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사 작업 요약

교사 비즈니스 학습 요약


교사 비즈니스 학습 요약

추위와 여름, 시간은 어둡습니다. 저는 중소 학교의 가르치는 일에서 봄과 가을 십여개 이상을 고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나는 지도자의 보살핌, 동료 동료의 도움, 그리고 자신의 노력과 땀을 받았습니다. 발자국은 성장을 목격했으며, 땀은 그 노력을 목격했으며 명예는 성공을 목격했습니다. 이 10 년을 되돌아 보면 저는 도덕, 에너지, 부지런함과 공연의 측면에서 꽃과 열매를 정말 맺었습니다. 나는 향기와 웃음과 눈물이 많고 고통과 기쁨이 넘칩니다.

첫째, 도덕성을 키우고, 미덕으로 선을 세우고, 도덕 교육을하는 사람들을 가르치기 위해서는 먼저 미덕을 가져야합니다. "독일어"는 교사의 자기 재배, 입법 및 교육의 기초입니다.

첫 번째는 미덕입니다. 나는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입장에서 자신을 향상시킨다.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으로 적극적으로 진보를 요구하고, 당사자와 보조를 맞추며, 엄격하게 스스로를 규율하십시오. 정치적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한다는 생각을 항상 유지하십시오. 미국이 뒤를 따랐다. 데미, 선이 틀림 없어. 선생님으로서의 그의 행동은 학생들을위한 역할 모델입니다. 나는 "선하고 작게하지 말고 악으로하지 마라."라는 모토로 자신을 시험해 보라고합니다. 일하고 살아서 항상 행동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인생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일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기꺼이 노력합니다. 다음은 아름다운 단어입니다. 미덕을 가진 사람들은 말과 행동이 일관되며, 미덕을 가진 사람들은 "큰 소리가 들리고 코끼리는 모양을 갖습니다." 가르침에서 나는 생생하고 아름다운 언어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학생들을지도하고, 학생들을 가르치고, 가르치고, 유익하며, 인생에서 동료와 친구들을 평범한 언어로 대합니다. 수년 동안 나는 교사들과 함께 학교 지도자들과 결연을 맺고 교육, 학생 봉사, 사회 재능 배양을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둘째, 경험에주의를 기울이고 능력을 향상 시키며 재능을 키우십시오.

1. 경험에주의를 기울이고 경험은 최고의 교사입니다. 훌륭한 선생님의 성장은 필연적으로 그의 성장 과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경험에서 재능을 발휘하십시오.

2. 학습과 학습에 중점을 두는 것이 성장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학습은 제 인생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평생 학습"은 제 학습 교리입니다. 첫 번째는 학업 자격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저의 작품 외에도 고급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전문 지식을 풍부하게하며 전문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백본 교사 교육에도 참여했습니다. 두 번째는 지식의 지평을 넓히는 것입니다. 좋은 학생들을 키우려면 선생님에 대한 지식이 풍부해야하고 또한 갱신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좋은 독서", "좋은 책 읽는 것", 나는 독서를 일종의 일, 일종의 행복, 일종의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식 학습을 통해 우리는 지식의 고령화, 엄격한 사고를 피하고 시대와 함께 지식을 유지합니다. 세 번째는 교재 및 교육 이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교육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배우고, 새로운 교육 개념을 수립하고, 교육의 새로운 경향을 파악합니다. 가르침에서, 개념은 뒤로하지 않으며, 방법은 구식이 아니다. 그것은 정확하게 자신의 연구 때문에, 그들은 교육과 가르침에 좋은 일을 할 수 있고 그들은 특별한 직업을 보냈고, 교육과 가르침의 효과는 명백합니다.

셋째, 학교 사랑, 학생들을 돌보는 사랑이 최고의 선생님입니다.

나는 학교를 사랑하고, 직장을 사랑하고, 직장에서, 교육하고 가르치기 위해, 나는 가끔씩 밤새조차 간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지칠 줄 모르는다고 말합니다. 일을 시작하면 나 주변의 사람들과 사물을 잊을 것입니다. 학생들의 학업에서 나는 참을성 있고 엄격하며 좋은 학습 습관과 습관 습득에주의를 기울입니다. 학생의 인생에서 사려 깊은 생각, 특히 현재 남겨진 아이들은 심각합니다. 나는 그들이 가족의 따뜻함, 사랑하는 사람들의 따뜻함을 느끼게하고, 인생에서 행복하게하며, 점진적으로 공부하게합니다.

넷째, 근면 한 열매가 많은 열심히 일한 열심히 일한 Tao Li Manyuan은 10 년 동안 쓰고 행복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력과 근면으로 인해 나는 교육과 가르침에서 특정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학생들의 지루한 진보를 살펴보면, 학생들의 마음 속에있는 것은 만족 스러우며, 일부는 단지 행복합니다. 결과는 과거에 속하며 희망은 여전히 ​​미래에 있습니다. 사랑이 넘치는 교육의 중심부에서 자녀의 마음을 사랑하고 그 원인의 심장을 사랑하면서, 나는 마음을 품고, 풀을 반으로 가져 가지 않아야한다는 나의 교육을 계속할 것입니다. 전갈 젖소의 정신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개발하고, 교육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교사 비즈니스 학습 요약

교사는 교육 과정에서 지배적 인 역할을합니다. 교사의 도덕적 인 질은 교사 자신의 행동 규범 일뿐만 아니라 학생을위한 교육 수단이기도합니다. 고귀한 지 여부는 양질의 교육이 정확하고 원활하게 구현 될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여름 학업을 통해 저는 교사의 도덕성에 대한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합니다.

교사는 고상한 자질을 가져야합니다. 교사 직업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로운 세대를 형성하고 형성하는 것이며, 그 자체의 도덕적 인 질은 다음 세대의 성장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교육 활동의 과정에서 교사는 학생들에게 풍부한 과학적, 문화적 지식을 부여해야 할뿐만 아니라 고귀한 성격을 사용하여 학생과 보호 관찰 학생에게 영향을 주어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이 성장하고 발전하도록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선생님은 고결한 이념적 영역, 순수하고 아름다운 영혼을 가져야합니다. 이 연구에서 교사는 가난하고 행복해야하며 기꺼이 기여해야합니다. 당신은 외로움을 견딜 수 있고, 좌절을 견딜 수 있어야하며, 유명한 교육자 Tao Xingzhi가 말했듯이, "반 잔디없이 마음을주십시오."라고 가르치는 연습에 모든 힘을 쏟을 수 있어야합니다. .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어머니 같은 사랑을 가져야합니다. 선생님들의 친절한 엄마에 대한 교사들의 사랑은 교육의 원인에 대한 무한한 충성과 전문성에 대한 강한 감각, 그리고 교육에 대한 높은 책임감에서 오는 것이어야합니다. 선생님의 모성애는 영감과 계발력이 뛰어나며 반항적 인 심리와 대립적 인 감정을 철저히 해소하고 학생들의 주관적인 노력을 극대화합니다. 일상적인 수업에서 교사는 어머니와 마찬가지로 세심한 방법으로 학생들을 돌보고 학생들을 돕고 가난한 학생들을 포기하지 않으며 차별하지 않고 사랑을 조금주고 학생의 열정을 자극하고 끝없는 학습을하도록합니다. 힘의 원천. 많은 교사들의 성공적인 경험은 모성의 힘의 마 법적 효과를 증명했습니다.

교사는 자신의 지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풍부하게해야합니다. 물론 선생님은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을 직접 대면하는 교육자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질문을하고 종종 "캐서롤을 깨뜨리고 끝을 묻습니다". 광범위한 지식이 없으면 학생들의 "혼란"을 잘 풀어 사람들에게 전가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지식은 결코 정적 인 상태가 아닙니다. 끊임없이 풍부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매 순간과 순간마다, 특히 "지식 폭발 시대", "디지털 시대"라고 불리는 양적 및 질적 변화가 있습니다. 인터넷 시대는 오늘입니다. 따라서 끊임없이 자신의 지식을 끊임없이 갱신하는 상태로 유지하고 시대의 발전 추세를 따라 잡고 끊임없이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교육 내용과 방법을 개혁하는 교사가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업데이트하지 말고 풍부하게하지 말라. 지식은 정체 된 물의 양동이이며, 결국에는 부패하게 될 것이다.

연구를 통해 인간의 영혼으로서의 기술자는 사회 발전 요구를 배양하기 위해 시대와 보조를 맞추기 위해 고귀한 도덕적 자질을 지니고 학생들을 친절하게 사랑하며 자신의 지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풍요롭게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재능, 교육 및 사람들의 교육이 부담의 어깨를 따기.

교사 비즈니스 학습 요약

올해 우리 학교의 정치 비즈니스 연구는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완전히 구현하고, 조화로운 사회 캠퍼스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캐리어로서 학교 기반의 훈련을 실시하고, 학습 활동을 수행했으며, 교수진과 정치인의 정치적 및 이론적 업적을 더욱 향상 시켰으며, 학교의 교육 및 교육 업무를 창안했습니다. 새로운 상황, 올해의 정치 비즈니스 학습 활동의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정치적 비즈니스 학습은 학교에 기반을두고 제도화되었다.

정치 비즈니스 연구를위한 국 및 도시 요구 사항에 따르면 학교는 연례 학습 계획, 정치 비즈니스 학습 시스템, 출석 및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교사의 직업 윤리를 강화하며 교수진 및 직원 구성을 강화하고 정치적 보증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작년에 우리 교수진과 교직원은 과학 발전 개념을 실천하는 활동에 참여 하던지 평소의 일에 참여 하던지간에 이론 연구를 잊지 않았습니다. 교사의 도덕, 인문학, 과학, 교사의 도덕성, 심리학 및 운영 효율성을 기반으로하는 커리큘럼을 집중 교육 및 자습의 조합을 통해 독서 및 토론보고, 원본 텍스트 및 경험 및 경험 읽기 학습을 수행하십시오.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은 정치적 인식을 강화하고 정치적 통찰력과 정치적 분별력을 향상 시켰으며 "과학 발전 개념"의 높이에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통일 시켰으며 교수진의 도덕적 재배, 과학 인문학 및 교육을 향상 시켰습니다. 교육 수준.

셋째, 팀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기위한 교육 활동 수행

학교 지부의 모든 교직원은 다음 사항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1. 당의 17 대 전국 대회 정신을 배웠다. 제 17 차 중서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결의안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우리는 시간과 집중을 집중하고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보고서의 정신을 신중하게 파악했으며, 학습 과정에서 독서 보고서의 원문을 읽고 시청각 자료를 듣고 챕터와 토론을 듣고 기타 관련 자료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2. 조화로운 캠퍼스와 다른 지식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교사는 내외부에 있어야한다"는 보고서를 듣고 과학 발전에 대한 인식에주의를 기울이고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의 주요 특징을 포괄적으로 파악하고 평생 교육 학교 운영에 대한 아이디어를 강화하십시오. 이해를 깊게하고 캠퍼스 문화를 발전 시키며 과학 발전, 조화로운 사회 및 조화로운 캠퍼스 건설을 지속적으로 장려하십시오.

3. 교육과 교수법의 실제 상황에 따라 경영학과 더불어 공자와 라오 지의 교육적 사고와 과학적 인문학 및 새로운 커리큘럼 개념에 대한 연구가 수행되었으며, 교사는 Liu Lin 대통령의 보고서를 듣고 교수법의 효율성과 운영의 효율성을 수행했다. 연구, 끊임없이 자신의 문맹 퇴치 및 비즈니스 수준과 교육 및 교육을 제어하고 관리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교사의 도덕성과 스타일을 개발하고, 교사법, 교사법, 미성년자 보호법, 청소년 비행 방지법, 교육국 기록 보관소 및 기타 교육 관련 법을 연구하는 교사를 조직한다. 규정, 다양한 정책의 해석, 교장 선생님의 Wu Xiaozhong, Shang Yongqiang 교수님의 보고서를 작성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하고, 법률 지식을 향상시키고, 법률 의식을 높이고, 법률에 따라 학교 관리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교사 직업 윤리" 선생님의 선행, 학교의 도덕적 기준 완성, 선생님의 전문성 향상, 도덕적으로 고귀한 선생님이되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선생님들에게 심리 상담 강좌를 제공하고 선생님을 돌보며 선생님들에게 선을 보냅니다. 심리 상태 교육 및 교육 작업을 수행합니다.

5. 독서 활동이 수행되었고, 각 교사는 "독자의 교육 지혜의 질"을 읽고 독서 느낌을 쓰고 캠퍼스에서 의사 소통했다.

넷째, 팀의 응집력과 구심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올해 교직원을위한 사상 정치 교육을 실시하면서 교원 및 직원과의 이념적 교류를 더욱 강화하고 "응집력"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1. 교수진 및 직원의 이데올로기 역학에 중점을 둡니다. 정기 회의 및 협의, 심포지움 개최, 교수진 및 직원 의견 수렴 및 편안하고 활기찬 민주적 분위기 조성.

2. 문명화 된 팀 창작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직장에서 교수 및 직원의 문제를 심각하게 해결하고 근무 환경 개선에 초점을 맞추며 안전하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교육 환경을 조성합니다. 재미있는 게임 및 줄다리기 대회와 같은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과학 및 문명화 된 업무 및 생활 양식을 육성하며 교수진 및 직원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증진하십시오.

3. 국내 및 국제 상황과 학교 활동에 대한 1 년 테마 활동을 통해 애국심 교육과 학습을 강화하고, 각 교수진과 교직원은 학습 노트를 작성하고 다수의 학습 경험을 쌓았으며 교수 및 직원 대다수의 사상 정치 이론이 위대한 개선은 의도 된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