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사전 취업 교육 요약 에세이


이 교육의 내용은 대단히 오래되었습니다. 전체 교육 시간이 길지는 않지만 짧은 40 일의 짧은 경험을 통해 내 지식이 업데이트되고 팀 정신이 개선되었으며 내 감정이 배양되었으며 회사는 가능한 한 빨리 역할을 변경하고 환경에 적응하며 자신을 보여줄 수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나는 많은 돈을 벌었다고 느끼고 많은 감정을 느낀다.
하나를 느낀다면, 무엇을 배웠습니까?
1. 오늘의 일은 어려워지고, 그것을 소중히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어떤 회사가 얼마나 아름답더라도 어떤 링크에서는 약간의 실수가 때때로 매우 치명적입니다. 미국에서는 중국 열쇠의 파산이 작은 재정적 문제입니다. 우리가 방문한 화력 발전소도 있습니다. 현재의 Jianlibao와 같은 부러운 과거가 있지만, 이제는 생존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안심하고,이 의식은 보편적으로 적용됩니다. 또한 나는 남창이 위기에 대한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합계력이 좋고, 재능에 대한 중요성을 높이 평가합니다.
2, 기업에서 엄격한 의식, 열심히 노력하고, 인간이되는 방법을 경험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이 회사는 특별히 10 일간의 군사 훈련을 실시하기로했습니다. 더운 여름에는 고온에서 타오르는 날이오고, 매일 우리의 신경을 단단히 조여야하며, 군사 자세가 매 시간마다 지저분하지 않게해야합니다. 발놀림은 엄밀하게 제자리에 있어야하고, 리듬은 틀리며, 반복되어야합니다. 하늘에 있어도 휘파람을 불어 넣어야합니다. 나는 바로 뛰어 가야 해. 강사는 우리에게 훈련하는 법을 가르쳐 줄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우리에게 행동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고, 그들은 우리 자신의 삶의 경험을 예약없이 가르쳐주었습니다. 나는 미래의 삶을 계속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전력 분야에서 안전은 매우 중요하며 순종은 안전을 전제로합니다. 규칙과 규율을 준수하면 많은 사고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권력자로서 업계의 일하는 방법을 따라야하며, 외선을 위해 산길을 올라야 만합니다. 교통편을 변경하면 청년과 열정을 변전소에 바치기 위해 생체 시계를 방해해야합니다. 언제든지 대기 상태에 있어야합니다. 정오는 하루 종일 이주 노동자처럼 하루 종일 삶의 테스트에 직면해야합니다. 즉, 권력자로서,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3. 동료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팀 정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비건 채식의 개발은 사회에서 나왔던 사람들에게 처음입니다. 불과 며칠이나되었지만 문제의 심각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모든 프로젝트가 요약됩니다. 성공하려면 궁극적 인 목표는 동료 간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하거나 해결되는 것이 의사 소통과 큰 관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국제적으로는 일반적으로 상호 방문 및 회의를 통해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방법. 의사 소통과 암묵적인 이해로 팀이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완전 채식의 개발 과정에서 나는 무엇이 실패했는지 깊이 이해합니다. 모든 사람이 의사 소통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살펴보고 그룹과 협력한다면 매우 빨리 완료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이 발전하기를 원한다면 그룹과 조화가되지 않는 개인이 없어야하며 모든 사람이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있을 때마다 열심히 노력하여 기업이 더욱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난닝 전력 공급국은 수년 동안 바람과 비를 겪어 왔지만 괴로움과 기쁨이 넘쳤습니다. 오늘날의 삶은 오기가 어렵습니다. 예전에 한 직원이 장바구니를 사용하여 eDonkey를 설치하여 설치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너무 어렵고 공통된 목표는 없습니다. 큰 권력이 있습니다.
4. 자신을 변화시키고 기업의 생활 환경에 적응하십시오. 이 세상의 모든 것이 변화하고 있으며, 유일한 상수는 변화입니다. Zhang Jianchao는 회사에 무엇을해야하며 어떻게해야하는지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교육을받은 후에는 많은 것들을 이해하고, 다음은 끊임없이 노력하고, 스스로를 변화시키고, 모든면에서 스스로를 훈련시키고, 변화시킬 수없는 환경에서 적응하고, 자신의 기술을 집에두고, 모든 권리를 행사합니다. 나는 해를 끼치 지 않는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아무런 해를 끼치 지 않으며, 나 자신을 위해서도 더 나을 것입니다. 큰 전면에서는 전력 시스템 개혁이 본격화되고 있지만 표면 개혁은 성공적이지 못하지만 여전히 초기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우스 네트워크의 분리는 여전히 긍정적입니다. "동양에서 30 년, 서양에서 30 년"이라는 말처럼, 개혁으로 인해 전기가 더 번성 할 것이라고는 말할 수 없다. 내가 개혁하면 일시적으로 심연에 전기가 도입 될 것이라고 말할 수있다. 결국 이상한 일입니다. 우리는 문화 혁명을 경험했으며 앞으로 큰 도약을 경험했습니다.
5. 학습은 평생의 직업입니다. 나는이 문제에 관해서 논의하고 싶지 않다. 나는 동기 부여를받은 모든 사람들이이 경험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 貭 素의 발전에서 나의 감정은 더 깊다. 전기는 일몰 산업이며 기술은 완전히 성숙한 상태라고하는데, 사실상 전력 전송 효율 및 발전 효율과 같이 해결되지 않은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무력감은 매우 심각합니다. 이제 나는이 병목 현상에 봉착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성숙되었지만 병목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혁신적이어야합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면 미래에 새로운 힘을 창출하게 될 것입니다. 1 월에는 열심히, 작은 혁신을, 1 년 후에는 큰 혁신을 연구합니다. 10 년의 혁신.
6. 미묘한 작업으로 시작하여 개인적인 사고 방식을 적극적으로 조정하십시오. 학교에서 사업체로, 환경이 많이 바뀌고, 우리가 만지는 사람들과 물건들이 모두 새롭고, 우리 모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며, 회사를 고용하고, 일부면에서 인정 받았지만, 회사의 신입 사원으로, 우리는 실용적이고 영광을 향해 나아가고 어려움에 직면하면서 나아가 야하며, 동시에 사물을하는 것이 욕심이없고, 사람들이 너무 작지도 않고, 세부 사항이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하기 때문에 그러한 마음의 상태를 받아들이고 유지해야합니다. 세부 사항은 매우 중요하지만 동시에 파악하기가 가장 어렵습니다. 모든 기업의 개발 방향과 개발 목표는 정확합니다. 절은 긍정적이지만 많은 경우 실패합니다. 문제는 세부 사항에 있습니다. 교육 개혁, 의료 개혁, 권력 개혁은 지금까지는 실패로 간주되어 왔지만 사실은 출발점이 정확하며 정책은 정확하고 방법은 정확하다 문제는 세부 사항에 있거나 잘 고려되지 않았거나 잘 운영되지 못한다는 것이다. 쉽게 할 수 있으며 세부 정보를 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년의 남쪽 공급이었던 전력 사고 조사소에서, 올해의 하이난, 계림 등은 작은 문제로 인한 커다란 문제이다. "바이 지에 (Bai Jie)"직장 경험에서는, 작은 복사물 일지라도 구속력이 때때로 나를 어지럽게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일할 때 눈길을 끄는 사람들을 피하고 작은 것으로 시작하고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작은 일을하는 등 큰 일이 중요합니다.
7. 기업 문화를 경험하고 자신의 전문성 개발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Ge Songguang의 기업 문화에 대한 핵심 개념은 우리의 사고 방식을 결정하고 우리의 투쟁 정신에 영감을 불어 넣었으며 Liu Zhenbai, Lin Zhiwen 및 Zhang Director는 회사의 개발 경력, 직원 규칙, 보상 및 혜택, 보상 및 처벌 시스템 및 전망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계획, 전력망 조건 및 제도적 규칙과 규정은 우리가 역할을 바꾸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있는 토대를 마련해주었습니다. Shen Maosheng의 열정적이고 상호 작용하는 직원 전문화로 인해 나는 국제 교육 마스터의 매력을 처음으로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나는 최신의 것들을 배웠고 무엇을 가지고 왔는지, 자주 리뷰를해야만한다. 멩 기 (Meng Gui)의 마케팅 및 품질 서비스 개념은 전기가 "전기 호랑이"가 아니라 "전기 마우스"라고 생각하게했다. 우리의 안전 생산 인식, 안전 절차에 대한 연구와 같이 더 깊은 이해는 실제적으로 나에게 반감, 권력 생산이 절대적으로 안전하도록 예방 접종을 제공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직면하여 모든 것이 새롭습니다. 게시물 직면에 모든 것이 익숙하지 않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학습함으로써 우리는 끊임없이 혁신을 개발하고 노력하기 위해 남한의 생존과 개발 기술을 끊임없이 습득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가치를 완전히 실현하십시오.
두 가지 느낌, 무엇을 사용합니까?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
교육의 40 일 이상은 이론 교육과 실무 경험을 겸비하고 있으며, 실내와 실외, 풍부하고 다채롭고 맛이 무궁무진합니다. 학생들의 역할을 직원에게 쉽게 바꿀뿐만 아니라 친구와 느낌을 많이줍니다. 나는 삶의 진실로부터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모든 예는 내 마음 속에 살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지금은 이해할 수없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미래의 일과 학습 과정에서 실제 분석과 적용과 함께, 우리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셋째로, 제안 된 훈련의 내용은 매우 좋았습니다. 나는이 방법이 정말 좋다고 생각하지만, 약간의 제안도 있습니다. 군사 훈련 일정이 조금 더 길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계획의 확장은 조금 줄어 듭니다. . 이론 교육은 매년 준비에 따라 다를 수있는 교육 자료를 준비해야하며, 교육은 체계적이고 정형 적으로 진행됩니다. 끝으로, 역할을 바꿀 수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환경에 적응하고, 가능한 한 빨리 자기를 보여줄 수있는 인적 자원부의 동료들에게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열심히 일해야하고 회사에 상환해야한다고 약속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