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사 작업 요약

청소년 교사 연수 요약


청소년 교사 연수 요약

최근 몇 년 동안 젊은 교사, 특히 새로운 교사의 성장에 관심을 기울여 왔으며, 젊은 교사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젊은 교사의 전문적 성장을 촉진하며 학교의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는 신입 사원과 교사를 구성하여 "전학"을 실시합니다. "도움"과 "밴드"활동은 학습 학교를 건설하기위한 장기적이고 광범위한 활동입니다. 이번 학년도 나는 젊은 교사 Yang Qiaoli를지도 할 책임이 있었는데, 나는 학생과 학생 간의 페어링이 무효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책임과 자기 표현을 가질 것입니다. 저는이 활동에서 책임감과 압박감을 깊게 느낍니다.이 활동에서 나는 함께 모여 함께 진전하며 상호 도움과 상호 도움에 관한 연구에서 함께 성장한다는 개념에 충실했습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학년이 다해 가고 있습니다. 양 선생님과 함께 힘들게 일하고 행복하게 지 냈습니다. 앞으로이 일을 더 잘 수행하기 위해 우리는이 교습 활동에 대해 요약 할 것입니다.

첫째, 교사의 도덕성 :

제 생각에 : "지나가고, 돕고, 데려다주는"일을 잘하려면 먼저 설교와 설교를해야합니다. 우선, 예를 들어서 모델로서의 역할을해야하며, 그 말과 행동에서 나는 먼저 "가오 드는 선생님 이시며 팬 이시다"라는 가르침을 기억하면서 헌신과 사랑과 교육의 정신을 이어 나갈 것을 안내합니다. 그녀가 그녀의 힘과 의무를 이해하게하십시오. 이번 학기에 양 선생님은 법에 따라 일과 헌신에 대한 헌신이 있었으며 학문에 대한 위반은 없었습니다.

둘째, 교육과 교수법 :

1. 나는 엄격한 요구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모든 곳에서 어린 교사들을위한 모범을 보이고있다. 나는 직장 경험과 가르침 경험을 그녀에게 전가시키고, 그것을 공유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양 교사는 어려움에 처했을 때 진지한 관심을 기울여 그녀를 곤경에서 도울 수 있도록 도와야합니다. 높고 엄격한 요구 사항에서, 나는 양 진 아올 리 씨와 함께 밴드를 진행했다.

2. 교육 이론 및 교실 수업 연구를지도 및 강화하고, 올바른 교육 개념을 수립하고, "사람 중심, 사람 중심 교육"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수립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의 해석을 통해 이론을 실제 교습과 연결시키고 가능한 한 빨리 교수 과정의 모든면을 숙지해야합니다. 동시에 양학은 더 많은 교육 이론 서적을 읽고 "개요"의 정신을 이해하도록 권장됩니다.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영적 추구를 끊임없이 향상 시키며, 직업 윤리를 향상시키고, 교육 규칙을 숙지하고, 주제 지식을 확장하고, 전문 기술을 강화하는 것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교육 및 교육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3. 교사와 견습생을위한 기본 활동 형태는 서로의 수업 평가를 듣는 것입니다. 매일 가르치는 과정에서 수업 및 수업 평가와 같은 상호 활동을 통해 가르치는 과정에서 겪게되는 문제를 탐구하고 연구하며 문제 해결 방법을 모색합니다.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교실 수업 방법을 개선하여 비즈니스 문해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방법.

학기 중에 나는 양의 10 세션 이상을 들었는데, 수업이 끝난 후 수업에 존재하는 문제에 대한 의견과 의견을 내놓고 단점을 발견하고 양 교사의 교실 개선을위한 경험을 요약했다. 능력. 교과 과정의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교수 목표, 요점 및 어려움을 수립하고, 양 교사의 교재를 개선하기위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학교의 교수 실습에 따라 실질적인 교수 방법을 수립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춘다. 통제 능력 이해. 나는 또한 종종 좋은 양의 사후 반성을하고, 훈련과 가난한 일을 돕는 법을 잘 지키고, 교정 경험과 축적 된 경험을 점검하여 교실 수업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교수 수준을 향상 시키도록 지시합니다. 그 단점 중 일부는 심각하게 반영 될 수 있으며, 제안과지도를 겸허하게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한 학기의 연수와지도 후에 수 창 교사는 매우 빠르게 성장했으며 교수법, 수업 준비, 교실지도 등에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학기 교육, 목표 및 과제 유도.

4. 양 선생님 께 제 경험을 배우라고 부탁하십시오.하지만 신이되지 마세요. 유명한 선생님의 세련됨을 배울 수 있지만 고의적으로 모방하지 마십시오. 자신 만의 독창적 인 아이디어, 독특한 통찰력 및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려면 자신의 개성을 잃어서는 안됩니다.

5. 양 교사에게 의사 소통을 배우고, 의사 소통을 배우고, 협력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기 만하면 자신의 가르침에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젊은 교사를지도하는 과정에서 나는 또한 지속적인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앞으로도 언제나처럼 남녀의 작업을 마스터하고, 젊은 교사들과 토론하는 과정에주의를 기울이고, 어린 교사들과 함께 경험, 지식 및 기술을 가르치는 것에 대한 나의 빈약 한 경험을 공유 할 것입니다. Jinxi Guoxiao의 아름다운 미래를 나누고 공헌합니다.

청소년 교사 연수 요약

2019 년 5 월 25 일 Guguo의 젊은 교사에 대한 교육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단 한 시간 밖에되지 않았지만 교사의 전문적인 의미와 교사의 직업 윤리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새로운 이해, 젊은 교사 훈련 경험 나는이 훈련 기회를 젊은 교사에게 제공 한 학교 지도자들에게 매우 감사한다. 저는 4 년 동안 가르치기는했지만 가르침과 가르침 방법 및 기술면에서 여전히 많은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빨리 배우고 향상시켜야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지도자들은 새로운 교사를 매우 염려합니다. 실제 상황에서부터 미묘한 부분부터 시작하여 특정 문제에 대한 교육을 신중하게 준비하는 것이 새로운 교사가 새로운 환경에보다 빠르게 적응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점차 개선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이 좋은 학습 기회를 잡고 새로운 교사 양성 경험이 내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고 나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킬 것이다.

Guo와 다른 지도자들은 신중하게이 교육의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교사 양성 경험은 우리를 모든면에서, 특히 직업 윤리 측면에서 인도했습니다. Guo 대통령은 새로운 교사가 가능한 한 빨리 "참여"하고 학교의 작업 환경, 올바른 태도에 적응하고 긍정적 인 정신으로 일하고 배워야한다고 제안했다. 저는 Gu Guoxiao의 큰 그룹에서 1 년 동안 일했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그룹에 들어 섰습니다. 나는 새로운 교사, 새로운 삶, 새로운 환경, 새로운 것입니다. 책임감, 새로운 역할은 다소 익숙하지 않지만, 일과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을 통해, 이러한 사고 방식은 곧 나를 떠난다. 나는 매우 긍정적 인 힘을 느낀다. 모든 지도자와 모든 교사는 헌신적이며 헌신적이며 학생들을 가르치고 사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일에 기여합니다. 그들의 책임 의식이 저에게 좋은 본보기가되었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내 역할을 바꾸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큰 그룹에 통합하고, 마음에 발을 디디고 지구에서 일하며, 큰 집단에 빛을 더하고, 전문성 개발에 색을 더하기 위해 내 마음을 다졌습니다.

시의 적절한 비처럼이 훈련은 내 미래의 일에 자신감을 불어 넣었고 교사의 훈련과 동기 부여에 새롭게 바뀌었고 또한 격려를 받았습니다. 첫째, 저는 새로운 교육 환경, 생활 환경 및 대인 관계에 적응하도록 격려했습니다. 관계 환경 등, 두 번째는 내가 더 합리적으로 사회를 이해하고, 내 역할을 인식하고, 과거의 삶의 태도를 변화 시키도록 권장하고, 세 번째는 평생 학습 교사가되도록 격려하고, 새로운 것에 적응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문제는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환경의 선생님입니다. 네 번째는 혁신에서 계속 유지하고, 가르침에서 내 자신의 정보와 재능을 발휘하며, 교육의 리더가되기 위해 노력하고, 학교 발전에 기여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교사 연수 과정은 새로운 교사를위한 학교 지도자의 관심사를 반영하고 학교 교습 활동의 지속적인 개선과 개선을 반영합니다. 젊은 교사의 훈련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그 영향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교육 정신을 지침으로 사용하겠습니다. 1. 교육 및 교수법 이론에 대해 더 배우고, 교재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각 공과를 신중하게 준비하고, 방과후 반성을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축적합니다. 자신의 경험과 방법을 익히고이 접근 방식을 이론으로 심화 시키십시오. 교사 연수 경험 에세이 2. 경험 많은 교사에게 교육 및 교수 수준을 향상시키고 지식 보유를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일하도록 요청하십시오. 3. 개인적 매력을 높이고, 학생들이 나와 같은 것을 듣고, 수업 듣고, 내지도 듣고 싶어. 이것은 나의 개인적인 카리스마가 끊임없이 향상되고, 경험을 축적하는 데있어 평화 롭고 우아한 마음을 얻고, 학생들과 함께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의 신뢰를 얻도록 요구합니다. 4. 학교 내외의 비즈니스 학습 및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각 교수 및 연구 활동에 진지하게 참여하고, 가치있는 학습 기회로 간주하며, 일반적인 교육 관행에 맞게 교수 방법을 통합합니다.

새로운 시작에도 불구하고 나는 현실과 현실의 완벽한 조화를 찾으려하고, 교사로서의 사랑과 끊임없이 자기 실현과 자기 개선으로 가득 차게하고 자격을 갖춘 사람들 선생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비옥 한 토양은 계속해서 자체의 빛과 열을 발휘합니다.

청소년 교사 연수 요약

교사의 질을 높이고 교사의 전문적인 질을 높이고 새로운 교사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교사는 교사 계약 협정에 따라 젊은 교사를위한 명확하고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하는 "새로운 교사 연수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교사 연수 프로그램"이 진지하게 시행되고 실행되었으며, 젊은 교사의 훈련은 분명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I. 젊은 교사 훈련 실시

저희 교사는 진정으로 젊은 교사의 훈련을 실시하기 위해 각 청년 교사가 주인이 될 오래된 교사를 설립했습니다. 주인은 그의 훈련을 담당합니다. 우리 학교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젊은 교사는 특정 양의 교습을 완수해야하며 특정 수의 교육 서류 또는 교수 및 연구 주제를 완료해야합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젊은 교사는 매 학기가 끝날 때 자신의 일과 학습에 대한 서면 요약서를 작성한 다음 마스터와 학교의 공동 평가를 받아 들여야합니다. 교육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정정적인 질문을하십시오. 지난 몇 년 동안, 주인의 책임으로 인해, 그 방법은 옳았으며, 그 조치는 제자리에 있었고 그 효과는 좋습니다.

최근 몇 몇 젊은 교사들은 각자의 강사의지도하에 개별적인 학습과 노력을 통해 큰 진전을 이루 었으며 그들의 작업에 큰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

둘째, 연구와 교육을 강화하고 도덕적 재배와 법적 질을 향상시킵니다.

최근 몇 몇 젊은 교사들은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학교에서 조직 한 정치 연구 및 비즈니스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헌신적으로 헌신적으로 봉사 할 수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일과 경력에는 추구, 이상, 열정, 현실감이 있으며 학교에서 배정 된 과제는 제 시간에 완료 될 수 있습니다. 교사는 "교육법"과 "교사법"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교사는 자신의 행동을 규제하기 위해 관련 규정을 숙지하고 엄격히 준수 할 수 있도록 집단적 및 분산 적 학습과 같은 다양한 형태와 지침을 통해지도하고 깊이 인식합니다. 교육 품질의 자기 개선의 사명과 책임, 법률에 따라 학교를 운영하고 법률에 따라 관리하고 사교 활동에 대한 위반을 없애고 사상 정치적 품질, 직업 윤리 및 인지도를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교사들은 교사의 도덕성 강화를위한 관련 자료집에 대해 배우고, 언론에 의해 고도로 교육받은 교사와 교사의 전형적인 행동을 배우고, 교사가 끊임없이 도덕적 재배를 강화하고, 지각 할 수없는 성격의 학생들에게 영향을 주어 법에 따라 가르치도록 요구하도록 지시받습니다. 학생으로서의 헌신, 사랑, 엄격한 학습, 단합과 협력, 성실성과 교육.

3. 청년 교사들에게 수업을 준비시키고 전반적인 질을 신속하게 향상 시키도록 격려한다.

집단 수업 준비는 또한 젊은 교사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방법이기도합니다. 그것은 젊은 교사의 잠재력을 활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룹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젊은 교사들에게 집단 수업 준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요청합니다. 모두가 공동으로 연구하고 공통된 개선을 이루기 위해 자원 공유와 지혜 충돌에서 서로 격려하고 격려합니다.

1. 청강 교사가 수업 준비 전에 독립적으로 수업을 준비하고 강의 내용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강의의 강의 목표를 결정할 수 있도록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 강의 계획서 및 강의 자료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강의 방법을 연구하며 최신 강의 개념을 지침으로 사용하도록 요구하십시오. , 어려운 점 및 교수법.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학습 목표와 학습 과제 및 통합 실습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2. 반원이 반을 준비 할 때마다 주인은 젊은 교사가 강의를하기 위해 센터 대변인으로 번갈아 가며 결정한다. 다른 젊은 교사들은 센터의 대변인이 디자인 한 집단 수업 계획의 내용에 대한 독자적인 통찰력의 출판에 참여했으며, 결코 "듣고" "고객을 보지 말아야"합니다. 모든 사람들이보고있는 것을보고, 모든 것을 알며, 아무 것도 말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교수 설계는 점진적이고 진보적 인 교수 원리를 더 얕게부터 더 깊게 반영하는지 여부, 각 학습 목표에 특정 운영 활동이 있는지 여부, "학생 중심의 개발"철학을 반영하는지 여부,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 옹호 단체 자기 학습, 협동 학습, 체험 학습, 탐구 학습, 건설적 학습 등, 그것이 열린 생각의 훈련과 혁신적인 의식의 배양을 반영하는지 여부. 교실 연습의 디자인이 목표인지 여부, 기본적인 질문과 능력 질문의 여부, 핵심 포인트, 어려움, 테스트 사이트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여부

넷째, 교육과 교수의 개념을 바꾸고, 학생 발전을 촉진한다.

교사는 교사의 말, 학생의 말, 교사의 기록, 교사의 글쓰기, 학생의 사본, 교사가 수행하는 기존의 교수법과 학생들이 현재의 새로운 교육 형식의 필요성에 더 이상 적합하지 않음을 알게합니다. 학생들은 교과서 지식 확산 자 및 학생 관리자에서 학생 학습 파트너 및 학생 개발 촉진자에게 교사 역할을 변경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을 수행하도록 요청하십시오.

1. 교사는 강의 테이블을 나와 학생 그룹에 와야하며 학생들에게 더 가깝고 가벼운 태도로 조화를 이루어야하며, 특히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는 학생을보고 더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학생들이 감정을 배우도록 격려하도록 요점을 안내하십시오. 직접 이해하고, 함께 공부하며, 협동 학습을 탐구하고, 학습에 대한 열정을 동원하며, 훌륭한 학습 심리학 적 지원과 마인드 - 온 - 디맨드를 제공합니다.

2. 학생은 교실의 중심이며 학생은 학습의 주인입니다. 이를 위해 선생님은 어린 교사들에게 수업 시간과 공간을 학생들에게 더 많이 돌려 주도록 요청하고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배우고 협조하며 토론하고 탐구하도록했습니다. 학생들이 학습, 체험 학습 및 탐구 학습에 참여하도록 안내하게합니다 교사, 학생 및 학생 간의 상호 작용, 의사 소통 및 토론을 통해 탐구 과정과 완전히 운동 할 수있는 과정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3. 어린 교사들은 학생들의 개성의 홍보를 환영하고 학습 성격을 보여주기 위해 학생들을 동원하며 학생들이 감히 말하고 감히 질문하고 교사에게 질문하고 감히 개인적인 견해를 표현하고 감히 교재의 내용을 평가하고 다른 사람들을 평가하며 스스로 감히 도전해야합니다. 관련 정보 세트는 학습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학생들의 동원은 학생들의 개별적인 자원 개발의 기본 표현이며, 교수법의 변화의 징표이다. 이것은 학생의 학습 매니저에서 학생의 학습 리더에게 교사의 역할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지식을 찾는 과정에서 지식을 능력으로 전환하도록 인도됩니다.

4. 어린 교사들은 학생들의 자각에 대한 인식을 자극하고, 학생들이 내용과 재미를 배우고 경험할 수있는 자신의 인식을 개발하도록하고, 학생들이 함께 공부하고 함께 배우는 즐거움을 경험하게하십시오. 추수, 학생들로 하여금 배우게하십시오. 그러므로 젊은 교사들은 학생들의 자기 학습의 지렛대를 만들어야합니다. 첫 번째 지점은 문제를 해결하고 학생들에게 의심의 여지를두고 학생들에게 자신의 의구심을 설정하고 학생들이 해결하도록 안내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피벗 포인트가 목표 지점이어야합니다. 학생들은 교과서의 내용에 따라 학습해야하며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 목표를 설정하고 학생들에게 완료 할 학습 과제를 선택하게해야합니다. 세 번째 지점은 포인트와 이슈를 찾는 것입니다. 네 번째 요점은 흥분을 찾는 것입니다. 그래야 학생들 만이 독립적으로 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습니다.

5. 집단 강의와 강연

가능한 한 빨리 교사로서 일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젊은 교사를 만들기 위해 주인은 오래된 교사의 수업을 두 번 듣고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씩 서로 듣기를 요청했습니다. 젊은 교사의 경우 수업 듣기를 권하면 가능한 한 빨리 성장할 수 있도록하고 다음 영역에서지도 할 것입니다.

강의를 들으려면 분명한 목적이 있어야합니다. 어린 교사의 경우 강의 기간 동안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합니다.

1. 코스 구조의 구조는 클래스의 구성 요소와 각 부분의 순서 및 시간 할당을 참조한다. 공과의 구조는 다르다. 새로운 교사가 수업을 듣고있을 때, 그것은 교사가 교실 구조를 어떻게 배열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2, 교훈의 요점을 깨기 어려움의 요점은이 공과의 성공을 표시하면서 깨뜨릴 수 있습니다. 수업을 듣는 것은 배우기 어렵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기도합니다. 이들은 수년간의 교육 경험을 축적 한 소득입니다.

3, 일반적으로 보드 및 교육 미디어의 사용, 보드는 윤곽의 역할을 할 수있는, 상세하고 괜찮은, 집중해야 명확하고 명확한 컨텍스트, 직관적 인 효과를 향상뿐만 아니라 추상적 인 사고로 이미지 생각 학생을 안내 도움이 . 교육 매체는 교육에서 지원 역할을합니다. 수업에 관심을 기울일 때, 가르치는 내용의 조합에주의를 기울여 선생님 언론의 선택과 적용이 효과적인지 확인하십시오.

4, 교실 분위기 교실 분위기는 교사와 학생들 간의 교육 분위기로 가득합니다. 이런 분위기가 조화롭고 조화롭고 민주적이라면 학생들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며 학생들의 혁신적인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수업에 참석할 때, 젊은 교사들은 교사가 적극적으로 수업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방법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학생들의 주요 지위에 놀 수 있어야합니다. 열정이나 친밀한 언어로 학생들을 격려하십시오. 이들은 수업에 참석할 때 특별한주의가 필요한 새로운 교사입니다.

5. 학생 학습에 중점을 둔다. 학생들의 학습 활동을 위해, 젊은 교사는 교사의지도하에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학습 활동에 참여하는지 여부, 학습 활동 중에 학생들이 어떤 정서적 반응을 보이는지, 학생들이 사고와 토론에 기꺼이 참여할 수 있는지 토론, 실습, 학생들이 자주 질문하는지 여부, 학생 활동 시간이 충분한 지 여부, 학생의 자기 습득 습관, 독서 습관, 작문 습득 여부, 문제 분석 방법 및 문제 해결 방법.

또한 강의가 끝나면이 강의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자신의 의견을 말하고 무뚝뚝하게하고 장점을 확인하며 부적절한 점을 높이고 자신의 의견을 제시해야합니다. 그 후, 그들은 반성과 경험을 써야합니다. 이 방법으로 그들은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고 그룹 강의와 서로 듣기를 통해 서로를 증진 할 수 있으므로 수업 수준이 크게 향상됩니다.

최근 몇 명의 젊은 교사들은 기본적인 이론과 전문 지식을 배우기 위해 엄격하게 스스로를 요구할 수 있었고 결코 풀 렸습니다. 예를 들어, Shi Yunhong은이 과목의 교과서를 공부하고 있으며, 중국어 강좌를 독립적으로 가르 칠 수 있고 학생들에게 주인의 지도력하에 배우도록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주인의지도하에 Han Chunxiang은 카운티에서 개최 된 강연에 참여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 학교의 청소년 교사 훈련이 놀라운 결과를 가져 왔음을 보여줍니다. 이는 여러 젊은 교사가 자라 났고 우리 학교의 교수 및 연구의 중추가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물론 이것은 학교의 인재 정책과 모든 수준의 주요 부서에 대한 강력한 지원과도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장래에, 우리는 언제나처럼 오만하지 않고, 우리의 노력을 배가하고 학교의 건설과 발전에 새로운 공헌을 계속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