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사 작업 요약

교사 작업 요약


교사 작업 요약

외국어 학교의 브랜드 구축이 지속적으로 심화됨에 따라 시대의 요구와 교육적 상황은 학교 발전을위한 더 높은 요구 사항과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학교 지도자 팀 단원은 "유명한 교사가 유명한 학생을 양성하고 유명한 학생들이 유명한 학교를 졸업하고 유명한 학교가 유명한 교사가되었다"는 사실을 깊이 인식하고있어서 유명한 교사 팀의 건설은 유명한 학교의 "훌륭한 관리와 함축적 개발"의 브랜드 구축을 보장합니다. 외국어 학교는 유전에서 잘 알려진 모든 수준의 유명한 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학교 브랜드 개발의 주류입니다. 그러나 학교의 교사 구조를 분석 한 결과, 지난 5 년 동안 30 명 이상의 대학 졸업자가 학교에 입학했으며, 교사 수의 3 분의 1을 차지했다. 학교 교사의 평균 연령은 34 세이다. 전체 교수 팀은 젊고 유망하며 민첩하고 열정적 인 팀 일뿐만 아니라 교수 경험, 사례 축적을 강화해야하며 가능한 한 빨리 교육 지식을 교육 능력으로 전환해야하며 전반적인 교수 연구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

"젊은 교사들은 학교에서 번영하며 젊은 교사들은 학교에서 강하다."젊은 교사의 전문적인 성장은 학교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교육청 직원 대표 회의 보고서에 따르면 "외국어 학교는 유명한 교사 집단을 다시 만들어야한다"는 요구가 분명히 드러났다. 따라서 학교는 젊은 교사 팀의 훈련을 중요시하며, 긴 플랫폼을 만들고, 전문 기술을 향상 시키며, 적극적으로 조건을 만들고, 젊은 교사의 빠른 성장을위한 길을 열어주고, 젊은 교사가 생겨나 고 번성하여 학교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좋은 진전을 이룰 수있게합니다. 재능 보장.

지난 몇 년 동안 젊은 교사 팀을 육성하는 작업을 요약하면, 우리는 주로 교사의 전문적 성장을 촉진하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열매 맺은 일을 수행했다고 믿습니다.

1. 캠퍼스 문화 조성 및 젊은 교사의 성장 환경 조성

고대인들은 물고기를 가르치는 것이 더 낫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제 물고기를 잡는 것보다 어업을 가르치는 것이 더 낫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계발 학교가 교사의 전문적인 성장에 도움이되는 환경을 조성하고 교사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류의 건강한 캠퍼스 문화를 사용하는 데 필요합니다. 개발 과정에서 학교는 "결정은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라는 핵심 문화를 형성했습니다. 캠퍼스 문화 건설 과정은 교사가 인식을 높이고 응집력을 형성하며 학교 문화 생각을 실천하는 과정입니다. 선생님이 선구자 적이며 진취적인 자세로 진행되고 정의와 정의와 부자가 됨으로써 선생님의 진취적인 정신과 고귀한 도덕입니다. 외부 학교의 책임 과정. 지난 5 년 동안 30 명이 넘는 젊은 교사들이 여러 대학을 졸업했지만, 학교에 도착했을 때 눈에 보이지 않는 핵심 문화는 적극적으로 자신을 통합 할 수있게 해주 었으며, 곧 학교, 모든 사람들, 열심히 일하고, 급히 뒤죽박죽이되었습니다. 플랫폼에 단단히 자리 잡은 그는 학생을 좋아하고 부모를 인정하며 학교를 높이 평가하는 젊은 교사로 자랐으며 Tuha 유전 교육부의 "Blue Project"의 뛰어난 단위로 2 년 동안 수상했습니다.

둘째, 긴 플랫폼을 구축하고 젊은 교사의 성장 방식을 확대하십시오.

일류 캠퍼스 문화는 젊은 교사에게 영감을 불어 넣을 것이지만, 젊은 교사는 계속해서 빠르게 성장하고 젊은 교사의 독특한 열정과 재능을 공개 할 수 있습니다. 젊은 교사의 성장을위한 기반을 구축하고 젊은 교사에게 다 채널 및 다 채널 접근법을 제공해야합니다.

외국 학교의 선생님으로서 부모님과 사회의 기대에 귀 기울이고 상급자가 기대하는 바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선생님이 더 많은 전문적인 압력을받을 수 있으며 쉽게 소진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젊은 교사가 다양한 직책을 수행하도록 감히하지 않으면 학교의 브랜드 개발에 책임이 없으며 젊은 교사의 성장에 무책임합니다. 따라서 젊은 교사를위한 장기 기반을 구축하지 못하게하고 젊은 교사를 적극적으로 인도하여 낙관적으로 일하고 다양한 중요한 직책에서 행복을 키우며 행복의 중요한 위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전문 행복 지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이런 식으로 만 교사는 건설의 기반에서 자라날 수 있으며 젊은 개척자 상담, 반 교사, 부서 임원, 교수 및 연구 팀 리더, 준비 팀 리더 및 기타 중요한 직책의 다 채널 작업에서 자라서 조용히 자랄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그룹 교사들에게 젊은 교사가 봉사하며, 27 명의 반 교사들 중에는 13 명의 젊은 교사들, 11 명의 교수 및 연구 팀 지도자들, 3 명의 젊은 교사들, 9 명의 준비 팀 지도자들이 있습니다. 5 명의 젊은 교사가 있습니다. 이 젊은 교사들은 외국어 학교의 발전에있어 새로운 힘을 발휘할 가치가 있으며 활기차고 활력이 넘치며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창의력이 뛰어나고 독창적 인 성격을 띠고 있음을 보여 주며 학교에 신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끊임없이 사용합니다. 개발은 새로운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강사의 일에 바쳐진 왕 선생님은 융통성이 있으며 학생들의 마음에 가깝고 학생들에게 깊은 사랑을받습니다. 그녀는 10 학년 교사의 정기 총회 "O 형 혈액 및 담즙의 질 --- 나의 반 교사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전문적 성격"에서 "자연적 성격"을 초월하여 수천 권의 책을 읽고 수천 마일을 여행하며 기조 연설을했습니다. 도로 --- 연구, 사람들의 사용, 독서, "여자"가 될 수있는 "여자"가 아닌 다른 4 가지 측면은 모든 반 교사의 공명을 일으키는 클래스 교사의 경험을 소개했다.

셋째, 개발 목표를 수립하고 젊은 교사의 성장 방향을 명확히한다.

목표는 인간 행동에 지침적이고 자극적 인 효과를줍니다. 명확하고 가치있는 목표는 인간의 동기 부여와 행동을 유도하고 사람들의 활동 방향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학교 측은 "교사 만 생각할 수 있고 생각하는 학생을 가르 칠 수 있으며, 교사 만이 자신의 개발 목표를 설정할 수 있으며 학생들이 자신의 학습 및 개발 목표를 수립하도록 안내 할 수 있습니다"라고 인식했습니다. 학교는 젊은 교사들에게 교사의 개인적인 발전을위한 학교 성장 계획을 수립하여 각 청년 교사와 교사가 자신의 개발 청사진을 설계하고 개인 개발 목표를 명확히하며 단계별 개인 개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지도합니다. 학생들의 실제 발전과 결합 된 실제 업무와 결합하여 자신의 특성에 맞는 개인 개발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자체 개발 방향을 선택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개발 목표의 구체적인 내용에는 개인 전문 성장의 현상 유지 및 학년도의 개인 성장 목표 분석이 포함됩니다. 장점과 단점의 관점에서 개인 전문 성장의 현상 유지 분석은 교실 수업, 학생 관리, 교수 연구, 교수 설계, 숙제 디자인, 이론 연구 및 기타 측면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학년도 개인 성장 목표. 현상 분석과 결합하여 일반적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학교에서 결정한 젊은 교사의 성장을위한 특정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 교육 품질, 교육 및 교과서, 교실 강의, 사례 분석, 교육 설계, 숙제 디자인, 시험 준비, 강의, 교수 및 연구, 블로깅, 학습 어려움,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구체적인 목표를 결정하기 위해 가르침, 초안 검토, 가르침 내러티브 등에 대한 반성을 쓴다.

학교는 개발 목표를 수립하기 위해 행동을 취하고 젊은 교사들을위한 전문 성장 보관함을 설립해야합니다. 기록 보관소 상자의 건설은 젊은 교사의 교육 과정을 반영하고, 젊은 교사가 자신의 발전 방향을 정의하고, 개별화 된 교수 스타일과 아이디어를 형성하며, 유명한 교사로 성장할 수있는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되는 젊은 교사의 축적을 더욱 풍부하게 만듭니다. .

그 중에서도 젊은 교사 장의 보관함은 교사의 교과 과정 개혁, 요약, 훈련 및 보충 계획, 요약, 교사의 개인 교습 계획, 요약, 언어 시험 보고서, 최종 시험 계획, 시험 종이의 품질에 대한 실험 계획을 수집했습니다. 분석, 학년 개인 성장 계획, 교사 개인 비즈니스 작업 요약, 커리큘럼 개혁 교육 계획, 학습 경험, 논문, 교수 반성, 강의 기록, 학생 작품 등 유익한, 바인딩 사양, 젊은 교사의 성장 궤적의 좋은 디스플레이 .

교사 작업 요약

이번 학년도에 저는 항상 교육과 교수법에 관한 당의 교육 정책을 고수해 왔으며 모든 학생들을 가르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학생 중심의 교사 중심 철학을 세우고 학생들의 활발한 발전을 도모합니다. 개성 발달은 학생들의 창의력을 자극하고,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적 및 노동 개발, 책임 분담, 노동 분담에 순응하며, 적극적으로 일하고, 수업을 준비하며, 강의를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모든 종류의 지식을 광범위하게 습득하고 상대적으로 완전한 지식 구조를 형성하며 엄격하게 학생을 요구하고 학생들을 존중하며 교육의 민주주의를 촉진하고 학생들이 배우고 얻을 수 있도록하며 지속적으로 교육 수준을 향상 시키며 성공적으로 교육 및 교수 업무를 완료합니다.

첫째, 정치적 이데올로기 측면 :

새로운 교육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적시에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십시오. 학교에 기반한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많은 정치적 메모와 이론적 메모를 작성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교육은 우리가 교실에서 강의를 반복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교육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선진 교육 개념을 갖추어야합니다. 그러므로 집단 정치 이론에주의를 기울일뿐 아니라 책에서 영양을 얻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새로운 상황에서 훌륭한 선생이되는 법을 신중히 연구합니다.

둘째, 교육과 교수법 :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는 열쇠는 좋은 수업을받는 것입니다. 좋은 수업을 받기 위해 다음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1. 수업 전 준비 : 반을 준비한다.

2, 진지하게 교과서, 기본 아이디어, 교과서의 기본 개념, 모든 문장, 모든 단어가 명확하고, 지식의 논리를 마스터, 교과서, 핵심 포인트 및 어려움의 구조를 이해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는 정보를 추가 해야하는지 알고 교재를 연구, 어떻게 가르 칠 수 있습니까?

3. 학생들의 원래 지식과 기술, 관심사, 필요, 방법, 습관,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데 어려움이있을 수있는 정도를 이해하고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4. 교수법을 고려하고 교재를 구성하는 방법 및 각 반의 활동을 조정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마스터 링 된 교과서를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방법을 해결합니다.

5. 교실 상황.

교실 수업을 조직하고, 모든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정보 피드백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의도적 인 관심을 동원하고,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기분을 좋게하며,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실 언어가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이전의 반복 된 문제, 모든 학생들을위한 교실 문제, 수학을 배우는 학생들의 관심, 교실에서의 강의와 연습, 과제 숙제, 숙제 감소, 학생들의 부담 감소 등의 문제를 극복하십시오.

6, 교육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뿐만 아니라, 좋은 문제가 방과 후 상담을하고, 초등 학생은 재미, 자기 통제 능력의 부족, 종종 학습 시간에 숙제를 완료 할 수 없다, 일부 학생들은 숙제를 복사,이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는 파악해야합니다 좋은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이며,이 학습은 학생들의 학습지도에 사용됩니다. 특히 학생들을 상담하고 돕기 위해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손을 잡고 머리를 만지거나 옷을 정리하는 것과 같이 친절하게 시작하십시오. 칭찬에서 시작하여 모든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이해와 존경심을 얻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그래서 가난한 학생들과 이야기 할 때, 그는 자신의 상황과 생각에 대해 깊은 이해와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비판하기 전에 자신의 단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7. 강의 및 수업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동료들에게 겸손하게 방법을 가르치는 법을 배웁니다.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당신의 가르침을 향상 시키십시오.

8, 학생들을 사랑하고, 각 학생을 동등하게 대우하고, 교사의 관심을 느끼게하고, 좋은 교사 - 학생 관계가 학생 학습을 촉진시킵니다.

셋째, 출근 :

나는 내 직업을 사랑하고 내 개인 업무로 인해 업무를 지연시키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서 내에서 자신의 일을하기 위해 효과적인 근무 시간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십시오. 그 일에있어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학교에서 배정 된 과제를 완수 할 수있다.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나는 다양한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뿐만 아니라 여러 곳으로 가서 공부하고, 일반적으로 관련 교재를 확인한다. 동시에 나는 종종 교실 밖의 학생들에게 연락을하고 항상 그들을 돌보며 가르치기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으며 앞으로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사회는 이제 교사의 질에 대한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래의 교육과 가르침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진도를 열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내 자신의 공헌을합니다.

교사 작업 요약

이번 학기 이후로, 나는 내 직업을 사랑하고, 새로운 교육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다양한 지식에 광범위하게 관여하며, 상대적으로 완전한 지식 구조를 형성하고, 엄격하게 요구되는 학생들, 존경받는 학생, 교육 민주주의를 촉진하고, 학생들이 배우고 얻을 수있게했다. 내 수업 수준과 이데올로기 의식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내년의 교육 실력을 향상 시키려면 다음 학년 강의 경험과 수업이 이번 학기입니다.

I. 정치 및 이데올로기 측면 : 새로운 교육 이론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적시에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합니다. 학교에 기반한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많은 정치적 메모와 이론적 메모를 작성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교육은 우리가 교실에서 강의를 반복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교육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선진 교육 개념을 갖추어야합니다. 그러므로 집단 정치 이론에주의를 기울일뿐 아니라 책에서 영양을 얻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새로운 상황에서 훌륭한 선생이되는 법을 신중히 연구합니다.

둘째, 교육과 교수법 : 교수법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좋은 수업을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수업을 받기 위해 다음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1. 수업 전 준비 : 반을 준비한다.

2, 진지하게 교과서, 기본 아이디어, 교과서의 기본 개념, 모든 문장, 모든 단어가 명확하고, 지식의 논리를 마스터, 교과서, 핵심 포인트 및 어려움의 구조를 이해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는 정보를 추가 해야하는지 알고 교재를 연구, 어떻게 가르 칠 수 있습니까?

3. 학생들의 원래 지식과 기술, 관심사, 필요, 방법, 습관,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데 어려움이있을 수있는 정도를 이해하고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4. 교수법을 고려하고 교재를 구성하는 방법 및 각 반의 활동을 조정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마스터 링 된 교과서를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방법을 해결합니다.

5. 교실 상황. 교실 수업을 조직하고, 모든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정보 피드백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의도적 인 관심을 동원하고,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기분을 좋게하며,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실 언어가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이전의 반복 된 문제, 모든 학생들을위한 교실 문제, 수학을 배우는 학생들의 관심, 교실에서의 강의와 연습, 과제 숙제, 숙제 감소, 학생들의 부담 감소 등의 문제를 극복하십시오.

6, 교육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뿐만 아니라, 좋은 문제가 방과 후 상담을하고, 초등 학생은 재미, 자기 통제 능력의 부족, 종종 학습 시간에 숙제를 완료 할 수 없다, 일부 학생들은 숙제를 복사,이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는 파악해야합니다 좋은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이며,이 학습은 학생들의 학습지도에 사용됩니다. 특히 학생들을 상담하고 돕기 위해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손을 잡고 머리를 만지거나 옷을 정리하는 것과 같이 친절하게 시작하십시오. 칭찬에서 시작하여 모든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이해와 존경심을 얻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그래서 가난한 학생들과 이야기 할 때, 그는 자신의 상황과 생각에 대해 깊은 이해와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비판하기 전에 자신의 단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7. 강연 및 수업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동료들로부터 겸손으로 배우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가르치는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8, 학생들을 사랑하고, 각 학생을 동등하게 대우하고, 교사의 관심을 느끼게하고, 좋은 교사 - 학생 관계가 학생 학습을 촉진시킵니다.

셋째, 직장 출석 : 나는 개인 경력으로 인해 업무 시간이 지연되어 결코 내 경력을 사랑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부서 내에서 자신의 일을하기 위해 효과적인 근무 시간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이번 학년도에 나는 어떤 결과를 얻었습니다 : 공상 과학 그림 "Space Garden"이 Shouguang시의 2 등상을 받았고, 내 수업의 Liu Xiaoli가 언어의 언어 자원을 염두에 둔 도시의 고대시 연주에서 이야기 왕의 칭호를 받았습니다. 원저우는 산 동성 3 위를 차지했으며 코칭 에세이 인 "아름다운 선인장"이 유방 시합 3 위를 차지했으며 왕자아 슈이 감독은 국립 초등 영어 경합 대회에서 3 위를 차지했다. "무고하고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필연적으로 교습에 결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의실 언어는 평범하고 일반적으로 시험은 적고 언어는 충분히 선명하지 않습니다. 시험 점수는 불안정합니다.

21 세기 사회는 교사의 질에 대한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으며, 미래의 교육과 교수법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열어서 나아가고, 내 힘을 더 나은 내일에 바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