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교사 연수 요약


교사 연수 요약

교사의 도덕, 즉 교사의 직업 윤리는 그 의미가 풍부합니다. 교사의 도덕적 성격에는 적어도 교육 목표에 대한 책임있는 전문성과 진지한 관심이 포함되어야하며, 교사와 모든 교육자가 교육 활동에 준수해야하는 것은 윤리적 규범입니다.

이 영화에서 다이 준 흐우의 전문성과 진지한 관심으로 학생들에게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는 선생님이 좋은 선생님입니다. 그는 자신의 삶을 가르치는 일에 바쳤고, 그는 교육 추구에 헌신하고 자신의 일에 공헌했습니다. Dai의 학생들에 대한 사랑은 돌아 오는 데 아무런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일종의 이타적인 사랑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사랑스럽고 거룩한 사랑입니다. 이런 종류의 사랑은 교사의 교육 학생들의 정서적 기초입니다. 일단 학생들이 이런 느낌을 느낄 때, 그들은 "선생님을 알게 될 것이며"따라서 자신의 길을 믿을 것입니다. 그리고이 과정에서 교육은 근본적인 기능을 실현합니다.

감상은 그 중 하나이며 이해가 핵심입니다. 교사의 도덕 교육의 출발점은 "사람 중심"이며, 교사의 잠재력을 완전히 활용하고, 교사를위한 조건을 만들고, 스스로를 개발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질문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이의 선생님의 이야기에서 내가 무엇을 깨달았습니까? 그것을 당신의 아이디어로 바꾸는 방법? 보고서 듣기, 비디오보기, 학습 및 토론을 통해 교사와 윤리에 대한 이해가 크게 향상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론적으로는 헌신적 인 내용과 명확한 목표가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선생님은 선생님의 교육과 가르침에 대해 새로운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선량한 선생님은 "특별"뿐만 아니라 "보"뿐만 아니라 전문 지식, 그리고 다양한 주제에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공부를 강화하고,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풍요롭게하고, 풍요롭게하고, 예술적 성취를 향상시키고, 다양한 교수 요소와 아이들의 다양한 감각을 학습에 참여시켜야합니다. 최신 정보 기술 및 사용 방법, 그리고 교실에 적용하여 미묘하게 내부 특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교사의 말과 행동 및 교육의 질은 미래의 포괄적 인 능력을 향상시키는 아동의 능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아이들은 특히 선생의 말과 행동을 모방하는 것처럼 모방하기를 좋아합니다. 교사의 말과 행동은 매우 중요합니다. 교사는 자녀의 나쁜 감정이나 부적절한 말과 행동을 모방 한 것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순결하고 결백 한 아이를 직접 대면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불행에 대해 걱정할 이유가 없습니다. 가르치고있는 사람에게 환기를 시켜라.

사람들은 흔히 교육자의 직업을 "정원사"로 묘사하며, 이는 어떤 종류의 교사가 어떤 종류의 학생을 키울 것인지,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열쇠는 교사의 도덕성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학교를 사업과 비교한다면, 내가 개발하는 제품은 사람들이며 교사는 유연하고 생생한 삶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교육에서 우리는 또한 아이들을 교육하고, 역할을 정하고, 교사와 어린 아이들 사이의 관계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아이들의 도덕적 발달 요구에서 나아가는 "사람 중심"사고를 수행해야합니다. 우리의 도덕적 구성은 " 5 대 5는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명시 적으로 만 머물러있을 수는 없지만, 내적 사안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유치원 아이들은 젊지만 의사 소통을 원하고 의사 소통하기를 갈망합니다. 일할 때마다 나는 매우 피곤합니다.하지만 요점을 바꾸고 싶으면, 저는 오늘 아이들에게 가고 싶습니다. 다음으로 피곤하더라도 행복합니다. 자녀가 졸업하는 것을 보았을 때, 당신은 자라서 유치원에서 자라며, 심지어 먹는 것에서도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정원에서 우는 소리에서 교사에게 울기까지 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 그를 동반의 각 단계에서 열심히 덜 중요 해지고있다.

또한 교사의 사랑은 일종의 편견없는 편견없는 사랑으로 승화되어 각 어린이를 책임지고 각 어린이의 개인적 잠재력을 발견해야합니다. 저는 Tao Xingzhi가 "진정한 교육은 마음에서 가슴으로의 활동입니다. 가슴에서부터 당신의 깊은 곳까지 도달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아이들을 돌보아 주어야합니다.

훈련은 나를 많이 깨닫게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나는 배운 지식을 실제 업무에 적용하고, 학습에서 알며, 실제로 진행해야합니다.

선생님의 도덕성은 선생님의 직업적 이상의 날개입니다. 선생님의 직업 윤리를 강화하는 것은 현재 시대의 발전과 초등 교육의 실현을 필요로합니다. 21 세기의 발전은 오늘의 선생님들에게 새로운 무대를 열었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직업 윤리를 개선하고, 시대를 따라야하며, 모든 빛과 열기를 발휘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