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백본 교사의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전문 교육 요약


교육부의 "중등 직업 학교 교사의 질 향상 프로그램"의 배치에 따라 나는 운남 대학교 성인 교육 대학이 후원하는 XX 년 전산화 직업 훈련에 다행스럽게 참여했다.
8 월 30 일, 저는 학교 지도자의 리더십을 발휘하여 전문 학교 교사의 기대치를 지키고 전문 기술 향상을 꿈꾸며 춘 (春) 도시로 알려진 쿤밍이라는 아름다운 도시로 출발했습니다. "기본 교육 + 비즈니스 관행"모델에서 2 개월간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교육은 3 단계로 나뉩니다. 첫 단계는 이론 학습이고 두 번째 단계는 전문 교육이며 세 번째 단계는 소프트웨어 개발입니다.
국제 직업 교육 및 기술 교육 및 그 계발의 발전, 중등 직업 학교의 교과 과정 개혁, 교사의 심리적 문제의 조정 및 조정, 직업 교육 인재의 훈련 방식,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제작 방법의 학습 및 습득, 플래시 및 그래픽 이미지 처리, Authorware, 포토샵 기술 등, 자 웨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대한 교사의 강의를 통해 구성 서버 svn 소프트웨어, 데이터 모델링 sysbase, 시간표 rationalsoftware, 서버 sqlXX 및 기타 소프트웨어 설치 및 사용, 그래서 그들은 사업에 이해 학습은 새로운 단계를 밟았습니다.
여기에서 나는 주로 이데올로기 적 이익에 대해보고하고 매일 다른 종류의 강의를들을 수 있으며, 나는 생각의 충격을 매일 느낄 수있다. 모든 보고서, 모든 대화는 생각의 침례입니다.
충칭 니에 진의 "국제 직업 교육 전시회 및 계몽"보고서는 독일, 호주, 일본, 북유럽, 인도, 이집트 및 브라질의 개발 도상국과 같은 선진국의 직업 교육 발전을 강조합니다. 그녀의 생각은 다음과 같다 : 중국의 고등 교육 요구는 교육 투자, 비용 증가, 자원 낭비의 원인, 빈곤 국가는 탁월한 재능을 지니고 있으며, 중국은 생산력이 아니라 제조업의 큰 나라이며, 교육은 교육에 있지 않다 외부 교육은 비 교육적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교육을 이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교육 발전은 경제 발전과 조화되어야하며, 고등 교육 수의 급격한 팽창으로 필연적으로 교육이 전반적으로 축소 될 것이며, 칭하이 (Cinghai), 고위 인재 너무 많고 쓸모 없어. 그녀는 교육의 기본 특징은 절대적으로 완벽한 교육 형태가 아니라는 것을 제안했다. 소위 좋은 교육 형태는 특정 시대와 사회에만 해당된다.
박사 윤 윤 교수의 "교사의 심리적 인 문제의 수행과 조정"은 항상 더 예리하다 : 교사는 가장 위험한 직업이며, 노벨상은 중국이 향후 20 년 내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하면서 세계 정상급 과학자의 상징이다. 노벨상은 중국의 현대 교육이 8 개 주식보다 8 주 더 많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아무도 노벨상을 수상한 적은 없지만 학업 성취도가 부족합니다. 장기간의 관심으로 노벨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탁월한 선생님들 + 우수 교사들 + 우수한 학생들, 가난한 학생들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부모와 자녀들은 함께 성장합니다. 예를 들면, 폐경기에 이르는 청소년기, 25 ~ 28 세 사이의 여성들이 가장 잘 태어 났음을 지적하며, 정신 건강의 핵심은 자부심입니다.
그녀는 교사의 정신 건강 기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1. 지능은 정상이며 IQ는 80 이상입니다. 2. 행동은 나이와 역할과 일치합니다. 3. 자신의 전문적인 환경에 적응하십시오. 예 : 현명한 왕.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바꿀 수 없을 때, 우리는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서만 자신을 바꿀 수 있습니다. 4, 강한 자기 규제 능력을 가지고 더 나은 조정과 감정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5. 조화로운 대인 관계, 특히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를 유지하십시오. 완벽한 성격의 품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기에 그녀는 다음과 같이 제안했다 : 어린 아이가 입은 부상이 작을수록, 자라 난 후 성취가 더 커진다. 교사는 감정적 일뿐만 아니라 모두를 공정하게 대우 할 수없고, 자제는 마 Jiajue 사건과 같은 가장 위험한 사람이다. 영광의 영광, 불합리한 학생들은 지혜와 싸워야하며 사슬에서 벗어난 바지와 같은 재치가 학생들에게 여러 번 들려오는 주제를 갖고있는 것처럼이 시험에는 많은 사람들이 잘못하고있는 것처럼 선생님은 인생에 대해 물었습니다 중간에있는 문제는 해결하기 쉽습니다, 왜 학습의 문제는 해결하기가 어렵습니다; 학생들과의 의사 소통, 교수의 가르침은 학생들의 의견에 따라 조정됩니다. 선생님들은 높은 지식과 우아함, 그리고 높은 수준의 지식을 요구받으며, 운남 (Yunnan)의 과목 선생님의 경우에는 30 년 이상 윈난 (Yunnan) 국경의 대학교에 5 명의 학생을 보냈고 지난 몇 년 동안 학생 인사도있었습니다. 사람들은 관심이 있고 후회하지 않으며 교사는 훌륭한 학생을 데려 오는 넓은 비전을 가져야하며 교사는 자녀에게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도록 가르쳐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전문적인 어리 석음입니다.
교사의 실제 압력, 교사의 압력, 시험 압력, 학생 요인, 자기 계발을위한 압력, 가족 요인 압박, 노동량, 직업 기대, 일의 단조 로움, 성취감의 결여, 소진, 감정 고갈, 붕괴, 성취감.
그녀는 소진의 이유를 소개했습니다. 교육, 교수 및 교육 관리 시스템은 교사에게 너무 중요합니다. 지적 : 인간화 된 교사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교사의 심리적 문제의 조정 : 성공적인 목표 수립, 책임 수용 및 적극적 해결, 자제, 능동적으로 태만을 피하는 것, 법을 터뜨리는 것, 휴식을 취하는 것, 떠나 보내지 않고 안전하게 할 수있는 것. 조난에서주의를 돌리고 인식을 바꾸고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며 심리적 균형을 유지하고 자아를 초월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윈난 대학교의 윤보 (Yunbo) 교수는 "중등 직업 학교의 개혁과 발전 교육"에 관해 이야기했다. 그는 중국의 직업 교육 개발의 길을 소개했다 : 1. 새로운 산업화의 길을 걷다, 2. 사람들의 생계 문제를 해결한다, 3. 관련 정책을 세우다, 4. 직업 교육의 기초를 보라, 5. 직업 교육법에서. 봐.
그는 중국의 직업 교육에 대한 몇 가지 문제점에 대해 언급했다 : 단일 투자 채널, 불충분 한 총 투자, 전문 교사의 수는 수요 확대에 적합하지 않으며, 교육의 질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으며, 직업 교육을위한 산업과 기업의 열의는 동원되지 않았다. 삶에 대한 고군분투는 약하다.
그는 오후에 중국의 직업 교육 개혁 과제에 대해 이야기했다 : 1. 오리엔테이션, 2. 개혁 의견,지도 프로그램, 직업 목표 및 문화 교과 과정 개요 작성 3. 주요 전공 과목, 교과서 제작 및 교과서 제작 4. 경영 개혁 , 작업과 연구의 조합, 견본과 기업의 결합, 6, 학생 인턴쉽 관리의 표준화, 7, 실용적인 능력과 기술의 배양. 그는 커리큘럼 개혁은 인간화를 필요로하고 학생들이 열심히 배울 수있게한다고 말했다. 과정 개발 과정 말하기.
청두 대학 교육 대학 총무 인 Li Jiaxiang은 직업 교육에 관한 강연을했다.
윈난 대학교는 또한 교육부의 Deng Zemin 부국장에게 "전문 교육 인재 양성 모델"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하도록 특별 초청했다. 구조 : 교육과 교수 활동은 경험을 사용하지 않고 직업 교육을 직업 교육으로 인도한다 2. 교사와 학생을 시장 경제 사회에 속하게한다 교사가 아니라면 학생들은하지 않을 것이다 3. 학생들이 성장은 양지하다. 의견 : 다른 사람들이 나를 할 것이고 나는 장인이 될 것이고 직업 교육은 로봇을 훈련시키지 않을 것이며 중학교는 교수를 판단 할 수 있고 교육은 인간의 해방이며 모든 것이 완벽하지 않아야하며 엘리트 교육은 실패한 교육이 아니다. 전통 문화는 직업 교육에 통합되어야하며, 직업 교육은 학년에 따라 등급을 매길 수없고, 전체 과정의 질에 달려 있으며, 결과는 확대되고, 학생들은 어려움을 겪고 어려움을 겪고 문제를 해결하며, 많은 요인들이 학생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할 수있는 일, 즉 사회, 가족, 사물 난이도, 개인적 요인을 반드시 수행해야합니다. 학생들은 적절한 시간에 목표를 배워야하며, 방과 후에 방과 후 활동을해야하며 각 시간대에는 학생, 학습, 행동 및 도덕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이 논문은 직업 학교 교과서의 디자인과 교재 평가를 소개한다. 기존 교과서는 정말 좋은 교재라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