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사 작업 요약

2014 년 교사 업무 일지 요약


교사 업무 요약

이번 학년도에 저는 항상 교육과 교수법에 관한 당의 교육 정책을 고수해 왔으며 모든 학생들을 가르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학생 중심의 교사 중심 철학을 세우고 학생들의 활발한 발전을 도모합니다. 개성 발달은 학생들의 창의력을 자극하고,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적 및 노동 개발, 책임 분담, 노동 분담에 순응하며, 적극적으로 일하고, 수업을 준비하며, 강의를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모든 종류의 지식을 광범위하게 습득하고 상대적으로 완전한 지식 구조를 형성하며 엄격하게 학생을 요구하고 학생들을 존중하며 교육의 민주주의를 촉진하고 학생들이 배우고 얻을 수 있도록하며 지속적으로 교육 수준을 향상 시키며 성공적으로 교육 및 교수 업무를 완료합니다.

첫째, 정치적 이데올로기 측면 :

새로운 교육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적시에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십시오. 학교에 기반한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많은 정치적 메모와 이론적 메모를 작성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교육은 우리가 교실에서 강의를 반복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교육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선진 교육 개념을 갖추어야합니다. 그러므로 집단 정치 이론에주의를 기울일뿐 아니라 책에서 영양을 얻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새로운 상황에서 훌륭한 선생이되는 법을 신중히 연구합니다.

둘째, 교육과 교수법 :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는 열쇠는 좋은 수업을받는 것입니다. 좋은 수업을 받기 위해 다음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1. 수업 전 준비 : 반을 준비한다.

2, 진지하게 교과서, 기본 아이디어, 교과서의 기본 개념, 모든 문장, 모든 단어가 명확하고, 지식의 논리를 마스터, 교과서, 핵심 포인트 및 어려움의 구조를 이해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는 정보를 추가 해야하는지 알고 교재를 연구, 어떻게 가르 칠 수 있습니까?

3. 학생들의 원래 지식과 기술, 관심사, 필요, 방법, 습관,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데 어려움이있을 수있는 정도를 이해하고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4. 교수법을 고려하고 교재를 구성하는 방법 및 각 반의 활동을 조정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마스터 링 된 교과서를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방법을 해결합니다.

5. 교실 상황.

교실 수업을 조직하고, 모든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정보 피드백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의도적 인 관심을 동원하고, 비교적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학생들의 감정을 자극하고, 기분을 좋게하며, 교실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실 언어가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이전의 반복 된 문제, 모든 학생들을위한 교실 문제, 수학을 배우는 학생들의 관심, 교실에서의 강의와 연습, 과제 숙제, 숙제 감소, 학생들의 부담 감소 등의 문제를 극복하십시오.

6, 교육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뿐만 아니라, 좋은 문제가 방과 후 상담을하고, 초등 학생은 재미, 자기 통제 능력의 부족, 종종 학습 시간에 숙제를 완료 할 수 없다, 일부 학생들은 숙제를 복사,이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우리는 파악해야합니다 좋은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이며,이 학습은 학생들의 학습지도에 사용됩니다. 특히 학생들을 상담하고 돕기 위해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손을 잡고 머리를 만지거나 옷을 정리하는 것과 같이 친절하게 시작하십시오. 칭찬에서 시작하여 모든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이해와 존경심을 얻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그래서 가난한 학생들과 이야기 할 때, 그는 자신의 상황과 생각에 대해 깊은 이해와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을 비판하기 전에 자신의 단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7. 강의 및 수업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동료들에게 겸손하게 방법을 가르치는 법을 배웁니다.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당신의 가르침을 향상 시키십시오.

8, 학생들을 사랑하고, 각 학생을 동등하게 대우하고, 교사의 관심을 느끼게하고, 좋은 교사 - 학생 관계가 학생 학습을 촉진시킵니다.

셋째, 출근 :

나는 내 직업을 사랑하고 내 개인 업무로 인해 업무를 지연시키지 않습니다. 그리고 부서 내에서 자신의 일을하기 위해 효과적인 근무 시간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십시오. 그 일에있어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학교에서 배정 된 과제를 완수 할 수있다.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나는 다양한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할뿐만 아니라 여러 곳으로 가서 공부하고, 일반적으로 관련 교재를 확인한다. 동시에 나는 종종 교실 밖의 학생들에게 연락을하고 항상 그들을 돌보며 가르치기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으며 앞으로는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사회는 이제 교사의 질에 대한 높은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래의 교육과 가르침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열심히 일하고,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수정하고, 진도를 열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내 자신의 공헌을합니다.

교사 업무 요약

몇 년 동안 가르치고 있었기 때문에 저는 교육의 원인을 깊이 사랑 했었습니다.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책임감으로 저는 교육과 가르침에 전념했고, 나는 교육에서 운동을하고 가르침을 향상 시켰습니다. 수업 강사의 일에서 나는 깊이 깨달았다. "반 교사의 일의 중요성은 그것이 당의 교육 정책, 정책의 실행자와 구현 자라는 것이며, 학생들의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적 및 노동적 측면의 포괄적 인 발전이다. 브리더는 학생을위한 경영 교육 및 품질 교육의 주최자이자 리더이며 젊은 사람들의 성장을위한 지침입니다. "나는 이런 식으로 생각할뿐만 아니라 그렇게한다. 제 일이 시작된 이래로 저는 항상 당의 교육을 본문으로 삼았고 당의 교육 목적에 충실하며 평천 교육의 이유를 사랑했고 학생들을 사랑했으며 열심히 일했으며 성실히 노력했습니다. 가르침 외에도 시사 정치를 열심히 공부하고 당의 모든 원칙과 정책을지지했으며, 특히 최근에는 장쩌민 동지의 "3 대 대표"와 후진타오 동지의 "과학 발전 개념"을 열심히 연구했습니다. 그것은 뿌리깊은 교육에 대한 나의 자신감을 강화 시켰습니다. 나중에 그는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구성을 강화하고 개선하는 데 대한 여러 의견을 배웠으며 이는 도덕적 인 질을 크게 향상시키고 법적인 인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미래의 일에 좋은 기반을 마련했으며, "Shide Eight Articles"를 통해 엄격하게 요구할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 좋은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특히, 독서 프로젝트, 학교 기반의 교육 활동, 나는 교사의 사랑을 격려했으며, 선생님이되기위한 노력에 더욱 자신감을 보였다.

평소 교육과 가르침에서. "선생님으로서 우리는 먼저 학생들이 수업을 듣게하고 학생들에게 봉사하게해야합니다. 두 번째를 바탕으로 진정으로 선생님과 학생 간의 감정적 인 소통을 이룰 수 있습니다."따라서 나는 항상 영어 과목을 따릅니다. 코스의 특징, 코스 표준을 배우고, 교재를 깊이 뚫고, 사전에 수업 준비를 강구하고, 수업 전에 수업 계획을 다시 읽으므로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공과를 준비하는 동안, 우리는 합리적인 가르침 어려움과이 수업의 목표와 요구 사항에 대한 요점을 공식화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교과서 준비에 중점을두고 동시에 학생들을 준비하고 교수 방법을 준비하고 학생들의 학습 방법을 준비하십시오. 복잡한 내용을 변형하고 학생들이 쉽게 받아 들일 수있게하십시오. 교실에서 그는 학습 상황을 조성하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사고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고, 학습 장애가있는 학생의 학습 상황을 파악하고, 학습 어려움을 제 시간에 해결하는 데 능숙합니다. 질서있는 방식으로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모든 수준의 학생들이 다른 수준의 발달을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과제는 합리적이고 대표적이며 고무적이며 학생의 혁신 능력 배양에 초점을 맞추고 시간 내에 과제를 수정할 수 있으며 성과 기록을 깔끔하게 작성하고 완성 할 수 있습니다.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 나는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차이를 훈련하고 만들어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생학이 잘 훈련되는 한 탁월한 속도가 향상 될 수 있습니다.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학생들을 변모시키는 것만으로도 합격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종종 계획, 효과, 기록, 상담, 격려, 우수성 및 합격률 향상을위한 노력을 요구합니다. 학생 성취도 관리를 강화하고 성적표를 사용하며 학생들의 숙제, 질문 효과, 수업 전 활동 및 성과를 공정하고 정확하게 평가하고 등록하십시오. 또한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열정과 열의를 동원하여 학생들이 지속적인 발전을하도록 장려합니다.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내가 가르치는 수업의 성적은 항상 꾸준하고 상승하고 학생들의 학습 스타일은 좋으며 학생들의 완료율은 98 % 이상입니다. 특히 선생님의 작업은 효과적이었고 상위 당국의 지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9 년 4 월, 평천 (Pingchuan) 지구 및 바이 인 (Baiyin)시 내셔널 및 영어 품질 경시 대회에 참가하여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저희 수업은 Pingchuan 지구의 소규모 시민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축의 Pingchuan District의 고급반으로 평가되었으며 Pingchuan District에서 8 학년 영어 품질 시험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영어 중학교 영어 올림픽 지식 경진 대회에서 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동시에 바이 인 시티의 우수한 강사로 선정되었으며 Jingmei 교육청의 뛰어난 간부로 여러 번 선정되었습니다. 강사는 또한 Jing Coal Company의 선진 교사와 Jing Coal Company 교육부의 뛰어난 당원으로 선임되었다. 시대의 요구에 적응하기 위해 공휴일을 "정보 기술"을 공부하는 데 사용했으며 지금은 기본적인 컴퓨터 작업에 익숙하며 시대의 요구와 사회 발전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교육에는 사랑이 필요하며 아이들은 돌보고 싶어합니다. "하이 나 바이 주안 (Haai Na Bai Chuan)"의 폭 넓은 마음으로 모든 학생들을 받아들이고 친절한 모친의 사랑으로 모든 아이들의 마음을 키우게 될 것입니다. 열심히, 관대 한 보상, 학생의 사랑, 동료 인식, 리더십 감사 및 부모의 칭찬을 얻습니다. "50 년이 지나지 않아서 은색 머리카락이 경쟁을 서두 르고 있습니다."저는 계속 교육에 전념하고 학생들을 사랑할 것입니다. 계속 진전하고 훌륭한 선생님이 되십시오.

교사 업무 요약

"선생님이된다는 것은"많은 선생님들이 평생 동안 추구했던 목표이며 나의 목표입니다. 교육의 전당에 들어서는 이래로 저는 항상 부지런히 노력하고 부지런한 태도로 교육하고 교사의 도덕성을 교육하고 교사로서 일하는 것을 표준화했으며, 제 자신의 일로 좋은 선생이되었습니다. 첫 번째 해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마음 속에서 애국심은 당을 사랑하며 동기 부여가됩니다.

나는 다양한 학습과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정치 연구에 진지하게 참여했다. 나는 사상 의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후진타오 주석의 "세 가지 중요한 생각과 사고에 관한 심포지엄에서의 연설"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어떻게 자신의 입장에서 어떻게 실천할 것인가를 생각했다. 교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항상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설교하고 설교하고, 교사가되며, 학생들에게 자신의 개성과 행동을 전염시켜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성격 매력의 건설과 같은 기사, 학생을 만들기 위해 노력, 부모님은 나 같은, 나를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올해는 또 하나의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입니다. 새로운 형태에 적응하기 위해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에서의 나의 역할 활성화"라는 기사를주의 깊게 읽고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에 압도 당하지 않도록 노력했습니다. 선생님 자신의 선생님으로서 항상 선생님의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선생님의 이미지에주의하면서 학생의 포괄적 인 교육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선한 행동은 모든 사람에게 가장 아름다운 것임을 확신하고 있기 때문에 사회의 분위기와 학생들의 미풍에 관해서는 학생들의 도덕 교육과 미학적 교육을 가장 중요한 위치에 두었습니다. 그 일에서 저는 적극적이고 능동적이며 부지런하고 책임감이 있으며 학교에서 마련한 작업을 기꺼이 받아 들일 것이며 문화 연구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전국 교육"의 학부 교육에 참여합니다. 지속적인 학습에서는 이데올로기 의식, 이론적 수준 및 비즈니스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둘째, 교육과 가르침, 헌신과 사랑, 그리고 엄격한 통치.

학생들을 성공적으로 가르치고 학생들을 성공하게 만드는 것은 모든 교사의 가장 큰 소원이며 최고의 영예입니다. 수학 선생님으로서, 학생들이 좋은 학습 방법을 숙달하고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임무입니다. 따라서 교실 수업에서 나는 개요를 열심히 공부하고 교과서의 작문 의도를 신중하게 분석하며 수업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각 수업 교수법의 디자인에주의를 기울이며 다양한 학생들을 중심으로 교실 수업에서 현대 교육 기술의 응용을 연구해야한다고 주장했다. 능력의 배양. 일상 교습에 좋은 일을하는 한편, 중소 학교의 수학 교실 교육에 양질의 교육을 구현하는 방법과 방법을 모색하고 학생의 교육 능력 개발 방법을 모색합니다. 저의 작품에서는 학습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열심히 공부할 수있는 모든 기회를 포착하며 끊임없는 학습과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지속적으로 교육 및 교수 수준과 교수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나는 외부에서 강의를 준비하고, 겸손으로 배우고, 부탁하고, 때를 소화하고, 다른 사람들의 본질을 흡수하고, 내 자신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지속적으로 요약하고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나는 보통 책에서 공부하고, 경험있는 교사로부터 배우고, 교실 수업을 향상시키고, 제 자신의 교실 수업 스타일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과 가르침에서 "다섯 가지의 심각한"가르침을하면서 나는 보통 교사와 대화하고 서로 배우며 "단합과 협력"의 정신으로 함께 진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내 의무를 다합니다. 수년에 걸쳐, 모든 학생들을 돌보고, 모든 수업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항상 "사랑, 인내, 그리고 신중함"을 가지고. 이번 학기에 수업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 나는 그들이 "느슨한, 수색, 경쟁"분위기에서 번성하도록 결정됩니다. 이번 학년도에는 6 개의 클래스의 수학 선생님으로 활동했으며, 학교의 de-sports 작업 계획에 따르면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행동 습관 훈련 및 좋은 심리적 품질의 향상을 강화했습니다. 학생들의 학습과 삶을 돌보고, 학부생에게 특별한주의를 기울여 더 많은 보살핌을주고, 그들이 배우고 더 잘이 수업에 편입하도록 격려합니다. 행동 규범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현실에서 그것을 파악하고, 올바른 여론의 방향을 사용하고, 학생들이 다른 분야에서 자의식에 이르기까지 수동적에서 능동적으로 좋은 심리적 품질과 행동 습관을 기르도록 격려합니다. 아침 회의, 수업 회의, 칠판 신문, 벽 신문 및 기타 채널을 통해 학생들은 의식적으로 집단 마스터, 학습의 마스터가 될 것입니다. "안전"이 학생들의 마음에 확고하게 새겨 져 있도록 "안전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학급을 번창하게하고 특히 부모와의 연락에주의를 기울이고 전화, 가정 방문, 학부모와 학교 및 다른 방법으로 학교에서 학생의 성과와 변화를보고하고 학부모에게 제 시간에보고하며 학부모가 자녀의 학교 진학 여부를 알리거나 교사가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을 돕기 위해, 자녀의 모든 측면의 장점과 단점을시기 적절하게 파악하고 회피합니다. 나의 이니셔티브 때문에, 어떤 부모들은 또한 가정에서 아이들의 공연에 대해 매우 기꺼이 피드백을 주겠다. 나는 교사가 도와주기를 바란다. 이러한 양방향 활동은 학부모가 학생 관리에 참여하고 학생의 건전한 성장을 촉진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 할 수있게 해줍니다.

첫 학기에 나는 칠판 신문 출판에서 방송 원고 선택, 강의실 레이아웃에서 수업 경쟁에 이르기까지 수업에서부터 간부 훈련에 이르기까지 모였습니다. 나는 얼마나 많은 노력과 희생해야할 휴식의 날을 모르지만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모든 것을 함께하고 좋은 일을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이번 학년도에, 나는 비즈니스 능력뿐만 아니라 교육과 교수력도 향상 시켰습니다. 그러나 평소의 작업에서 향상시켜야 할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론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문서의 품질이 강하지 않으며 컴퓨터 지식이 빠르게 성장하지 못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변화를 만들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물리학 자 매슬로우는 학생이 사랑과 존경심을 잃으면 건강하게 발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교사는 학생들의 감정을 이해하고, 존경하며 돌보는 것을 기반으로 신뢰, 수용, 이해 및 존중의 정서적 분위기를 조성해야하며, 이는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 발달을 돕고 도덕 교육의 실행을 용이하게합니다. 왜 우리는 교사의 도덕성을 강화해야합니까, 나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이해력을 가지고 있음을 두려워합니다. 나는 생각한다.

첫째, 교사의 도덕성은 교육자의 정신이다.

나라의 흥망 성쇠는 교육에 달려 있으며, 교육의 증가와 감소는 교사에 달려있다. 교사는 학교의 기초이며 교사의 도덕은 교육의 영혼입니다. 고대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마음 속의 교사들보다 더 존경받을만한 직업을 찾기가 어려워 보인다. 성실한 마음으로 학생에게 영향을주고 성실한 사랑으로 학생들을 인도하는 한, 진정한 사랑의 학생 만이 교육을 당연히 사랑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교육자시 시아 (Si Xia)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학생들의 도덕적 인 성격을 고귀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선생님 자신이 먼저 고귀한 사람이되어야합니다."선생님은 학생의 거울이며, 말하고 행동하고, 옷을 입고 옷을 입고 모든 학생 비공개 토론 주제. 선생님이 되려면 세트를 말할 수없고, 자신에게 엄격해야하며, 말과 행동이 일관되어야하며, 학생들과 똑같이 있어야합니다. 공자는 이렇게 말했다. "시체는 옳고, 그것을 할 수 없으며 시체는 옳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만들지는 못합니다."

모든 교육 결과에는 특정 교사 - 학생 관계가 수반되며, 결과의 질은 때로는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에 의해 영향을받으며 교사 - 학생 관계가 다르면 교육 결과가 서로 다릅니다. 오늘날 학생들은 조용하고 조화롭고 건강한 학습 환경이 필요합니다. 이 또한 지앙 사무 총장이 "교육 문제에 관한 회담"에서 끊임없이 강조하고있다. 교육 과정에서 교사와 학생 사이에는 많은 종류의 상호 작용이 있으며 다양한 모순이 발생할 것입니다. 교사가 학생을 존중하고 돌보며 사랑하지 않으면 학생들과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마법의 무기가 없습니다. 학생들의 사랑은 민주적이고 평등하며 조화로운 교사 - 학생 관계를 구축하기위한 기초입니다. 조화로운 사회를 만드는 시대에 교사는 교실에서 교실 분위기를 가르치고, 활기차고 진지하며, 변증 법적 단결을 훈련하고,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전체에 직면하여 "민주적이고 조화로운"교실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어떤 의미에서이 교사 - 학생 관계는 교사와 학생들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반영합니다.

둘째,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시키는 것이 교사의 도덕에 열쇠입니다.

지식의 바다에서, 우주의 모든 것은 하나의 스프레이와 하나의 미사를 가지고 있으며, 같은 잎 보트처럼 교사는 수년 동안 항해하며 재능이되기를 갈망하는 사람들의 이상을 전달합니다. 비가오나 빛나는 은행의 다른 쪽은 아무런 후회도하지 않습니다. 파도가 올라갈 수밖에 없지만 즐거움과 기쁨도 있습니다. 누가 선생님이 되겠습니까? 선생님의 경력을 선택하면 어려움과 어려움이 있습니다. 가슴에 잉크가없고 사회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상상할 수는 없지만 교사의 교회를 용인 할 수는 없으며 황제는 눈을 보려고 열망하는 신성한 포럼에 서 있습니다.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것은 교사의 의무입니다. 교사는 언제든지 가르치기를 가르치는 "교사"일뿐만 아니라 교사의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마음 속에 세 심하게 제작 된 엔지니어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셋째, 사랑의 학생은 교사의 도덕 교육의 핵심입니다.

교사의 직업 윤리의 질이 고귀한 지 여부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 달려있다. 그는 사람들의 교육에 충실하고 있는지 여부를 불문하고 모든면에서 당의 교육 정책을 완벽하게 이행 할 수 있으며, 그가 학생을 사랑하는지, 또한 사람들을 교육하십시오. 사회 발전과 함께 당과 국가는 교육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으며 현대 선생님 교사의 영혼으로 여겨지는 학생들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선생님의 사랑은 선생님을위한 사랑으로 내면화되어 사랑이 선생님이 가르치는 과목으로 옮겨지며 "선생님, 타오를 믿는다", "길을 배웁니다" 사랑에 대한 교육은 우리 교육에서 큰 원동력입니다. 교육에있어서, 학생들에 대한 우리의 사랑은 정직하고 공정하며 개방적이며 사심없는 것이지 좁고 저속하지 않아야합니다. 사랑 때문에 권력 때문에, 문 때문에 사랑, 돈 때문에 사랑,이 사랑은 오직 사회적 분위기를 망칠 것이며 학생들의 순수한 마음을 오염시킬 것입니다. 학생들이 사랑과 선한 것을 가지고 있고 추악함을 싫어하는 진정한 시민이되기를 원한다면, 우리는 그를 진심으로 대해야합니다.

교실 수업에서 제게 가져온 학생들은 즐겁고 쉬운 학습입니다. 명확하고 효율적인 리듬, 진지하고 활기찬 분위기, 누적 및 연결, 법을 다시 배우고 언어에 중점을 둡니다. 사용감, 협력 감각의 배양, 정서적 인 교류.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에서 나는 중국어 학습에서 학생들의 내부 강점을 자극하고 적극적으로 언어 지식을 탐구하며 학생들에게 중국어 학습을 유도하여 학생들이 "학습"에서 "학습"으로 바꿀 수 있도록 가르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수동적 학습"은 "자기 학습"입니다. 나는 관심이 어떤 지식을 배우기에 가장 좋은 선생이라고 단단히 믿습니다. 이 때문에, 제 수업 방식에 적응 한 후에 학생들은 점차 관심있는 수업에서 언어 학습에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나는 마음에서이 양심의 순환으로 옮겨졌습니다. 동시에, 중국 교실 수업에서 나는 멀티미디어 교육 장비를 적절히 활용하여 학생들의 비 지적 요인을 완전히 동원하고 긴장감과 불안감을 없애고 학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본능과 강한 호기심과 호기심을 탐험하도록 자극합니다. 교실을 풍부하게하고 중국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높입니다.

사랑은 선생님의 아름다운 언어입니다. 선생님들은 박애의 마음, 사랑으로 학생을 대하고,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성장을 돌보는 학생들과 의사 소통하는 마법의 무기를 가져야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신선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진보 된 개념과 적절한 방법을 사용해야하며 전 세계 정신, 중국 영혼 및 현대 사회에서 유용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가르침은 사랑의 헌신입니다. 우리의 삶은 헌신과 발전으로 인해 빛나고 향기롭고 향긋하며 투쟁으로 인해 더욱 아름답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