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사 작업 요약

교사 평가 요약


교사 평가 요약

지난 1 년 동안 나는 항상 교육 정책에 전념하여 모든 학생들을 가르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며, "학생들을 본질적으로 받아들이 기"와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양성하는 것"에 중점을 둔 교수 철학을 수립했습니다. 학생들의 개성 발달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데 중점을두고 학생들의 도덕적, 지적, 육체적, 미적 및 노동 개발을 육성하십시오. 올해 저는 저의 생각과 사랑의 교육에 엄격합니다. 항상 자신을 그룹의 구성원으로 묶고 자신을 자극하십시오.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동료와 학생들의 마음과 일에 모범적 인 역할을 설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나는 또한 적극적으로 다양한 정치 비즈니스 연구에 참여하고 정치 수준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교의 업무 준비에 복종하고 지도자와 교사들과 협력하여 학교 안과 밖에서 모든 일을하십시오.

가르치는 일의 관점에서, 나는 더 많은 교훈을 듣고, 다른 사람들의 강점을 배우고, 가르치는 예술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내가 수업을들 때마다, 나는 완전히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결코 준비가 안되게 싸우지 않을 것이라는 나의 믿음이다. 수업 준비 과정에서 교과서를 면밀히 분석하고 교과서의 특성과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수업 계획을 세웁니다.

Peiyou Fu는 수업에서 항상 최고의 학생과 대학원생이 있기 때문에 올해의 강의 작업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실업가들에게는 항상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우선, 교실에 더 많은 질문이 있고, 검사와 상담이 더 많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교실에서 학생들은 칭찬에 많은 진전을 보였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그들은 종종 그들과 이야기하고 친구를 사귀고 학습에 대한 자신감과 관심을 확립했습니다. 상위 학생을 통해 학부생의 향상을 촉진하고 홍보합니다.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학생들은 포괄적 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선생님의 작업에서 나는 학생들의 사상 교육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학급 모임, 아침 모임, 이데올로기 및 도덕 수업, 다양한 교과서의 조합을 통해 학생들은 조국의 사랑, 사람들의 사랑, 집단의 사랑, 노인의 사랑, 학습의 사랑 등을 배우게됩니다. 학생들이 좋은 스타일의 연구 및 학습 스타일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수업의 간부는 선생님의 오른손입니다. 그래서 나는 잘 훈련 된 간부들을 반 교사의 중요한 일원으로 사용합니다. 또한 종종 간부 간부들과 정기적 인 면담을 통해 자신의 일을 이해하고 담대히 일하도록 권장합니다. 학급 간부들이 급우들 사이에서 명성을 쌓고 학급 친구들이 배우기위한 모범이되도록하기.

교사 평가 요약

올해는 지도자의지도와지도, 동료의지도와 지원 및 지원으로 엄격히 자신을 요구하고 부지런히 공부하며 적극적으로 나의 이론과 실습 수준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양상 측면에서 칭찬 해주십시오. 작년의 학습 및 연구에 대한 간략한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데올로기 적으로 엄격한 자기 훈련을하고 의식적으로 당 정신을 강화하십시오.

중국의 민주주의 적 정치 과정에 관심을 기울이고, 일하는 데 필요한 정치 및 경제 정책을 입안하고, 일과 관련된 다양한 경제 법과 규정을 연구하고, 경제에 초점을 맞추는 데 집중하는 등, 나는 항상 중국 특유의 사회주의 건설에 관한 이론을 연구해야한다고 주장 해왔다. 큰 환경의 방향. 그러한 지식을 섭취하는 좋은 방법은 "뉴스 조사"와 "경제 반 시간"과 같은 칼럼입니다. 위의 연구를 통해 나는 중국의 민주주의 정치에 대한 나의 신념을 강화시키고 정치적, 경제적 이론적 소양을 더욱 향상시켰다.

지난 해 "나는 세 가지 대표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과학적 의미를 깊이 이해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입장, 견해 및 방법론을 항상 고수하고, 올바른 세계관을 고수하고, 삶과 가치관에 대한 견해를 파악하고, 자신의 연구, 업무 및 생활 관습을 인도하십시오. 조국을 사랑하고, 당을 사랑하고, 사회주의를 사랑하고, 공산주의 신념을 강화하고, 당 조직과 높은 수준의 단결을 유지하십시오.

업무 과정에서 우리는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능동적으로 일하고, 부지런히 일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실사하고, 열심히 일하고, 평범한 일자리에 기여해야합니다. 진지하고 체계적으로 당의 기본 지식과 다양한 이론 작품을 연구함으로써 이론적 토대가 더욱 강화되었고 당의 이해와 이데올로기 적, 도덕적 자질이 향상되었습니다.

2. 사업에서 진지하게 비즈니스 지식을 연구하고, 이론적 인 연구와 일상적인 일 축적을 통해 나는 그 일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한다.

근무일이 점점 더 새롭고 학습이 항상 필요하며 모든 곳에서 문제가 있습니다. 학교를 이해하지 못한 것은 모든 진전을위한 전제이자 기초입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일의 축적 된 정보와 함께 비즈니스 업무의 관련 정보를 신중하게 연구했는데, 이는 일자리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나를 잘 수행하는 데 큰 역할을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지난 한 해 동안 강사 지도력하에 나는 더 많은 것을보고, 물어 봤으며, 더 많은 생각을했습니다. 나는 지도자와 대중으로부터 질문을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장기 학습 세션과 다양한 직장 회의는 제가 배울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다양한 훈련에 진지하게 참여하여 지난 1 년 동안 공무원 훈련, 마약 방지 및 소변 검사 훈련, 전자 정부 훈련에 참여하여 우수한 결과를 얻고 사업 능력을 습득했습니다. 비즈니스 지식에 대한 연구를 통해 직장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있었습니다.

3, 부지런히 노력하고 진지하게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지난 한 해 동안 저는 항상 엄격한 요구 사항, 부지런한 노력, 항상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목적을 기억하고 제 직업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고 주장 해 왔습니다. 저의 일은 주로 두 개의 주요 섹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나는 당과 정부 사무실의 일이고, 다른 하나는 포괄적 인 관리 사무실입니다.

정당 및 공무원 업무.

사무 업무는 풀 서비스 업무이며 외부 및 내부 서비스가 모두 필요합니다. 업무에서 부지런히 일하고 부지런하며 열심히 일하는 "세 가지 근면"을 수행해야합니다.

공개 자료를받을 때, 당신은 어떤 일을 처리 할 필요가 있는지를 묻는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증거 자료를 만들 수 없다면, 당신은 참을성있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거주 간부와 관리자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자료실을 볼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기다리십시오. 대중이 가능한 한 빨리 절차를 완료하고 정부 윈도우의 이미지를 수립 할 수 있도록 기사를받을 때 가장 짧은 시간을 사용하여 사무실에 파일을 보내고 아카이브를 적시에 보관하거나 다른 사무실로 배포하십시오. 파일을 절대로 놓치지 마십시오.

교사 평가 요약

1 년 동안 저는 항상 혁신적인 교육 정책에 따라 사람들의 선생님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했습니다. 학생들을 잘 가르치고, 학생들이 자신의 책임감과 책임감을 키우며 열심히 일하게했습니다. 미래의 일을 더 잘하기 위해서 경험을 요약하고 수업을 배우고 지난 한 해 동안 내 생각의 성과를 다음과 같이 요약 할 것입니다.

I. 이데올로기 적

지난 한 해 동안 저는 항상 사상 정치적 학습을 강화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모든 곳에서 동지 모델이며, 모범적 인 역할을하십시오. 작년에, 나는 늦게까지 늦게 지내지 않았고, 늦게, 그리고 완료되었습니다.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지치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100 배의 열정으로 일합니다.

둘째, 일

작년에 나는 학교 지도자의 배당에 복종하고 학교에서 배정 된 임무를 진지하게 완수했습니다. 가르침에서 나는 오래된 교사들을 겸손하게 상담하고 진지하게 새로운 강의를 공부했으며, 교재를 철저히 연구하고, 적극적으로 교수 아이디어를 탐구했으며, 고급 교습 이론, 과학적 교수법 및 최신 현대 교육 방법을 교실 수업에 적용하고 학생들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협력과 교류, 독립적 인 연구, 혁신 능력. 또한, 가르치는 데 좋은 일을하는 동안, 나는 또한 교수 경험의 축적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1 개의 교재를 게시 함.

좋은 일을하는 동안, 나는 동지들, 존경하는 지도자들 및 동료들과 단결하고, 모든 동지들을 진심으로 대하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올해의 작업에서 나는 학교 지도자, 교사 및 학생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검사시 단점에는 많은 결점이 있으며 향후 수정이 필요합니다. 첫째, 이론 지식에 대한 연구가 여전히 부족하고 게으른 생각이 여전히 남아 있으며 두 번째로 작업은 매우 어렵지 만 개개인의 능력을 향상시켜야하며 학생의 진도는 그리 빠르지 않습니다. 앞으로 학교 지도자들과 모든 동지들의 도움을 받아 공부를 강화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 시키며 생각을하고 일하게 될 것입니다.

XX 연도 별 평가 개인 작업 요약

작년에 나는 교육의 목적을 사랑했고, 당을 사랑했고, 사람들을 사랑했고, 양당의 교육 정책과 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했고, "교사법"을 의식적으로 준수했으며 현재의 사회 발전과 교육 개혁의 상황과 학생들을 결합시켜 교육과 가르침 이론을 연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가르치고, 교육하고, 가르 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좋은 교사의 도덕성을 형성하고,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고, 올바른 사고력과, 적절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지도력에 순종하며, 동지들을 단합시키고, 학생들을 돌 봅니다.

늦게, 조기 휴가가 아닌 결석, 헌신, 노력, 지칠 줄 모르는 일, 탁월함 등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우리는 조심스럽게 공과를 준비하고 수업에 참석하며 숙제를 신중하게 고쳐야하며 개별 가난한 학생들에게는 조심스럽게지도하고 과제를 직면하고 지식의 약점을 발견하며 누출을 즉시 확인하고 시험 후에 완벽한 점수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알았어.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참여하고 협조 할 수 있도록 교수법, 다중 질문, 다중 검사, 적시지도 및시기 적절한 피드백을 통해 효율적으로 교실을 구성하십시오.

개인의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교실 수업의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탁월한 교육 결과가 달성되었으며 학생들의 학업 성적도 크게 향상되었으며 학생들과 지역 사회의 지도자와 학부모님께도 호평을 받았습니다.

훌륭한 교사들과 비교했을 때 조금 성취했지만,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도전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열심히 노력하고, 더 큰 진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