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경찰 훈련 요약


6 월 12 일부터 7 월 10 일까지 경찰청 최초 경찰관 16 명 중 16 명은 xx 대학 공무원 공무원 훈련에 참가하여 변화의 역할을 수행하고 정신력을 조정하며 능력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했다. 유능한 공무원을위한 첫 걸음. 30 일 동안의 교육과 훈련을 통해 참가자들은 정치 및 이데올로기 개혁, 사고 방식 조정의 새로운 변화, 능력의 새로운 향상 및 스타일 개발의 새로운 발전에 새로운 진전을 이룰 수있었습니다. 작업 대상에 새로운 위치가 있습니다. 수확의 주요 측면은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목적 의식을 강화하십시오.

공무원의 경우, 정치적 재배는 먼저 정치적으로 결정되고 깨어 있어야합니다. 이론적 재배를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적 영역을 개선하기 위해 xx 동성애자 과학 발전 개념과 같은 일련의 이론적 업적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수행합니다. 우리 지국 연수생들은 당의 지도력을 고수해야하며 언제든지 흔들릴 수 없다는 이상과 신념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공무원법의 연구를 통해 국민에게 봉사하기위한 공무원의 목적 의식을 강화하고 국민에 대한 근면과 사랑, 헌신, 봉사를 충실히 이행하는 것이 공무원의 의무이며 국민, 당 및 정부의 만족이라는 것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공무원을 안심시키는 것이이 투쟁의 목표입니다.

두 번째는 역할 전환을 달성하기 위해 제 시간에 정신력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이 지국의 직원 중 일부는 수년 동안 다른 직무를 수행하고 풍부한 근무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는 학교를 떠난 대학생이며, 새로운 직무에 직면하고, 내외부 환경, 새로운 지위 및 대인 관계가 있습니다. 업무 및 정책 및 법률의 법칙, 심리적 디버깅 수행 방법, 사고 방식 변경 방법 및 역할 변경 방법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특히 중요합니다. 학습과 훈련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진지하게 조사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사고 스타일을 변경하는 법을 배우고 진입 점으로 학습자가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집단은 대인 관계와 같은 비 지능적인 요소, 상황 판단, 진전, 자신감, 자기 동기 부여, 정상적인 마음을 다루며 삶의 터닝 테스트에 냉담하며 원활하게 역할 변화를 실현합니다.

세 번째는 양심적으로 능력을 이해하고 향상시키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지식의 "감가 상각"은 학업 적 자격이 과거를 대표 할 수있게 해 주며, 서비스 지향 정부에서 자격을 갖춘 공무원이 되려면 능력을 향상시키고 재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학습 과정에서 학생들은 항상 모든 과정을 진지하게 듣고,주의 깊게 듣고, 메모를하고, 적극적으로 흡수하고 흡수합니다. 기억을 기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이 규칙에 집중하고 반복하는 것, 학습 한 내용을 정기적으로 복습하고 복습하기위한 강의 강의를 다운로드하고, 인상을 심어 주며, 새로운 경험과 통찰력을 찾는 것입니다. 30 일간의 훈련은 언어 예술, 정신 건강 지식, 정책 및 규정, 전자 정부를 가르 칠뿐만 아니라 기밀 유지와 충성심을 가르친다. 이것은 한 번 통보, 동일한 행동에 대한 동등한 대우, 더 이상 벌금이 부과되지 않는 공무원의 일련의 공무원의 기본적인 업무 요구 사항을 파악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장래에 유능한 공무원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면서 법률에 따라 직무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

네 번째는 공무원의 인식을 강화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공무원으로서 "사람들을 섬김"이라는 주제는 영원합니다. 우리 국의 학생들은 교육을 통해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공무원의 인식을 더욱 강화하고 의무를 다하고 부지런히 일하며 대중을위한 파티를 건설하고 국민을 다스리며 자신의 일이되기위한 최고의 목표로 "사람들을 만족하게 만들기"를 계속했습니다. 이를 위해 더 높은 목표와 기준이 작업 방식과 작업 방식을 개선하는 데 설정되었습니다.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해 관계를 발전시키고 모든 일의 발판으로 삼고 진리와 실용주의를 추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모든 직업과 모든 결정을 증진해야합니다. 과학적 발전은 현실적인 진실되고 실용적이며 실용적인 결과를 주장하고, 조심스럽고 조화로운 기사를 만들고, 힘을 행사하고, 결단을 내리고,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기준을 세우고, 현실적으로 전개하고, 전진하고, 판단하며, 법을 준수하고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실질적인 타당성을 충분히 고려하며 작업의 목표에 지속적으로주의를 기울이고 추세를 따르지 않으며 추세를 따르지 않고 성실하게 공정한 일을하고 상사 및 동료와 우정, 헌신 및 관용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인내심을 가지고.

다섯 번째는 노력의 방향을 명확히하고 변화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우리 교육국 학생들은 학업과 훈련을 통해 자격을 갖춘 공무원이되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그 방법은 격차에 직면하고, 자신감을 키우며, 능력 훈련을 기초로하고, 연구를 파악하고, 부지런한 업무, 강한 기질, 엄격한 요구 사항, 나무 심상 및 실용성으로 시작합니다. 솔직히 일을하십시오. 우리가 훈련에서 배웠 듯이, 일을하고 능력을 길러서 어휘를 표현할 수있는 것은 "축적이 두꺼울수록 머리카락이 더 좋아진다"는 것일뿐입니다. 인내에 대한 지식과 학습 과정을 찾는 지식은 없습니다. "그것을보고 활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두껍고 얇습니다." 이 사무국의 연수생은이 훈련을 좋은 출발점으로 삼아 배우고 개선 할 방법을 찾고, 학습 및 진행의 ​​능력과 질을 향상시키고, 좋은 조건을 만들고, 업무 필요와 조직적 고려 사항이있을 때 조직이 지정한 다양한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 할 수있는 능력을 갖습니다. 업무는 지도자와 동료의 신뢰와 신뢰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공무원, 특히 사람들의 경찰. 정당과 정부의 신뢰를 꺾고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면서 "국민 봉사와 국민 만족"은 공무원의 영원한 추구이다. "국민을위한 경찰과 국민을위한 법 집행"은 공공 보안 업무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이다. 우리 국의 학생들은 Deng Xiaoping 이론과 "xxxx"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지침으로 삼아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지식과 구조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면서 "학습, 심문, 심의, 식별 민항은 사람 중심의 태도로 명성과 재산을 무시하고 열심히 일하면서 명예와 재산을 무시하고 국민의 기업가 정신을 간직하고 제한된 노동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민중의 국민에 만족하는 국민 경찰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인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