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육 작업 요약

활동가 훈련 수업 요약


친애하는 정당 조직 :
활동가를위한이 훈련 수업에 참여함으로써 당의 계급 성격, 진보 된 성격, 당의 근본 목적, 당의 당위성과 사회주의 건설의 원인에 대한 당사자의 이해를 분명히 이해했다. 자연. 둘째, 당의 궁극적 인 목적과 새로운 시대의 역사적 과제를 명확히하고, 셋째, 당사자가되기위한 동기와 당원의 조건과 의무를 명확하게 정의했다. 파티 스타일, 파티 규율 및 민주적 중앙 집권이 분명히 이해됩니다.
중국의 공산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xxxx를 우리에게 진보의 방향으로 지적한 아이디어의 가이드로 삼았다. 중국 공산당은 그 진보 된 본질과 순결을 유지해 왔으며 사회주의 혁명과 건설에서 계속해서 큰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세계는 급변하는 첨단 정보 시대에 접어 들었습니다. 이 급속한 발전 추세의 영향으로 당에 가입하는 것은 우리가 삶의 가치와 추구를 실현하는 올바른 선택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50 명 이상에서 오늘날 7,600 만 명의 거대한 팀으로 성장했으며, 엄격한 조직과 규율, 희생 정신 및 창조 정신으로 통일 된 마음과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강하고 특별한 전투의 힘입니다. 전반적으로.
마음에서 해방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것은 당의 이데올로기 적 노선이다. 이념적 노선의 지침에 따라 당은 주목할만한 업적을 달성했다. 그것은 장기 혁명 투쟁과 사회주의 근대화의 실천에서 당이 결성 한 가장 가치있는 자산이며, 당의 원인이 지속적으로 진전되는 것을 근본적으로 보장한다. 오늘날,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이 이데올로기 적 노선은 반복적으로 확인되고 우리의 작업을 계속 인도합니다. 새로운 세기와 새로운 상황에서, 그것은 완전히 혁신 정신을 구현하고 중국은 세계 문명사에서 더 훌륭한 업적을 창출하게 만듭니다.
이데올로기와 당의 건물 이론 및 지식 양성에 관해서도 여전히 옛 당원과 일정한 차이를 보이고 있으며, 당원으로부터 배우고, 당의 헌법에 따라 스스로를 질문하며, 삶과 일에 진정한 당원이 될 것입니다. 해라. 나는 또한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당 조직의지도하에 끊임없이 이론 지식을 배양하면서 이러한 결점을 바로 잡을 결심을하고 있으며 조만간 진정한 공산당원이 될 수 있도록 저를 계속 가르치고 도와 주길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