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사 작업 요약

국가 체육 교사의 요약


국가 체육 교사의 요약

첫째, 리더십은 리더십, 통일 된 이해 및 명확한 목표를 중요시합니다.

우리 학교의 지도자들은 스포츠 활동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학교 일에 중요한 행사로 여기고 있습니다. 첫째, 학교의 전반적인 업무 계획에 포함되어 있으며, 학기 초에 행정 업무 회의에서 스포츠 작업 계획을 듣고 검토합니다. 학기말에 요약 보고서를 듣습니다. 학교에서 개최하고 참여하는 주요 스포츠 행사의 경우 행정 회의에서 조정되어 인적, 물적 및 시간 보장을 제공합니다. 보통, 교장은 개인적으로 코치 할뿐만 아니라. 학기 초에 학업과 연구 그룹이 스포츠 작업 계획을 수립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학기 말에 그들은 자신의 업무를 요약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평상시 체육 교육에서의 문제를 공동 토론하고 해결할 것입니다. 학교 지도자들은 또한 학교의 스포츠 활동의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학교에 "두 번의 연습과 한 번의 수업"을 실시 할 것을 개인적으로 촉구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은 시험 중심 교육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스포츠 활동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되지 못합니다. 학교 운동은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학교의 지도자들은 "스포츠는 학교의 얼굴"이라는 원칙을 고집하고, 체육 교육을 적절한 위치에두고 학생들이 스포츠 활동의 시간을 차지하도록 결코 허용하지 않습니다.

1. 인센티브 제도를 수립하고 체육 교육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오랜 기간 동안 학교는 각 반별로 방송 연습을 매일 평가하도록 강요했으며, 스포츠 활동 참여, 운동 활동 참여, 체력 단조와 우수성에 대한 문명 수업 선택의 중요한 토대가되었습니다. 이것은 학급 지도자와 수업 담당 교사의 스포츠 활동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놀이터에서 선생님의 선생님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학교에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발전 시켰습니다.

둘째, 경영을 강화하고 체육을 홍보하십시오.

1. 체육 교육의 프로세스 관리를 파악하십시오.

체육은 주제이며 "주 수업"입니다. 이 경우 심각하게 받아 들여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학교는 학기 계획을 세우기 위해 교수 및 연구 그룹이 필요하며, 요약은 있으며, 분업은 노동력이 있고, 조치가 있으며, 결과가 기록되며, 데이터 축적이 있습니다. 지도자가 정기적으로 점검 할 책임이 있습니다. 체육 교사는 학교 장소 장비 조건에 따라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을 준비하고, 사람들을 준비하고, 장소를 준비하고, 교실 수업 40 분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생들의 체육 수업을 잘 수행하여 학생들이 기본적인 운동 능력과 유기적 인 습득을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애국심과 팀웍 교육을 결합하십시오. 학교 지도자들은 정기적으로 무작위로 수업 계획을 확인하고 수업 및 평가에 참석합니다. 철저하게 가르침과 계급 가르침의 부족과 "선도적 인 양"가르침을 종식 시켰습니다.

2. 체육 교육 커리큘럼의 기준에 따라 지역 여건에 따라 교육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학교는 체육 교사가 지역의 상황에 따라 각 체육 수업을 돌 보도록 요구합니다. 학교는 주로 6 가지 측면의 일에 집중했습니다. (1) 수업 진행 상황 파악 및 수업 준비 (2) 규칙 준수 습득 (3) 안전 교육 이해 (4) 스포츠 밀도 파악 (5) 운동 효과 파악 (6) 수업 평가 수업 이해

3. 과외 활동을 수립하는 것은 교실에서 체육 교육의 개념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스포츠 경기 및 그룹 활동은 체육 교육의 효과성에 대한 테스트입니다. 학생들에게 기본적인 운동 능력을 마스터하게함으로써 스포츠 대회 및 그룹 활동을 더 잘 수행하고 스포츠 수준의 향상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학교는 체육 교육 교사가 체육 활동에 참여하고 체육 교육 프로그램에 포함될 학교 활동을 그룹화하여 학생들을 안내하도록 요구합니다. 이것은 경쟁 활동과 집단 활동의 발전을 촉진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체육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체육 교육의 효과와 학생들의 관심을 향상 시키도록 권장합니다.

셋째, 양질의 교수진을 만드는 것이 체육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는 데 강력한 보증입니다. 교수 및 연구 그룹은 학교가 교수 업무를 수행하고 연구를 수행하며 교사의 전문적 수준을 향상시키는 주요 기반 중 하나입니다. 교습 및 연구 활동을 정상적으로 수행하고 교습, 학교 운동, 아이디어 교환 등을 계획하고 통합 이해는 학교 체육 교육에서 좋은 직업을 수행하는 기본적인 보장입니다. 우리의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학교 운동 계획의 수립에 공동으로 참여하고 함께 일하여 스포츠 활동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2) 직책에 따라 모든 종류의 정보를 수집하고 문제를 찾고 함께 분석하며 해결책을 모색하십시오. (3) 학교의 스포츠 경연 대회 및 단체 활동은 그룹으로 나누어 함께 진행됩니다. (4) 각 그룹은 교사의 수업 수준을 향상시키기위한 활동에 합격하기 위해 매 학년마다 8 회씩 그룹 준비를합니다.

넷째, 아마추어 훈련 팀의 훈련에 좋은 일을한다. 교사의 자원을보다 잘 조정하고 코치, 운동 선수, 훈련 시간 및 훈련 장소를 달성하기 위해 스포츠 팀은 조기에 실질적인 계획을 세웠다. 각 교육을위한 교육 계획을 세우고 요약했습니다. 선수들의 경쟁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결과는 과거에 대해서만 설명 할 수 있으며, 카운티 교육국의지도 아래 학교는 모든 교사를 의지하고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의 기회를 갖기로 결심하며 항상 체육 교육 개혁을 심화하고 교육 및 연구의 강도를 높이며 개념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일류의 혁신적인 특징을 개발하고 혁신하며 노력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학교의 스포츠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번 호의 업적 :

1. 전체 기간 동안 8 개의 집단 준비 준비 새로운 교사의 보고서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2. 우리 학교의 스물 여섯 번째 스포츠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3. 학교 스포츠 팀의 새로운 힘을 강화하고 다른 학교에 가서 두 가지 운동 선수 선택을 수행했습니다.

4. 모든 체육 교사를 조직하여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을 배우고 코스의 질을 바 꾸었습니다.

5. 우리 학교의 두 번째 신체 운동 표준 시험을 조직 함. 학교 학생의 99 %가 자격 기준을 충족 함.

6.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교사를 조직하고 핵심 코치 회의 2 회 및 체육 교사 회의 1 회를 엽니 다.

7. 학급 간 활동보고는 각 학년별로 수행되었으며, 수업 간의 경쟁이 이루어졌다.

국가 체육 교사의 요약

눈 깜빡 할 사이에 사임하고 새로운 것을 환영 할 시간입니다. 한 학기가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난 학기를 되돌아 보면, 나는 학교 수업 일정에 따라 모든 일을 할 수 있지만, 여전히 가르치는 과정에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스포츠 교육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체육 교육의 요약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측면 :

선생님으로서 나는 자기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원의 교육적 이유를 사랑하며, 당의 교육 정책을 종합적으로 이행하고, 당원으로서 엄격히 요구하며, 박차를 가하고, 동료와 학생들 사이에서 사상과 실천을 위해 노력합니다. 그들은 모두 모범을 보였습니다. 한 학기가 시작된 이래로 저는 학교의 업무 준비에 복종하고 지도자와 교사들과 협력하여해야 할 일을했습니다. 나는 미래의 일과 공부에서 학교 조직과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내 자신의 노력을 통해 이러한 결점을 극복하고 더 큰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음 작품에서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진정한 시험을 치룰 수있는 선생님이 될 것입니다.

둘째, 체육 교육지도 업무 요약 :

평소 교육 과정에서 교육 정책과 새로운 교수 개념이 완전히 구현되었습니다. 개요 커리큘럼의 요구 사항에 따라 새로운 커리큘럼의 개념과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 발달 요구 사항과 더불어 학생들이 숙달 한 지식에서 시작하여 효과적인 교육 계획이 수립됩니다. 수업을 준비하고, 수업에 참석하고, 방과후 반성을 쓰고, 전문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교육 과정에서 우리는 학생들이 평생 동안 육체적 인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과학 교육 방법을 개발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에 관심을 기울이고 체육 교재의 특성을 활용하고 학생들을 교육하기위한 구체적인 내용을 사용하십시오. 피곤하고 용감하고 끈기있는 정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학생들의 의식, 조직, 규율, 집단적 명예를 기릅니다.

셋째, 이번 학기의 주요 결과 :

학기 중에는 학교 지도자들의 적극적인지도하에 체육 교사의 노력을 통해 학교 운동 경기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육상 경기 팀이 제 26 회 스포츠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총점을 얻었습니다. 카운티의 다섯 번째 지역은 좋은 결과입니다. 이런 종류의 업적은 교사와 급우의 노력에서 분리 할 수없는 것이지 미래의 경쟁에서 학교에 더 많은 영광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학교에서 시작한 "네 가지 축제"스포츠 경기 중 하나 인 스포츠 게임과 라디오 운동은 교사와 학생들의 칭찬을 얻었으며 학생들의 스포츠 활동을 기쁘게 해주었습니다.

넷째, 개인의 교수 및 연구 결과를 요약하십시오.

개인 교습 경험을 요약하고 쓰고 "가르침 사이"에서 경험을 가르치는 것은 진정으로 가르침에서의 소득과 생각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풍부한 교수 경험은 내 미래의 삶을 동반 할 것이며, 또한 교수와 연구에서 몇 가지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1. 중소 체육 교육에서 체험 학습에 관한 논문은 카운티의 3 위를 차지했다.

2. "체육의 경험적 학습 탐구"주제는 카운티의 3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3. 현장 평가 클래스는 카운티 China Small Sports Discipline의 2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4. 학생들은 카운티의 제 26 회 스포츠 페스티벌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학기가 끝나고 학업을 요약하면, 나는 이번 학년도에 체육 교육과 대회가 축하받을만한 결과를 얻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스포츠 성과에 약간의 업적이 있으며, 그 임무는 여전히 매우 어렵습니다. 미래의 교육 활동에서 우리는 우리의 노력을 배가하고, 결점을 개선하며, 학생들의 발전을위한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해야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며 지도자, 마음의 평화, 부모, 학생 인 교사가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국가 체육 교사의 요약

바쁘고 성취 년의 황소를 보내고, 그것은 호랑이의 해에 대한 희망의 년을 열었습니다. 지난 해를 돌아 보면 성과, 개선 및 결함이있었습니다. 그러나 미래에 더 나은 일을하고 포스트에서 역할을하기 위해 한 학기의 연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교사의 도덕적 재배 강화

한 학기 동안, 나는 내 생각에 엄격했고, 교육을 사랑했고, 직업을 사랑했고, 학생들을 돌보고, 엄격하게 요구하고, 자신을 자극하고, 동료와 학생들의 마음에 모범을 보이려고 노력했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주회에 참석하고, 회의 정신을 이해하며, 생각과 사업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메모를하십시오. 학교의 업무 준비에 복종하고, 청중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자신의 노력을 통해, 단점을 극복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학생, 부모님이 만족하고 학교에서 안심할 수있는 선생님이되게하십시오.

둘째, 체육 교육

이번 학기에 저는 1 학년과 3 학년의 체육 수업에 주 15 시간의 수업과 13 회의 수업 계획을 갖습니다. 수업 계획을 준비하면서 학생의 신체적, 연령 적 특성과 교재의 실제 디자인을 고려하여 각 학생이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자신의 활동과 활동을 가질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조화되고 명확하게 구조화 될 수 있도록했습니다. . 저학년의 가르침에서 저는 학생들의 행동 습관과 사상 교육의 발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주로 기본적인 형성, 걷기, 달리기, 점프, 촬영, 어린이 방송 체조 및 게임을 연구했습니다. 이 점에서 저는 일대일 수업에서 일대일 교육에 이르기까지 직접 시범을 보이기 위해 많은 시간과 힘을 사용했으며 교회의 모든 학생들을 이기기는 어려웠습니다. 학생 조직 규율을 개발하십시오. 학생들을위한 조화로운, 민간 호스트 및 상황 별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에게 자체 교육, 협동 운동을 안내하고 체육 교육을 즐깁니다.

학년 초에 새로 지명 된 특별 선생님 인 Gao Yibao는 우리 스포츠 팀에 새로운 힘을 더했습니다. 또한 그와 함께 멘토링 협약을 맺어 주인의 책임을지고 동생들을 전심으로 이끌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서로 배우고 탐구하며 서로 의사 소통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셋째, 두 번의 운동과 겨울 햇볕 스포츠 장거리 달리기 활동을 잘 수행하십시오.

체육 교사로서 두 운동 모두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은 체육 및 교육 이외의 중요한 작업이며 학교의 전체적인 모습을 반영한 이미지 프로젝트이며 매일 1 시간의 신체 활동을하는 것이 중요하며 캠퍼스 분위기를 활성화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 이 학기는 주로 클래스 간 연습과 겨울 햇볕 스포츠 장거리 달리기 활동에 관한 내용입니다. 우리는 엄격한 요구 사항, 엄격한 조직, 특별한 상황, 절대 멈추지 않고, 눈이 중단되지 않았으며, 마지막 날까지 지원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조직되고, 요구되고, 계획되고, 기록되고 요약되었습니다. 요즘에는 장거리 달리기 활동을하는 학생들이 의식적으로 운동장에 모여 있습니다. 음악의 리듬으로 깔끔하게 서서 큰 에너지로 달리고 있습니다. 수업의 조직적 규율이 강화되어 집단적 명예와 상호 지원 및 상호 사랑의 감각이 강화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 모든 클래스와 부교층의 적극적인 협력하에 지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있는 학교의 장거리 달리기 활동은 공동 관리의 상황을 파악하기위한 다각적 인 노력을 형성했습니다. 학생의 신체가 운동되고, 지구력이 향상되며, 질병을 퇴치하기위한 좋은 조건이 만들어집니다.

넷째, 스포츠 팀의 훈련에 충실하십시오.

학교 스포츠 팀은 학교 스포츠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학생들의 활발한 문화 생활, 학교 스포츠의 진흥, 학생들의 스포츠 전문성 개발, 예비 스포츠 인재 육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시립 초 중등 학교 학생들의 전국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나머지 휴일을 포기하고 학생들이 초기에 신체 훈련을 실시하도록 조직했습니다. 또한 훈련 프로그램, 훈련 기록, 훈련 테스트 및 훈련 요약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시간과 품질면에서 경쟁에 충실하십시오. 그러나 하늘에 예기치 않은 사건이 있었는데 A 스트림의 영향으로 예정대로 경기를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훈련은 11 월까지 계속되었습니다.

V. 과외 활동

학기 중에는 스포츠 팀이 도덕 교육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4-6 학년 탁구 경기를 개발했으며 1 분짜리 점프 밧줄과 2 분짜리 점프 밧줄 경주를 1 년에서 6 년 동안 개발했습니다.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교사와 학생들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했습니다. 행사 초기에 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심사 위원을 구성하여 공정하고 공증 된 방식으로 대회를 조직했습니다. 저명한 학생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상을 수상했습니다. 학생들은 행사의 성공에 대한 생생한 기억을 남겼습니다.

여섯째, "전국 학생 신체 건강 기준"보고서 작업

이번 학기에 우리 스포츠는 또한 중요한 직업을 가졌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의 체력 표준 테스트, 등록, 입학, 전달 및보고입니다. 올해의 체격 테스트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학생들의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세 명이 테스트를 거쳐 양식을 작성하고 회계 실의 강력한 협력을 얻었으며 12 월 1 일에 국립 데이터 센터로 성공적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일곱, 다른 일

1. 가치 날짜와 가치 주간의 작업에서, 학교 배치를 따르고 어려움을 극복하십시오. 아침 6시 20 분에 학교는 학생들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안전하게 집에 가십시오.

2. 흐름을 제어하는 ​​것은 학교에서 중요한 과제입니다. 나는 다성 영화의 수사 작업을 맡아 선생님들과 함께 그룹을 방문했고, 그것에 대해 알게되었고 학생들을 잘 기록했다. 그리고 부모의 이데올로기 적 업무를 훌륭하게 해내십시오. 학생을 잃지 않도록하십시오.

3. 부교육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교사 카이 펭이 학생들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A 스트림 중에 수업과 협조하여 매일 조사하고 아침 검사를합니다. 좋은 일을 할 수있는 좋은 조수.

물론 제 일은 완벽하지 않으며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혁신 인식 부족, 교육 및 연구 능력 부족. 그러나 나는 공부를 강화하고 계속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학기 중의 나의 업무 상황이며, 지도자들에게지도와 도움을 요청할 의향이 있습니다. 나는 공부하고, 일하고, 진보하고, 새로운 일자리를 자신있게 누릴 수있는 노력을 배가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