쉬운 것까지의 원칙에 따라 연습을 반복하여 공부하는 동안 학생들은 공부하는 동안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기술적 인 움직임과 스포츠 표현의 형성을 숙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일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은 주에서 발급 한 "학생 건강 기준"에 따라 수업 및 시험을 치를 수 있으며 시험 상황은 전국의 처방전없이 판매되는 곳에서보고됩니다. 선샤인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주요 수업 중 개혁을 잘 수행하며, 매일 두 번의 운동과 육체 운동을 잘 수행합니다.

4. 이번 학년도에 저는 고등부 당국이 주최 한 다양한 활동에 진지하게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카운티 "선샤인 오윤 컵"장거리 달리기 대회에서 팀을 이루어 대회에 참가했으며 두 명의 학생이 더 나은 순위를 얻었습니다. 학생들은 카운티 교육원 (County Education Institute)에서 개최하는 집단 댄스 대회에 참가하여 그 효과가 좋았습니다 .3 학년 신체 검사 전에 효과적인 교육 방법을 사용하여 신체 검사의 최종 점수가 학교 역사상 최고였습니다.

5. 체육 교육을 강화하고 교사의 캠퍼스 생활을 풍성하게 만듭니다. 이번 학년도에 저는 캠퍼스 예술제를 성공적으로 계획하고 조직하여 모든 교사와 학생들이 참여하여 모든 교사와 학생들의 열정을 높이고 스포츠 취미를 키웠으며 교사와 학생의 단합과 노력의 정신을 강화했습니다. .

셋째, 다른 측면

교육과 교수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동안 나는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일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적극적으로 휴식 시간을 사용하여 자신의 강점을 발휘하고 모든 종류의 문학 작품과 의사 소통 원고를 작성하면 그 효과는 상당히 풍부합니다. 현재 학년도에는 <오늘 xx>, <xx 뉴스 네트워크>, <xx 정부 정보 네트워크> 및 <xx 도덕 교육 네트워크>에 20 개 이상의 커뮤니케이션 원고가 출판되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러한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교육과 가르침에 더 많은 열정을 기울이고 높은 기준을 요구하며 자신을 더욱 발전시키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체육 교사 교사 업무 요약

시간이 지나고 몇 년이지나갑니다. 눈 깜박 할 사이에, 옛것을 사임하고 새로운 것을 환영하는 날에, 한 학년이 곧 막 지나고, 지난 1 년 동안 나는 학교 지도자의 말을 경청하고 학교 지도자들의 작업 계획에 순종했습니다. 학교 지도자들의 작업 배치에 따라 모든 일을 신중하게 할 수 있으며, 이제는 학년도 체육 교육 수업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I. 사상 정치적 측면 :

교사, 특히 체육 교사로서 나는 먼저 내 생각을 고수하고, 당의 교육을 사랑하며, 당의 교육 정책을 완전히 이행하고, 당원으로서 엄격히 요구하고, 박차를 가하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일하기 위해 노력한다. 동료와 학생들의 마음 속에서 그들은 모두 모범을 보입니다. 작년에 저는 학교의 근무 일정에 복종하고 지도자와 교사들과 협력하여해야 할 일을했습니다. 나는 미래의 일과 공부에서 학교 조직과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내 자신의 노력을 통해 이러한 결점을 극복하고 더 큰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음 작품에서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진정한 시험을 치룰 수있는 선생님이 될 것입니다.

둘째, 가르치는 일 :

평소 교육 과정에서 교육 정책과 새로운 교수 개념이 완전히 구현되었습니다. 개요 커리큘럼의 요구 사항에 따라 새로운 커리큘럼의 개념과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 발달 요구 사항과 더불어 학생들이 숙달 한 지식에서 시작하여 효과적인 교육 계획이 수립됩니다.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에 참석하고, 방과후 반성을 쓰고, 전문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교육 과정에서 우리는 학생들이 평생 동안 육체적 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과학 교육 방법을 개발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에 관심을 기울이고 체육 교재의 특성을 활용하고 학생들을 교육하기위한 구체적인 내용을 사용하십시오. 피곤하고 용감하고 끈기있는 정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학생들의 의식, 조직, 규율, 집단적 명예를 기릅니다.

셋째, 이번 학기의 주요 결과 :

학기 중에는 학교 지도자들의 도움을 받아 체육 교사의 노력을 통해 학교의 스포츠 성과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무술 팀은 군대 최초의 초등학교 무술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스코어는 카운티에서 2 위를 차지했으며, 그 결과를 얻기 위해 선생님이나 급우들의 노력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향후 경쟁에서 학교에 더 많은 영광을 안겨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학교에서 실시한 "선샤인 스포츠 (Sunshine Sports)"의 과외 활동은 교사와 학생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이러한 활동은 학생들이 크게 환영 받았으며 스포츠의 즐거움도 경험했습니다.

작년에 있었던 일을 돌아 보면, 이번 학년도 체육 대회와 대회가 축하받을 가치가있는 결과를 얻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스포츠 성과에 약간의 업적이 있으며, 그 임무는 여전히 매우 어렵습니다. 미래의 교육 활동에서 우리는 우리의 노력을 배가하고, 결점을 개선하며, 학생들의 발전을위한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해야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마음을 돌보고, 부모님이 안심하고, 동료가 감사하고, 학생들이 좋아하는 선생님이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체육 교사 교사 업무 요약

학교 지도자들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효과적으로 체육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양심적으로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을 이행합니다. 학생들의 평생 스포츠에 대한 인식을 키우고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시키기위한 견고한 기초를 마련하기 위해 지난 6 개월 동안의 작업 상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깊이있는 연구와 교육 및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번 학기에 저는 4 학년 체육 수업 두 클래스를지도했습니다. 작업량은 매주 토요일 수업이며, 매일 학교 육상 트랙 팀의 훈련을 담당하고 학교의 "3 회 연습"을 담당합니다. 평소의 수업 진행 과정에서 우리는 교육 정책과 새로운 교수 개념을 완전히 구현할 수 있으며 원래의 개요 커리큘럼의 요구 사항에 따라 효과적인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새로운 커리큘럼의 개념과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 발달의 요구 사항을 결합하고 수업을 신중하게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 장비가 없으면 학교는 방송 운영 교육, 형성 대기열, 게임, 체력과 바운스 훈련, 기술 훈련, 유연성 훈련 등 다양한 혁신적인 과정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스포츠 세계를 활발하게 광장에 배치합니다. 본교는 열심히 교실 수업을하는 것 외에도 학교에서 모든 종류의 체육을 원활하게 발전시키고 학교에서의 신체 활동 시간을 보장하며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고 캠퍼스 문화 건설을 향상시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저는 개인 비즈니스 학습 및 개선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연습을 통한 커리큘럼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깊게하기 위해 커리큘럼 개혁의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1. 학생들은 신체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신체적, 정신적 결함을 교정하고 보상하는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교사의 요청에 따라 적극적으로 운동 할 수 있습니다. 좋은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교실 루틴을 수정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2. 운동 장애가있는 운동 장애 학생은 열등감을 없애고 미래의 학습 과정에서 좋은 자부심을 확립하고 도덕적, 지적, 육체적으로 육성 할 수있는 학교, 학급 및 교사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분야의 종합 개발.

3. 체육 교육에서 실용과 흥미의 원칙이 강조되며, 이는 학생들이 능동적 인 훈련을받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학습 과정에서 학생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운동 습관을 개발하게합니다. 수업 계획서 작성 과정에서 개별화 된 교습 원리가 강조되고 각 학생은 자신에게 적합한 내용과 활동을 할 수있어 학생들의 자신감을 높이고이 그룹에서 자신의 중요성을 이해하게합니다. 이 큰 가족에게 없어서는 안될 회원입니다.

4. 학습 과정은 학생에게 도움이되는 학생들의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가르치는 과정, 진행 및 교육 내용의 배열을 가르치고, 쉽고, 복잡하고, 연습 반복 연습의 어려움의 원칙에 따라. 기술 운동의 숙달과 스포츠 표현의 형성. 운동 부하는 소규모에서 대규모로 학생들의 여러 유형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5, 볼 게임과 게임의 다양한 유형을 사용하여 학생들이 신체적 조정을 향상시키고 신체 운동에 참여하는 것에 대한 관심을 높입니다.

둘째, 두 가지 운동을 진지하게 생각해보십시오.

이번 학기는 전국의 초등 학교 방송 체조 "다채로운 선샤인"을 연구 한 바 있으며, 운동의 어려움이 커지고 학생들의 조정과 유연성에 큰 요구 사항이 있으며 주로 다음과 같은 사항을 통해 방송 연습을 가르칩니다.

1. 첫 번째 학생의 사상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학생들이 운동을하는 중요성과 필요성을 정말로 깨닫게하고, 운동을하는 습관에 의식적으로주의를 기울이고 운동을 의식적으로하고 운동을 고집하도록 학생들을 훈련 시키십시오.

2. 체육 교사는 시연을 올바르게 사용해야합니다. 데모를 통해 학생들은 올바른 행동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연은 정확하고 표준화되고 아름답습니다.

3, 더 많은 연습에 집중. 방송 연습에서는 학생들이 운동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학생들이 반복적으로 기술 운동을 연습하고 숙달 할 수 있도록 데모 연습의 조합을 주로 설명합니다. 암호 학습을 강화 시키려면 암호가 명확하고 정확해야합니다.

4, 교사 투어 안내, 적시에 잘못된 행동을 수정.

또한 방송 운영 과정에서 학교 지도자들과 강사들도 강력한지지를 얻었고 그룹 수업을 실시했기 때문에 단기간에 방송 운영에 영향을 미쳤다. 우리 스포츠 팀은 모든 교사가 모범을 보이고 학생들의 사상 교육을 강화함으로써 학생들이 운동을하는 중요성과 필요성을 진정으로 인식하고 운동을 의식적으로 연습하고 운동을 의식하며 운동을 주장하며 운동을 진지하게 수행 할 수있게되기를 바랍니다. 수업 교사와 대화하고, 학생과 교단의 명령을 엄격하게 따르고, 올바른 운동과 복귀를 통해 학생들의 올바른 조직과 규율을 배양하십시오. 교실에서는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도덕적 교육을 실시하고 학생들의 우수한 전술, 결단력을 기르고 의식적으로 규칙을 준수하도록 학교와 협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